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3 00:04

얼마나 개 좆같으면 동수칸이 시즌 첫번째 에펨을 중도서 때려 치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37999 추천 수 254 댓글 103

내가 진즉부터 이야기 했지 이딴 병신겜도 사주니까 저색기들이 발전이 없는거라고 


진짜 병신 겜 사지마라 


특히 2019 있는애들은 이거 사느니 그냥 지나가다 쓰레기통에 5만원 버려라 그게 낫다 그건 팔운동이라도 되지 




  • BEST [레벨:24]쎄쎄쎄아 2019.12.03 12:13
    에펨은 둘째치고 게임 중간에 떄려치는거 거의 못본듯 ㄷㄷ
  • BEST [레벨:22]Klinsy 2019.12.03 00:07
    엠멘 도저히 몰입이 안되고 재미가 없어서 못하겠다고 함
  • BEST [레벨:9]고통받는공돌이 2019.12.03 12:14
    2020->돈낭비 o 시간낭비 o
    길에 돈버리기->돈낭비 o 시간낭비 x
    돈버리기 씹 압 승!
  • BEST [레벨:20]빙글게 2019.12.03 12:47
    에바슨 이 개병신은 여기도 있네 장애년
  • [레벨:3]흰옷에김칫국 2019.12.03 17:20
    마지막 1시즌 납두고 때려친거구나 어쩐지 어제 더이상 해도 재미가없을것같다 그러더라
  • [레벨:11]어디까징갉가 2019.12.03 18:02
    포텐에 FM 전부 사놓고 전 호구인가봐요 재밋는데요 글 있자너~ 그분포함 FM이 배짱장사 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은듯~ 불평불만 없이 계속 호구같이 사면서 즐기실듯 ㅎㅎ
  • [레벨:22]사기꾼 2019.12.03 18:40
    나 아직도 18 하는뎅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193 9194 9195 9196 9197 9198 9199 9200 9201 920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