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4 02:46

포텐 검색창에 '[오피셜] 이승우'를 검색해 보았다.jpg

조회 수 31909 추천 수 249 댓글 36

또승우명단제외.png 포텐 검색창에 \'[오피셜] 이승우\'를 검색해 보았다.jpg


새로운 포텐 치트키로 떠오른 모습이다


249 1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훈좃 2019.12.04 02:57
    아나 킹받네 진짜 😡😡😡😡🔥
    우리 이승우 이번시즌 주전경쟁하느라 힘들었지만 이번시즌엔 날아보자 악플같은거?
    그냥 즈려밟아 솔직히 손흥민 군면제 시켜준것도 이승우 결승골 아니었음 못했다 바르샤 유스에서 뛴거 자체가
    바로 불세출의 천재 아니겠음? 실제로 바르샤에서 메시 보얀보다 유스때 높은평가 받았던게 이승우임 누가 뭐래도
    내겐 백점짜리💯아니 만점짜리 선수다 화이팅! 항상 응원한다!
  • BEST [레벨:7]네발로뛰는선수 2019.12.04 04:02
    훈좃 3번째줄 세로드립 킹이즈불백
  • BEST [레벨:3]1.1.1.1 2019.12.04 04:25
    네발로뛰는선수 모바일이라 킹이플즈했불은백으로 보임 ㅅㅂ
  • [레벨:8]T.T 2019.12.04 02:47
    오피셜도르
  • [레벨:2]레알7번아자르 2019.12.04 02:47
    아쉽다 바르샤 유스여서 기대 많이 했었는데
  • [레벨:32]튀김 2019.12.04 02:50
    살면서 명단제외로 포텐프리패스 되는 선수를 볼 수 있을까
  • [레벨:23]아키호날도 2019.12.04 04:05
    튀김 시즌 1호 독수리는 봤는데
  • [레벨:30]FLEX 2019.12.04 02:55
    중복포텐 에반데
  • BEST [레벨:2]훈좃 2019.12.04 02:57
    아나 킹받네 진짜 😡😡😡😡🔥
    우리 이승우 이번시즌 주전경쟁하느라 힘들었지만 이번시즌엔 날아보자 악플같은거?
    그냥 즈려밟아 솔직히 손흥민 군면제 시켜준것도 이승우 결승골 아니었음 못했다 바르샤 유스에서 뛴거 자체가
    바로 불세출의 천재 아니겠음? 실제로 바르샤에서 메시 보얀보다 유스때 높은평가 받았던게 이승우임 누가 뭐래도
    내겐 백점짜리💯아니 만점짜리 선수다 화이팅! 항상 응원한다!
  • [레벨:28]박문치 2019.12.04 02:59
    훈좃 새로운 세로드립이였네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12-04 03:14:16]
  • [레벨:3]제로콜라7 2019.12.04 03:59
    박문치 비꼬는거자너 불이랑 백 ㅋㅋ
  • [레벨:8]토트넘은귀여워 2019.12.04 03:03
    훈좃 🍖🍚🍲
  • BEST [레벨:7]네발로뛰는선수 2019.12.04 04:02
    훈좃 3번째줄 세로드립 킹이즈불백
  • [레벨:27]놀이공원 2019.12.04 04:06
    네발로뛰는선수 ㅅㅂ 이건 어케찾아내는거냐ㅋㅋ
  • BEST [레벨:3]1.1.1.1 2019.12.04 04:25
    네발로뛰는선수 모바일이라 킹이플즈했불은백으로 보임 ㅅㅂ
  • [레벨:9]Zidane 2019.12.04 09:17
    1.1.1.1 모바일인데 킹이즈불백으로 보이네여
  • [레벨:23]성능 2019.12.04 04:05
    훈좃 불백의 가호가 있기를...
  • [레벨:2]개집닭집 2019.12.04 03:02
    사실 저 소집명단도 저장된 거 돌려쓰는거 아님??
  • [레벨:24]후전드이승우 2019.12.04 03:10
    승우는 k.리그 오는 순간 이름이 잊혀질 걸 알기에 유럽에 매달리는 느낌
  • [레벨:22]세금리그 2019.12.04 07:02
    후전드이승우 개소리고

    과거 케이리그팀 컴백도 진지하게 고려한적있음
  • [레벨:29]CadikovskK 2019.12.04 07:53
    세금리그 근데 연봉을 말도안되게 불렀다고 ㅎㅎ 오기싫었다는거지뭐
  • [레벨:22]세금리그 2019.12.04 09:56
    CadikovskK 어디서 주워들었는진 몰라도

    수원 컴백은 연봉이 아니라 규정때문에 무산된거임
  • [레벨:24]후전드이승우 2019.12.04 08:26
    세금리그 ㅋㅋㅋ 그땐 잘할때고 지금은 폼 떨어질때로 떨어졌는데 무슨
  • [레벨:22]세금리그 2019.12.04 09:56
    후전드이승우 베로나에서 못 나와서 쩌리 노릇할때임
  • [레벨:24]후전드이승우 2019.12.04 10:59
    세금리그 베로나에서도 할만큼 했음
  • [레벨:22]세금리그 2019.12.04 11:10
    후전드이승우 아니 시즌초에 완전 밀려서 겨울이적 시장에 알아본거라니까
  • [레벨:24]N.캉테 2019.12.04 03:14
    잘 됐으면 좋겠다 좋은 선수 됐으면 하는 마음ㅜ
    업보 만들었다 불리는 행동들은 계속 반성하구
  • [레벨:21]정말인가요 2019.12.04 04:05
    이승우가 뭐 어쨌다고 그러냐
  • [레벨:28]박문치 2019.12.04 04:15
    정말인가요 명단제외
  • [레벨:21]핑구와로비 2019.12.04 04:06
    ㄹㅇ 그냥 저 중에 암거나 하나 저장하고 경기때마다 써도 됨
  • [레벨:10]만지르르 2019.12.04 04:07
    세로드립이란 드립좀 제발...ㅠㅠ 아닌거 알면서도 다시보게되자너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
  • [레벨:26]홍성흔 2019.12.04 04:19
    만지르르 세로드립 맞긴함
  • [레벨:10]만지르르 2019.12.04 04:32
    홍성흔 이런 시불 진짜네??? ㅡ.,.ㅡ
  • [레벨:20]하등 2019.12.04 04:30
    만지르르 맞는거같은데
  • [레벨:10]만지르르 2019.12.04 04:33
    하등 술먹다 봐서...ㅋ 알려줘서 고마워
  • [레벨:5]날로생 2019.12.04 04:07
    ㅋㅋㅋ
  • [레벨:1]차분한멍멍이 2019.12.04 04:42
    울 승우 올시즌 리그 100골넣고 바르샤 가야하는데... 감독새끼 인종차별자네
  • [레벨:21]조하트달리기 2019.12.04 05:35
    명단제외형 공격수
  • [레벨:23]Loewee 2019.12.04 05:50
    이제 제목을 시즌 x호 명단제외로 해야하지 않을까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