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6 14:51

현 코로나 사태 비유 원탑 .jpg

조회 수 88025 추천 수 837 댓글 210
837 30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그건내가 2020.03.26 14:52
    역사상 최고 운빨대통령임 방역시스템도 지가 만든것도 아니고 전대통령이 박근혜라서 노무현 후광 입고 대통령되고 지금까지 내놓은 정책중에 제대로 운영되는것도 없음. 코로나 사태떄도 계속 헛발질이였지
  • BEST [레벨:21]얄리얄라 2020.03.26 14:52
    의병까지 완벽
  • BEST [레벨:23]hwang9 2020.03.26 14:58
    그건내가 한 번도 겪어뷰지 못한 나라는 꾸준히 지키고 있음
  • BEST [레벨:23]마츠다세이코 2020.03.26 15:04
    hwang9 재앙쉑 국민들에게 언제나 빅 엿을 쥬지
  • [레벨:22]Eldorado 2020.03.26 20:37
    ㅋㅋㅋㅋㅋㅋ선조가 아깝다 진심
  • [레벨:24]CMPunk 2020.03.26 23:33
    선조 라는 왕이 있었구나
    나는 선조들을 받들자 할때 그 선조인줄
  • [레벨:3]Trezeguet 2020.03.27 12:21
    CMPunk 임진왜란에 대해 배운거 기억안남..?
  • [레벨:21]질럿2마리 2020.03.27 00:23
    메르스때 욕씨게 먹고나서 정비하고 개선된 상태하
    현 대통령때 수습이 된거지.
    웃긴건 당시 전시상태네 뭐네 설레발 치던
    좌파새끼들
    이번에 치사율 전염 더 높은 우한폐렴엔
    그냥 단순한 독감이다,공포감 조성이다 ㅇㅈㄹ함ㅋㅋㅋ
  • [레벨:12]주니랑3 2020.03.27 08:09
    무식한데는 약도 없지
  • [레벨:24]zlatrk 2020.03.27 10:02
    근데 선조가 잘한 것도 맞아 왜냐하면 대신들 반대 씹어가면서 낙하산으로 이순신 꼽은 게 선조거든
  • [레벨:21]대한민국전설 2020.03.27 11:10
    댓글 보니까 문재인이 선조라는데 그럼 이순신은 누구냐?
  • [레벨:18]명나라따옥이 2020.03.27 12:06
    선조 대처 나름 잘했는데;; 애초에 선조 아니였으면 이순신이 활약할 수도 없었음.
  • [레벨:2]로아큐탄 2020.03.27 12:41
    이정권에 대한 후대의 평가가 정말 궁금하다 역사상 최악의 정부아닐까 싶은데
  • [레벨:29]리쓴푸시캣 2020.03.27 12:59
    로아큐탄 평가할 업적이 없음 ㅋㅋ

    국민 갈라치고 선동하고 쇼메이킹밖에 안 한 정부라고 기억될듯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2 253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