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2 21:49

조별과제.gif

조회 수 25454 추천 수 231 댓글 39



??? : 누군가는 잡겠지?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BEST [레벨:39]맨소래담 2020.05.22 21:51
    근데 우익수 무브 보니까

    중견수가 콜한거같은데 비켜주는거임 저거
  • BEST [레벨:23]No.47 2020.05.22 21:54
    경기 중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잊지 않는 훈훈한 모습이다.
  • [레벨:34]은지컬 2020.05.22 21:50
    이건 우익수잘못인거같은데
  • [레벨:5]토론토류현진 2020.05.22 22:08
    은지컬 외야 겹치는건 중견수가 잡는게 정석이긴 함
  • [레벨:39]맨소래담 2020.05.22 21:50
    이거 아웃 잡았으면 연장가는거였네 ;;;;;;
  • [레벨:11]비머즈나나 2020.05.22 22:06
    맨소래담 노아웃이었어서 잡아도 똑같음
  • [레벨:11]쇠북오 2020.05.22 22:10
    맨소래담 만약은 없지만 잡았어도 희플로 동점이라서
    거기서 막았을지 끝내기였을지는 몰라여
  • [레벨:32]아보잉 2020.05.22 21:50
    서로서로 콜 안한거아님?
  • [레벨:2]임찬규 2020.05.22 22:12
    아보잉 오히려 서로 콜한거지
  • [레벨:32]이승화 2020.05.22 21:51
    뭐야이건 ㅋㅋㅋㅋㅋ
  • [레벨:21]이주형 2020.05.22 21:51
    우익수 누구냐 벌금감인데
  • [레벨:7]란타넨 2020.05.22 22:07
    이주형 송민섭
  • BEST [레벨:39]맨소래담 2020.05.22 21:51
    근데 우익수 무브 보니까

    중견수가 콜한거같은데 비켜주는거임 저거
  • BEST [레벨:23]No.47 2020.05.22 21:54
    경기 중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잊지 않는 훈훈한 모습이다.
  • [레벨:28]앳킨슨 2020.05.22 21:54
    이대은이 쏘아올린 불꽃이 이렇게 터지네....


    역시 대ㅡㅡㅡㅡㅡ은.....
  • [레벨:35]아이유는사랑입니다 2020.05.22 2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8]밍구리아닌민주 2020.05.22 22:07
    아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순흥민 2020.05.22 22:07
    ???: 마치 N극과 s극이네요
  • [레벨:20]매그니퍼선스 2020.05.22 22:07
    연습을 얼마나 안했으면 저런 아마추어같은 실수가 나오냐
  • [레벨:5]1년에책100권 2020.05.22 22:07
    마이 마이 마이!
  • [레벨:24]콩구구 2020.05.22 22:07
    사회적 거리두기 수비
  • [레벨:22]동전부자 2020.05.22 22:07
    퇴근하고 싶었나부다
  • [레벨:24]테어슈테겐 2020.05.22 22:08
    중견수가 콜해서 우익수가 비켜줬는데 중견수가 잡기에는 너무 멀었던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탕수육엔간짜장 2020.05.22 22:08
    역시 선진국;; 사회적 거리두기 ㅆㅅㅌㅊ
  • [레벨:32]대춘 2020.05.22 22:08
    이건 콜문제임. 우리가 보기엔 우익수가 잡아야할 공인데 쟤들은 공만 쳐다보고있으니 서로의 위치를 알수가없고 중견수가 내가 잡는다고 말해서 우익수는 비켰는데 못잡은거라고 봄
  • [레벨:24]인생역주행 2020.05.22 22:08
    상성이 ㅈ같은게 우리가 두산상대로하는짓을 크트가 우리상대로해줌 그래서 두산상대론 뭘해도질것같고 크트상대론 뭘해도 이길것같음
  • [레벨:1]이상규 2020.05.22 22:11
    인생역주행 ㄹㅇㅋㅋㅋ
  • [레벨:15]손챙 2020.05.22 22:20
    인생역주행 이거 엘팬이면 개공감 ㅋㅋㅋ 두산 상대로 6점 리드해도 불안함 ㅋㅋ
  • [레벨:24]기프트쿠폰 2020.05.22 22:08
    이건 우익수가 잡아야지 2루 주자 3루가는거 막지

    콜문제도 아니고 기본기임;;
  • [레벨:18]엔지니어드가먼츠 2020.05.22 22:09
    이건 우익수가 잡아야 송구하기도 좋을거같은디
  • [레벨:31]AWP 2020.05.22 22:10
    와 진짜 크트팬들 좆같것다
  • [레벨:27]kinjacks 2020.05.22 22:10
    무관중인데 서로 대화 안들림?
  • [레벨:34]로토 2020.05.22 22:10
    중견수는 공 놓치고 우익수는 피해주는거 보면 중견수 잘못이지 ㅋㅋ
  • [레벨:28]ㅍㅉㅈ 2020.05.22 22:11
    이대은 씹련
  • [레벨:24]한잔의아메리카노 2020.05.22 22:12
    조장하실분?
  • [레벨:29]수수방관러 2020.05.22 22:13
    어렵지

    중견수가 타구 제대로 파악 못한게 큰거 같은데 콜플레이 하기엔 자기한테 너무 먼 볼임
  • [레벨:13]축신옥챔 2020.05.22 22:14
    ㅋㅋ
  • [레벨:35]아이오아이 2020.05.22 22:20
    개 시발련들
  • [레벨:9]임차 2020.05.22 23:07
    딱봐도 중견수가 마이마이 이러면서 달려왔네 ㅋㅋㅋㅋ
  • [레벨:26]호보의 2020.05.22 23:40
    근데 이건 에러냐 안타냐
  • [레벨:12]Frosbit 2020.05.23 00:40
    호보의 안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83 1584 1585 1586 1587 1588 1589 1590 1591 159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