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2 21:16

???:발라드로 음원차트 도배된거 보기싫다...

조회 수 51950 추천 수 638 댓글 327
FB_IMG_1575288732294.jpg ???:발라드로 음원차트 도배된거 보기싫다...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봉단 '숀안대고 닐로먹는거 오반데' 3인 중 1명 출사표!
638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1]frommark 2019.12.02 21:18
    이바다 좋아하긴 하는데 음원차트 오르면 문제 있는거임 그들만의 리그에서나 유명하지;;
  • BEST [레벨:2]볼빨다싼춘기 2019.12.02 21:17
    Mar.로이스 여자는 힙씬에 있는 여자 가수인데 목소리도 독특하고 얼굴도 이쁘고 괜찮음
  • BEST [레벨:2]볼빨다싼춘기 2019.12.02 21:17
    이바다 좋아하는데 상대가 오반이네...
  • [레벨:22]warford 2019.12.02 23:14
    진지하게 손오반이 더 유명할 듯
  • [레벨:18]lesels 2019.12.02 23:15
    오반이 노래도 만듬? 휘파람만 부르는줄 알았더니
  • [레벨:17]MChildren 2019.12.02 23:16
    피콜로 아저씨! 여기에요!
  • [레벨:20]금귤 2019.12.02 23:19
    이새끼들 이제 보니깐 막히기전에 서로 해보려는거네
    마치 게임에 버그 풀리면 패치전에 개나소나 해보듯..
  • [레벨:7]으엌키 2019.12.02 23:23
    와 진짜 나 개씹아싸긴 한가봐 누군지 모르겠다
  • [레벨:6]정성룡의축구교실 2019.12.02 23:26
    이이 다 모르는 애덜이구먼
  • [레벨:33]@dlwlrma 2019.12.02 23:27
    아니 시발 이바다 왜ㅜㅜ
  • [레벨:2]처갓집 2019.12.02 23:28
    락보컬는 김바다였나?
  • [레벨:3]LaLiga 2019.12.02 23:32
    여기서 올라가면 옴닉 확정이지
  • [레벨:1]눌윤 2019.12.02 23:58
    LaLiga 삐삐
  • [레벨:22]철강왕탄코 2019.12.02 23:48
    이바다 ㅎㅇ 좋음
  • [레벨:25]loogo 2019.12.02 23:58
    이바다 주작질 안해도 먹고살만할건데 왜 주작을하누
  • [레벨:11]혼조 2019.12.03 00:13
    1위 주작으로 찍으면 웃기긴할듯
  • [레벨:24]오조조죠죠 2019.12.03 00:18
    누구 알고리즘이 더 좋은지 한번 해봐라
  • [레벨:22]아니그건좀 2019.12.03 00:25
    디셉티콘 새끼들 존나 기어오르네 ㅋㅋㅋㅋ
  • [레벨:24]형욱아야옹해봐 2019.12.03 00:28
    이바다 좋긴한데 딩고랑 한거도 차트인 제대로 못했는데ㅋㅋㅋ
  • [레벨:9]앙땅 2019.12.03 00:37
    주작질 기계질 가면 갈수록 더 하네 참나
    그냥 철판 깔고 계속 하는구나
  • [레벨:22]작은땅콩 2019.12.03 00:41
    다금바리인데.. 진짜 엮이지 않고 싶은 가수랑 엮였네..
  • [레벨:2]날강날강열매 2019.12.03 00:42
    오반 처음에 노래나왔을때 페이스북 온통 쟤 뮤직비디오로 도배되고 댓글에 사람들이 찬양하니까 내가 나이먹어서 이제 트렌드에 뒤쳐졌구나 하고 씁쓸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당시에도 노래들어보니 존나 별로라 이제 난 아재 다됐구나 했음 ㅋㅋㅋㅋ
  • [레벨:19]충전기 2019.12.03 02:10
    이바다 실수하는거 아니냐... 몇년동안 무명에 이제 좀 양지로 나오려나 했는데 오반하고 놀아버리네;;
  • [레벨:2]카서스맨 2019.12.03 03:40
    이바다 파란꽃 좋아해서 계속 듣고 영업도 ㅈㄴ했는데 이걸로 차트인하면 좀 슬플듯
  • [레벨:2]엔드로 2019.12.03 06:27
    여자 이름 생전 처음 들어보는데
  • [레벨:31]샬케04 2019.12.03 07:32
    아 왜 굳이
  • [레벨:24]베실베실 2019.12.03 07:37
    이바다 좋아하는데 불안해진다
  • [레벨:22]김새뮤 2019.12.03 09:30
    오반은 또 누구야...
    드래곤볼이야?
  • [레벨:21]호링 2019.12.03 14:41
    기계대전하는건가
  • [레벨:14]Anpanman 2019.12.03 18:40
    이바다 이쁘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