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01:23

포그바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올린 인스타 짤

조회 수 96516 추천 수 1238 댓글 155
1.jpg 포그바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올린 인스타 짤

우리바...

모든 외국인들이 지숭퐉이라 할 때 유일하게 팍지성이라 발음했었던 우리바...
  • BEST [레벨:17]Eddddd 2020.07.05 01:19
    진짜 호날두보고 포그바 보면 미워할수가 없음.... 이게 진짜 스타지 날강두는 쌉퇴물이 표정 썩어가지고 삐진거 보면 강 과거에 취한 ㅂㅅ임
  • BEST [레벨:1]우크링 2020.07.05 01:17
    태권도도 배우고 간 우리바....
  • BEST [레벨:21]천재매달 2020.07.05 01:18
    엄마한테 걱정하지말라하는 효도바...
  • BEST [레벨:35]혜리 2020.07.05 01:20
    포그바 미우새 나온거 호감이긴했음 ㄹㅇ
  • [레벨:34]이채영 2020.07.05 01:36
    너 이 자식 오늘부터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다
  • [레벨:3]17 2020.07.05 01:37
    심지어 팍도 아니라 박에 가까운발음이었음 빡지송 이랫나
  • [레벨:29]삼반수연의 2020.07.05 01:40
    17 와 빡지송은 ㄹㅇ조사 좀 한건데
  • [레벨:3]D.mOGkOD 2020.07.05 13:46
    삼반수연의 조사좀 한게 아니라 포그바 유스때 팀에서 꾸준히 기용된 선수니까 당연히 이름 알지 ㅋㅋ
  • [레벨:29]삼반수연의 2020.07.05 13:58
    D.mOGkOD 아 맞네 포그바 맨유유스였었지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D.mOGkOD 2020.07.05 13:59
    삼반수연의 그리고 먼저 친해지려고 다가갔다고 하니까 박지성 진짜로 좋아하는거임
  • [레벨:2]울용이 2020.07.05 01:38
    개젖통이랑은 다르게 일반인이랑 풋살도 한 판조진 포그바... 어머니랑 와이프도 데리고 온 포그바...
  • [레벨:1]Hydroxy 2020.07.05 01:38
    애국바
  • [레벨:11]부드리 2020.07.05 01:4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에펨조아크크킄 2020.07.05 16:15
    부드리 유스 ㅇㅇ
  • [레벨:31]오호오허오호 2020.07.05 01:44
    의외로 프로의식 떨어진다고 비판받던 애들이
    한국와서 팬서비스 잘하더라.
    네드베드랑 좆두 이렇게 통수깔지 누가 알았냐
  • [레벨:17]와키도키 2020.07.05 01:52
    관제탑댄스도 추지않았나ㅋㅋㅋㅋㅋ
  • [레벨:22]쥰지키수 2020.07.05 01:56
    ㅆㅂ 우리바 GR 5카 사러간다
  • [레벨:31]포트마이너 2020.07.05 01:57
    우리바ㅜㅜㅜㅜ
  • [레벨:2]쯔와이스 2020.07.05 02:00
    포그바 : 성퐉 성퐉!
  • [레벨:24]공익하는곡괭이 2020.07.05 02:10
    태권바 사랑해~~~~~
  • [레벨:23]우물밖지구위 2020.07.05 02:19
    프랑스 흑인선수들이랑 케미 잘 맞는듯
    국민브라, 시소코, 오리에
  • [레벨:5]즤이이이잉 2020.07.05 08:53
    우물밖지구위 티에리 앙리
  • [레벨:5]출근하기싫은데 2020.07.07 17:38
    즤이이이잉 물공까지 조지고 가신..
  • [레벨:37]찬반대결 2020.07.05 15:37
  • [레벨:22]참치마요맛있당 2020.07.05 02:20
    우리바
  • [레벨:5]카머 2020.07.05 02:24
    우리바!
  • [레벨:24]Hendo 2020.07.05 02:34
    보닌쟝 콥등이인데 포그바 방한 이후로 항상응원합니다 소속팀에서도 마음다잡고 잘하길
  • [레벨:33]MRPORTER 2020.07.05 02:57
    내 세계엔 파리에 있고 불만 떠있던데
    데려올까
  • [레벨:21]포카치칩 2020.07.05 03:05
    파티충일거 같고 술 ㅈㄴ좋아하고 물담배도 하고 일탈 ㅈㄴ하고 음주운전하고 사고치고 여자 존나 후릴 이미지인데 엄마 모시고 효도하고 결혼해서 자식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캡틴고리아 2020.07.05 06:12
    포근본ㅋㅋ
  • [레벨:17]뎀바바의개 2020.07.05 06:54
    황그바
  • [레벨:24]코디벨린져 2020.07.05 08:08
    우리바 근본이었구나 오해해서 미안하다
  • [레벨:2]호날두팬 2020.07.05 08:25
    응 느그바
  • [레벨:1]커킨 2020.07.05 09:49
    포그바, 디발라는 ㅇㅈ이지
  • [레벨:31]Pressing 2020.07.05 10:47
    난 직접 가서 봤는데 진짜 착하드라 터치도 잘해주고
  • [레벨:2]Rotus 2020.07.05 10:57
    프레드 페르난데스 포그바 FFP라인
  • [레벨:1]코오롱인더스트리 2020.07.05 11:31
    그래도 애는 착해요..
    축구력도 돌아오는중
  • [레벨:1]gegoli88 2020.07.05 13:48
    한국왔을때 뭔 풋살경기했음 거기 보조경비로 알바하러 갔었는데 난 씹돼지에 안경쓴 딱봐도 운동ㅈㄴ안하고 티비로만 축구볼놈임 나랑 이 행사는 0.1프로도 관계없는 돈에 얽힌 기본급여 사이임 근데도 개잘해주더라
  • [레벨:2]어니언맛프링글스 2020.07.05 15:39
    우리바
  • [레벨:20]우라시마에이지 2020.07.05 16:02
    이탈리아,포르투갈 븅신들 보다가 포그바 보면 선녀임. 이미지 많이 좋아짐
  • [레벨:18]벵거OUT 2020.07.05 16:07
    그러니까 이런 포그바를 바이러스 취급한 사람이 있다는 거지?
  • [레벨:38]니엉덩이더러워 2020.07.05 18:13
    안뇽하세요 ㅋㅋ
  • [레벨:2]Spotify. 2020.07.05 18:43
    포그바 행사도 잘하고 호감이였음
  • [레벨:23]유즈퍼 2020.07.05 19:40
    무리뉴가 너 데려오고 싶어서.....정말 열심이었는데...
    결과가 서로 안좋아서.....그게좀 안타까움...
    뭐 과거는 과거지.....포그바는 맨유에서 잘하면 되고.....무리뉴는 토트넘에서 잘하면 된다 싶다...
  • [레벨:5]비프만머거 2020.07.05 19:47
    근본.ㅋㅋㅋㅋ
  • [레벨:23]콜주 2020.07.05 20:19
    엄마 모시고온거 보고
    겉모습하고 진짜 다르다는거 알았다
  • [레벨:35]물타기좉같네 2020.07.05 20:26
    이런 포그바를 바이러스라한 그는대체
  • [레벨:5]Cherry 2020.07.05 22:21
    근데 펨코에서 느그바라고 욕하지않냐 특히 맹구들
  • [레벨:22]메이슨짱운트 2020.07.05 23:11
    얘 축구도 잘하고 커리어 ㅅㅌㅊ인데 왜이리 욕 못해서 안달임?
    무리타 소행임?
  • [레벨:7]오전령 2020.07.05 23:39
    포그바 맹구팬들만 불편해하지
    한국팬들은 응원하는중
  • [레벨:26]포무새 2020.07.05 23:50
    이제 아이러브 김취 삼겹솰 하면 완벽
  • [레벨:22]급하니까피까츄 2020.07.05 23:54
    바이러스라고 놀려서 미안.
    근본바 였네.

    요즘 너 좀 쩔더라.
  • [레벨:3]코닌 2020.07.06 00:43
    좆같은 날강두 새끼보다 포그바가 훨씬 프로선수답지
  • [레벨:3]라브리에 2020.07.07 10:39
    와 당장 포그바 사러 간다
  • [레벨:1]신대방꽃바위 2020.07.07 11:21
    역시 포그바 너무 좋음
  • [레벨:31]헬린이 2020.07.07 12:35
    개씹두는 얼마나 병신인거야
  • [레벨:6]조원동살쾡이 2020.07.08 05:40
    무..무버지?
  • [레벨:36]그루트 2020.07.08 17:25
    한국에서 갓도 써본 갓그바
  • [레벨:10]아스날레전박주영 2020.07.09 08:58
    우리바 어감 ㅈㄴ 웃기네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116 8117 8118 8119 8120 8121 8122 8123 8124 812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