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11:23

[속보] '음주 바꿔치기' 노엘 (장용준), 1심서 집행유예

조회 수 72520 추천 수 251 댓글 284
'음주 바꿔치기' 노엘 (장용준), 1심 집행유예.jpg [속보] \'음주 바꿔치기\' 노엘 (장용준), 1심서 집행유예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4&aid=0004435568
  • BEST [레벨:27]돼지바밥바 2020.06.02 11:24
    음주운전하고 사고자랑 바꿔치기해도 집유.

    야구선수도 그렇고..참......
  • BEST [레벨:17]페페로드 2020.06.02 11:25
    아니 아무리 초범이래도 바꿔치기 했는데도 집유냐 ㅋㅋ 법이 바뀌면 뭐함 판사놈들은 그대로인데 ㅋㅋ
  • BEST [레벨:35]파리항생제르맹 2020.06.02 11:23
    집유ㅋㅋㅋㅋ
  • BEST [레벨:34]힘차게 2020.06.02 11:29
    ecru 일관된 진술을 하는 여성의

    비접촉 성폭력 사건
  • [레벨:24]캉테 2020.06.02 12:44
    자이온 법이 바껴야되네
  • [레벨:26]수박오이 2020.06.02 12:46
    자이온 이나라는 그냥 인민재판해야한다니낄
  • [레벨:24]남이짱 2020.06.02 12:37
    음주운전까진 그렇다처두 바꿔치기인데 좀 약하네 우리가 그랫다면 실형?
  • [레벨:3]톤브리지FC 2020.06.02 12:38
    남이짱 누가 그랬던 집유야 저건
  • [레벨:32]네라주리 2020.06.02 12:38
    법 암만 바꿔봐라 이 나라는 음주운전은 아무렇지도 않다
  • [레벨:25]시즈템모니털 2020.06.02 12:38
    눈깔 존나 크네
  • [레벨:22]fmkokolo 2020.06.02 12:38
    돈있고 백없는 니들이 죄라는 의미
  • [레벨:22]부바치 2020.06.02 12:40
    사상구 다이묘 장제스 ㅋㅋㅋ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41
    부바치 앞으로도 한 최소 5선까지는 무난하게 해먹을듯 ㅋㅋㅋ
  • [레벨:4]vespera 2020.06.02 12:40
    ㅋㅋㅋ 수십년 공부하고 현직에 있는 판사들도 훈수해버리는 방구석 판사분들 오지네
    왜 공부해서 판사해서 맞는 판결 하시지 커뮤와서 댓글달고 계실까? ㅋㅋ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41
    vespera 좆같은논리들이대지말고 꺼져병신아
  • [레벨:4]vespera 2020.06.02 12:41
    박효준 제대로 찔렸나보네 ㅎㅎ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42
    vespera 븅신새끼 ㅋㅋ
  • [레벨:23]Gundogan8 2020.06.02 12:40
    합의했는데 당연히 집유지,,, 돈 엄청 깨졌을거다 뒤로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42
    Gundogan8 근데 뭐 어차피 저 집안 원래부터 돈 존나 많은 양반들이라 ㅋㅋㅋ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41
    그루트 그루트 그루트 씨발
  • [레벨:24]Durex 2020.06.02 12:41
    1심 집유면 이거 그냥 받을수도 있는데 항소하고 집유기간 줄이거나 기소유예 노릴거 같은데
  • [레벨:30]하나둘섹 2020.06.02 12:42
    Durex 기소유예가 어떻게되냐 ㅋㅋ
  • [레벨:24]Durex 2020.06.02 12:49
    하나둘섹 쓰고보니 그렇네 병신이었다
  • [레벨:5]썽지니217 2020.06.02 12:42
    눈까리 살벌하네
  • [레벨:11]katiedad 2020.06.02 12:43
    모든 사람이 공평하게 대접받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 [레벨:20]askdahsd 2020.06.02 12:44
    랩으로 보답해라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45
    askdahsd 강정호는 야구로 보답하고
  • [레벨:22]섹치롤 2020.06.02 12:44
    중학교 다닐때 가방 들고 간적 없었지 !
  • [레벨:30]검빨좋아함 2020.06.02 12:46
    아 장제원 아들
  • [레벨:21]조현 2020.06.02 12:47
    국회의원 아들 ㅅㄱ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48
    조현 그것도 야당 중진 3선의원 아들 ㅋㅋㅋ
  • [레벨:15]x스빌런 2020.06.02 12:48
    부럽네 ㅋㅋㅋ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49
    x스빌런 집안에 돈도 존나게 많고 아빠도 야당 중진 3선 국회의원이고 ㅋㅋㅋ 나이도 21살 밖에 안 됐는데 쟤는 인생에 무슨 걱정이 있을까 싶다 ㅋㅋㅋ
  • [레벨:35]블랙메사 2020.06.02 12:50
    코로나 걸린 소식만 들렸으면 좋겠네요.
  • [레벨:2]아이유재석가모니 2020.06.02 12:50
    천룡인 아들
  • [레벨:24]W0000p 2020.06.02 12:50
    또 가사에 쓰겠지? ㅋㅋㅋ
  • [레벨:19]구디슨park 2020.06.02 12:51
    이건은 윤창호법 적용된 사례인데 이전꺼 판례 들고와서 물타기하는 새끼들은 뭔지 모르겠네ㅋㅋ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51
    대가리꺠진거야?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나지 ㅎㅎ 부산사상구는 대가리가 깨진건가

    애국보수 씨발보수 ㅋㅋㅋㅋㅋ 3선을해쳐먹노
  • [레벨:22]왕코케인 2020.06.02 12:51
    눈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네킹인줄
  • [레벨:6]우리흥미니 2020.06.02 12:51
    음주가 합의만보면 실형까진안사는듯 이것보다 심하게 음주사고친애있는데 합의보니까 집유나왔던데
  • [레벨:26]수박오이 2020.06.02 12:53
    우리흥미니 양형서 가장 중요한게 피해자랑합의인데 합의보면 실형까진 잘 안가지
  • [레벨:22]codeblue 2020.06.02 12:52
    얘 랩 되게 좋은데 아쉽다 더 나오진말고 은퇴하자
    스윙스말고 팔로알토나 하이더 들갓으먼 좋앗을겋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54
    codeblue 다른데 들어갔어도 문제쳐일으킬놈인데뭐
  • [레벨:22]codeblue 2020.06.02 12:54
    박효준 상구형이 줘패면서 가르쳤으면 또 모르지 ㅠ
  • [레벨:23]박효준 2020.06.02 12:56
    codeblue 옛날엔 몰랐지만 팔로사단이 ㄹㅇ 진국들이더라.. 솔직히 젖뮤 븅신짓존나해대는데 빨리는거보면 병신그자체같음
    국힙찔 그표본 그자체
  • [레벨:21]아르노 2020.06.02 13:36
    박효준 Vmc가 와꾸는 젤 살벌한데
    젤 순박하고 커엽게 놈 ㅋㅋㅋ
  • [레벨:5]나도몰라용 2020.06.02 12:54
    노엘은 노엘갤러거밖에 모름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2:55
    나도몰라용 맨시티 빠 성님
  • [레벨:1]크리토프 2020.06.02 12:54
    시발새끼
  • [레벨:2]유명한투리구슬 2020.06.02 12:58
    합의가 큰가
    1심부터 집유라니 ㄷㄷ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01
    유명한투리구슬 합의 여부가 큰 듯
    합의되면 집유고 안 되면 실형인듯
  • [레벨:24]CP22 2020.06.02 12:59
    음주 바꿔치기면 꽤나 악질 아닌가
    1심서 바로 집유는 좀 의외네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01
    CP22 ㅇㅇ 존나 악질인데 초범에 특히 피해자와 합의 된 점이 크게 작용한거 같음
  • [레벨:6]BeMore 2020.06.02 13:01
    얼마에 합의를 해줬길래 음주 바꿔치기 피해자가 선처를 요청하냐ㄷㄷㄷ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02
    BeMore 장제원 집안에서 피해자한테 돈 많이 줬을듯 ㅋㅋㅋ
    원래 돈 많은 양반들이니까 ㅋㅋㅋ
  • [레벨:34]기계공대학원 2020.06.02 13:02
    좆같은 결과는 맞잔아?

    솔직히 좆같잔아ㅋㅋㅋㅋ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05
    기계공대학원 집안에 돈도 존나게 많고 아빠도 야당 중진 3선 국회의원이고 나이도 21살 밖에 안 됐는데 죽을때까지 먹고 살 걱정 1도 안해도 되고 존나 부러운 인생이다 ㅆㅂ ㅋㅋㅋ
  • [레벨:22]왕코케인 2020.06.02 13:05
    합의도 합의인데 초범이라고 하지않았나 그것도 큰 듯 뭐 거기다가 반성도 필수로 들어갔겠고 그냥 난 무조건 집유라 생각했음
  • [레벨:27]Ez1o 2020.06.02 13:06
    초범+초고속합의+피해자가 선처바람

    내가 알기로 저거 사고 나자마자
    협상과정이랄것도 없이 바로 합의금으로 3천만원인가 줬을껄?? 다행인건 피해자가 딱히 크게 안다친거
    피해자도 바로 선처바란다고 바로 했고
    그때 펨코서도 펨창들 합의금 듣자마자 나같아도 용서한다고 막 드립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그때 펨코서도 다 집유예상한 댓글이 많았는뎁..
    그 사건 아닌가??
  • [레벨:22]종훈종훈 2020.06.02 13:09
    Ez1o ㅅㅂ 합의금 바로 3천ㅋㅋㅋ 크게다치지만 않았으면 선처요청할만하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Ez1o 2020.06.02 13:12
    종훈종훈 경미한걸로ㅋ
    그래서 그때 펨창들 선처정도가 아니라
    저정도면 한큐에 연봉주는건데 자기같으면 절하면서 젊은이가 그럴수도 있지 고개들라고 앞날응원합니다 이런 드립치면서 포텐간걸로 기억 ㅋㅋㅋ
  • [레벨:22]종훈종훈 2020.06.02 13:16
    Ez1o 돈이좋긴좋네 ㅅㅂ 근데 3천이면 ㄹㅇ 나였어도 선처 요청했을듯 ㅋㅋㅋㅋㅋ
  • [레벨:22]왕코케인 2020.06.02 13:12
    Ez1o 솔직히 집유 아니기도 힘든게 일단 저지른건 확실하니 무혐의는 아니고 그냥 음주운전도 아니고 운전자 바꿔치기 까지했으니 기소유예도 아닐거

    그럼 일단 집유깔고 들어간다는건데 애초에 초범이냐 아니냐를 가장 크게 보는 대한민국인만큼 초범딱지 이거 딱 하나만으로도 집유 받을 가능성 존나 큰데 합의까지 다하고 반성하고 피해자가 선처바란다고 먼저 요청하고 게다가 피해자 자신도 그렇게 다치지 않았다? 무조건 집유였음 ㅋㅋ
  • [레벨:27]Ez1o 2020.06.02 13:18
    왕코케인 다들 집유예상하고 드립까지치면서 포텐간 사건인데

    집유뜨니까 국회의원아들이라 봐준거고 판사가 판결 잘못했다는 의견이 많아서 좀 신기함.
    개차반인건 맞고 실형살면 통쾌하겠지만
    집유이상 나올각은 원래 안보였는데..
  • [레벨:22]왕코케인 2020.06.02 13:20
    Ez1o 솔직히 일반인들도 음주운전하면 대부분 집행유예 나오고 간간히 사망까지 처하게 한 사건도 흔하진 않지만 간간히 집행유예 나오는데 솔직히 국회의원 아들이다 하는게 웃긴말이긴 하지 ㅋㅋ 적어도 그런 말 나오려면 기소자체가 안되는 기소유예가 나왔어야함
  • [레벨:26]수박오이 2020.06.02 13:31
    Ez1o "펨코" 한 것
  • [레벨:12]아니짜증아니아 2020.06.02 13:08
    이야 힙합으로 보답하냐 노엘아
  • [레벨:16]윈스턴장인 2020.06.02 13:09
    피해 운전자랑 합의해서 형량 낮게 된듯

    보니까 사고나고 바로 천만원주고 합의했다는 소리들리던데
  • [레벨:34]무사부일체 2020.06.02 13:11
    우리는 집유의 시대에살고있댠
  • [레벨:4]Cruithne 2020.06.02 13:11
    캬~ 재선한 보람이있네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11
    Cruithne ㄴㄴ 3선임 ㅋㅋㅋ
  • [레벨:4]Cruithne 2020.06.02 13:13
    인간백정개승만 아빠찬스 4년 연장 Thank you!
  • [레벨:11]시스콘라이터 2020.06.02 13:15
    젖뮤 빠지만 회사의 분위기나 마인드라고 해야되나
    주변에 사고만 치고 언행 가벼운 애들이 있는게 젖뮤인데

    항상 열심히 살고 허슬하는 모습만 보여주는 애들이 옆에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네
    젖뮤는 사장부터 ㅈ윙ㅈ이라 답이없다 그냥
    ㅈ리보이도 얼마전 sns보니 뇌가 흐물흐물 한거같고..
    뭐.. 그렇다.. 노엘.. 시발럼아.. 노래는 아직도 듣는다.. 개시발롬아..
  • [레벨:23]인간백정개승만 2020.06.02 13:20
    시스콘라이터 난 랩은 관심 분야가 아니라서 잘 모르는데 확실히 펨코 반응 보면 확실히 쟤가 재능은 있나보네 ㅋㅋㅋ
    난 야구를 되게 좋아하는데 야구로 치면 강정호 같은 놈인가? ㅋㅋㅋ
    악마의 재능 ㅋㅋㅋ
  • [레벨:21]아르노 2020.06.02 13:35
    시스콘라이터 파급효과 앨범때가 그립다..

    이제 남은건 킫밀뿐인가..
  • [레벨:21]아르노 2020.06.02 13:34
    젓뮤에서 쟤 손절안함?

    기리보이는 손절할라하던데
  • [레벨:26]추석 2020.06.02 13:41
    에휴
  • [레벨:15]도레미파솔라 2020.06.02 13:46
    3천만 FLEX
  • [레벨:24]데이즈 2020.06.02 14:01
    1심이 집유면 ㅋㅋ
  • [레벨:6]양파쿵야 2020.06.02 14:33
    국회의원 아들이 음주운전 한번 할수도 있지
    착한 음주운전 모르냐
  • [레벨:10]굽굽굽굽네원해 2020.06.02 14:50
    검사가 항소한대?
  • [레벨:36]이효리 2020.06.02 15:02
    야당 뉴스는 기가 막히게 속 시원히 올라오고
    여당 뉴스는 뭐만하면 가혹하고 의혹이래
  • [레벨:17]메론공듀 2020.06.02 15:06
    ??? 해쉬태그 노엘을 국회로 !! 해쉬태그 노엘을 국회로 !!! 싸발것
  • [레벨:10]긍정은곧보답할것 2020.06.02 16:33
    캬 ㅋㅋ
  • [레벨:2]불곡산한남 2020.06.02 17:01
    ㅅㅂ돈하고 빽 있으면 인생 존나 걱정 없이 사네 ㅋㅋㅋ
  • [레벨:18]멍멍짖짖 2020.06.02 17:16
    이야 권력이 참 좋아~
  • [레벨:27]사보타주 2020.06.02 18:12
    사람 고쳐쓰는게 아니라 조만간 또 사고를 칠거다 좀더 세고 강한걸로
  • [레벨:12]웬유고 2020.06.03 23:05
    집유는 에반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305 2306 2307 2308 2309 2310 2311 2312 2313 231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