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5 12:39

나 지금 도서관 자리 뺏겨서 너무 당황스러워.jpg

조회 수 64130 추천 수 515 댓글 148

1.jpeg 나 지금 도서관 자리 뺏겨서 너무 당황스러워.jpg

2.jpeg 나 지금 도서관 자리 뺏겨서 너무 당황스러워.jpg

3.jpeg 나 지금 도서관 자리 뺏겨서 너무 당황스러워.jpg


가정교육 유튜브 독학 ㅋㅋ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호르몬헤세 2020.04.05 13:00
    차돌박이쌈한입 저런 년놈들 존나 많아

    남자는 '내 잘못인 건 맞는데, 하 가오 안 사네?'
    여자는 '나도 잘한 건 아니야, 근데 기분나빠'
  • BEST [레벨:32]뭘봐임마 2020.04.05 12:44
    차돌박이쌈한입 대학교네 저런 머가리 가진새끼 존나 많음 ㅋㅋㅋㅋ 지 친구 옆자리라고 지켜달란 년도 잇엇고 매일 거기 지 앉는다고 못 안게 하는 년도 잇엇음
  • BEST [레벨:26]지금그게중요하냐 2020.04.05 12:44
    자리 앉아있는게 남자라고 여시 익명게시판에 올렸으면 쌉동감받을텐데
  • BEST [레벨:26]zlatrk 2020.04.05 12:54
    세상엔 가만히 나둬도 멀쩡히 크는 놈년이 있고 저렇게 병신으로 크는 놈년이 있음
    과거엔 너나할 것 없이 병신년놈은 뒤지게 패서라도 교화를 시켰고 그게 당연시 되는 어느정도의 미개한 문화가 있었음
    시간이 흐르고 현대로 오면서 그런 미개한 방법은 잘 쓰이지 않게 되고
    그로인해 기존엔 미개한 방법이나마 교화를 시켰던 병신놈년들이
    아무 담금질 없이 병신놈년인 상태로 사회로 나오는 부작용을 우리가 지금 겪고 있는 것임
  • [레벨:14]다른나프 2020.04.05 13:10
    Marquand 아 그건 많이 본거 같음.
    근데 그런건 그냥 그 명사대로 부르지, 따로 화장품이라고 지칭하지는 않지 않음?ㄷ
    아닌가..??;;
  • [레벨:25]Marquand 2020.04.05 13:11
    다른나프 걍 그 파우치째로 꺼내놨다치면 본문이 딱히 이상하진 않아
  • [레벨:14]다른나프 2020.04.05 13:11
    Marquand ㅇㅇ
    그렇게 이해해야할듯.
    설마 본격적으로 화장품 모조리 싸들고 다닐리는 없을테니....ㄷ
  • [레벨:34]김성규내꺼 2020.04.06 12:56
    다른나프 걍 싸잡아서 화장품이라고 하는뎁
    기본적으로 쿠션,립밤.립글로스,핸드크림 들고다니니
    경우에 따라 아이라이너두
  • [레벨:24]맑은바다 2020.04.05 13:06
    그 성별
  • [레벨:21]앙토니마르샬 2020.04.05 13:07
    한녀들의 사고방식은 도저히 이해불가
  • [레벨:3]주식조아 2020.04.05 13:07
    레전드 댓글이넼ㅋㅋㅋㅋ
    가정교육 유트브로 독학ㅋㅋㅋㅋㅋㅋ
  • [레벨:13]KKKmm 2020.04.05 13:08
    도서관 가면 저런 빌런들 가끔 있음ㅋㅋㅋ 보통 지가 더 화냄 자리가 여기밖에 없냐고
  • [레벨:21]팬티XXXXXL 2020.04.05 13:13
    KKKmm ㅋㅋㅋ 종나 웃기네
    아 그러게요 그럼 지가 다른데서 하시지 왜..ㅋㅋㅋ
  • [레벨:38]맨소래담 2020.04.05 13:15
    KKKmm 딱 짐 챙기면서

    들으란듯이

    아 빈자리많은데 ...


    시발 자리선택할때 이딴데인거 알았으면

    나도 안골랐음 씨발 ㅋㅋ
  • [레벨:17]아카리나 2020.04.05 14:33
    맨소래담 ㅋㅋㅋㅋㅋㅋㅋ당황한 표정 짓고 확인 존나 하면서 안비껴 ㅋㅋㅋㅋ
  • [레벨:23]IllIIllI 2020.04.05 13:08
    아오 씨발련 지건마렵네
  • [레벨:15]소음이 2020.04.05 13:08
    뭔가 지 잘못이 맞는거 같으면서 인정하기는 싫은데 사람들이 지한테 뭐라하니까 눈물도 날거같고 기분 다운돼서 사과도 받아야할거같고 미친년아
  • [레벨:8]한해빈 2020.04.05 13:08
    저런 애미터진 새끼들 개 많음
  • [레벨:24]NFL매니아 2020.04.05 13:08
    유튜브에서도 가정교육 저렇게 안 가르칠걸
  • [레벨:15]사마엘 2020.04.05 13:10
    난 평상시면 그냥 자리 바꾸는데, 시험기간이면 얄짤 없이 비키라고 했었음
  • [레벨:22]갓비드비야 2020.04.05 13:56
    사마엘 ㅋㅋㅋㅋㅋㅋㅋ 우리과는 고시하는 과 학생들 따로 모아서 도서관 자리 줬는데 리얼 ㅐ꿀임
  • [레벨:25]허따청 2020.04.05 13:10
    나도 짐 치워서 옆에 다 놨는데 암말 안하고 그냥 주섬주섬 챙겨가던데 ㅋㅋ
  • [레벨:12]중봉 2020.04.05 13:11
    진짜 ^^ㅣ발 지자존심때매 끝까지 안굽히는거봐 한대맞아라 걍
  • [레벨:23]ssgmah 2020.04.05 13:11
    100% 여자다.
  • [레벨:24]시진핑핑이 2020.04.05 13:27
    ssgmah 화장품이면 뭐 말다했지
  • [레벨:35]파괴 2020.04.05 13:11
    킹감능력이 부족했다...
  • [레벨:13]멍스날 2020.04.05 13:12
    짐 잘 정리해서 놔두면 깜빡했네요 ㅎㅎ 죄송해요 ㅠㅠ 이러고 가면 다들 이해하는거 저기서 사과받겠다고 하면 욕처먹는거지 ㅋㅋㅋ
  • [레벨:22]x신을보면짖는개 2020.04.05 13:14
    저런 색기들 개극혐임. 시발 연장할 시간 보통 2시간은 있는데 그걸 핑계를 대네. 사과요구하면 사서 부르지 뭐 시발.
  • [레벨:2]염잼미존버 2020.04.05 13:15
    규칙과 원칙을 무시하고 감정과 읍소로 결정함 대한민국 진짜 망조가 들었음
  • [레벨:22]Woan 2020.04.05 13:15
    미개하다 미개해
  • [레벨:11]슈바이네 2020.04.05 13:25
    잠깐 화장실? 백퍼 어디 카페서 노가리까다가 늦어서 연장도못하고 시간 지났겠지 하여튼 어린 애들중에 거짓말로 핑계대는거 모를거라 생각하는건지 저러다가 크면 맘충으로 진화할듯 가정교육이 문젠가 ㄷㄷ
  • [레벨:26]퓨아 2020.04.05 13:27
    살다보면 진짜 사고회로가 이상하게 구성되어있는 애들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 [레벨:20]dani11 2020.04.05 13:28
    당연히 공감해줄거라고 저 글 썼을거아녘ㅋ
  • [레벨:12]특별히 2020.04.05 13:28
    학교도서관에서 저런애들 블랙리스트 올렸으면 좋겠음
  • [레벨:22]1도모르겠다 2020.04.05 13:57
    특별히 예전에 우리학교는 나갈 때 퇴실 체크 안하고
    걍 나기면 자동으로 2주 못쓰게 정지때리는 거 있었는데
    거 땜에 학생증 빌려서 다니는 애들 많았음ㅋㅋ
  • [레벨:34]아리차 2020.04.05 13:29
    우리는 시험기간에 한 5분 기다리다가 안오면 다 치우고 앉는거 국룰이었는데...
  • [레벨:24]1892 2020.04.05 13:32
    컨셉아닐까?
    부모가 세기의 씹창년놈에
    가정교육을 인터넷으로 독학을해도
    아닌건 알텐데?
  • [레벨:34]멀리건 2020.04.05 13:35
    세상일을 자기 중심으로 생각하는 애들이 있어

    진짜 농담이 아니라 가정교육이 문제임
  • [레벨:24]민가린 2020.04.05 13:41
    화장실을 ㅅㅂ 집으로 갔다왔나 ㅋㅋ 도서관 밖으로 안나가면 자리 안풀리는데 뭔 개소리를 하고있누 ㅋㅋ
  • [레벨:22]도리코스 2020.04.05 13:48
    가정교육 유튜브가 여기였구나ㅋㅋㅋ기억났다
  • [레벨:11]아트론 2020.04.05 13:52
    병신같은년ㅋㅋㅋㅋ
  • [레벨:7]위닝샷 2020.04.05 14:20
    도대체 머리에 뭐가 들어있는거냐
  • [레벨:23]안드로이드 2020.04.05 14:27
    이런 미친년놈들 때문에 돈 들여서 자리배정 시스템을 들여놓는데
    그걸 만들어놔도 원숭이 대가리인가 이해를 못하네.
  • [레벨:1]맹구팬무리뉴 2020.04.05 14:39
    자기도 잘못한거 알지만 그전에 기분나빠진게 더중요
    존나 이기적인 발상인건데 이게 자기중심적인 사고는 여자가 더많이해서 그럼
  • [레벨:18]Özil 2020.04.05 14:52
    저거 우리학교 레게노였는디.. 욕 개처먹고도 굳건히 버티다가 결국엔 멘탈 빠그라져서 글삭튀함
  • [레벨:8]일회용부직포마스 2020.04.05 14:55
    유튜브로 독학해도 저보단 경우 있을 듯
  • [레벨:3]반주 2020.04.05 15:06
    진짜 저런 미친년놈들한테는 매질이 시급하다
  • [레벨:3]noobee 2020.04.05 16:06
    착하네
    나였으면 물건 다 쓰레기통에 넣었을텐데
  • [레벨:4]Harpuia 2020.04.05 16:32
    저런상황에서 물건 자기가 직접 옮기지마셈 관리자대동해서 상황설명하고 관리자감독하에 하는게 현명 cctv사각지대 공간이면 혼자옮기다 나중에 저런년이 앙심으로 뭐 없어졌는대요? 이럴수있음 그럼 병림픽마냥 창과방패 싸움되는거임
  • [레벨:21]Dejong 2020.04.05 17:25
    진짜 ㅄ년이네
  • [레벨:20]담다신 2020.04.05 20:40
    으 진짜 개극혐
  • [레벨:13]벤요미 2020.04.06 17:07
    교육을 시발 어떻게 받아야 저딴식으로 사고가 가능하냐ㅋㅋㅋㅋㅋ ㅂㅅ년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15 4116 4117 4118 4119 4120 4121 4122 4123 412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