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5 02:49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입 전 후 성적

조회 수 18283 추천 수 177 댓글 88
1583069774466654.jpg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입 전 후 성적



2020년 1월 1일 아스날 vs 맨유 2:0 패

2020년 1월 7일 맨유 vs 맨시티 1:3 패

2020년 1월 11일 맨유 vs 노리치 4:0 승

2020년 1월 19일 리버풀vs 맨유 2:0 패

2020년 1월 22일 맨유 vs 번리 0:2 패


2020년 1월 29일 브루노 페르난데스 영입


2020년 1월 29일 맨시티 vs 맨유 0:1 승

2020년 2월 1일 맨유 vs 울브스 0:0 무

2020년 2월 17일 첼시 vs 맨유 0:2 승

2020년 2월 20일 브뤼허 vs 맨유 1:1 무

2020년 2월 23일 맨유 vs 왓포드 3:0 승

2020년 2월 27일 맨유 vs 브뤼허 5:0 승

2020년 3월 1일 에버튼 vs 맨유 1:1 무

2020년 3월 5일 더비 vs 맨유 0:3 승

2020년 3월 8일 맨유 vs 맨시티 2:0 승

2020년 3월 12일 LASK vs 맨유 0:5 승

2020년 6월 19일 토트넘 vs 맨유 1:1 무

2020년 6월 24일 맨유 vs 셰필드 3:0 승

2020년 6월 27일 노리치 vs 맨유 1:2 승

2020년 6월 30일 브라이튼 vs 맨유 0:3 승

2020년 7월 05일 맨유 vs 본머스 5:2 승

  • BEST [레벨:23]막나가쟈 2020.07.05 01:20
    다음경기 무 패턴인가
  • BEST [레벨:8]블루오이스터컬트 2020.07.05 02:52
    막나가쟈 피보나치 수열 아닌가 1 1 2 3 5 8이니까 다음경기 이기고 그 다음에 비길수도
  • BEST [레벨:6]와드만박는당 2020.07.05 03:06
    오니온 수비하지무슨 ㅋㅋㅋㅋ
  • BEST [레벨:8]공대생 2020.07.05 01:19
    9경기 8mom
  • BEST [레벨:8]공대생 2020.07.05 01:19
    9경기 8mom
  • [레벨:24]에팸의신4 2020.07.05 01:20
    잘하긴하지
  • BEST [레벨:23]막나가쟈 2020.07.05 01:20
    다음경기 무 패턴인가
  • [레벨:1]심연속으로 2020.07.05 01:39
    막나가쟈 그러고보니 패턴이,,,
  • [레벨:24]눈내리는겨울 2020.07.05 02:43
    막나가쟈 하필 다음 경기가 빌라 ...
  • BEST [레벨:8]블루오이스터컬트 2020.07.05 02:52
    막나가쟈 피보나치 수열 아닌가 1 1 2 3 5 8이니까 다음경기 이기고 그 다음에 비길수도
  • [레벨:18]알프ㅎr임 2020.07.05 02:55
    블루오이스터컬트 이과는 다르다!
  • [레벨:4]호람 2020.07.05 03:01
    블루오이스터컬트 피보나치 수열은 ㅇㅈ이지
  • [레벨:21]에프엠2006 2020.07.05 03:26
    블루오이스터컬트 와 3수 정시결과 기다리면서 대항해시대4 하다가 퀴즈 풀려고 피보나치수열 써본 후로 첨 본다
    거의 10년만에 본 듯 ㄷㄷㄷㄷ
  • [레벨:6]맨유시절. 2020.07.05 08:28
  • [레벨:5]ASRome 2020.07.05 01:25
    올시즌 리버풀은 안만나나보네
  • [레벨:33]Zerowest 2020.07.05 01:44
    ASRome 1월에 다 끝남
  • [레벨:20]귀농사회 2020.07.05 01:26
    패턴 ㅋㅋㅋ 무에 잉토 몰빵하자
  • [레벨:16]히끌 2020.07.05 01:31
    브루노 영입하고 맨시티 다잡았네 ㅋㅋ
  • [레벨:23]Grid 2020.07.05 01:37
    심지어 빅6팀 경기도 4경기나 있었는데ㄷㄷ
  • [레벨:27]이새끼오타쿠래요 2020.07.05 01:53
    리버풀 반다이크 영입 전후도 전적이 이 정도로 차이나진 않았을 거 같은데
    신기하네 걍
  • [레벨:26](바지를내리며) 2020.07.05 02:24
    진짜 선수하나로 팀이 바뀌네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0.07.05 02:28
    브페 같은 선수 좋음 ㅎㅎ
  • [레벨:34]스콧맥토미나이 2020.07.05 02:38
    뛰었다하면 MOM인데 이쯤되면 걍 경기 시작할때 브페한테 MOM 주고 시작하자!
  • [레벨:25]포크 2020.07.05 02:48
    미쳤다 미쳤어
  • [레벨:34]180! 2020.07.05 02:48
    얼마나 린마페가 쓰레기인지 알 수 있는 대목
  • [레벨:1]어깨깡패나미춘 2020.07.05 02:51
    180! 마타가 여기끼기엔 너무한거아녀? ㅋㅋ
  • [레벨:1]비비큐알바생 2020.07.05 02:53
    어깨깡패나미춘 끼기엔 애매하지만 지금 폼이라면 껴도 무방...
  • [레벨:8]모ㄱI 2020.07.05 02:50
    미친놈이 왔다
  • [레벨:3]Gunna 2020.07.05 02:50
    신이네 ㄹㅇ
  • [레벨:21]환경미화원 2020.07.05 02:50
    선수 한명이 이렇게 팀을 극적으로 바꾸네
    브페, 맨유 두명에게 다 윈윈인 딜이었다
  • [레벨:23]Beckharn 2020.07.05 02:50
    마법사
  • [레벨:22]언제쥬글랭 2020.07.05 02:50
    축신 그 자체네
  • [레벨:21]펨성시대 2020.07.05 02:50
    린가드 요즘 안보이니까 살아남
  • [레벨:26]에너지맨 2020.07.05 02:50
    중앙에서 전진패스 좌우전환 공간다 열어주니까
    선수들 다살아남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3:35
    에너지맨 토트넘이랑 정반대 아닌가 싶네
  • [레벨:26]에너지맨 2020.07.05 03:36
    찬반태클 토트넘은 중앙이 완전 무너져서
    톱들이 내려와서 똥꼬쇼 무리뉴 축구는
    너무 주저앉아있어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3:37
    에너지맨 그 뭐라하지
    최고의 수비는 공격인게 맞음
  • [레벨:26]에너지맨 2020.07.05 03:39
    찬반태클 수비 백날하는 약팀 경기 맨날함
    케인 손흥민도 수비만존나 시키고
    다 지쳐있을때 역습찬스 몇개 나오지도 않는거
    놓치면 선수단 퀄리티 존나 문제삼고
    성공하면 지가잘한거
    알리는 1선2선에서 비비다가 번뜩이는걸로
    먹고산선수인데 할거없지 저려면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3:41
    에너지맨 걍 요새 토트넘식 빌드업은
    공탈취-센터벡-골키-뻥!
    이거나 공탈취-센터벡-벤데이비스-측면 스루패스
    이거밖에 없었음 역습도 다양해야 먹히지 ㅅㅂ
  • [레벨:26]에너지맨 2020.07.05 03:42
    찬반태클 무리뉴 특기임
    센터백 롱볼 아니면
    존나 느린 템포로 사이드 열어서
    풀백들 로또크로스
    예전에도 루크쇼 애슐리영 발렌시아
    존나 욕받이였음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3:43
    에너지맨 공격이 너무 단조로운데 은돔 써봤으면 좋겠네
  • [레벨:26]에너지맨 2020.07.05 03:44
    찬반태클 선수를 믿지를 못하는거 같음
    무리뉴는 항상 하던것만 하려고
    자기 첼시시절 망령
    케인은 드록바처럼 쓰려고하고
    믿음직한선수한테는 말도안되는
    과부하 롤주고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8:55
    에너지맨 유연성이 많이 사라진 느낌
  • [레벨:22]정리다 2020.07.05 02:51
    그니까 무패라는거네 ㅅㅂ
  • [레벨:5]Gywnne21 2020.07.05 02:51
    린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욕나와 ㅋㅋㅋㅋ
  • [레벨:1]어깨깡패나미춘 2020.07.05 02:51
    패가없네
  • [레벨:33]육변기 2020.07.05 02:51
    조르지뉴 비켜! 김덕배 비켜! 로셀소 비켜! 헨더슨 비켜! 다비드 실바 비켜! 마레즈 비켜! 베실바 비켜!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메디슨 비켜! 그릴리시 비켜! 포그바 잔류해 이 새끼야! 네베스 비켜! 지예흐 다음시즌에 비켜! 외질 비켜! EPL의 새로운 왕!EPL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 나가신다앗! 조르지뉴 비켜! 김덕배 비켜! 로셀소 비켜! 헨더슨 비켜! 다비드 실바 비켜! 마레즈 비켜! 베실바 비켜!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메디슨 비켜! 그릴리시 비켜! 포그바 잔류해 이 새끼야! 네베스 비켜! 지예흐 다음시즌에 비켜! 외질 비켜! EPL의 새로운 왕!EPL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 나가신다앗! 조르지뉴 비켜! 김덕배 비켜! 로셀소 비켜! 헨더슨 비켜! 다비드 실바 비켜! 마레즈 비켜! 베실바 비켜!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메디슨 비켜! 그릴리시 비켜! 포그바 잔류해 이 새끼야! 네베스 비켜! 지예흐 다음시즌에 비켜! 외질 비켜! EPL의 새로운 왕!EPL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 나가신다앗! 조르지뉴 비켜! 김덕배 비켜! 로셀소 비켜! 헨더슨 비켜! 다비드 실바 비켜! 마레즈 비켜! 베실바 비켜!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메디슨 비켜! 그릴리시 비켜! 포그바 잔류해 이 새끼야! 네베스 비켜! 지예흐 다음시즌에 비켜! 외질 비켜! EPL의 새로운 왕!EPL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 나가신다앗! 조르지뉴 비켜! 김덕배 비켜! 로셀소 비켜! 헨더슨 비켜! 다비드 실바 비켜! 마레즈 비켜! 베실바 비켜!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메디슨 비켜! 그릴리시 비켜! 포그바 잔류해 이 새끼야! 네베스 비켜! 지예흐 다음시즌에 비켜! 외질 비켜! EPL의 새로운 왕!EPL 최고의 플레이메이커 브루노 페르난데스 나가신다앗!
  • [레벨:25]내얼굴루니 2020.07.05 02:52
    육변기 중간에 황가드 ㄷ ㄷ
  • [레벨:1]HlRAETH 2020.07.05 02:52
    육변기 린가드 비켜 이 씨발럼아! 안페 비켜 이 씹새끼야!

    이거 완전...
  • [레벨:34]생선성수 2020.07.05 02:51
    존나 말도 안되는거임 ㅅㅂㅋㅋㅋ
  • [레벨:22]레일건너 2020.07.05 02:51
    실력도 실력인데 정신력이 엄청나다
    다음시즌 주장달자!
  • [레벨:24]안필드직관러 2020.07.05 02:51
    1월 노스웨스트 더비 직관했었는데 ㄹㅇ 꿀잼
  • [레벨:34]지은이를생각중 2020.07.05 02:51
    파랗다 파래
  • [레벨:21]린델뢰프 2020.07.05 02:51
    다음경기 무승부에 걸어야겠다
  • [레벨:23]곰인지 2020.07.05 02:51
    토트넘 재평가좀
  • [레벨:1]HlRAETH 2020.07.05 02:52
    브페 포그마 마티치면 리버풀한테 비빌수있어요?
  • [레벨:17]볼등이 2020.07.05 02:52
    HlRAETH 산초까지 오면 담시즌에 함 기대해볼만하지않을까
  • [레벨:1]HlRAETH 2020.07.05 02:53
    볼등이 카가와같은 케이스만 아니었으면 합니다
  • [레벨:17]볼등이 2020.07.05 02:53
    HlRAETH 카가와때는 감독 교체때문에 망한거도 좀 있어서 솔샤르 쭉 믿으면 그렇진않을듯
  • [레벨:1]HlRAETH 2020.07.05 02:55
    볼등이 빨리 로호 스몰링 안페 린가드같은 악성자원들 싹다 쳐내고 새로좀 짜야할거같아요
  • [레벨:6]부천에온세스크 2020.07.05 04:13
    HlRAETH 최근성적은 맨유압승이지 리버풀은 근데 반다이크 아놀드 로버트슨이 사기지
  • [레벨:1]HlRAETH 2020.07.05 04:33
    부천에온세스크 고메즈짬차거나 마팁 몸건강해지면 철의 포백 ㄷㄷ
  • [레벨:28]트러플머쉬룸와퍼 2020.07.05 02:52
    토트넘이 얘 데려왔으면 달라졌을까
  • [레벨:24]기름손 정성룡 2020.07.05 02:53
    트러플머쉬룸와퍼 무버지때매 안됨.브페 수비따까리짓하고 수미 포지션에서 뛸듯
  • [레벨:1]LINGARD 2020.07.05 02:52
    댄서에서 축구선수로 바뀌니까 상적 차이 봐
  • [레벨:25]탈모대장봄비 2020.07.05 02:52
    존나 축신임 거기다가 애 발로 모든게 시작댐 오늘 맹구 경기본사람 알고임 브페랑 그린우드밖에 안보임
  • [레벨:9]범돌고래 2020.07.05 03:16
    탈모대장봄비 그 뒤에 포그바와 마티치가 부단히 노력해준다는것도 다음번엔 봐보도록
  • [레벨:10]찬반태클 2020.07.05 03:36
    범돌고래 ㅇㅈ 빌드업은 후방이 포그바랑 마티치가 잘해줬음
  • [레벨:21]MALIBU 2020.07.05 04:52
    범돌고래 솔직히 후방빌드업 잘하는 애는 많은데 브페처럼 직선적인 패스 드리블로 판짜주는 애는 거의 없음 그만큼 더 어려운 플레이라
  • [레벨:20]아디오스86 2020.07.05 02:52
    도대체 린가드는 무슨 생각으로 라이올라랑 계약했지
  • [레벨:24]알리칸토 2020.07.05 03:12
    아디오스86 나갈라고?
  • [레벨:33]안하경 2020.07.05 02:53
    ㄹㅇ 승하고 무비율이 저렇게 일정하냐 1승 1무 -> 2승 1무 -> 3승 1무 -> 현재 4승
    다음에는 그럼 무승부? ㅋㅋㅋㅋ
  • [레벨:24]맹구챔스진출기원 2020.07.05 02:57
    안하경 ㅋㅋㅋ그러네
  • [레벨:20]예나 2020.07.05 02:55
    데뷔전은 2월1일 울브스전
  • [레벨:22]운도실력 2020.07.05 02:56
    잉토 무승부 몰빵해도 되는 각인거지?
  • [레벨:25]서울최고거지중랑 2020.07.05 02:56
    진짜좆가드 병신새끼 ㄹㅇ
    돼지랑 계약만 안했어도 그냥 로테자원으로 갔을텐데 병신 ㅋㅋㅋㅋ 찍혀가지고 담시즌 바로팔리겟네
  • [레벨:9]컬러 2020.07.05 02:59
    서울최고거지중랑 로테자원은 무슨 갖다버려야지
  • [레벨:31]트루러브무리뉴 2020.07.05 02:56
    시티는 기가막히게잡네
  • [레벨:17]펭귄맨 2020.07.05 02:59
    브페 영입 뿐아니라 린가드 안페 정리한것 까지해서 영향이 커진듯
  • [레벨:3]그린밤지새우드 2020.07.05 02:59
    브페 사랑해
  • [레벨:23]벵신종거 2020.07.05 03:00
    담시즌 적폐들 몇만 정리하면 맨유 부활가능이다
  • [레벨:34]epl이재밌어 2020.07.05 03:01
    다음 무잡이각이냐
  • [레벨:25]BaekAhm 2020.07.05 03:02
    포그바와의 시너지가 정말 상상 이상임.
  • [레벨:37]오니온 2020.07.05 03:04
    저번 시즌에 무리뉴가 브루누 페르난데스 진짜 개 극찬 했었는데 그때 영입했으면 조제 아래서 어떤 축구 했었을지가 궁금함.
  • BEST [레벨:6]와드만박는당 2020.07.05 03:06
    오니온 수비하지무슨 ㅋㅋㅋㅋ
  • [레벨:9]범돌고래 2020.07.05 03:12
    와드만박는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7]오니온 2020.07.05 03:14
    와드만박는당 ㅋㅋㅋ 은돔벨레 처럼 되었을려나? 완벽한 선수라고 극찬해서 그거 댓글로 펨코에 올리니깐 오히려 펨창들 댓글 여론은 중거리만 좋은 포르투갈 리그 활약 특화된 선수 이런 식의 혹평이었던걸로 기억함. 확실히 프로 무대 사람들이 보는 눈은 다른듯.
  • [레벨:22]사사라브 2020.07.05 03:58
    오니온 바이러스 추가됨
  • [레벨:32]愛美 2020.07.05 03:10
    브페는 맨유만 관심가졌었나? 저정도 되는 선수를 맨유만 관심가진것도 신기한데
  • [레벨:37]오니온 2020.07.05 03:13
    愛美 토트넘도 관심 가지고 진행했었음
  • [레벨:22]친구없는아이 2020.07.05 03:33
    무엇보다 이새끼는... 맹구가 극혐이던이유가 맹구인것도있지만 애들이 ㅈㄴ노근본 겉멋집단같은 분위기라서 꼴보기싫었는데 저번시즌부터 맹구들 영입한애들이 전부다 밀너 헨더슨 박지성 이런애들이라서 슬슬 이미지도 호감이고 깔게없어짐 멋있음 곧 우승경쟁할듯
  • [레벨:22]이현식케이 2020.07.05 10:09
    승 무
    승 무
    승승 무
    승승승 무
    승승승승 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524 9525 9526 9527 9528 9529 9530 9531 9532 953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