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9 19:08

현재 김민재 에이전트 전략

조회 수 70380 추천 수 594 댓글 556

제목 없음.png 현재 김민재 에이전트 전략


그 동안 다른 선수들은 적당히 벌금 때리고 벤치에서 썩힐거라고 협박하면 알아서들 깨갱하고 포기했는데


어디서 능력있는 유럽 에이전트 데려오더니 머리위에서 베이징을 갖고 놀고 있음


베이징은 이런 강한 상대를 처음 만난거라 여러모로 당황스러운 상황


더구나 리그를 시작한다는 확정 없이 소문뿐인지라


코로나 위험성을 감수하면서까지 합류하라고 강제할 명분도 없다보니


에이전트라는 대리인이 존재해서 대리인 통해서 이적문제 얘기하라고 전달했음에도


대리인과 연락이 되지만 연락이 안된다는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 했다는 말을 하고 있음


어떤 선수가 이적, 연봉 같은 껄끄러운 문제를 구단과 직접 협상함


당연히 그런 일 하라고 계약한게 에이전트인데


지금 언플내용만 봐도 베이징은 엄청나게 궁지에 몰린 넉다운 직전임

  • BEST [레벨:9]전국호날두향우회 2020.06.29 19:09
    지금 에이전트가 일 존나 잘하는거
  • BEST [레벨:32]심은하 2020.06.29 19:13
    이거 근데 걍 많이본 상황 아님? 당장 에릭센도 이런거였고.. 코로나가 김민재 도와주는거지 뭐 에이전트가 남들보더 특출나서 연출된 상황은 아닌거 같은데
  • BEST [레벨:25]선플러 2020.06.29 19:14
    슈르르까 복귀한다고 훈련하냐? 경기를 하냐? 정해진거 없이
    지금 베이징 코로나 재확산중인데
    복귀했다 확진나오면 감당 가능하냐?

    이런식일수도 잇음
  • BEST [레벨:33]멀리건 2020.06.29 19:12
    구단에서 합류하라는데 안하고 버티면서

    에이전트랑 얘기해라 이건 정상적인 상황임?
  • [레벨:4]촐싹 2020.06.29 21:04
    오에이시스 다른 거 맞음 ㅋㅋ
  • [레벨:32]행운돈까스 2020.06.29 19:49
    민짜이 면제 받자마자 언플 존나하고 팬들말 개무시하면서 중국 가놓고 저짓거리하는데 역시 국뽕들이라 그런가 존나 관대하구나
  • [레벨:23]와키도키 2020.06.29 19:52
    Fm이었으면 2군 오버헤드킥각인가?
  • [레벨:21]라리ㅁㄴㄹ 2020.06.29 19:58
    와키도키 오버헤드하다가 은퇴각..
  • [레벨:8]참버드 2020.06.29 19:53
    중국 아직도 리그재개안했음 ??
  • [레벨:18]이진번 2020.06.29 19:55
    코로나 핑계로 일단 안 들어가면 어쩔 수 없음 지들도 벌금이야 나중에 내면 되고
  • [레벨:4]우리흥미니 2020.06.29 19:56
    근데 이건 김영권사례랑은 다른거아님? 김영권은 경기안내보내면서 안판거고 김민재는 핵심자원아니야?
  • [레벨:8]042 2020.06.29 19:56
    내 팀이면 진짜 피꺼솟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Skywaker 2020.06.29 19:56
    일 잘한다고 하는데 구단 내부기자소스는 하나도 안나오고 있는데 어느 팀으로 이적할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6]NO.44 2020.06.29 19:57
    구단입장이면 시팔 죽이고 싶지 ㅋㅋ
  • [레벨:5]seed2334 2020.06.29 20:01
    NO.44 ㅋㅋㅋ 그렇다고 죽인다 짖네 미친
  • [레벨:20]김신욱 2020.06.29 19:58
    zzzzzzz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
  • [레벨:8]안녕원영 2020.06.29 20:01
    반 다이크가 저러고 나가서 특별한 건 아니지. 근데 출처가 어디야 뇌피셜 같은데
  • [레벨:2]스콧파커8 2020.06.29 20:02
    애초에 ㅅㅂ 유튭발언으로 3달치월급 8억 벌금 내라고하는 구단에 신의 지켜줄 필요 없음

    장난감처럼 선수 부리다가 흥미 잃으면 돈 안주고 구단 없애버리는 리그인데 탈출이 답이지

    반박시조선족
  • [레벨:17]롤드컵우승북미 2020.06.29 20:04
    코로나 땜시 가능한 상황ㅋㅋ
  • [레벨:7]무리뉴의손흥민 2020.06.29 20:07
    에이전트 일 잘하네
  • [레벨:20]특수스색대 2020.06.29 20:07
    토트넘으로 가면 주전경쟁 가능?
  • [레벨:28]메호대전 2020.06.29 20:10
    코로나가 캐리하네
  • [레벨:24]류진몬 2020.06.29 20:14
    만약 저게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가정할때 유럽에이전트가 중국시장을 잘 모르고 뻘짓하는거같은데
    쟤네는 진짜 2군에 둔다고하면 두는놈들이라
  • [레벨:8]참버드 2020.06.29 20:21
    류진몬 중국 경제상황이 안좋아서 먼저 선빵친듯 ??
  • [레벨:24]류진몬 2020.06.29 20:23
    참버드 근데 지금 다들 복귀해서 훈련도 하고있는상태인데 저게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네
  • [레벨:27]인공눈물 2020.06.29 20:27
    류진몬 김민재에게 안 통해 그 방법

    만약 진짜2군에 두고 반년만 썩혀도
    앞으로 베이징 뿐 아니라 CLS는 한국과
    모든 거래가 개작살남.
  • [레벨:24]류진몬 2020.06.29 20:31
    인공눈물 모든거래가 작살나면 손해는 우리가 볼텐데
  • [레벨:27]인공눈물 2020.06.29 20:33
    류진몬 아니 무슨 손해를 우리가 봐?

    중뽕 좀 그만 퍼마셔.

    국가대표급 정도 되면 중국에 안 팔아도
    구매처 널려있는데.
  • [레벨:24]류진몬 2020.06.29 20:37
    인공눈물 리그에 선수들을 비싸게 사가는 리그중 최고가 중국리그인데 당연히 손해는 우리가보지 누가 이런가격으로 영입하고 하겠나
    사실상 셀링리그인데 호구처럼 비싸게 팔아먹을 리그도 중요한거지 이걸 중뽕으로 보는게 더 이상한건데?
  • [레벨:20]사나없이어캐사나 2020.06.29 20:39
    류진몬 딱히 요즘은 중국 월급 체불 먹튀도 심하고
    돈보면 중동가는게 맞는듯
  • [레벨:24]류진몬 2020.06.29 20:41
    사나없이어캐사나 중국만금이나 체불심한게 중동이라서...
  • [레벨:27]인공눈물 2020.06.29 20:44
    류진몬 내가 말한 한국과 거래 작살난다는건
    KFA영향력 아래 있는
    한국의 국대급 자원을 말한거고
    어짜피 한국 거쳐오는 외국인들은 문제없다.

    게다가 한국은 AFC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나라라는거 잊지마.
    무슨 중국만 나오면 저자세로 빌빌기어.
  • [레벨:20]치킨에콜라 2020.06.29 20:56
    인공눈물 왜 한국이랑 모든 거래가 끝남?
    한국 선수 본인이 중국 가고 싶으면 가는거 아님?
  • [레벨:3]마카롱좋아 2020.06.29 21:53
    인공눈물 왜 AFC에서 영향력이 가장큼? 분담금을 제일 많이 내는거도 아닌데...?
  • [레벨:25]머딸방의선물 2020.06.30 01:08
    류진몬 근데 지금 상황이 상황이라 2군에 못 박아두지 코로나 사태로 다른 선수 영입도 못 하는 상황에 리그 베스트 수비수를 2군에 박는다? 리그 우승 노리는 베이징이? 또 코로나로 인해 중국 구단들 재정 지금 말이 아니라고함 그래서 어떻게든 리그 재개 시키려고 하는데 중국에 다시 코로나 창궐중이라 죽을 맛 일껄
  • [레벨:2]숲튽훈 2020.06.29 20:19
    그럼 벌금이야 둘째치고 벤치에서 썩힌다는걸 상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거네
    만약 통한다면 에이전트 능력이 좋다고 봐야할수도..
  • [레벨:4]Spotify. 2020.06.29 20:20
    코로나란 변수가있어서
  • [레벨:8]참버드 2020.06.29 20:22
    확실한건 여기서 베이징이 2군으로 쳐박아도 그것또한 베이징의 하나의 전략으로 보면되겠네 여기새키들 논리면 그때가서 설마 베이징 욕하는건 아니겠지
  • [레벨:26]센스민트 2020.06.29 20:48
    참버드 2군 처박아도 큰 의미가 없는게 큰 대회도 없음
    폼 유지해서 나가야할 대회도 없고 폼유지 위한 리그도 안 열림 베이징 조땐거 맞음
  • [레벨:7]Kineker 2020.06.29 20:23
    개소리같은데
  • [레벨:21]저스트두잇 2020.06.29 20:27
    朝鮮族滚
  • [레벨:20]틀혐짱혐 2020.06.29 20:30
    그 어떤것도 국뽕을 이길순없어. ..
  • [레벨:14]축구천재9595 2020.06.29 20:33
    착.짱.죽.짱은 인생의 진리
  • [레벨:24]버발 2020.06.29 20:38
    확실한 건 96년생의 세징야를 수 백억 들여서 데려왔건만 팀 내 분위기 씹창 내고 이적하겠다고 땡깡부리면 죽이고싶을 듯
  • [레벨:14]오미유 2020.06.29 20:39
    시작부터 끝까지 뇌피셜로 점철됐구만
  • [레벨:20]사나없이어캐사나 2020.06.29 20:40
    근데 머가됬는 민재가 급할게 없는게 이적하면 좋은거고 이적못해도 1년존버 fa대박치면됨
  • [레벨:30]Umagun 2020.06.29 20:45
    김민재와 에이전트는 대응 잘 하고 있고 중국측은 어떻게든 비합법적 방법을 동원해 계약을 유리하게 이끌어나가려 시도하고 있네
  • [레벨:25]도르헤오밍 2020.06.29 20:57
    베이징 코로나가 크긴함..
    중공이 이번에 아예 코로나 잡겠다고 빡세게 나왔는데
    슈퍼리그 재개 절대 못함
  • [레벨:21]신민아One 2020.06.29 21:04
    언제는 굿짱다이짱 외치더니만 이제는 구단까지 생각해주네
    알다가도 모르겠누
  • [레벨:4]촐싹 2020.06.29 21:06
    신민아One 보면 줏대가 ㅈ도 없음 ㅋㅋㅋㅋ
  • [레벨:2]HideOnB 2020.06.29 21:13
    좆같은 짓 맞지뭐 쿠르트와랑 비슷한 새끼네 걍 존나 이기적인 새끼임
  • [레벨:9]매번 2020.06.29 21:42
    코로나 라는 전무후무한 상황이라 옳고 그름은 사람마다 다르게 생각할듯
  • [레벨:12]#나겔스만 2020.06.29 22:15
    펨창 새끼들 태세전환 오지네 ㅋㅋㅋㅋㅋ 3시간전만 해도 김민재 개같이 까더만 ㅋㅋㅋ
  • [레벨:8]평생가자사랑해 2020.06.30 02:50
    #나겔스만 펨코잖아
  • [레벨:32]읍내축구갤러리 2020.06.29 22:33
    한국으로 치면 전쟁중인데 용병보고 경기도 안하고 훈련도 안하지만 일단 입국하라는 경우니 ㅋㅋㅋㅋㅋ
  • [레벨:27]인공눈물 2020.06.29 23:18
    어이어이 김민재가 뒷통수 깐 상대가 누군지 봐
    중국이라고 이 친구들아

    그간 중국클럽들이 무슨 짓 저질러 온지 기억이나 하나?

    연습 중에 부상 당하면 월급 까고 (케빈)
    임금 체불은 다반사 (아드리아누)
    계약해지 약속해 놓고 몸값 오르니 감금 (김영권)
    성적 내도 모가지 (이장수)

    등등 당한 사례가 한 바가지여.

    아니 신의성실의 의무도 그걸 지키는 놈들에게
    지켜야 할거 아녀
  • [레벨:22]고독한꼴통 2020.06.30 00:41
    과연 결과는
  • [레벨:23]멜로딕데스메탈 2020.06.30 04:50
    김민재
  • [레벨:20]노틸러스1 2020.06.30 10:51
    저게 잘하는거라고 편들어주는건가 ㅋㅋㅋ 구단 비난하고, 멋대로 이적하겠다고 나오는 프로의식없는 선수를 어떤 유럽구단이 영입하려고하겠음? 지금 돌아가는 상황보니까 김민재 관련 이적설도 확 죽었고, 이번 이적시장에 중앙수비 매물이 워낙 많아서 끽해봐야 3순위옵션으로 갈까말까인거같은데 저런식으로 행동하는게 옳은건가 모르겠음
  • [레벨:10]거기서거기 2020.06.30 13:0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