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5 17:58

[묻재업] 공기업 '급여 자율 반납' 논란 사실이었다

조회 수 30561 추천 수 369 댓글 113

Screenshot_20200325-181849_Samsung Internet.jpg [묻재업] 공기업 \'급여 자율 반납\' 논란 사실이었다







반납은 본인 자유의사에 따라 결정된다

“코로나로 힘드신 분들을 위해 회사 차원에서 도움을 드리기 위한 것이다. 좋은 쪽으로 생각해달라”






'좋은 쪽'으로 생각하란다

이건 뭐 얼마전 병사들 월급 뜯어서 코로나 성금 내던거랑 뭐가 다른지...
  • BEST [레벨:9]Ingenieu 2020.03.25 17:59
    ???: 반납은 자율이지만 승진과 근무지 선택시 불이익 받을것
  • BEST [레벨:28]요안크루이프 2020.03.25 21:02
    진짜 공산권 국가로 발돋음하는건가.. 에휴 ㅅㅂ 순국선열들이 피땀흘려서 지킨나라인데
  • BEST [레벨:24]2띵박3띵박 2020.03.25 21:06
    아침에 올라온 글에서도 성과급 파티니 갈라쳐서
    잘 싸우더라 대통령이 문재인인 이유가 있음 ㅋㅋㅋㅋ
  • BEST [레벨:25]체가 2020.03.25 21:05
    이 병신들은 공기업 전체적으로 월급 반납하면, 그 주변 상권에도 타격 가는건 생각을 안하나봄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일처리가 아마추어보다도 못한 새끼들이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DN8 2020.03.25 21:32
    고통분담은 아래서 하고 생색은 위에서 내고 ㅋㅋㅋㅋ 눈에 보이지도 않는 곳에 몇십조씩은 잘들 쓰면서 월급쟁이들 월급 몇십만원은 아주 무섭세 거둬들이시려 하시네
  • [레벨:26]루기아 2020.03.25 21:35
    DN8 직장인이 민주당 지지하면 능지에 문제 있는거지

    떼가는 세금이 얼만데 ㅋㅋㅋ
  • [레벨:2]이자율 2020.03.25 23:24
    루기아 진짜 근소세는 전세계 탑급이다. 미국 캐나다보다 높아.
    직딩들은 국회랑 청와대에 불지르러 가야됨.
  • [레벨:2]dongminp 2020.03.25 21:34
    누가 진짜 더불어민주당 당원새끼들 다 목따줬으면 좋겠다 진짜...... 하는김에 자한당새끼들도
  • [레벨:1]한국중부발전 2020.03.25 21:39
    최악의 정권이다 정말... 고통분담하라고 복지도 축소시키더니 이젠 삥까지 뜯네.
    한수원 뚫렸으니 이제 우리도 뚫리겠지.
    우리가 돈 반납해봤자 뭐해. 다음해 임금동결시키고 정부의 업적 ㅇㅈㄹ 하겠지.
  • [레벨:21]롤롤멋쟁이 2020.03.25 21:42
    시사주간 신뢰성 있는 언론임?
  • [레벨:23]로커스 2020.03.25 21:46
    롤롤멋쟁이 시사주간은 모르겠고 블라인드는 해당 직원 인증안하면 가입 못함
  • [레벨:30]Les.paul 2020.03.25 21:44
    공산권 국가 발돋음은 개뿔 경북도지사도 공산주의자라 인상분 반납시켰냐
    저런 병신 빡통대가리들이 성향반대면 대깨문인거임 ㅋㅋ 폐급새끼들 우한폐렴으로 뒈지는게 사회적으로 이득일텐데
  • [레벨:18]홋치팬치 2020.03.25 21:55
    한수원이 공기업중에선 돈 많이주긴하지 대졸초봉이 4천중반이니까
    근데 아무리 많이준다해도 갑자기 임금반납하라하면 그 달엔 무슨돈으로 먹고사냐
  • [레벨:4]납사 2020.03.25 22:14
    말도 안된다 코로나라해서 회사 업무 수행 안한것도 아니고 어떤 상식으로 이해를 해야하는거냐
  • [레벨:14]ㅇㄸㅉㅆㅇ 2020.03.25 22:48
    [묻재업] 공기업 '급여 자율 반납' 논란 사실이었다
    ㅇㄷ
  • [레벨:25]민주당해산 2020.03.25 23:39
    대체 공기업 월급 반납해서 얻는 실익이 뭐임? 씨발 새끼들
  • [레벨:2]acnes 2020.03.25 23:43
    고통분담을 위해서 월급삭감하고 소비진작을 위해서 재난기본소득과 소비쿠폰 뿌리고 뭐 이렇게 일관성이 없는지 혼란하다 혼란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