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5:12

볼보 통풍시트 기모찌 에디션

조회 수 36609 추천 수 218 댓글 55

c522d9a11f9243868bacc6fefb56569a.jpg 볼보 통풍시트 기모찌 에디션



신형 볼보 S80의 앞좌석은 안락한 통풍형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안락할까요??


3c146d7ad344de161086ac0a90cd2ff4.jpg 볼보 통풍시트 기모찌 에디션

?? 해킹당한건가? 이게 뭐지요??


혹시 몰라 다른 나라 볼보 사이트도 들어가봅니다.


e891ca962944b62afa9e8e28dc1671c6.jpg 볼보 통풍시트 기모찌 에디션

전세계 어디에서든 신형 볼보 S80의 기가막힌 통풍 느낄 수 있나 봅니다.


다음 차는 볼보...


  • BEST [레벨:10]닭갈비팬클럽 2020.02.14 21:07
    돌스스톤 GTA5 인터넷 광고같음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돌스스톤 2020.02.14 15:14
    굴림체라 그런가 개없어보이네
  • BEST [레벨:33]BMW 2020.02.14 21:04
    갓데 존나더운날엔 통풍잇어야댐
  • BEST [레벨:33]찐따 2020.02.14 15:13
    통풍 ON
  • BEST [레벨:33]찐따 2020.02.14 15:13
    통풍 ON
  • BEST [레벨:26]돌스스톤 2020.02.14 15:14
    굴림체라 그런가 개없어보이네
  • BEST [레벨:10]닭갈비팬클럽 2020.02.14 21:07
    돌스스톤 GTA5 인터넷 광고같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12]비머즈나나 2020.02.14 15:17
    음...저게 벌써 10년전이라니;;;;
  • [레벨:23](흥분된얼굴로) 2020.02.14 15:18
    똥꼬 뚫리는 느낌 받을 수 있는거..?
    흠터레스팅..
  • [레벨:34]우장춘 2020.02.14 15:20
    신음소리뭐임 설마 발가락에 그 통풍이냐
  • [레벨:29]갓데 2020.02.14 19:54
    자동차 옵션은 손뜨,엉시만 있으면 됨
  • BEST [레벨:33]BMW 2020.02.14 21:04
    갓데 존나더운날엔 통풍잇어야댐
  • [레벨:15]뚜시뚜시 2020.02.14 21:05
    BMW 엉시가 통풍 말하는거 어님?
  • [레벨:24]스캇맥토미니 2020.02.14 21:56
    뚜시뚜시 엉시라는 단어는 운전대 잡은 후로 처음 듣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따라고 부른다고 엉덩이 시원을 줄여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뚜시뚜시 2020.02.14 21:58
    스캇맥토미니 나도 첨듣는데 그냥 유추한거임ㅋㅋㅋㅋ
    걍 통풍이라 함 나도
  • [레벨:24]스캇맥토미니 2020.02.14 21:59
    뚜시뚜시 아니 나도 니말이 맞는 것 같아서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뚜시뚜시 2020.02.14 22:00
    스캇맥토미니 엉시 뭔가 귀엽네 ㅋㅋㅋㅋ
  • [레벨:8]갓롭 2020.02.14 21:05
    BMW 엉시가 통풍말하는거같음 엉덩이시원 ㅋㅋ
    근데 여름엔 미리 시동거는옵션도 개필요하다... 에어컨 미리틀어놔야되..
  • [레벨:21]SKMajor 2020.02.14 21:07
    갓롭 시동거는거 요새나오는차는 되지않음?
  • [레벨:8]갓롭 2020.02.14 21:07
    SKMajor 그것도 옵션이잖아
  • [레벨:21]SKMajor 2020.02.14 21:07
    갓롭 옵션이 필요하다매...
  • [레벨:8]갓롭 2020.02.14 21:11
    SKMajor ?? ??그니까 위에 필수옵션이 엉뜨 엉시래잖아. 그러면 내가 뭘말하는거겠어. 필요한 필수적인 있는옵션중에서 필수적인 옵션에 저게 필요하다라고 보통 이해하지 없는옵션ㅇ서 새로 만들어야된다고 이해한사람은 너밖에없는거같은데... 오해 할 여지도 없고... 왜그러니..
  • [레벨:21]SKMajor 2020.02.14 21:19
    갓롭 내가 난독인건가.. 너 말하는거 이해를 못하겠어.... 동의어가 반복되고 똑같은 단어가 반복되니까 뭘 얘기하고 싶은 건지 모르겠어...
  • [레벨:2]킴부탱. 2020.02.14 21:31
    SKMajor 말을 잘 못하는듯
  • [레벨:8]갓롭 2020.02.14 21:38
    SKMajor 원댓글에서 애초에 말하는게 필수적인 옵션이래잖아... 그러면서 엉뜨 엉시라했고.
    그럼 내가말한 시동켜지는옵션도 없는옵션만들어달라는게아니라 필수적인옵션에 포함된다. 이말을한건데 너가 내 말을 없는옵션을 만들어달라고 한거로 이해하고 댓글 달았잖아. 그래서 도대체 어떻게하면 그렇게 이해하나 싶어서 말하는중에 형용사를 더덕더덕 많이붙여줫어 잘 이해하라고.
  • [레벨:21]SKMajor 2020.02.14 21:41
    갓롭 아! 그러니까 너가 말하고 싶은건
    "엉뜨 엉시만큼 편리한 옵션이 원격시동이다." 인거지?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 [레벨:8]갓롭 2020.02.14 21:42
    SKMajor 그래 그렇게 간단하게 이해되는말을 괜히 설명필요하게 만들어서 다른사람들까지 헷갈리게만드냐..
  • [레벨:21]SKMajor 2020.02.14 21:47
    갓롭 아니 다른사람도 헷갈리게 된건 내 탓이 아닌... 아 아닙니다 ㅎㅎ
  • [레벨:12]비머즈나나 2020.02.14 21:41
    SKMajo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SKMajor 2020.02.14 21:47
    비머즈나나 호기심 해결!
  • [레벨:2]고만허자잉 2020.02.14 21:33
    갓롭 한국말 맞냐
  • [레벨:3]굴식돌방무덤 2020.02.14 19:55
    시트가 통풍걸렸나
  • [레벨:15]첫댓파괴자 2020.02.14 20:37
    안전의 볼보
    하지만 중국 지리차에 넘어갔지
  • [레벨:16]훔바 2020.02.14 20:39
    첫댓파괴자 지리 인수되서 오히려 상품성은 더 좋아진듯
  • [레벨:15]첫댓파괴자 2020.02.14 20:39
    훔바 지리네
  • [레벨:33]BMW 2020.02.14 21:04
    첫댓파괴자 지리가 간섭안하고 돈줄만대줌
  • [레벨:23]갈까말까 2020.02.14 21:10
    BMW 짱개스럽지않게
  • [레벨:23]paxsky 2020.02.14 21:22
    BMW 에펨에서도 가장 최고의 슈가대디 구단주아님?
  • [레벨:26]퓨아 2020.02.14 22:01
    훔바 자금 빵빵 대주니 ㅋㅋㅋㅋㅋㅋ

    어찌보면 잘된거지.
  • [레벨:32]왠만하면재밌다 2020.02.14 2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foc 2020.02.14 20:46
    난 썩었다
  • [레벨:7]여왕 2020.02.14 21:04
    ㅋㅋ위이잉,,,,,,,,이이잉,,이이이잉,,,
  • [레벨:21]nurse 2020.02.14 21:04
    gout ㅋㅋ
  • [레벨:30]헬린이 2020.02.14 21:04
    s60 아직도 대기 심하겠지?
  • [레벨:24]이수현 2020.02.14 21:04
    볼보대리점가서 시승해보면 되는거지요?
  • [레벨:23]닭도리탕 2020.02.14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수많은 구멍으로 먼지들이 쏴~~ 하고 올라오는 기분이란
  • [레벨:12]비머즈나나 2020.02.14 21:43
    닭도리탕 어림없지 차량용 공기청정기 가동!!! ㅋㅋㅋ
  • [레벨:26]퓨아 2020.02.14 22:02
    비머즈나나 그 차량용 공기청정기 소리만 요란하지 효과는 대부분 좆병신들이라..
  • [레벨:12]비머즈나나 2020.02.14 22:30
    퓨아 ㅇㅇ맞음 그나마 카도 공기청정기가 쓸만함
  • [레벨:2]휴휴좋다 2020.02.14 21:06
    볼보 중국꺼잖아
  • [레벨:22]박상영처럼 2020.02.14 21:08
    휴휴좋다 간섭안하고 돈줄만 대주는 걸로암
  • [레벨:24]시티팬13년째 2020.02.14 21:27
    휴휴좋다 중국이 인수한 모범사례가 볼보
  • [레벨:12]비머즈나나 2020.02.14 21:44
    휴휴좋다 ㅇㅇ 중국애들치곤 특이하게 자금력만 지원함
    보통 기술빼먹고 되팔이 하는데.....
  • [레벨:2]휴휴좋다 2020.02.14 22:19
    비머즈나나 헐? 그게 중국에서 가능해?
  • [레벨:24]mtow 2020.02.14 22:24
    휴휴좋다 정보) 중국자본들어간게 볼보뿐이 아니다
  • [레벨:22]guybrash 2020.02.14 21:07
    앗....읏.....오옷.....응호옷....
  • [레벨:32]번데기 2020.02.14 21:08
    간다간다 뿅간다
  • [레벨:21]댕댕좌 2020.02.14 21:33
    이글 아침에 다른 커뮤니티에서 보고 퍼오면 포텐 갈 것 같았는데 올라와있네 ㅋㅋㅋㅋㅋ
  • [레벨:2]갓댕갓냥 2020.02.14 2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376 9377 9378 9379 9380 9381 9382 9383 9384 938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