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0 01:50

[경기종료]선제골 얻어맞고 1-4로 역전한 레알마드리드(MOM 이스코).gif

조회 수 18805 추천 수 116 댓글 28




.

  • BEST [레벨:35]찬반대결 2020.02.10 04:44
    Zerowest 캍다면~~~~~~~~~~~~~~~~
  • BEST [레벨:24]킬리안내밥해 2020.02.10 01:53
    정인영 비니시우스도 점점 플레이가 성숙해짐 언제 패스하고 들어가야하는지 눈에띄게 성장하는게 보임
  • BEST [레벨:22]정인영 2020.02.10 01:51
    오늘 지단 교체카드 3장 중 2장 적중함 ㅋㅋ
  • [레벨:16]롱굼 2020.02.10 01:51
    한번 뚫리니까 순풍순풍 넣는거 보소ㅋㅋㅋ
  • [레벨:22]좆바페 2020.02.10 01:51
    이스코랑 멘디 잘했다
  • BEST [레벨:22]정인영 2020.02.10 01:51
    오늘 지단 교체카드 3장 중 2장 적중함 ㅋㅋ
  • BEST [레벨:24]킬리안내밥해 2020.02.10 01:53
    정인영 비니시우스도 점점 플레이가 성숙해짐 언제 패스하고 들어가야하는지 눈에띄게 성장하는게 보임
  • [레벨:23]모솔펨창 2020.02.10 01:57
    킬리안내밥해 ? 오늘은 플레이도 짧았고 그닥 인상깊진않았는데 ㅋㅋㅋㅋ전경기는 잘하긴 했다만
  • [레벨:24]킬리안내밥해 2020.02.10 01:59
    모솔펨창 ㄴㄴ 난 패스길이 보이는게 보임. 오늘 바로 전개하는 패스도그렇고 언제 뭘해야하는지 아는 타이밍.
  • [레벨:23]모솔펨창 2020.02.10 02:00
    킬리안내밥해 경기후반부터는 대충 대충 봐서 그런가 그 상대수비 실책으로 뺏은공 벤제마한테 줘야될 타이밍인데 안주고 끌다가 무리해서 슛때려서 결국 수비 맞고 무산된것 그것만 기억나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킬리안내밥해 2020.02.10 02:01
    모솔펨창 완벽한 경기력은 아니었지 시간도 짧았고 근데 최근경기포함 오늘도 난 비니시우스 점점 성장해가는게 보여서 슛부분은 패스주는게 좀더 좋은선택이긴했음. 난 비니시우스가 2점차 이상으로 이기고있으면 좀 무리하더라도 드리블해서 때리면좋겠음 그래야 그부분도 더 성장할거라 보여서
  • [레벨:22]정인영 2020.02.10 01:59
    킬리안내밥해 불과 몇 개월 전만 해도 호드리구가 더 잘하는 것처럼 보이더니
    비니시우스 자극 받았는지 점점 각성해서 호드리구 재낌 ㄷㄷ
  • [레벨:23]모솔펨창 2020.02.10 02:00
    정인영 근데 지난시즌에는 ㄹㅇ 개잘햇음 그냥 오른쪽에서 뛰다보니 폼죽었는데 아자르 부상이후 다시왼쪽 나오니깐 잘하는듯
  • [레벨:21]녹차라떼 2020.02.10 11:59
    킬리안내밥해 오오 드디어~!
  • [레벨:27]울트라 2020.02.10 11:09
    정인영 자기 머리가 그렇게 좋은 지 알고 있어서 월드컵때도 써버렸지 뭐얌 아쿵<
  • [레벨:23]아파시오나토 2020.02.10 01:51
    오늘 이스코 개잘함
  • [레벨:22]조골드버그 2020.02.10 01:52
    이스코 카세미루 진짜 축신이고 요비치도 골맛봐서 좋았다
  • [레벨:2]둥근비스켓 2020.02.10 01:52
    이스코 오늘 볼간수 전진 수비가담 골까지 다 좋았다 ㄹㅇ 감탄만 나오더라
  • [레벨:3]통영시 2020.02.10 01:52
    진짜 씨벌 존나잘해
  • [레벨:2]신아영 2020.02.10 01:53
    카세미루 히트맵 진짜 후덜덜하다
  • [레벨:21]흰꼬리수리 2020.02.10 01:53
    오늘 교체로 들어간 두명골 ㄷㄷ
  • [레벨:26]Zerowest 2020.02.10 01:54
    지단이 날두빨이라던 사람들 나와
  • BEST [레벨:35]찬반대결 2020.02.10 04:44
    Zerowest 캍다면~~~~~~~~~~~~~~~~
  • [레벨:34]인테르팬 2020.02.10 09:08
    찬반대결 갤주님 오랜만이네
  • [레벨:22]핑구와로비 2020.02.10 07:45
    레알도 왤케 잘해
    챔스 볼만 하겠다
  • [레벨:20]7번라울 2020.02.10 09:40
    진짜 이스코 겁나 열심히 뛴다..
    라울생각나고 좋았음
  • [레벨:24]크로스의크로스 2020.02.10 09:58
    베일은 사람맞나싶었지만
    요비치 골 넣은게 가장 만족
  • [레벨:21]헬조선의김사탄 2020.02.10 11:04
    띵장ㄷㄷ
  • [레벨:30]계란입니다 2020.02.10 11:04
    요비치 골도 멋지게 잘들어감ㅋ
  • [레벨:2]람제 2020.02.10 11:05
    이스코 체력 개 미친거같음
  • [레벨:16]choyz 2020.02.10 12:28
    이스코는 중하위권 팀 상대로 중심 되어서 놀 때는 확실히 잘 할 수 있는거 같네
    속도 느린건 어쩔 수 없고 타고난 체력이 좋진 않아도 수비가담 자체는 열심히 해주니까 그건 좋음
    한창때 지단이 이스코 딱 지칠 때까지 열심히 뛰게하고 교체하는거 좋았는데 다시 좀 살아나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43 1744 1745 1746 1747 1748 1749 1750 1751 175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