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4:02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조회 수 46430 추천 수 126 댓글 82

3g3Tvg.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14745053797081.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unnamed (1).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다운로드 (1).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다운로드.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maxresdefault.jpg 약혐?) 채식하는 육식동물들









번외)



육식하는 초식동물들

  • BEST [레벨:18]어머니께 2020.02.14 17:16
    와 육식동물이 채식하는거보다
    채식동물이 육식하는게 진짜 더 이질적이고 징그럽다;;
  • BEST [레벨:22]볼빨간김덕배 2020.02.14 20:48
    니똥꼬내꼬 그래도 강아지를 먹다뇨...
  • BEST [레벨:32]생츄어리 2020.02.14 20:48
    왜 약혐인가 했더만 육식하는 비건새끼들 때문이었네
  • BEST [레벨:1]쥬지 2020.02.14 21:02
    어머니께 거봐 백날 착해봐야 한번 실수하면 이렇게 욕 먹는다니까...
  • [레벨:31]난민기사 2020.02.14 20:56
  • [레벨:17]광광우럭땃 2020.02.14 20:55
    난민기사 고양이가 풀때기 먹는거는 그루밍이나 잘못된 음식 섭취로 인한 기관지의 이물질을 뱉어내기 위함. 실제로 고양이는 캐글라스라는 식물을 좋아하는데(케바케임)이식물을 섭취하고나면 먹었던 식물과 털뭉치등을 토해냄. 이로써 장이나 소화기관에 남아서 소화되지못하고 장기이상이 생길수있는위험을 줄임,
  • [레벨:31]난민기사 2020.02.14 20:56
  • [레벨:23]돼조리 2020.02.14 20:47
    비건쉑들 고기에 눈돌아간거봐 ㅋㅋ
  • [레벨:22]재앙V시진핑 2020.02.14 20:47
    단백질 조아
  • [레벨:22]버들골 2020.02.14 20:48
    사슴은 뭐 먹고 있는 거임? 새 잡아먹은건가
  • [레벨:25]아르센뱅거 2020.02.14 21:24
    버들골 참새 같은데
  • [레벨:10]돌문만세 2020.02.14 20:48
    울집 고양이는 상추 존나좋아함ㅋㅋ
  • BEST [레벨:32]생츄어리 2020.02.14 20:48
    왜 약혐인가 했더만 육식하는 비건새끼들 때문이었네
  • [레벨:30]닭가슴살쉐이크 2020.02.14 20:49
    그거 생각나네

    어떤 원숭이가 새끼 사슴 뜯어먹는거

    어미 사슴은 옆에서 뭐해볼라는데 안되고..
  • [레벨:13]앙대골 2020.02.14 20:49
    닭가슴살쉐이크 원숭이는 진짜 잡식 아님?
  • [레벨:34]아르테타장기집권 2020.02.14 21:01
    앙대골 잡식
  • [레벨:12]질안사정 2020.02.14 21:11
    닭가슴살쉐이크 원숭이는 잡식이잖어 인간처럼 ㅋㅋ
  • [레벨:26]쎅무새 2020.02.14 21:18
    닭가슴살쉐이크 그거 개코원숭이 아니냐 걔네는 원래 존나 싸나움 ㅋㅋ
  • [레벨:20]이새끼땜에가입함 2020.02.14 21:44
    쎅무새 개코 말고도 유인원 자체가 잡식임
  • [레벨:26]쎅무새 2020.02.14 21:49
    이새끼땜에가입함 ㅇㅇ 근데 그 사슴새끼 영상 봤는데 거기 나오는 원숭이는 개코원숭이였슴
  • [레벨:24]마운틴두유 2020.02.14 20:52
    그래서 고양이용으로 밀싹이나 캣닢 키우는 키트가 나옴
    밀싹 어느 정도 키워서 뽑거나 그 상태로 가져다가 바닥에 두면 고양이들 와서 으적으적 씹어댐
  • [레벨:34]DD충 2020.02.14 20:52
    ㄷㄷ
  • [레벨:34]메시1발롱도르7 2020.02.14 20:54
    육식말머냐 존나무섭네
  • [레벨:25]스트라이커유레카 2020.02.14 20:55
    비룡은 팩트기반이었다 ㄷㄷ
  • [레벨:22]겸둥이메신 2020.02.14 20:58
    초식동물 : 음~ 이 크런치 식감 좋아.
  • [레벨:29]M16A1 2020.02.14 21:00
    고기야채조합이면 더맛있지
  • [레벨:19]add4321 2020.02.14 21:01
    허류ㅠㅠㅠ 꼬꼬야 ㅠㅠ
  • [레벨:4]득점왕린가드 2020.02.14 21:08
    말이 병아리 생식하는건 좀 소름돋네
  • [레벨:24]다크나이스 2020.02.14 21:08
    비건은 없다. 비건의 스승님들도 부족한 영양분 땜에 고기 쳐 먹음.
  • [레벨:23]하마애비 2020.02.14 21:10
    팰리컨이 비둘기 잡아먹는게 존나 충격이었는데
  • [레벨:20]YonDu巳尾 2020.02.14 21:16
    왜 혐인가했네
  • [레벨:28]꼬막튀김 2020.02.14 21:33
    근데 왜먹는거임?? ㅅㅂ
  • [레벨:24]풋볼리코더 2020.02.14 21:56
    고양잇과가 풀뜯는 건 뭐 별 거 아닌데 아래는 진짜 충격이네;;
  • [레벨:4]하앟앟 2020.02.14 22:59
    원래 옛날부터 소 기력없으면 낙지도 주고 그랬음 육식동물들처럼 조금만먹는거면 별 문제 없는 영양식일듯
  • [레벨:14]hyunhyun 2020.02.15 03:01
    다들 잘 모르시네요. 초식동물 분류하는 큰 기준중에 하나가 풀을 주로 먹는지 아닌지에요ㅎㅎ 다른 동물을 사냥해서 먹기 쉽지 않으니까 초식만 하는거고 쟤들도 기회가 되면 충분히 육식합니다 ㅎㅎ 역으로 육식동물들도 풀 뜯는 경우가 있습니다ㅎㅎ 완전히 초식만 하고 육식만 하는 동물은 손에 꼽을 정도로 적어요ㅎ
  • [레벨:27]거상미친 2020.02.15 08:42
    육식동물이 육식할 땐 찢어먹는 느낌인데
    채식동물은 터트려먹는 느낌이라 징그럽..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377 9378 9379 9380 9381 9382 9383 9384 9385 938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