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9:49

[데일리메일] 위르겐 클롭 감독 "에데르송이요? 리버풀 전에 100% 나올 것 같은데요, 정말 중요한 선수 잖아요. 아마 예방 차원에서 교체한 거 일거에요."

조회 수 15732 추천 수 81 댓글 37
zmffhq.PNG [데일리메일] 위르겐 클롭 감독 "에데르송이요? 리버풀 전에 100% 나올 것 같은데요, 정말 중요한 선수 잖아요. 아마 예방 차원에서 교체한 거 일거에요."

위르겐 클롭 감독은 에데르송이 일요일, 맨시티vs리버풀 경기에 출전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에데르송은 수요일, 아탈란타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 (1-1 무승부)에서 근육 부상으로 인해 전반전에 교체되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입을 다물며 에데르송의 부상 정도에 대해서 모른다고 말했고 주말에 복귀할 수 있을 지 의문을 남겼다.

하지만, 클롭 감독은 에데르송은 펩의 축구에 있어 정말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안필드에서 펼쳐지는 경기에 그가 제외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에데르송.PNG [데일리메일] 위르겐 클롭 감독 "에데르송이요? 리버풀 전에 100% 나올 것 같은데요, 정말 중요한 선수 잖아요. 아마 예방 차원에서 교체한 거 일거에요."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교체해야했으니까 교체했겠죠, 에데르송은 맨시티에서 정말 중요한 선수잖아요, 100%요. 브라보도 비슷하게 할 순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 똑같이 할 수 있을까요? 아무도 못해요. 에데르송처럼 만큼은요."

"하지만 전, 에데르송이 (리버풀 전에) 100% 나올 것 같아요, 100%요. 에데르송은 '언제나 뛰는' 선수에요. 작년에도 에데르송은 비슷한 상황을 겪었고 교체되었지만, 며칠 뒤, 다음 경기에는 나왔습니다."

"어제 밤에 시티는 모든 이들이 생각하는 것 처럼 했습니다. (에데르송을 교체했던 것은) 예방적 차원에서 그런 거에요. 저도 경기를 봤는데, 에데르송한테 그닥 문제가 있어보이지는 않았거든요."

"이런 상황일 때, 라커룸에서 메디컬 팀이 물어봅니다 '어디 불편한 데 있어?' 그럼 골키퍼는 말해요 '그냥 좀 힘들었던 것 뿐이에요.' 그럼 다시 말하죠 '오케이, 문제 없네. 다시 경기 뛰자' "

"이런 종류의 일은 항상 있었던 거고, 이렇게 행동해야 합니다. 여튼, 전 에데르송이 일요일 경기에 못 나올 것 같지는 않네요."




추천 댓글 고맙습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 다음
/ 19,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