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4 01:46

페이커의 지리는 현실무빙.jpg

조회 수 45168 추천 수 354 댓글 82
1591184159_페이커_무빙.png 페이커의 지리는 현실무빙.jpg

자 보셨죠?

이렇게 피하면 됩니다. 


참 쉽죠???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프브븝 2020.06.03 22:02
    게이머 데려다놓고 뭔 저런 질문을 함?
  • BEST [레벨:33]대포병 2020.06.03 22:02
    그런데 왜 저딴질문을 저기서 하는거야? 사상검증도 아니고...
  • BEST [레벨:9]김채원(金采源) 2020.06.04 01:31
    그거 생각난다. 뉴스룸에 아이유 나와서

    ?? : 골든디스크에서 솔로 ‘여성’ 가수가 상을 받은게 처음이라면서요?
    아이유 : 제가 알기로 처음은 아니고..
    ?? : 아.. 오랜만이라고....
    (중략)
    ?? : 왜그렇게 힘들까요?
    아이유 : 저도 한번 생각을 해봤는데, 솔로 ‘여성’ 아티스트가 대상을 받기 힘들다기보다는 가수가 대상을 받는거 자체가 힘듭니다.
  • BEST [레벨:1]공격수 2020.06.04 01:36
    무빙 씹지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해야 롤계의 메시 소리 듣는구나...
  • [레벨:31]거짓말일까나까나 2020.06.03 22:01
    2연갱을 피하네
  • BEST [레벨:23]프브븝 2020.06.03 22:02
    게이머 데려다놓고 뭔 저런 질문을 함?
  • [레벨:23]제리수집가 2020.06.04 01:18
    프브븝 그러게 ㅋㅋㅋㅋㅋ
    그리고 굳이 게이머 아니어도 유명인이면 누구나 곤란할만한 그런 질문을 하네..
  • [레벨:24]추울땐추어탕 2020.06.04 01:56
    프브븝 긍까ㅋㅋㅋ 질문 만든애 대가리 깨졌나
  • [레벨:7]닉가냄 2020.06.03 22:02
    구지 저런질문을 해야되나ㅋㅋ
  • BEST [레벨:33]대포병 2020.06.03 22:02
    그런데 왜 저딴질문을 저기서 하는거야? 사상검증도 아니고...
  • [레벨:23]겨울배 2020.06.04 01:58
    대포병 ㄹㅇ 무슨 넋놓고 칭찬해줄줄 알았나 개병신같은 질문
  • [레벨:21]병마용프로 2020.06.04 01:12
    k-터뷰 ㅋㅋㅋ
  • [레벨:23]하나그리고둘 2020.06.04 01:16
    사상검증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말을 해도 ㅈ될 상황으로 밀어부치네
  • [레벨:1]루트굴비 2020.06.04 01:17
    소통이 쉽지 않은것도 잘아네 ㄷㄷ
  • [레벨:24]onli 2020.06.04 01:21
    진짜 동네방네 문재인을 다 묻히고 다니네
  • [레벨:38]오등분의신부 2020.06.04 01:27
    커즈랑 식사하는걸로 대체하겠습니다
  • [레벨:27]카잉 2020.06.04 01:28
    질문 더럽다
  • BEST [레벨:9]김채원(金采源) 2020.06.04 01:31
    그거 생각난다. 뉴스룸에 아이유 나와서

    ?? : 골든디스크에서 솔로 ‘여성’ 가수가 상을 받은게 처음이라면서요?
    아이유 : 제가 알기로 처음은 아니고..
    ?? : 아.. 오랜만이라고....
    (중략)
    ?? : 왜그렇게 힘들까요?
    아이유 : 저도 한번 생각을 해봤는데, 솔로 ‘여성’ 아티스트가 대상을 받기 힘들다기보다는 가수가 대상을 받는거 자체가 힘듭니다.
  • [레벨:9]두상자 2020.06.04 01:48
    김채원(金采源) 탑클래스들은 아무나 되는게 아니네 진짜 ㅋㅋㅋ 당시엔 아무도 눈치 못채는 작은 돌부리도 피해가는 능력이 있어야 하는구나
  • [레벨:25]댕추댕추 2020.06.04 02:24
    김채원(金采源) ㅋㅋㅋㅋ ㄹㅇ 1년에 한명뽑는건데
  • [레벨:21]종량제 2020.06.04 06:41
    김채원(金采源) 그저 빛...
  • [레벨:28]작은별자리 2020.06.04 07:51
    김채원(金采源) 이거보고 아이유 더 멋있다고 생각함 ㅋ
  • [레벨:22]토레이라34 2020.06.04 01:34
    어떻게든 엮어볼려고 참 ㅅㅂ
  • [레벨:4]김두한 2020.06.04 01:34
    물어보는놈이 어떻게해서든 상혁이한테 정치프레임 씌우고싶어서 안달난놈이네 ㅋㅋㅋ
  • BEST [레벨:1]공격수 2020.06.04 01:36
    무빙 씹지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해야 롤계의 메시 소리 듣는구나...
  • [레벨:21]문지환 2020.06.04 01:53
    공격수 진짜 확실히 지능적이고 지혜롭내 머리가 비상하긴해 계산 개빨리돌리내 ㅋㅋ
  • [레벨:22]알모네이쳐 2020.06.04 01:37
    프로게이머한테 대통령 질문 하고 자빠졋누
  • [레벨:24]pHd 2020.06.04 01:38
    근데 K터뷰는 뭐임? K-방역에 이은 야심작이냐?
  • [레벨:22]아이이즈원 2020.06.04 01:40
    저 질문을 왜하는거?
  • [레벨:34]180! 2020.06.04 01:41
    대통령 질문 좀 그만해 시발년들아 문재인”씨”만 붙여도 테러받는 180석 대한민국에서 왜 대통령 질문을 해 국민모두가 니들처럼 문재인을 빨아재끼는게 아니라고
  • [레벨:24]MilfAss 2020.06.04 01:46
    저거 물어본 새끼 누구임??
  • [레벨:27]갈비찜 2020.06.04 01:46
    MilfAss 청와대 인터뷰래
  • [레벨:4]박주현사나 2020.06.04 01:47
    갈비찜 아 청와대면 킹정인데....
    청와대가 왜 게이머 데려다가 인터뷰함?
  • [레벨:27]갈비찜 2020.06.04 01:48
    박주현사나 게임계의 넘버원 스타라서 그런가..
  • [레벨:33]캉테가캉캉테 2020.06.04 01:52
    박주현사나 인기만 있으면 어떻게든 초청하고 싶어하는게 그새끼라...
  • [레벨:4]박주현사나 2020.06.04 01:52
    캉테가캉캉테 하긴 우리흥한테 한거 생각해보면
  • [레벨:24]비비큐알바생 2020.06.04 03:25
    박주현사나 게다가 코로나터진지 얼마안됐을때 봉준호 불러다가 짜파구리 먹지 않았었나...
  • [레벨:27]고추를긁으며 2020.06.04 01:46
    아군이냐?
    아군이지만 아군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편이냐?
    우리편이지만 우리편이 아닐 수 있습니다.
  • [레벨:11]볼사안지영 2020.06.04 01:47
    쇼메이커 킬각 피하네 ㄷㄷ
  • [레벨:19]역체씹그재앙 2020.06.04 01:47
    그재앙이나 주변 간신들이나 다 쳐죽여야지
  • [레벨:17]찐알콜중독자 2020.06.04 01:47
    역시 회피스킬이 ㄷㄷㄷ
  • [레벨:22]졸개2 2020.06.04 01:47
    페이커 재미가 없어서 그렇지 인터뷰스킬 20
  • [레벨:24]라이돈 2020.06.04 01:47
    질문수준봐라. 그래도 상혁이가 워낙 어른스러워서 우문현답으로 처리했네
  • [레벨:22]꼬라무라 2020.06.04 01:48
    뭔 북한이냐ㅋㅋㅋㅋㅋ 질문봐라
  • [레벨:2]오르타 2020.06.04 01:49
    쇼메이커 공격 다피하네
  • [레벨:21]쌀로별 2020.06.04 01:49
    질문이 저런데도 답변 잘햇네 ㅋㅋㅋㅋ
  • [레벨:2]강준은. 2020.06.04 01:49
    저게 청와대에서 한거라 저런질문이나왔었다고 예전에 본거같음
  • [레벨:34]아이즈원강혜원 2020.06.04 01:49
    ㅋㅋㅋ 인터뷰스킬 20이네
  • [레벨:22]스푸키 2020.06.04 01:50
    페이커 빨로 저연령층 및 게이머들 여론몰이 할려고 했는데 실패한 모습이네,
  • [레벨:21]JudeLaw 2020.06.04 01:50
    저새끼들 페이커대답듣고 아쉬워하는게 여까지 들리네 ㅋㅋ
  • [레벨:27]도와줄께 2020.06.04 01:50
    역대급 소통왕 박근혜 문재인 투탑 아니냐
  • [레벨:5]랜디리 2020.06.04 01:50
    ???: 훠훠훠 이 셰끼가 (조충현 톤으로)
  • [레벨:13]두리안그레이프 2020.06.04 01:50
    인터뷰 하는법도 게임단에서 어느정도 가르쳐줄려나?
  • [레벨:25]봉두난발 2020.06.04 01:51
    프로는 다르네
  • [레벨:20]Galleta 2020.06.04 01:51
    뭐하는 병신 새낀가 했는데 청와대 인터뷰라니까 어느정도는 이해가 가네
  • [레벨:24]기린은게레눅과 2020.06.04 01:52
    보통 자존감없는에가 자기 자존감 높이려고 자기위주의 질문 많이하던데 나어때? 나 어떻게 생각해? 이런식으로
    그렇게 자신감이없나? 거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하다 유치해
  • [레벨:24]놀러왔습니다 2020.06.04 01:52
    게이머한테 정치를 묻고 자빠졋네
  • [레벨:31]lias 2020.06.04 01:52
    이거 아까 올라온건데 포텐왜내려간거지https://m.fmkorea.com/2932212171
  • [레벨:21]황족황첼 2020.06.04 01:52
    저런건 왜 질문하냐 ㅋㅋ 좋아든 싫어하든 무슨 답변을 하든 까였을텐데 잘 빠져나갔냐
  • [레벨:17]맘스터치 2020.06.04 01:54
    K터뷰라길래 설마하고 찾아봤더니 여지없이 청와대네

    수준떨어지게 뭐하는 짓거리냐 씨발 진짜 .. 그리고 그놈의 앞에 K붙이는거 존나 역겨우니까 그만좀 처붙여
  • [레벨:2]배영수 2020.06.04 01:56
    ???: 우리편이라고 말해
  • [레벨:1]니똥굵 2020.06.04 01:58
    문재앙이지만 청와대에서 인터뷰하는데 저정도 질문은 이해가는 수준인듯...?
  • [레벨:23]겨울배 2020.06.04 01:59
    니똥굵 차라리 대통령에게 하고싶은 말은? 이런게 더 생산적이지 않을까...
  • [레벨:2]인생목표박주현 2020.06.04 02:02
    니똥굵 뭘 이해가가 ㅋㅋㅋ 답변하기 존나빡센데
  • [레벨:22]맨날심심 2020.06.04 01:58
    야 딱 논란 안생기게 말하네 ㅋㅋㅋ
  • [레벨:21]레오넮메시 2020.06.04 01:59
    북한도 아니고 ㅋㅋㄱㅅㅋ 대통령이 수령이냐? 씨벌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붕악의바이올렛 2020.06.04 02:00
    문재앙 사형
  • [레벨:6]제로클럽 2020.06.04 02:06
    진짜 베댓 아이유썰도 그렇고 본문도 그렇고 어느분야의 탑들은 다들 노력하고 머리가 비상한가봐 ㅋㅋㅋㅋ 단어하나 뉘앙스하나 삑사히나면 그대로 흑백 둘중하나로 빠질텐데 중립기어 무빙 지린다 ㅋㅋ
  • [레벨:4]어떻게할까요 2020.06.04 02:06
    유튭 링크좀
  • [레벨:23]착한생각하는사람 2020.06.04 02:24
    역시 근본....지린다
  • [레벨:12]청용하이 2020.06.04 02:29
    쇼메이커 솔킬각 무빙으로 회피해버리네
  • [레벨:20]축콥야엘롤킅 2020.06.04 02:30
    말 한 마디 잘못하면 좆되는데 잘 피하네
  • [레벨:10]이완용 2020.06.04 02:31
    ㄹㅇ 중국닮아가나봐 사상검증 존나함
  • [레벨:2]선플장인 2020.06.04 02:32
    나한테 저런 질문하면 어버버 대다가 "문재인 개새끼!" 할 것 같네
  • [레벨:14]하마뒤로타더니 2020.06.04 02:36
    그저 빛..근본...
  • [레벨:3]금지 2020.06.04 02:39
    뭔 인터뷰인가 했더니만 청와대 유튜브 채널에서 올린거네 이제 이해가 간다.
    https://youtu.be/qgzunqexfFc
  • [레벨:21]에일로이 2020.06.04 02:39
    속보) 페이커, 커즈와의 식사자리 다소 불편
  • [레벨:26]벼락오함마 2020.06.04 02:40
    북괴가 질문 하네
  • [레벨:23]파울렌저 2020.06.04 02:44
    무빙 레전드네 ㅋㅋ
  • [레벨:16]yagu 2020.06.04 02:45
    이때까지 짤만 봤는데
    청와대 인터뷰면 물어볼만 한거같은데
  • [레벨:3]남생이 2020.06.04 03:06
    저 딴걸 왜 쳐물어봐 5ㅣ발 ㅋㅋ
  • [레벨:22]Kukon 2020.06.04 03:54
    이게 챌린저, 프로의 무빙이구나..
  • [레벨:1]민초비빔밥 2020.06.04 08:06
    진짜 이미지만 존나챙기는구나 개새끼네
  • [레벨:25]말벌애호가 2020.06.04 10:11
  • [레벨:23]월월멍멍컹컹 2020.06.04 15:44
    ㅋㅋ ㄹㅇ 잘피했다
  • [레벨:17]ㅂㅊㅇㅅㄱㄷㅍㅋ 2020.06.05 14:07
    5인다이브 ㅈㄴ잘피하네 ㄹㅇ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401 9402 9403 9404 9405 9406 9407 9408 9409 941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