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2 07:58

강남역 4주기 추모일에 '리얼돌 마네킹' 세운 FC서울

조회 수 30003 추천 수 402 댓글 195
20200522_075413.jpg 강남역 4주기 추모일에 \'리얼돌 마네킹\' 세운 FC서울
20200522_075425.jpg 강남역 4주기 추모일에 \'리얼돌 마네킹\' 세운 FC서울



https://m.news.nate.com/view/20200521n29252


리얼돌을 여성 혐오 용품으로 엮으려는 것과 강남역 사건을 무슨 국가적 추모일로 승격시키려는 것이 포인트네요.
  • BEST [레벨:31]모기죽여존나죽여 2020.05.22 09:20
    응 난 그 날에 딸딸이 4연딸 쳤어~
  • BEST [레벨:28]꿀렁꿀 2020.05.22 08:07
    저게 먼상관 시벌 나라가 정상은 아닌거 확실해
  • BEST [레벨:38]브미셔너 2020.05.22 09:19
    유가족이 남혐에 쓴다고 이용하지말래도 좆까라는 그쪽진형
  • BEST [레벨:21]세진맘 2020.05.22 08:02
    저거랑 성인용품이 뭔 상관임 ㅋㅋ
  • [레벨:11]토착십덕 2020.05.22 09:48
    오늘은 옆집 순자네 뽀삐가 죽은지 30년 되는날인데 굳이 저런기사를 써야했을까 싶네요
  • [레벨:21]테치이이이 2020.05.22 10:09
    토착십덕 뽀삐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ㅜㅜ
    다음 생엔 꼭 한국 남성으로 태어나렴
  • [레벨:9]82년생외제앙 2020.05.22 13:13
    토착십덕 뽀삐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동그란 2020.05.22 09:49
    추모일까 이용일까. 요새보면 정작 추모해야될일은 잊혀진지 오래더라
  • [레벨:9]82년생외제앙 2020.05.22 13:13
    동그란 ㄹㅇ 참전 용사분들이 1순위 아닌가? 개또라이들
  • [레벨:21]JinG 2020.05.22 09:52
    저거랑 무슨상관ㅋㅋ
  • [레벨:23]라꾸 2020.05.22 09:53
    미친거같음
  • [레벨:21]1001호환자 2020.05.22 09:59
    4주기랑 리얼돌이랑 먼상관인데 병신들
  • [레벨:19]하빵롬쌔 2020.05.22 09:59
    끼워 맞추기 오지네
  • [레벨:23]블라기록보유자 2020.05.22 10:00
    기자새끼들 할일없냐ㅋㅋ
  • [레벨:22]벨로스터N 2020.05.22 10:04
    뭔 씨발 엮을걸엮어야지 미친놈들인가
  • [레벨:20]종교는마약 2020.05.22 10:08
    뭔놈의 주기
    주기 선생이냐 씨발 기레기
  • [레벨:24]우리삼촌 2020.05.22 10:19
    특))노애미
  • [레벨:5]꼭지조아 2020.05.22 10:24
    경기날에 맞춘거지 강남역은 애미..
  • [레벨:5]전범푸울 2020.05.22 10:32
    대체 뭔상관인데 씹ㅋㅋㅋㅋㅋ
  • [레벨:31]김사나 2020.05.22 10:32
    지랄도 풍년이네 진짜
  • [레벨:24]워너비보이 2020.05.22 10:36
    기자양반 다음 생애엔 씨드로 태어나길
  • [레벨:23]좀때려 2020.05.22 10:37
    아니 이건 뭔 개소리냐
  • [레벨:15]망고버스 2020.05.22 10:37
    그냥 살인사건도 추모해야되는거야?
  • [레벨:24]오묘한맛 2020.05.22 10:41
    억지로 끼워맞추네ㅋㅋㅋㅋ
  • [레벨:24]탄천종합운동장 2020.05.22 10:51
    안타까운 사건인건 맞는데 이건 너무 억지네 ㅋㅋㅋ
  • [레벨:17]수원빅버드 2020.05.22 10:56
    매경놈들 미쳤나
  • [레벨:15]사상범 2020.05.22 11:00
    저것들 미친애들이자너 ㅋㅋㅋ
  • [레벨:2]척살 2020.05.22 11:04
    에휴 남의 죽음팔아 지들 배 불리는새끼들 이게 바로 진보란것둘이 하눈짓이란걸 요즘뼈저리게 느낀다. 열사 ,희생자,투사 다 니들 배불리려 “우상팔이” 하냐?
  • [레벨:24]광주잔류하면닉변 2020.05.22 11:04
    별 지랄이네
  • [레벨:7]ㅇㄴㅇㅁㄱ 2020.05.22 11:08
    정의연 성공하니까 벤치마킹 오지게 하네 시발 ㅋㅋㅋ비극적인 일들을 사업화 정치화해서 이득 얻으려는 쓰레기들 개많네 ㅋㅋㅋ시발 가족들 의견 무시하고 개지랄떠는거 보면 효순이 미순이 사건 생각나네 거기도 하지말라는거 지들 정치작 이득때문에 반미에 오지게 이용했었지 ㅋㅋㅋ비극 이용하는 새끼들은 다 사기꾼임 하나도 남김없이 다
  • [레벨:25]LoR 2020.05.22 11:32
    아니 이걸 엮네 ㅋㅋㅋㅋ
  • [레벨:1]킁킁이당 2020.05.22 11:45
    뭔 위안부에 관련 같은 일에 리얼돌 엮인줄 알고 놀라봤더니
    강남역 4주기 ㅋㅋㅋㅋ 씹 들어도 ㅈ도 의미없는 듣보를 존나 뭐 있어보이게 지랄하네 ㅋㅋㅋ 뭐 사건 터지면 그거 일일이 다 추모하지.그러냐 ㅋㅋ
  • [레벨:2]코아2 2020.05.22 12:14
    여자들 보이지도않는 3d 작업현장에서 1년에 수십 수백씩 죽어나가는 남자는 남자라서 죽은거냐? 말이 되는소리를 쳐하세요
  • [레벨:20]mfkr 2020.05.22 12:28
    저거에 강남역을 왜 엮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존나 골때리네 진짜.
  • [레벨:26]허리수술이천만원 2020.05.22 12:29
    [기획·그래픽 = 디지털뉴스국 양혜주 인턴기자]
  • [레벨:25]캉테가캉캉테 2020.05.22 12:30
    뭐여? 4년이나 됐어?

    딸이나 쳐야지
  • [레벨:29]CadikovskK 2020.05.22 13:08
    하다하다 뇌절을 치는구나
  • [레벨:22]emfkrktp 2020.05.22 13:21
    ?????
  • [레벨:26]뭐지 2020.05.22 13:35
    별 거지같은걸 다 엮어서 남혐해대네 ㅋㅋ
  • [레벨:14]해당화 2020.05.22 14:04
    저게 저렇게 추모해야할 큰 사건이야?? 쟤네 천안함이나 연평도 사건 추모는 하고??
  • [레벨:11]뒤전드 2020.05.22 14:45
    그렇다 치면 나도 세월호 참사때 밖에서 놀고있었는데 나 일베충이냐
  • [레벨:22]빛청용 2020.05.22 14:49
    하...
  • [레벨:1]Mekd 2020.05.22 15:23
    미친년들 씨발 ㅋㅋㅋㅋ
  • [레벨:10]갈라파고스가즈아 2020.05.22 15:45
    아까 라디오에서 10개는 리얼돌인걸로 확인됬다는데 맞음??
  • [레벨:2]고광민 2020.05.22 17:29
    갈라파고스가즈아 원래 예정된 20개중 10개가 모자라서 샘플로 제작한걸 가져왔는데 그게 리얼돌 ㅇㅇ
  • [레벨:2]고광민 2020.05.22 17:29
    시발롬들이 진짜 반페미 구단 해달라는건가?
  • [레벨:11]하이플라잉버즈 2020.05.22 18:17
    뭔놈의 주기를 챙겨 시발 ㅋㅋ
  • [레벨:11]해룡냥이 2020.05.22 23:18
    이걸 이렇게 엮네 씨비ㅏㄹ
  • [레벨:25]토토오오 2020.05.23 03:37
    4주기? 지랄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06 1607 1608 1609 1610 1611 1612 1613 1614 161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