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9 03:27

난리난 보배매물 ㄷㄷㄷ

조회 수 102300 추천 수 530 댓글 258
난리난 보배매물 ㄷㄷㄷ

다들 집에 이런거 하나씩 있제??
  • BEST [레벨:34]황게로 2020.07.19 03:43
    아무리 부카게라도 민식이 존에서는 대가리 숙일 수 밖에
  • BEST [레벨:1]나는뭐냐 2020.07.19 03:34
    이거 51억에 올라왔고
    참고로 타이어 교환할려고 볼트 하나 풀려면 미케닉 불러와야 되는데 그 비용만 3천만원.

    물론 야매로 하겠지??
  • BEST [레벨:4]matte0 2020.07.19 02:35
    차 조ㅈ도 모르는데 이쁘고 비싸보이네 ㅋㅋ
  • BEST [레벨:28]No.21오승환 2020.07.19 03:31
    tazo1234 엔진룸 안에 사람들이 바퀴돌려줌
  • [레벨:4]모려무 2020.07.19 06:49
    혼다 저거타면 국내 여자들한테 안마 받기 씹가능이긴함
  • [레벨:2]백수욱 2020.07.19 03:57
    아 ㅋㅋㅋ 연비만 좋았어도 사는건데 거른다
  • [레벨:2]엘나우 2020.07.19 03:57
    이런거 볼 때마다 느끼지만 우리나라 참 부자인 사람 많다.
  • [레벨:20]드롭스 2020.07.19 03:57
    5억짜리 차도 개쩔거 같은데 50억이면 ㄷㄷ
  • [레벨:24]포흥민 2020.07.19 03:59
    나 지티에이 에서 저거타는데 ㅋㅋ가변스포일러 너무 멋있음
  • [레벨:9]메이븐 2020.07.19 07:58
    포흥민 네로가 부가티시론임?
  • [레벨:24]포흥민 2020.07.19 13:40
    메이븐 네네 근데 업글하면 가변스포일러 사라져서 안함 차이도 별로 없고
  • [레벨:21]다음에또만나요 2020.07.19 04:00
    저정도는 옛날에 많이 타봤지
    GTA에서
  • [레벨:24]gasnfsij 2020.07.19 04:02
    부커티는 아는데
  • [레벨:22]맥모닝 2020.07.19 04:03
    16기통?ㅋㅋㅋ
  • [레벨:19]주님저이제곧가요 2020.07.19 04:08
    와 쌌다... 평생 저 차 구경이라도 한번 할 수 있을까
  • [레벨:7]원각스님. 2020.07.19 09:32
    주님저이제곧가요 모터쇼 고고
  • [레벨:15]냉동닭 2020.07.19 04:18
    투톤 개이쁘네
  • [레벨:20]폭포 2020.07.19 04:21
    계기판 500이 더 신기하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아름따다 2020.07.19 04:22
    한쪽 문 1개 불-편
  • [레벨:31]알등이쿠폰 2020.07.19 04:24
    달릴곳이 없다. 제로백 2초면 뭐하노 서울시내에서 마티즈보다 못한데.
    이번주 로또 두번되도 못삼
  • [레벨:2]안뇽무케 2020.07.19 04:31
    알등이쿠폰 부자들의 소장용or트랙가서 놀기용...
  • [레벨:34]시비쟁이 2020.07.19 04:44
    알등이쿠폰 달릴 곳이 없다니 서울 근교에 서킷 많은데
  • [레벨:11]소냐도르 2020.07.19 04:32
    내가 이거 방지턱 넘을때 기스날까봐 안삼
  • [레벨:8]빨리차라고 2020.07.19 04:46
    자차보험 얼마일까....
  • [레벨:20]버러지코리아 2020.07.19 04:53
    -0-
  • [레벨:21]벨로시랩터 2020.07.19 05:09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블랙카드 정도는 들고다녀야 저런거 타겠지
  • [레벨:4]yOrAngA 2020.07.19 05:12
    Gta에서 몰아봤는데 별거없음ㅋㅋ쿠ㅜㅜㅜ
  • [레벨:10]에네3 2020.07.19 05:18
    이번주 로또 1등한 사람도 못사는차네
  • [레벨:9]40i 2020.07.19 05:20
    에네3 이번주 한명이 1등 두개 걸린사람 있을거에요......
  • [레벨:21]바르샤의심장밤톨 2020.07.19 09:55
    40i 그거 세금떼면 총 40억인
  • [레벨:9]40i 2020.07.19 05:20
    살까말까했는데 시트가 아이보리라 부담스럽네 수고~
  • [레벨:17]뇌절전문가 2020.07.19 06:04
    블랙박스랑 선팅 서비스 가능?
  • [레벨:34]아이즈원강혜원 2020.07.19 06:51
    시론 인가?
  • [레벨:6]아인슈타인 2020.07.19 07:21
    아반떼나 누가하나ㅜ
  • [레벨:13]쟈크웹스터 2020.07.19 07:23
    일생에 로또 열번은 당첨되야 굴릴만한 차네 씨발 ㅋㅋㅋ
  • [레벨:22]킹현무 2020.07.19 08:20
    쟈크웹스터 10번돌려도 힘듬ㅋㅋ
    차량유지비가 왠만한 수백억대 부자가 사기에도 부담 좆됨ㅋㅋ
    2만5천키로 주행인가 마다 부가티 스페셜리스트 불러서 점검 받아야하고 볼트풀고 5000키로마다 엔진오일 교한할때 또 불러야하는데 독일에서
    비행기 호텔숙박비용 호텔도 최소 5성인가로 잡아줘야하고
    전부다 자가부담임ㅋㅋ
    그리고 점검받을때 되면 부가티에서 알아서 연락준다던데
    점검 안받으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고건 진짠지 모르겠네
    무튼 왠만한 수십 100 200 300 억대 부자도 부가티는 굴리기 부담스러움 수천억대는 되어야 굴릴만할듯
  • [레벨:13]쟈크웹스터 2020.07.19 08:24
    킹현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억정도면 되지않을까했더니 것도 아니구나..
  • [레벨:20]씽크패드노트북 2020.07.19 10:21
    쟈크웹스터 보험료만 년에 억은 할텐데...
    그리고 엔진+미션도 소모품취급이더라 ㄷ ㄷ
  • [레벨:20]호에에앵 2020.07.19 07:29
    저런거 평생 앉자보지도 못하겠지
  • [레벨:29]knachobo 2020.07.19 07:59
    저런 고급 스포츠카는 엑셀 잘못 밟으면 좆된다는 글을 하도 봐서 그런지 막상 한번 타보라고해도 쫄려서 거절할거같다.
  • [레벨:17]Rafaell 2020.07.19 08:00
    부가티
  • [레벨:9]Ahahabb 2020.07.19 08:04
    딴세상 차다
  • [레벨:5]갓파가개굴 2020.07.19 08:49
    시트 한번만 핥아보고 싶다 베이지시트만 보면 왤케 쌀 거 같지
  • [레벨:20]저탱이 2020.07.19 09:02
    트렁크 너무 좁아서 거름
  • [레벨:28]이브푸마 2020.07.19 09:07
    ㅅㅂ 키스 박고싶네
  • [레벨:13]종치 2020.07.19 09:08
    네비없네 안사야지
  • [레벨:6]소리지르는nig 2020.07.19 09:12
    개이쁘네
  • [레벨:21]메론공듀 2020.07.19 09:21
    CAN YOU DID IT SACKA?????
  • [레벨:23]\\\\\\\\ 2020.07.19 09:33
    손흥민정도면 유지할수있겠지
  • [레벨:34]존조셸비 2020.07.19 09:38
    4인승이엿으면 내가 삿는데 ㄲㅂ
  • [레벨:26]로로피아나 2020.07.19 11:08
    부가티에서 부카게를
  • [레벨:27]델뤼알레 2020.07.19 11:13
    로로피아나 그러면 몇억 물어줘야될껄
  • [레벨:21]대구홍보대사 2020.07.19 11:16
    메시정도되면 살수있냐
  • [레벨:27]델뤼알레 2020.07.19 11:16
    대구홍보대사 3대도 가능
  • [레벨:4]oooddaao 2020.07.19 11:18
    와ㄷㄷ
  • [레벨:2]무협 2020.07.19 11:50
    이거 민식이들이 선빵쳐도 합의금 100만원주고 기스로 돈배상받으면 훨씬이득인거아니냐 ㅋㅋ
  • [레벨:8]J.H 2020.07.19 12:09
    범퍼값이 내 차값일려나
  • [레벨:27]델뤼알레 2020.07.19 12:37
    J.H 형부자네요?
  • [레벨:25]보뀌 2020.07.19 14:05
    16기통 싀바 ...
  • [레벨:27]델뤼알레 2020.07.19 14:43
    보뀌 8기통 2개 어거지로 붙인거 ㅋㅋㅋ
  • [레벨:22]쿼드로 2020.07.19 15:36
    와..
  • [레벨:26]tesla 2020.07.19 19:42
    와존나이쁘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997 7998 7999 8000 8001 8002 8003 8004 8005 800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