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0 17:13

어린이 유튜버 띠예 근황....jpg

조회 수 97367 추천 수 832 댓글 299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jpeg.jpg 어린이 유튜버 띠예 근황....jpg
몇달전 화제의 유튜버였던 띠예...







Screenshot_20191010-162951_YouTube.jpg 어린이 유튜버 띠예 근황....jpg
Screenshot_20191010-170709_YouTube.jpg 어린이 유튜버 띠예 근황....jpg


구독자 100만을 눈앞에 두고 수학귀신이 되러 떠남...
  • BEST [레벨:20]Adeline 2019.10.10 17:28
    무슨 수학 ㅋㅋㅋ 인제 키즈채널 광고 안되니까 돈안되서 떠난거지
    이미 꿀빨 사람은 다 꿀빨고 건물삿지
  • BEST [레벨:21]jjmaa 2019.10.10 17:33
    Adeline 구독자만 많지 영상 자주 올리는 편도 아니었는데 무슨 수익이 안돼서 접어 막말하는거 보소 ㅋㅋ
  • BEST [레벨:8]역꼰대 2019.10.10 17:15
    얘는 커서 영상 한번 찍으면 그 어릴적 띠예가 이렇게 컷냐고 영상 화제되면서 등록금은 걍 벌겟네
  • [레벨:29]현주 2019.10.10 17:32
    베댓 왤케 부정적이냐 ㅋㅋ

    지딴에는 돌직구마냥 갈겼지만 걍 열등감처럼 보이네. 사람들이 다 지 같은줄 아나봄.
  • [레벨:24]슈코드란무스타피 2019.10.10 17:33
    현주 여기 원래 남들 잘되는 꼬라지 못봄
  • [레벨:31]릴맥 2019.10.10 17:33
    현주 혐오코리아 어디안가죠
  • [레벨:22]Nola 2019.10.10 17:33
    현주 그것이 펨코수준입니다
    남 숨쉬는 것도 혐오하는
  • [레벨:9]모나99 2019.10.10 17:34
    Nola 근데 왜 펨코를 하시나요?
  • [레벨:22]Nola 2019.10.10 17:34
    모나99 축구좋아해서
    Fm좋아해서
  • [레벨:3]군지 2019.10.10 17:34
    현주 저거 추천 준 새끼들도 개ㅂㅅ 같음
  • [레벨:15]열정있는사람 2019.10.10 17:35
    현주 불쌍한애들임
  • [레벨:8]띠따라또또 2019.10.10 17:32
    엄마몰래 학습지 답지 베끼는 컨텐츠나하자
  • [레벨:15]가재튀김 2019.10.10 17:33
    찐따코리아
  • [레벨:25]조던HD 2019.10.10 17:34
    난이친구 처음봤는데 귀욤귀욤하네
  • [레벨:26]이수빈국대기원 2019.10.10 17:34
    띠예가 구몬 한장씩 찢어서 버리는 콘텐츠 하면 개쩔거 같은데
  • [레벨:16]라넌쿨러스 2019.10.10 17:50
    이수빈국대기원 오늘은 구몬 안하고 구몬선생님을 속여보겠습니다
  • [레벨:21]20K 2019.10.10 17:34
    띠예 영상 몇개 없긴 한데 근데 누적 조회수가 육천만 ㄷㄷㄷ 근데 생각만큼 큰 돈은 못벌었을 것 같고...
  • [레벨:15]보틀부들 2019.10.10 17:35
    보람좌는 특유의 혼란한 영상미 때문에 불호였다면
    띠예는 걍 귀여운 조카가 혼자 간식먹는거 보는거같아서 호감인데
  • [레벨:7]봄날의기악 2019.10.10 17:41
    보틀부들 본인이 하냐 타인이 시키냐의 차이지 뭐..
  • [레벨:9]고찰하는자세 2019.10.10 17:35
    베댓 ㄷㄷ하네 ㅋㅋㅋ
  • [레벨:10]아그럴수도있겠당 2019.10.10 17:35
    귀신같은 타이밍이니까 그렇지
  • [레벨:24]K3 2019.10.10 17:36
    되...
  • [레벨:2]뜨또12 2019.10.10 17:37
    이젠 초딩한테도 열등감 느끼냐 씹ㅋㅋㅋㅋ
  • [레벨:26]퍼기난드 2019.10.10 17:37
    유튜브 정책 바껴서 키즈 채널 수익 안난다는거 포도라고 올라왔는데 왜 아직도 잘못알고있냐 애들 ㅋㅋㅋ
  • [레벨:14]찌그러진물만두 2019.10.10 17:37
    본문 보고 부모가 제대로 된 사람이네, 띠예도 잘 컸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내렸는데 베댓 뭐냐 ㅋㅋ 갈수록 혐오코리아 돼가는 거 같네
  • [레벨:6]yt1404 2019.10.10 17:38
    음..실제로 찾아가보니 베댓은 해당사항 없는것 같다. 다른 키즈 채널처럼 뭔가 있는것도 아니고 대부분 영상이 먹는 영상이야. 업로드도 자주 있던것도 아니네..따라서 배댓에서 말한것은 해당사항이 없을듯 함.....시기가 시기인지라 오해받기 딱 좋은 타이밍이긴 하지만 어쨋거나 저쨋거나 거짓을 팩트마냥 말하는건 포도지 뭐....
  • [레벨:26]퍼기난드 2019.10.10 17:38
    yt1404 그리고 키즈채널 이제 수익안난다는것도 포도임
  • [레벨:26]롤케익빵 2019.10.10 17:40
    yt1404 아님말고 코리아

    배아픈 코리아

    포만 빨 수 있으면 팩트체크되어도 안지움 ㅋㅋ
  • [레벨:7]xvideeeo 2019.10.10 17:38
    저 글도 부모가 써준거겠지
  • [레벨:7]봄날의기악 2019.10.10 17:39
    xvideeeo 뭐만 하면 부모가 써줬다 하는것도 웃김. 애초에 운영을 띠예 본인이 하는데 ㅋㅋ
  • [레벨:22]Nola 2019.10.10 17:40
    xvideeeo 님은 어렸을때 부모님이 다 떠먹여줬나봄
  • [레벨:7]xvideeeo 2019.10.10 17:40
    Nola 저 나이땐 보통 그랬지뭐ㅋㅋ
  • [레벨:29]레앙 2019.10.10 17:41
    xvideeeo 애초에 부모가 떠민 것도 아니고 혼자서 취미로 올리던 게 화제됐다고함
  • [레벨:26]판리자 2019.10.10 17:38
    잘알지도 못하면서 몰아가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
  • [레벨:16]이스코다리 2019.10.10 17:39
    기특하다 생각하며 댓글 창을 봤지만.. 무수한 공격이 ㅋㅋ
  • [레벨:21]일반화코리아역겹 2019.10.10 17:39
    ㅋㅋ펨코수준
  • [레벨:25]알싸 2019.10.10 17:40
    배아픈 백수펨창들ㅋㅋㅋ열폭이 판수준 판코
  • [레벨:10]sacai 2019.10.10 17:43
    알싸 열등감 덩어리들 많다 정말
    어떤 사회생활을 하는거지
  • [레벨:23]사이퍼코드 2019.10.10 17:40
    꿀팁 : 유머 갤러리 1페이지 댓글은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기는게 마음 편하다
  • [레벨:22]힌님 2019.10.10 17:40
    크면 이쁠듯
  • [레벨:27]위건애슬래틱 2019.10.10 17:41
    띠예가 세미가 되어뿌리네
  • [레벨:26]롤케익빵 2019.10.10 17:42
    띠예 영상 보고 좋은 부모님 만났다고 느끼는게 구독자 수 많다고 돈벌이 수단으로 생각하지 않음

    돈에 미쳤으면 진작에 편집자 구해서 영상 수 늘리고 광고 넣고 난리쳤겠지
  • [레벨:1]VENUE 2019.10.10 17:43
    키즈채널보단 먹방채널이라 데미지없는데 댓글생각하는거보면 안본다는걸 알고 헛소리하는거지 뭘
  • [레벨:21]박지현 2019.10.10 17:44
    이미 벌만큼 벌어서 뜨는 듯 근데 보람인줄알았는데 아니었네
  • [레벨:1]탱탱한궁둥이 2019.10.10 17:46
    즈그들 부모가슴에 꽉찬 직구 던지고 있는 놈들이 ㅋㅋ 애한테 열등감 존나 느끼나보네 ㅋㅋ
  • [레벨:22]Nola 2019.10.10 17:46
    탱탱한궁둥이 ㅋㅋㅋㅋㅋㅋ
  • [레벨:9]고찰하는자세 2019.10.10 17:55
    탱탱한궁둥이 ㅋㅋㅋ어우 묵직한데
  • [레벨:25]사숙해 2019.10.10 18:21
    탱탱한궁둥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노시민 2019.10.10 17:47
    얘는 자기가 하고 싶어서 직접 막 컨텐츠 만들어서 했더 걸로 기억 하는데 ㅇㅇ
  • [레벨:29]레앙 2019.10.10 17:47
    댓글 진짜 추하다 평생 그렇게 열등감과 부정적인 생각 속에서 살길
  • [레벨:21]20cm 2019.10.10 17:48
    병신들 방구석에서 열등감 지리네 ㅋㅋ
  • [레벨:22]김상식형 2019.10.10 17:49
    베댓이 최근 펨코상태를 보여주네. 열등감, 포도, 일침병 병1신코리아
  • [레벨:22]지쟈스 2019.10.10 17:50
    얘는 그냥 asmr인디 미친 키즈채널이랑 다르지
  • [레벨:20]뽀로로 2019.10.10 17:50
    키즈 유튜브 광고 그거 포도아니였냐?

    그리고 띠예 저 꼬마애는 부모 계정이 아니고 본인 계정아님?

    영상도 5분짜리고 그렇더만ㅋㅋ
  • [레벨:3]챔붕이 2019.10.10 17:50
    병신들 많누 아 ㅋㅋ
  • [레벨:20]에펨15충주 2019.10.10 17:50
    이채널이 그알인가 나왔던 거긴가?
  • [레벨:7]봄날의기악 2019.10.10 18:01
  • [레벨:21]메날두 2019.10.10 17:51
    볼수록 부모님이 대단하심
    물론 오히려 망할수도 있지만 판 더 키워서 어떻게 해볼수도 있을텐데 그냥 혼자 하게 놔두는거보면..
  • [레벨:24]릅갈통 2019.10.10 17:51
    이건 키즈채널 아니지 않냐 먹방인데
  • [레벨:15]보틀부들 2019.10.10 17:51
    펨코 ㄹㅇ 별별사람 다 모임ㅋㅋ 언젠 좌익커뮤였다가 언젠 우익커뮤였다가 언젠 선비였다가 언젠 웃음주의자였다가 ㅋㅋ 황금밸런스 ㅆㅅㅌㅊ
  • [레벨:3]요술연못 2019.10.10 18:08
    보틀부들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런던스타손흥민 2019.10.10 22:14
    보틀부들 여기가 그 원피스입니까...ㄷㄷ
  • [레벨:22]구너맨 2019.10.10 17:53
    판코 열등감 대폭발 ㄷㄷ
  • [레벨:17]JDeffort 2019.10.10 17:53
    강제 묵언수행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ㅋㅋㅋㅋ
  • [레벨:22]Nola 2019.10.10 17:59
    JDeffort ㅋㅋ저거보고 지하철에서 ㅈㄴ 웃음참으려고 끅끅댔네
  • [레벨:28]케미스트리 2019.10.10 17:57
    수학을 열심히 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2]크자카아앙 2019.10.10 17:58
    명불허전 판마드 펨코지부ㅋㅋ
  • [레벨:23]후랑스 2019.10.10 17:58
    여기서 수학은 메스매틱이 아닌것 같은데 ㅋㅋㅋ

    죄다 수학 과목 얘기 하고 있네
  • [레벨:28]케미스트리 2019.10.10 17:59
    후랑스 그럼 설마

    "수능" 할때 수학??
  • [레벨:9]고찰하는자세 2019.10.10 18:04
    후랑스 ㄴㄴ그 수학이 맞긴 맞음ㅋㅋ 예전 영상들 보면 중간중간 약한 과목이라고 얘기하긴함
  • [레벨:22]뭐왜어쩌라구 2019.10.10 18:03
    여기가 그야말로 인종의용광로인가 온갖성향이 다모여있네ㅋㅋ아니 인성의 용광로인듯ㅋㅋ
  • [레벨:22]니똥꼬내꼬 2019.10.10 18:09
    왤케 욕해......존나 인성 좆같은 새끼들 많네
  • [레벨:11]흥민이 2019.10.10 18:11
    솔직히 수학할시간에 유튜버하면 노후자금에 2대,3대는 먹고살만한 돈벌텐데
  • [레벨:3]크로우쏜 2019.10.10 18:14
    와 베댓 비꼬는거 봐라 알지도 못하면서 ㅋㅋㅋㅋ 꼬라지하고는
  • [레벨:1]아난사 2019.10.10 18:15
    포도먹는 동영상 찍은애인가 광고 없는데 그냥 꼬맹이가 취미로 몇개올린거같은데 반응이좋은거같음 동영상 댓글보면 광고신청하라고 광고끝까지봐준다는댓이많음 돈벌어서떠나는거 아님 ㅋ
  • [레벨:5]매일두유냠냠 2019.10.10 18:16
    진짜 열등감 ㅇㄷ
  • [레벨:13]국대에이스김대원 2019.10.10 18:24
    배배꼬였네 다들 진짜
  • [레벨:25]로에베 2019.10.10 18:25
    아니 무슨 애들 나오면 무조건 오구오구 해줘야 됨?
  • [레벨:5]OIPLSSTO 2019.10.10 18:26
    로에베 틀니 가지고와 ㅇㄷ
  • [레벨:22]다익센세 2019.10.10 18:26
    띠예좌 수포 하지마시길..
  • [레벨:20]몽키스패너 2019.10.10 18:27
    키즈유튜버들의 댓글이 막힌이유 여길보면 알수있다
  • [레벨:26]신준 2019.10.10 19:07
    베댓 추천봐라 진짜 그냥 자살해라 이런 마인드면 진짜 바퀴벌레만 못하다
  • [레벨:16]가불리 2019.10.10 19:11
    와 윗사진이랑 아랫사진만봐도 엄청컸네
  • [레벨:13]캉테지구뿌셔 2019.10.10 19:11
    참 유튜브 영상 규제가 좆같아
    내가 이슈영상 모음 해놓은곳 구독해놨는데
    수익막아버리니 바로 관둠
  • [레벨:21]알레제게 2019.10.10 19:15
    일부 댓글들 보면 대가리 텅텅인 판녀들이랑 별 다를거 없어 보이는 새끼들 존나 많네
    지보다 어린 아이가 돈 잘 버니까 애한테 질투심 느껴서 ㅂㄷ거리는 꼴 봐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27]4코앙앙이 2019.10.10 20:18
    알레제게 같은 유전자에 같은 문화권에서 자랐는데 성별 다르다고 얼마나 다를까 ㅋㅋ 그냥 그 나물에 그 밥이니까 서로 혐오하고 지랄난거임.
  • [레벨:20]축구불모지 2019.10.10 21:00
    알레제게 사는게 팍팍해서 그런지 어린애여도 돈버는거 보이니 곱게 안보이나봄

    보람튜브는 아동학대 정황이 있어서 깐거라느니 다 명분이고 가장 큰 이유는 걍 돈버는게 배가 아픈거
  • [레벨:21]GOTY 2019.10.10 21:10
    축구불모지 ㄹㅇㅋㅋ
  • [레벨:25]나믹스 2019.10.10 19:15
    댓글 개웃기던데 ㅋㅋㅋㅋ
  • [레벨:21]고찰이 2019.10.10 21:33
    보람튜브는 애초에 논란있던거고 얘는 논란도없고 그냥 저런댓글보는게 재밌던데 왜캐 열등감갖지
  • [레벨:5]알로타니 2019.10.10 22:06
    개한테도 열등감있는 놈들 있던데 애는 당연한 수순
  • [레벨:3]몽상가들 2019.10.10 22:09
    수학을 하든 뭘 처먹든 관심도 없는데 왜 자꾸 저번에 쭈양인지 뭔지랑 가끔씩 올라오네

    공부할거면 그냥 조용히 드가서 해라
  • [레벨:23]Jasmine 2019.10.10 22:45
    ㅋㅋㅋㅋㅋ
  • [레벨:22]광대 2019.10.10 23:06
    이 씨발년들아 애한테 할 소리가 따로 있지 어휴 씨발 인생 루저 새끼들아
  • [레벨:20]똘맹이 2019.10.11 06:58
    한 특정 사이트에서 몰려가 사단 만든걸로 알고 있는데 알기로 두 개 사이트 매갈언니들하고 베 충이 형아들 ㅉ
  • [레벨:5]냉면먹고싶네 2019.10.11 09:25
    시기와 질투 ㅋㅋㅋㅋ
    열등감에 찌들어서 지랄하는 병신들 펨코에 널렸지
    당장 이승우글 맨날 쳐 올리면서 조롱질 하는거만 봐도 답이 나옴

    게다가 조선족새끼 욕 존나게 하면서 조선족 토막내서 죽인거를 당연하게 생각하면서
    범죄자를 쳐 빨고다님 ㅋ병신새끼들ㅋㅋㅋㅋㅋ오죽하면 관리자가 글을 잠궈버림 ㅋㅋㅋㅋ시발

    그렇게 메갈 페미 욕 존나게 쳐하면서 지들이 하는짓거리는 다른줄 알고 있음ㅋㅋㅋ
    그뿐이냐 ㅋㅋ
    사람이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글이 올라와도 렉카 고라니새끼 잘뒤졌다고 조롱질함 ㅋㅋㅋㅋ애미뒤진 병신들

    난 에펨코리아에 있는새끼들이 정상인인척 하는게 존나 웃겨죽겠다
    그 누구보다 메갈스럽고 그 누구보다 일볘충새끼들인데 말이지 ㅋㅋ
  • [레벨:21]스키카라 2019.10.11 10:22
    냉면먹고싶네 말하는 꼬라지 보니 너도 그 애미뒤진 병신들 중에 하나네ㅋ
  • [레벨:9]IlIlllll 2019.10.11 11:05
    착한병신은 지랄 ㅋㅋ... 이제는 열등감에 패배의식 가진놈들이 주류인 커뮤니티되버림
  • [레벨:2]75C고유정 2019.10.11 14:18
    어차피 우리에겐 끼예라는 대체재가 있으니까 ㄱㅊ
  • [레벨:16]Special원 2019.10.11 14:56
    ee
  • [레벨:23]파케타 2019.10.11 15:19
    근데 얘는 키즈채널이라기보단 그냥 어린 꼬마의 먹방 채널 아니었나
  • [레벨:25]바통안 2019.10.11 16:46
    유튜브 어려워 지기전에 ㅋㅋㅋㅋㅅㅂ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 다음
/ 18,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