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16:44

장거리 연애...다른 남자에게 흔들려요...jpg

조회 수 66279 추천 수 411 댓글 217
  • BEST [레벨:22]kymaru 2020.02.14 16:48
    찬반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7]오팔황금용 2020.02.14 16:55
    애미시발년 그냥 동료직원인가 뭔가 만나다 먹버나 당하지 씨발거 남자친구만 개좆병신되게 생겼네

    어차피 저딴 생각 진지하게 하는 년놈들은 입으로는 고민중이라지만 이미 마인드로는 보픈 잦픈 완료에 반드시 아랫도리 잘못굴리게 돼있음
  • BEST [레벨:21]뭉몽 2020.02.14 18:08
    전하 그럼 얼마나 멀어야 장거리냐....부산-북한?
  • [레벨:24]찰리리 2020.02.14 19:24
    환승이별각
    자고로 환승이별하는 애들이랑은 결혼은 절대하면안됨
    바람에 최적화된 DNA임
    고전적인 결혼생활은 안어울리는 애들이니 일부일처 결혼은 할 생각하지마라
  • [레벨:4]가을가을해 2020.02.14 19:26
    걍 헤어지던가 에휴 ㅋㅋ
  • [레벨:22]맹구역9번출구 2020.02.14 19:28
    글내용 너무 공감된다

    쳐맞는 말이라서 ^^
  • [레벨:22]쯔와이스 2020.02.14 19:46
    나도 저거 당한적있는데
    기분 더러움.
    더 기분 나쁜건 그놈이 남자간호나인데
    존못이었음. 그러고서 한달 사귀고 헤어지고 페북에
    지금처럼 하던것처럼 돈이나 모마야지~ 이ㅈㄹ
  • [레벨:21]SK.swe 2020.02.14 19:47
    보니까 남자친구가 조건이 좋아서 놓치긴 아쉽다 이거네. 하는 말 보니까 백퍼 남친은 결혼보험으로 남겨놓고 뒤로 바람피고 다닐듯.
  • [레벨:22]잉여임니다 2020.02.14 20:04
    찬반좌랑 배댓이랑 의견아 같다는건 본문이 존나 노답이라는거
  • [레벨:19]타나카미쿠 2020.02.14 20:06
    장거리는 진짜 할거 못되드라 하.. 장거리 하면서 결혼까지 가는 애들 너무 신기함
  • [레벨:13]모르겟다 2020.02.14 20:08
    그냥 꼴리는데로 하고 자기가 모든 책임을 지는거지 뭐
  • [레벨:14]MCEpl 2020.02.14 20:14
    마음 흔들리는게 잘못은 아니지만, 한번 흔들리면 관계 무너지는거 순식간일텐데 그냥 남친 보내주는게 가장 이상적으로 보이는데.. 그런데 버리긴아깝고 참..
  • [레벨:18]냄새성애자 2020.02.14 20:23
    장거리 기러기는 하는거 아님 바람 피기 좆나 쉬워지니까 ㅋㅋ
  • [레벨:28]정신병동탈출환자 2020.02.14 20:24
    장거리도 원래 사귀다가 하는거면 몰라도 인터넷에서 만나서 하는건 엠창 좆됨
  • [레벨:23]안드로포프 2020.02.14 21:03
    장거리가 이렇게 힘들어요~
  • [레벨:7]구르밍미 2020.02.14 21:41
    걍 장거리가좆같지뭐 얼굴보고 못푸니깐 계속쌓이기만함
  • [레벨:4]쥬제페 2020.02.14 22:00
    밥도먹고 다른것도 쳐먹었나보네 나쁜년...
  • [레벨:1]후루꾸루후 2020.02.14 22:33
    그나마 저렇게 고민하는게 다행이지
    저런 고민도 안하고 일단 바람피고 보는 사람도 많음
    근데 별개로 장거리는 노답이다..
  • [레벨:23]버발 2020.02.14 22:34
    걸레같은년 남자가 제발 차버려라
  • [레벨:6]복수귀오자서42 2020.02.14 23:39
    번신력 쩌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