2019.10.10 00:49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조회 수 49366 추천 수 242 댓글 167

1.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2.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3.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블랙핑크 팬들의 주장





1. 블핑은 원래 2부에 시작하는 12시 30분 일정이다 → X


4.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기레기라고 욕먹자 기자들이 공개한 일정표

12시 30분은 커녕 11시 55분 전에 와야하는게 팩트였음



5.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아디다스 행사 관계자 피셜 1부 2부같은것도 존재 X

홍보 자료에 써진 이벤트1,2를 블핑팬들이 2부라고 말하고 다님






2. 일찍와서 베컴 기다리고 있었다 → X


6.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7.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8.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9.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팬들이 주장하던 미리와서 베컴 기다리며 대기중이었다는 사진은

블핑 지각으로 행사가 늦어지자 대기실에서 기다리던 베컴이 다시 행사장으로 오는 동안 대기하던 사진이었던것

즉 지각 후 대기하는 사진을 먼저와서 대기중이었다고 쉴드치는것에 이용한 격





지각 아니라고 주장하던 증거로 내세우던 11시 27분경에 올라온 매니저 혼자 있는 사진


10.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그러나 블핑팬들 자료에도 블핑이 도착한건 12시 넘은 시각
11.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팩트는 팬들이 주장하던 시간은 틀렸고 욕먹은 기자들이 일정표 공개&행사측에 재확인하여 지각맞다는 확인기사 계속 뜨는 중




행사 온 일반인들 후기도 기자들 이야기와 일치


-블핑 지각으로 행사 지연
-관계자들이 기자들한테 사과하고 다님
-다른 일정있는 기자들 보이콧, 철수

12.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3.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4.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5.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6.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7.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8.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19.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지각은 살다보면 누구나 할수있는거니 기다린 관계자들에게 사과라도 간단히 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마저도 없어서 폭풍 기사나는듯


그리고 기레기라고 욕하고 몰아간 팬들의 거짓쉴드가 일을 더 키움


빡친 기자들이 현장 지각 사진 계속 풀고있는 중

20.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21.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22.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23.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24.jpg 행사 관계자 “블랙핑크 지각 사실…왜 아니라고 하는지 의문”

  • BEST [레벨:20]천룡인 2019.10.10 00:51
    소속사 - 가수 - 팬 삼위일체
  • BEST [레벨:2]이방인 2019.10.10 00:52
    지각을 한두번하는게 아니니 저정도는 당연한가봄.
  • BEST [레벨:9]이시하라리나 2019.10.10 00:55
    당연히 블랙핑크 쟤네가 비난받아야 하는 건 맞는데
    의문인게 회사 관련자들은 안그래도 회사 이미지 존나 안좋고
    블랙핑크 이미지도 존나 안 좋은 편인데 생각이 없나?
    행사 뛰다 온 것도 아닐거고 뭐 다른 사유도 없었을거고 지방도 아닌 서울행사인데
    왜 지각했지? 의도적으로 지각했으면 이유가 궁금하네 걍 본인들이 탑클이란걸 보여주기 위해서 그런건가
  • [레벨:25]이글이글뿔보 2019.10.10 01:17
    씨발년들
  • [레벨:12]프로미스나인규리 2019.10.10 01:17
    ㄷㄷ
  • [레벨:22]비습절개소멸 2019.10.10 01:19
    십 ㅋㅋ 베컴을 기다리게하네
  • [레벨:22]사람아님 2019.10.10 01:19
    걍 블랙핑크 버리고 베컴이랑만 행사하지 저기에 누가 블랙핑크보러감 ㅋㅋ 다 베컴봐야지
  • [레벨:6]매앵중딱 2019.10.10 01:20
    항상 빠가 까를 만들지
  • [레벨:12]AandS 2019.10.10 01:20
    yg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
  • [레벨:22]바할라나 2019.10.10 01:20
    내 우상 베컴을
    보이콧 해라 쟤넨 좀
  • [레벨:4]별빛나는밤 2019.10.10 01:20
    똠양핑크수준 ㅋㅋ
  • [레벨:22]카들렠 2019.10.10 01:21
    그아이돌에 그팬
  • [레벨:3]금수저가닶 2019.10.10 01:2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한카리아스 2019.10.10 01:23
    금수저가닶 베컴이 늦어서 미안하다 하고 공 몇개 싸인하고 차주면 시발 늦은건 뉴스기사화도 안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한카리아스 2019.10.10 01:22
    베컴피 피온2 D.베컴인줄 아나

    크로스 패스만99인?
  • [레벨:2]레브입니다 2019.10.10 01:22
    여긴뭔데 입장을 팬들이 발표해주냐
  • [레벨:10]펭코랭코 2019.10.10 01:23
    베컴을ㅋㅋㅋㅋㅋㅋㅋ와 돌대가리새끼들
  • [레벨:22]포찌는내꺼 2019.10.10 01:24
    그래도 좋다고 빨 씹덕들ㅋㅋㅋㅋㅋ
  • [레벨:23]도르마무 2019.10.10 01:24
    베컴을 ㅁㅊ
  • [레벨:25]Celine 2019.10.10 01:24
    베컴이 저런 것들을 기다려야 되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
  • [레벨:23]함흥명가 2019.10.10 01:25
    역시 근본을 따져야됨
  • [레벨:24]냉면내놔 2019.10.10 01:26
    그 가수에 그 팬인가ㅋㅋㅋ
  • [레벨:24]스티붕두 2019.10.10 01:26
    얘네도 팬이있음?
  • [레벨:26]전하 2019.10.10 01:26
    그래도 사과는 했나 싶었는데, 그나마도 아디다스 관계자가 사과한 거 였네 씝... 약국 쪽 관계자랑 블랙핑크 애들이 직접 죄송하다 했어도 기자들이 합심해서 까진 않았을텐데.
  • [레벨:24]홍수주 2019.10.10 0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벤핑크네
  • [레벨:27]보뇨보뇨 2019.10.10 01:30
    기자 기사 행사장 모두가 지각이라는데 지들만아니래 아니라는 증거의 출처는 맨날 디씨 블랙핑크 겔러리고ㅋㅋ
    그리고 기사나왔을때 그냥 조용있으면될껄 좌표찍고 빠들이 댓글로 욕오지게 박고 포도자료 쏟아내서 기레기만들어서
    적당히 넘어갈사건도 오지게 키운거같음
  • [레벨:22]오조조죠죠 2019.10.10 01:30
    괜히 병신들이 좆같이 쉴드쳐서 더 시끄러워진거 같은데 ㅋ
  • [레벨:11]벤죄마 2019.10.10 01:30
    베컴 형님 하나만으로도 충분했을텐데..
    이번 기회에 업체들이 저것들 앞으로 안 불렀으면 좋겠네. 좆도 아닌 것들이 지들이 엄청 대단한 줄 알어
  • [레벨:4]첼시팬미쳤습니까 2019.10.10 01:30
    개좆두같은년
  • [레벨:27]함몰두유호젖통 2019.10.10 01:31
    지각도 지각대로 개좆같은데 씨발 육수질질 씹덕병신새끼들이 얼마나 개병신같으면 팩트를 다 까발리냐ㅋㅋㅋ 에휴 개븅신찐따새끼들ㅋㅋㅋ
  • [레벨:21]쥐현수 2019.10.10 01:32
    베컴정도면 이럴때 노쇼해도 별 할말 없을텐데
    베컴도 대단하다
    좆두는 떠받들어줘도 노쇼하고 토꼈는데. 시발련
  • [레벨:21]보쌈 2019.10.10 01:32
    지각한거 팩트구만 뭔 자꾸 말이많아 늦었으면 사과해야할판에
  • [레벨:32]어둠의신 2019.10.10 01:33
    12시 5분에 끝나는 행사를 19분에 오냐 ㅋㅋ
  • [레벨:9]카지마할 2019.10.10 01:34
    그래도 기자도 저렇게 감정적으로 하면안되지
  • [레벨:19]신묘함 2019.10.10 01:35
    거 사과한마디 하는게 그리 어렵나 없던 정도 떨어지겠네
  • [레벨:22]무리뉴앞벵거 2019.10.10 01:36
    YG
  • [레벨:3]밀레니얼찐 2019.10.10 01:37
    YG는 일처리 진짜 못한다. 늦었으면 왜 늦어는지 이유라도 알아야 하는데 연락도 안되고..
  • [레벨:22]곤살로 2019.10.10 01:39
    이야 베컴을 기다리게해?
  • [레벨:2]요기오때요 2019.10.10 01:39
    아시아의 베컴 이천수로 착각하고 ㅈ으로 본게 틀림없다
  • [레벨:22]밍꾸 2019.10.10 01:42
    이제 블핑 행사에 안부를듯 ㅋㅋㅋ
  • [레벨:2]축빠춥스 2019.10.10 01:49
    D.베컴을 기다리게 한건 피온충인 내가 용서치 않는다 시발 좃같네
  • [레벨:16]아시방꿈 2019.10.10 01:51
    폐북 페이지는 대깨블들로 가득하네
  • [레벨:31]BlackRose 2019.10.10 01:52
    외국에서 귀한손님 모셔놓고 저게 뭐하는짓? 사과는 커녕 거짓말에 핑계까지 완벽하네
  • [레벨:21]로날 2019.10.10 01:55
    근데 상식적으로 지각했으면 바로 사과해야 되는 거 아닌가?;;

    진짜 기본인 건데
  • [레벨:18]꼬쏘한맛 2019.10.10 01:57
    ㄷㄷ
  • [레벨:24]별명없음 2019.10.10 02:01
    베컴도 존나 어의 없었을듯ㅋㅋ
  • [레벨:4]호크아이상향좀 2019.10.10 02:05
    얘넨 이제 업보 쌓여서 답 없어 보이는데 ㅎ;
  • [레벨:34]백제신라코그모 2019.10.10 02:06
    크으
  • [레벨:24]Na_fla 2019.10.10 02:08
    한 10년뒤에 방송 나와서 회사 메뉴얼이였어요ㅠㅠ 일부러 지각해서 이슈시키고 잘나가는 스타처럼 보이고 싶었어요 라고 말할듯
  • [레벨:17]ITZY.예지 2019.10.10 02:11
    하필 백암선생이라 ㅋㅋㅋㅋ ㅂㅅ같은 소속사 ㅋㅋㅋㅋ
  • [레벨:1]사주팔자 2019.10.10 02:12
    그 영화에나오는 악의 기업 있잖아? 그느낌임 저회사는ㅋㅋ
  • [레벨:25]댕추댕추 2019.10.10 02:13
    근데 아디다스 행사에 왜 블랙핑크를 부른거지... 차라리 다른 선수를 부르지 ㅉㅉ 블핑이 그나마 yg 먹여 살리는거 아니냐 회사는 왜 이미지 관리를 안하지
  • [레벨:11]예쁘고고운모모어 2019.10.10 02:39
    문제없어 보이는데.. 천룡인이니까
  • [레벨:3]모모노키카나 2019.10.10 02:47
    걸그룹계의 호날두가 됐네...
  • [레벨:26]liwhat47 2019.10.10 03:07
    육수새끼들 저걸 쉴드치고있네 구웨에엑
  • [레벨:3]CRIM20N 2019.10.10 03:12
    저 그룹은 팬 때문에 더 싫어지더라 아이돌도 아이돌인데
  • [레벨:5]Henrichs 2019.10.10 03:42
    걍 ㅈㅅ하면 별 일도 아닌디
  • [레벨:2]슈퍼바이오틱 2019.10.10 04:33
    근데 이런 자료 모으는것도 정성이다
  • [레벨:10]찬이거야 2019.10.10 04:49
    어디든 팬심이 심해지면 죄다 ㅂㅅ이 돼네...
  • [레벨:22]보개미 2019.10.10 05:53
    천룡핑크
  • [레벨:27]이걸왜지냐고 2019.10.10 07:19
    ㄹㅇ 천룡인이나 다름없는 개좆같은 가수, 소속사, 팬들
  • [레벨:16]로로와함께춤을 2019.10.10 07:47
    가수, 소속사에 팬들까지... 다들 답이 없네
  • [레벨:21]18naldo 2019.10.10 07:48
    날강두사태 보는거같네
  • [레벨:23]mantrais 2019.10.10 07:55
    어휴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빠는 놈들도 정상이 아니야
  • [레벨:9]크라위프 2019.10.10 08:19
    아이돌 빠순이 빠돌이들은 벌레 그자체
  • [레벨:8]그거인정한다 2019.10.10 09:33
    별것도 아닌 딴따라들..
  • [레벨:14]P.Foden 2019.10.10 09:34
    아주 귀족이야 귀족 ㅋㅋ
  • [레벨:5]진쵸루 2019.10.10 10:28
    별 같잖은 것들이 콧대만 ㅈㄴ높네
  • [레벨:21]펨코로그인은두번 2019.10.10 10:46
    올해 여름에도 똑같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블핑 사인회했었는데 그 때도 이십분인가 삼십분 지각함
  • [레벨:22]JYPTWICE 2019.10.10 17: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6 317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 다음
/ 18,7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