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30 14:18

예쁜데 연애 못하는 애들 특징이 뭐야? .jpg

조회 수 77748 추천 수 699 댓글 174
  • BEST [레벨:28]조판수회장 2020.06.30 14:53
    망곰꿈나무 한국여자 기본패시브가 한국여자는 이쁜데 남자는 못생겻다임
    찬찬히 얘기해보면 남자외모 만족못한다거나 안본다는 애들 전부 이마인드임

    거기서 좀 더 나가 정신병단계까지가면 한국여자는 세계어딜가도 이쁘다고 인기많다 이딴소리 하는거고 ㅋㅋ
  • BEST [레벨:29]환경미화원 2020.06.30 15:10
    찬반좌 전형적인 아싸 펨붕이네 다들 그냥 훈훈한 분위기로 말 주고 받는 와중에 혼자 일침병 걸려서 헛소리하누
  • BEST [레벨:30]짱승원 2020.06.30 14:19
    찬반이 이상한데
  • BEST [레벨:9]망곰꿈나무 2020.06.30 14:21
    여자애들 보통 본인이 예쁘다고 생각안하던데
  • [레벨:20]외질의사정 2020.06.30 15:16
    재택경비숙련자 여러 번 하더라도 사귀기 전에 좀 이거저거 보면서 사귀어야 하는데 그냥 아무나 만나는 사람들도 꽤 많은 거 같음
  • [레벨:32]미스터알콜 2020.06.30 15:20
    재택경비숙련자 그 한사람이 제일 괜찮은 사람이라는 근거는 ?
    사랑도 여러번 쓰고달고 해봐야 어떤게 진정한 사랑인지 앎.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 먹어봐야 안다는거야 ㅎㅎㅎㅎ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게 괜한 말이 아님.
  • [레벨:21]칼가라요 2020.06.30 15:13
    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자기 성에 안차면 안 사귀는 거지
  • [레벨:23]azaa 2020.06.30 15:13
    근데 니들이 여자에 대해서 뭘 안다고 아는 척 하는 거야
  • [레벨:20]스기사키하나 2020.06.30 15:14
    남자도 뭐 주변에 잘생긴데 안하는 사람 본적있자너
    저정도는 뭐 주위보고 충분히 덧달수있다봄
  • [레벨:20]외질의사정 2020.06.30 15:14
    찬반 쉑 시비 터누 ㅋㅋㅋ
    내 친구는 예쁜데 자꾸 이상한 새끼들만 만나서 상처받더라 불쌍
  • [레벨:25]두툼 2020.06.30 15:14
    예쁘면 안하는거지
    번호따여도 안사귀거나 안주고하는애들 많자너
  • [레벨:25]될놈 2020.06.30 15:14
    안하는거 겠지 못하는게 아니라
  • [레벨:2]호날두팬 2020.06.30 15:15
    우선 니네들은 못생김
  • [레벨:3]뿡2 2020.06.30 15:15
    예쁜여자가 남친이 없는건 매력이 없어서임... 진짜 가뭄의 콩나듯 이쁜애들 있긴한데 말섞어보면 짜증남 ㅋ
  • [레벨:20]죠뚜루 2020.06.30 15:15
    스펙좋고 이쁜여자면 잘안사귀고 다님 스펙업하기바쁨
  • [레벨:21]예덕 2020.06.30 15:15
    근데 이건 베댓 상태가 딱히 이상하지는 않네
  • [레벨:24]에너지맨 2020.06.30 15:15
    자기관리 안하는 여자는 못만나겠더라
  • [레벨:20]마테오귀보두지 2020.06.30 15:16
    1. 집순이
    2. 눈높음
  • [레벨:19]화조풍월 2020.06.30 15:16
    눈은 높은데 활동 많이 안하는 집순이면 가능하지
  • [레벨:20]고윤하 2020.06.30 15:16
    개소리지 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남자가 주변에 없는 환경에서 컸어도
    이쁘면 대쉬 존나 받음ㅋㅋㅋㅋㅋ까페에 앉아만 있어도 번호 졸라 따이는데 ㅋㅋㅋㅋ
  • [레벨:16]corejj 2020.06.30 15:17
    고윤하 대쉬받는다고 꼭 연애를 해야돼?ㅋㅋ
  • [레벨:20]고윤하 2020.06.30 15:17
    corejj 저 판 제목이 연애를 '못'하는 애들이라고 써있잖아 ㅋㅋㅋㅋ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건데
    예쁜데 연애를 못하는 애는 없다 이거임ㅋㅋㅋㅋ안할수는 있어도
  • [레벨:16]corejj 2020.06.30 15:18
    고윤하 그건 관점에 따라 다른거지
    하고 싶은 남자랑 연애 못하고 맘에 안드는 남자들만 대쉬하면? 그것도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건가?
  • [레벨:20]고윤하 2020.06.30 15:19
    corejj 안하는거지 ㅋㅋㅋㅋ좋아해야만 연애하는건 아니니까
  • [레벨:22]길피규글손 2020.06.30 15:50
    고윤하 대쉬많이받는애중에 연애안하는사람 있을거같긴함
  • [레벨:2]축신브란트 2020.06.30 16:19
    corejj 선택지가 있는데 거부하는거면 안하는거라고 봐야지
  • [레벨:16]corejj 2020.06.30 16:39
    축신브란트 단순히 말 뜻으로만 보면 그렇지만 사회적 통념은 그게 아니잖아
    연애하고 싶다~ 노래부르는 여자애가 있다면 걔는 아무하고나 연애하고 싶다고 노래부르는건 아니잖아
  • [레벨:2]축신브란트 2020.06.30 16:49
    corejj 보통 못한다는건 애초에 선택과 기회가 오지 않을 경우에 써야 맞는말 아닐까?
    너말도 무슨뜻인지 이해는 해
  • [레벨:16]corejj 2020.06.30 17:22
    축신브란트 사회 통념적인 연애=서로 사랑을 하는 행위라서 판이나 펨코나 댓글 반응이 이런거겠지
  • [레벨:21]심장이훔바훔바 2020.06.30 15:17
    안이뻐서
  • [레벨:24]알등이쿠폰 2020.06.30 15:18
    집순이 맨날 엄마랑 돌아다님

    내 사촌여동생 특징.
  • [레벨:21]일치얼짱괴자번호 2020.06.30 15:26
    알등이쿠폰 연락주세요
  • [레벨:23]강릉pc방 2020.06.30 15:34
    알등이쿠폰 치킨쿠폰 보내드립니다..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0.06.30 15:18
    존예들은 주위에 남자가 득실거릴텐데 연애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겠지..철벽 오지게 치는 애라면 뭐
  • [레벨:32]DD충 2020.06.30 15:19
    ㄷㄷ
  • [레벨:20]핫코인 2020.06.30 15:20
    보통 저런 경우는 집순이, 집돌이거나 눈이 높거나 다른데에 열중하느라 사람이 눈에 안 들어오거나...
  • [레벨:32]Geoff 2020.06.30 15:20
    펨코에서도 존잘남에 대해서 떠들때있는데 뭐 댓글이야 달 수 있지
  • [레벨:5]올때돈까쓰 2020.06.30 15:21
    친척 누나랑 같은 학교 다녔는데 늘 남친있었다..
    없으면 어떻게 귀신같이 알아가지고 나한테 다리 좀 놔달라고 카톡 ㅈㄴ했음..
  • [레벨:15]매과맘 2020.06.30 15:21
    내여사친이 존예인데 집순이임 근데 주변환경에 남자가 없다? 그건 걍 안이쁜거임 아무리 집순이어도 이쁜애들은 출근길 퇴근길 대중교통 이용할때도 남자가 꼬임 회사에서는 말할것도 없고 옆에서 봐왔음 ㅋㅋㅋㅋ
    그리고 연애 못하는하게 아니라 안하는거임
  • [레벨:23]수없는씨박 2020.06.30 15:21
    질문이 잘못 됐네 예쁜애들은 연애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거지
  • [레벨:12]IlIIlI 2020.06.30 15:21
    이쁜데 연애를 안할수는 있어도
    못할수는 없다
  • [레벨:5]로쉐보보 2020.06.30 15:23
    이거는 가능한데? 예뻐도 집순이에 내성적이고 사회불안? 같은거 있어서 남들 관심 받는거 힘들어하는 애들은 연애 잘 못함ㅋㅋㅋ내지인임
  • [레벨:20]이리온pussy 2020.06.30 15:23
    화장은 얼굴을 새로 그리는 수준이라 쌩얼은 99% 가 남자랑 비슷함 상위1%는 쌩얼도 예쁨 그런사람들이 유툽 하고 연예인 하는거임
  • [레벨:15]electro 2020.06.30 15:24
    내 고등학교 동창 여자애도 존예고 공부도 잘해서 공기업다니는데 완전 집순이임 가끔 안부 물어봐도 남자친구가 없음
  • [레벨:22]월화혼 2020.06.30 16:24
    electro 형이 도전 해봐
  • [레벨:15]electro 2020.06.30 16:56
    월화혼 저는 임자있음요 ㅠㅠ
  • [레벨:23]토니뚠타크 2020.06.30 16:54
    electro 예비 남친들은 많음 믿지마라
  • [레벨:15]electro 2020.06.30 16:57
    토니뚠타크 있든없든 나랑은 상관없지 ㅋㅋㅋ 근데 신기해서
  • [레벨:21]고양이고향은고양 2020.06.30 15:25
    근데 진짜 왜없는거임 귱금해서그애
  • [레벨:30]흐규흐규횻횻 2020.06.30 15:25
    여자들 보면 가끔 남자 공포증? 이런거 지닌 애들이 있는데 그런 애들 말고는 연애 못하는 이쁜 여자 없다 봐야함
  • [레벨:17]자동 2020.06.30 15:26
    그걸 왜 판에서 물어봐
  • [레벨:16]오리피스 2020.06.30 15:27
    본인이 이쁘거나 잘생기면 어떤일이 생기는지 누구보다 잘알걸. 고로 평범남 평범녀의 망상 or 관찰 기록은 소용없다 이말이야.
  • [레벨:19]발라줘 2020.06.30 15:29
    이쁘면 남자가 꼬이기 마련인데 이쁜데 주변에 남자가 없는건 뭐야 ㅋㅋㅋㅋㅋ 집 밖으로 안나가는 것도 아니고
  • [레벨:17]킹주당 2020.06.30 15:29
    ㅅㅂ 화장지우면 남자보다 이쁜여자 얼마나될라나 ㅋㅋ
  • [레벨:13]자카제트 2020.06.30 15:31
    화장지우면 남자가 여자보다 3배는 나음 씨발...
  • [레벨:2]자장면 2020.06.30 15:37
  • [레벨:4]하마이카 2020.06.30 15:43
    자카제트 그럼 남자 만나 덜-렁
  • [레벨:14]강슬기 2020.06.30 15:34
    근데 예쁜 여자랑 별로인 남자 는 자주 본거 같은데
    잘생긴 남자는 거의 예쁜 여자만 만나더라 시발
  • [레벨:27]독수리5 2020.06.30 15:39
    존나 이쁜게 아닌 이상 웬만한 여자들은 본인이 이쁘다고 생각 잘 안함.. 즉 본인이 이쁜걸 아는 년들은 그만큼 눈도 높아서 자기보다 급높은 남자만나려고 하니까 못 만나는거ㅋㅋ
  • [레벨:3]멜로디막스 2020.06.30 15:40
    집순이, 소심한 성격, 겁쟁이
    꼬시기 힘들다
  • [레벨:21]커티스존스빨아 2020.06.30 16:29
    멜로디막스 너가못생겨서 꼬시는게 힘든거 아니고?
  • [레벨:3]멜로디막스 2020.06.30 16:53
    커티스존스빨아 뭐래 븅신이
    전여친이 저랬음
  • [레벨:2]퀵훅 2020.06.30 15:42
    그냥 주위에 남자가 없는경우도 있지
    전에 사귄 여자친구가 유치원교사였는데 여중 여고 여초과 바로 유치원테크 타니까 주위에 흔한 남사친도 없더라 얼굴도 진짜 예뻤는데 신기할정도로 남자가 없었지
  • [레벨:21]타도풍성충 2020.06.30 15:48
    오늘도 역시 찬반좌..
  • [레벨:26]쉬었다가요 2020.06.30 15:49
    주변인들은 몰라도 다 연애 중
  • [레벨:2]낸들 2020.06.30 15:52
    남자랑 엮일일이 없어서 남자 기피증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펨코웃겨서가입 2020.06.30 16:19
    요즘 여자들 마스크껴서 그런지 10명중 8명은 이뻐보임 ㄷㄷㄷ
  • [레벨:4]미나미노타쿠미 2020.06.30 16:41
    이쁘면 금발 태닝 양아치들이 그냥 놔둘까... 해당이 안되니까 제외된거지
  • [레벨:23]rocker 2020.06.30 16:49
    예쁜 애들도 자기 예쁜 거 알고 얼굴 값하는 사람 많지..
    그냥 겸손한 사람도 많고..
    다 케바케 아니겠?
  • [레벨:12]중량풀업 2020.06.30 17:45
    햇 반 좌
  • [레벨:20]알렉스훠거슨 2020.06.30 18:12
    회사 생활 하다보니까 노래방에서 아가씨 자주 부르는데 여태 본 예쁜여자들 1~5위 다 노래방에서 봄
  • [레벨:12]스트로베리봉봉 2020.06.30 18:50
    이쁜데 안하는 애들 꽤 많던데,,,
  • [레벨:2]가시참피 2020.06.30 19:18
    예뻐도 연애를 안할순있는데 못한다는건 말이안되지
    안이쁜데 착각하는거지 저건
  • [레벨:1]빛새오름 2020.06.30 19:44
    남자들이 본인은 평균이상이다라고 생각하는거보다 더 한거같다. 내 주변대비 나정도면 낫지라고 해도 객관적으로 잘생겼다라고 하지는 않자나
  • [레벨:4]크투츞 2020.07.01 02:15
    거리 돌아다니거나 카페같은데 가면 여자는 거의 다 예쁜데 남자들은 잘생긴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더라 왜 화장은 생각안하는걸까..
  • [레벨:26]거상미친 2020.07.01 09:23
    근데 이게 왜 찬반좌냐 존나 궁예질인데
    베플들이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 [레벨:23]dontgoth 2020.07.01 09:40
    여자는 평균이상만 되도 번호 젼나 따인다.
  • [레벨:24]이토마유키 2020.07.01 09:42
    여자는 그냥 보통 이상급이면 아무리 집순이라도 출퇴근길에 무조건 번호 따인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35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