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9 23:40

오늘자 첼시 유스출신 수비수

조회 수 43164 추천 수 382 댓글 96
Screenshot_20191109-233609_Chrome.jpg 오늘자 첼시 유스출신 수비수

Screenshot_20191109-233803_Chrome.jpg 오늘자 첼시 유스출신 수비수
EI8C648XsAAf_0w.jpeg 오늘자 첼시 유스출신 수비수

자하 담당일진 등극한 리스 제임스
  • BEST [레벨:22]Mount. 2019.11.10 00:26
    첼시 유스 특징은
    하프 흑인이 많고
    몸부터 다들 존나 튼튼함 ㅋㅋ
  • BEST [레벨:22]풀스파크 2019.11.09 23:41
    크 몸땡이 땅땅한거봐ㄷㄷ
  • BEST [레벨:24]별명없음 2019.11.09 23:42
    진짜 떡대 뭐냐ㅋㅋ
  • [레벨:31]Hazard 2019.11.09 23:40
    탄코 담당일진 자하 담당일진 리제
  • [레벨:24]아베총리 2019.11.09 23:40
    이새끼 존나 기대했는데 진짜 터질거같아서 너무 좋자너
  • [레벨:25]민초진순부먹 2019.11.09 23:41
    스피드에서 안밀리더라 ㄷㄷ
  • BEST [레벨:22]풀스파크 2019.11.09 23:41
    크 몸땡이 땅땅한거봐ㄷㄷ
  • [레벨:17]게르만웽거 2019.11.10 00:28
    풀스파크 옛날 맨시티 선수 마이카 리차즈가 생각남
  • [레벨:6]넷마블직원 2019.11.10 00:28
    풀스파크 센터백인가요?
  • [레벨:23]바로크 2019.11.10 00:29
  • [레벨:23]성균관과니 2019.11.10 00:30
    넷마블직원 우측풀백, 수미, 센백도 가능한데
    첼시에선 우측풀백이 주포지션이고 가끔 경기막판에
    수미로도 기용하네요
  • [레벨:21]맨유종신솔샤르 2019.11.09 23:41
    첼시는 이번 이적시장 돈쓸일 없겠네
  • [레벨:4]카일루스 2019.11.10 00:26
    맨유종신솔샤르 윙어하고 왼쪽풀백 고려해봐야지 윌리안 페드로 말론소 적폐3인방 처분하고
  • [레벨:12]메켄지포이 2019.11.10 00:29
    카일루스 그래도 윌리안은 각성함
  • [레벨:21]페리13 2019.11.10 00:35
    메켄지포이 한두번 속음? ㅋㅋㅋ
  • [레벨:19]아스날종신산왕 2019.11.10 00:29
    카일루스 윌리안을 겨울때 버리는건 개에바인데
  • [레벨:7]뚱시 2019.11.10 00:27
    맨유종신솔샤르 벤 칠웰 산초or자하 이정도면 완벽하지않을까ㅋㅋㅋ
  • [레벨:22]텐딸라 2019.11.10 00:30
    뚱시 자하요??? ???????????????

    오늘 자하 개똥펐는데 오늘 자하가 언급될줄은 몰랐네
  • [레벨:7]뚱시 2019.11.10 00:33
    텐딸라 오늘 제임스한테 개털렸다해도 그동안 해온게있자나영...
  • [레벨:11]고북2 2019.11.10 00:30
    뚱시 셋다 불가능해보임..
  • [레벨:6]자이온윌리엄슨 2019.11.10 00:31
    뚱시 오늘 자하 순삭당하는거 보니 사는게 맞는가 싶기도 함 ㅋㅋㅋ
  • BEST [레벨:24]별명없음 2019.11.09 23:42
    진짜 떡대 뭐냐ㅋㅋ
  • [레벨:27]요안크루이프 2019.11.09 23:42
    생각보다 잘막았네 후반에 좀 털리던데
  • [레벨:24]캉르지뉴 2019.11.10 00:00
    십대라닠ㅋㅋㅋㅋㅋ
  • [레벨:22]에릭가르시아 2019.11.10 00:03
    뭔가 이목구비가 동양인 느낌이있는데

    혼혈인가?
  • [레벨:22]발데르베신종독감 2019.11.10 00:23
    에릭가르시아 조세호 레게머리한거같음 ㅋㅋ
  • [레벨:21]ManB 2019.11.10 00:04
    크으 대단하다. 짱놀드한테 자하 막는 방법 좀 알려주라
  • [레벨:22]꼿츄에호하면조세 2019.11.10 00:16
    크팰 아놀트도 첼시출신 ㅎㄷㄷ
  • [레벨:34]Chelsea. 2019.11.10 00:23
    면접 탈락
  • [레벨:25]널성근 2019.11.10 00:23
    19살 뻥카다 저시키
  • [레벨:22]눈물은왜짠가 2019.11.10 00:23
    피지컬이 되니깐 그냥 막더라 ㄹㅇㅋㅋㅋ
  • [레벨:8]박관장 2019.11.10 00:23
    피지컬 오지더라
  • [레벨:24]즐거운램파드볼 2019.11.10 00:23
    리그 첫 선발이지?
  • [레벨:27]귀여운캉테 2019.11.10 00:25
    즐거운램파드볼 선발은 처음
  • [레벨:22]발데르베신종독감 2019.11.10 00:23
    오늘 진짜 자하 지워버리던데 개쩔더라...
  • [레벨:35]Su-47 2019.11.10 00:23
    리스 제임스 쟤 중계화면으로 멀리서보면 굴리트같음
  • [레벨:1]리버풀_집요정 2019.11.10 00:27
    Su-47 저런 머리들이 축구 잘하드라
  • [레벨:2]회버 2019.11.10 00:23
    피지컬 미쳣네
  • [레벨:1]캉테쿤 2019.11.10 00:23
    일단 피지컬이 사기
  • [레벨:8]jrx0427 2019.11.10 00:24
    애쉴리콜이 날강두 삭제 시켰던거 처럼 리제도 자하 삭제 시켰으니 월클 되보자
  • [레벨:40]하수영 2019.11.10 00:24
    근데 진짜 탄코 후보 내릴만 하드라
    피지컬로 조져버렸어
  • [레벨:9]ITZY류진 2019.11.10 00:24
    첼시 전 포지션에 유스 다터지는거 ㄹㅇ 신기 ㅋㅋㅋㅋ
  • [레벨:2]첼시F.C. 2019.11.10 00:26
    ITZY류진 유스 챔스우승 연속으로 한 멤버들이 임대에서 성인팀 경험치까지 먹으니깐 ㄹㅇ 다터짐ㅋㅋㅋㅋㅋ
  • [레벨:22]메킷베러 2019.11.10 00:24
    첼시 와 ㅋㅋㅋㅋ 걍 망할 줄 알았는데 레전드 출신 감독 승승장구에 유스풀 터져버리네
  • [레벨:27]맛있는도마도 2019.11.10 00:25
    이제 씹좆탄코는 그만 ㅂㅂ
  • [레벨:2]맨하튼주민 2019.11.10 00:34
    맛있는도마도 아니 여태까지 열심히 뛰어준 캡틴한테 너무 한거 아닙니까..
  • [레벨:21]Odin 2019.11.10 00:25
    제임스가 서서히 출장시간 늘리면서 탄코랑 바톤터치하자
  • [레벨:22]히트 2019.11.10 00:25
    박살내더라그냥
  • [레벨:23]앳킨슨 2019.11.10 00:25
    십대야?? ㄷㄷ
  • [레벨:23]우철 2019.11.10 00:26
    앳킨슨 놀랍게도 99년생
  • [레벨:23]앳킨슨 2019.11.10 00:26
    우철 그렇게 안보였음.... 20대 초반인줄....
    와 몸부터 지린다...
  • [레벨:21]부카북아 2019.11.10 00:25
    이름은 막 백인 유망주처럼 생겼을거 같으면서도
    얼굴은 딱 첼시랑 잘 어울리는 근본..
  • [레벨:11]카이하베르츠 2019.11.10 00:25
    풀백 품귀시대에 잉글랜드는 오른쪽 풀백들 미쳤네
  • [레벨:23]우철 2019.11.10 00:26
    이새끼 스타일이 걍 "피지컬"임 피지컬로 수비하고 피지컬로 드리블함 걍 미친새끼
  • [레벨:2]포체티노의우승 2019.11.10 00:35
    우철 뇌지컬은 어떰? 망갈라 테크 타는거 아녀..?
  • [레벨:23]우철 2019.11.10 00:39
    포체티노의우승 영리함 패스길 잘봄

    게다가 킥 관련은 다 상급임. 롱패스 크로스ㅅㅌㅊ
  • [레벨:22]원거리딜러 2019.11.10 00:39
    포체티노의우승 축구 지능 좋음
  • [레벨:2]#나겔스만 2019.11.10 01:00
    원거리딜러 피지컬,킥,지능 다 좋으면 완전체인데..??
  • [레벨:10]JoDDU7 2019.11.10 01:10
    #나겔스만 인버윙성향이 좀있음 중앙미드필더 경험도 있음... 축구지능이 사실상 가장큰장점임
  • [레벨:20]사리밥사리 2019.11.10 02:53
    #나겔스만 근데 살짝 둔한듯
  • [레벨:22]철강왕탄코 2019.11.10 03:52
    #나겔스만 아직 어려서 오늘경기 똥 한번 쌈
  • [레벨:28]링딩돈 2019.11.10 01:36
    우철 아마 격수 출신으로 알고있어서 공도 잘참
  • [레벨:22]철강왕탄코 2019.11.10 03:54
    링딩돈 사실상 챔피언쉽에선 수미 ?? 미드 ?? 로 뛰어서 존나 좋은 활약 보여줘서 진짜 내 기준 최고로 기대되는 선수 탑임
  • [레벨:8]토르오딘손 2019.11.10 13:28
    우철 아다마형 수비수ㅇㄷ
  • BEST [레벨:22]Mount. 2019.11.10 00:26
    첼시 유스 특징은
    하프 흑인이 많고
    몸부터 다들 존나 튼튼함 ㅋㅋ
  • [레벨:34]에아 2019.11.10 00:37
    Mount. 마운트가 돌연변이네 ㅋㅋㅋ
  • [레벨:22]닉네임뭐하지; 2019.11.10 00:26
    갑자기 애슐리영이 살라 막은거 생각난다.. 대체 어떻게 막았지
  • [레벨:5]펴닉 2019.11.10 00:45
  • [레벨:3]톤브리지FC 2019.11.10 07:47
  • [레벨:5]tmi인생 2019.11.10 00:26
    유스다터지노
  • [레벨:2]헬정자 2019.11.10 00:28
    수비 중원 공격 다 터지네 ㅋㅋ 행복첼시
  • [레벨:20]뤼디거주마 2019.11.10 00:29
    애 킥력이 장점인데 스피드가 떨어져서 크로스 타이밍이 잘 안나옴
  • [레벨:21]FM 2019.11.10 00:31
    뤼디거주마 중미는 별론가
  • [레벨:22]철강왕탄코 2019.11.10 03:55
    FM 챔피언쉽에선 중미로 뛰었슴
    중미로 뛰었을때 칭찬 존나 받음
  • [레벨:28]짤랑이 2019.11.10 00:29
    유스터지면 챔스,리그 선수등록할때 별 문제없어서 외국인선수 막영입해도 좋겟네
  • [레벨:18]로블이 2019.11.10 00:29
    텐센,치크,타미,마운트,토모리,제임스는 물론 주마,바추아이까지 터지는거보면 임대생 관리를 얼마나 잘해주는지 알수있음
  • [레벨:22]텐딸라 2019.11.10 00:31
    로블이 임대생관리 담당 - 첼시 근본멤버인 파울로 페레이라
  • [레벨:2]우디갓 2019.11.10 00:51
    텐딸라 와 페레이라 형님이셨구나
    그립네 ㅜㅜㅜ 내 맘속 탑티어 풀백
  • [레벨:39]조르지뉴롱패스 2019.11.10 01:28
    텐딸라 지금은 마켈렐레일껄, 유스 임대 총괄로 이번 시즌 시작할때 자리 받은거로 아는데
  • [레벨:24]방구석드리블 2019.11.10 00:29
    자하 락다운 시켰으면 그냥 합격
  • [레벨:29]첼종시신 2019.11.10 00:31
    자하 지우니까 수정궁은 화력이 많이 약해지더라.
  • [레벨:14]탈리스커25 2019.11.10 00:31
    행-복
  • [레벨:23]성균관과니 2019.11.10 00:32
    리스제임스 타미아브라함 마운트 오도이 토모리 모두가 런던로컬 성골유스라는게 젤놀라움 ㄷㄷㄷ
    어떻게 한세대가 동시에 다 잘하는지!
  • [레벨:24]마렵다살자 2019.11.10 00:32
    심지어 터진애들 전부 뻥글 자국이라 더 좋은거 아니냐
  • [레벨:26]쿰식이 2019.11.10 00:34
    팰리스는 자하만 지우면되는데 그걸 해내네 ㅋㅋ 부럽다!
  • [레벨:2]Lotto 2019.11.10 00:37
    첼시는 유스에 투자한 결과가 나타나는구나 ㄷ ㄷ
  • [레벨:21]AndreSilva 2019.11.10 00:39
    존나 잘함
  • [레벨:25]-CHELSEA 2019.11.10 00:51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황ㅡ족ㅡ첼ㅡ시ㅡ섹ㅡ스💫
  • [레벨:24]히타기 2019.11.10 00:53
    오늘 자하 경기력 ㄹㅇ좆박음
  • [레벨:14]막나가쟈 2019.11.10 00:54
    마이카 리차즈를 연상시키는 떡대
  • [레벨:11]PCC772 2019.11.10 00:55
    이바노비치 체격같네
  • [레벨:27]환타포도맛 2019.11.10 01:00
    자하한테 페널티킥 내줄까 조마조마하며 봤는데
    리스 제임스 덕분에 겔포스할 필요 없어짐


    자하 완전 제압- 편.안.함
  • [레벨:22]미드라이커 2019.11.10 01:10
    드록바 말칼 이후 토레스 강점기 이후 다시 흑첼시가 도래..
  • [레벨:2]졸라 2019.11.10 12:15
    미드라이커 ㄹㅇ 걍 축신들이 존나 뛰어다니다 이김
  • [레벨:24]판타지풋볼매니저 2019.11.10 01:29
    첼팬들 이제 우풀백 영입 요구 그으만. 탄코 떠날때까지 기다리셈
  • [레벨:35]빈지노 2019.11.10 03:35
    존나 통뼈야
  • [레벨:17]기발불출 2019.11.10 03:48
    첼시는 블랙이지~
  • [레벨:28]QOO자철 2019.11.10 09:29
    첨 축구볼땐 걍 돈많은팀이었는데 유스돌았네 이제는 ㄷㄷ
  • [레벨:27]록리 2019.11.10 13:33
    성골 유스들이 지금

    마운트, 제임스, 토모리, 아브라함 이렇게 4명인가?

    토모리랑 마운트는 첼시에서 정착할지는 의문인데 제임스랑 아브라함은 주전먹을거라 생각함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44 245 246 247 248 249 250 251 252 253 ... 다음
/ 19,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