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3 20:02

[버밍엄라이브, 디어슬래틱 인용] 존 테리 환영 행사를 준비하는 첼시

조회 수 10481 추천 수 75 댓글 13

View image on Twitter [버밍엄라이브, 디어슬래틱 인용] 존 테리 환영 행사를 준비하는 첼시

첼시 관계자들과 팬들은 모두 존 테리가 커리어 최초로 첼시를 이기기 위해 스탬포드 브릿지를 방문할 때 두 팔 벌려 그를 환영해줄 준비를 마쳤다.

아스톤 빌라의 수석 코치 테리는 클럽에 있는 동안 다섯 번의 프리미어리그 타이틀을 따낸 첼시의 가장 성공적인 주장이자 진실한 클럽의 레전드이다.


이 경기는 그가 프로 무대에 22년 전 데뷔한 이래로 처음으로 첼시를 적으로 만나는 경기이며 그의 오랜 팬들은 여러가지를 계획해 영광스럽게 그를 맞아줄 계획을 세웠다.

디어슬래틱에 따르면 첼시의 고위 관계자들은 15개의 메이저 트로피를 든 그의 선수 시절 커리어를 담은 긴 하이라이트 비디오를 틀 준비를 마쳤다.

빌라에 대한 그의 헌신 때문에 어려울 수도 있으나, 경기 전 홈 팬들 앞에서 테리가 행진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추측도 있다.

한편 팬들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테리에게 헌사를 바칠 계획을 하고 있다. 팬들은 테리에게 많은 배너들을 걸어줄 것이다.

이 경기는 또한 지난 5월 플레이오프 최종전에서 테리가 더비 카운티에 승리한 이후 처음으로 그가 옛 동료 프랭크 램파드를 상대하는 경기가 될 것이다.

----------

추천 부탁드려요! 포텐 가서 글이 많이 읽혔으면 좋겠습니다

에펨코리아 외에 게시된 본 글은 허가없이 무단 복제된 글입니다

출처: 버밍엄 라이브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