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30 16:49

우리아빠가 건설현장 통제? 하는데

조회 수 92236 추천 수 1136 댓글 160

8448152B-33F5-4787-B359-1F2F812B3C06.jpeg 우리아빠가 건설현장 통제? 하는데

8332FAC5-22E2-4978-BBE1-138ECB17B72A.png 우리아빠가 건설현장 통제? 하는데

DDF2218E-A9E2-4024-9352-BB73ACE57E16.jpeg 우리아빠가 건설현장 통제? 하는데

 

 



베플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련해서 감동탭

포텐 1136 방출
  • BEST [레벨:7]nogader 2020.07.30 16:58
    그 여자가 80키로인 아버지를 밑에서 짊어지고있기 때문에 10만원을 더 주는거지... ㅎㅎ
  • BEST [레벨:19]씹린이보호구역 2020.07.30 17:17
    nogader 가장의무게를 실질적으로 짊어지는 사람은 따로있었네
  • BEST [레벨:28]죄와벌 2020.07.30 17:17
  • BEST [레벨:20]방금가입했음 2020.07.30 17:18
    악마의속삭임 헬창들도 스쿼트 200키로 치면서 군대가서 부식 옮기라고하면 존나 힘들어함
  • [레벨:13]Huskies 2020.07.30 17:32
    군대에서 시멘트 위에 모서리 두개만 잡고 낑낑거리면서 옮기다가 밑에 터져서 시멘트 다 날라감 ㅋㅋㅋㅋㅋㅋ
  • [레벨:28]장료 2020.07.30 17:34
    시멘트 조온나 무거운데ㅋㅋ 안해봤으니 알리가 있나 쌀포대도 안들어봤을텐데
  • [레벨:23]솔직한너굴맨 2020.07.30 17:34
    장료 왜 쟤네 몸무게가 100넘어서 성인남성들보다 40키로짜리 한포대씩은 항상 들고다니는건데 ㅋㅋㅋ
  • [레벨:24]자욱동엽 2020.07.30 17:35
    뇌내망상 ㅉㅉ
  • [레벨:10]화악마 2020.07.30 17:35
    애초에 시멘트 저건 그냥 알바 형식으로 나가는 잡부들한텐 안시킨다고 봤었는데
  • [레벨:29]닉언불알치기 2020.07.31 01:13
    화악마 시키긴함 많이는 안시키겠지
  • [레벨:21]호나우드릴 2020.07.30 17:38
    그래 저런 여자가 어쩌면 있을수도 있겠지 근데 왜 아빠가 사비를 써??
  • [레벨:25]공산당 2020.07.30 17:39
    곰빵 고수들은 20만원 받을듯
  • [레벨:22]zeroback 2020.07.30 17:42
    공산당 40~50받음
  • [레벨:11]우리가원하는건 2020.07.30 17:49
    공산당 곰빵 20부터 시작
  • [레벨:1]3대불백 2020.07.30 20:57
    공산당 곰빵 절대하지마라 근돼도 병원실려간다
  • [레벨:22]앙헬코앙 2020.07.31 17:34
    공산당 곰빵하는사람 진짜 대단한사람
  • [레벨:22]zeroback 2020.07.30 17:42
    노가다판 3년했지만 저러면 쿠사리먹는다 괜히 무리하다 출근 못하거나 다치면 골치아파짐ㅋㅋ 그리고 일도 길게 못하고
  • [레벨:25]사랑애솟을용애용 2020.07.30 19:15
    zeroback 저런식으로 일하면 오히려 싫어함..하루종일 일시켜야되는데 저지랄하다 다치면 산재하거나 병원비 수십은 줘야됨 ㅡㅡ
  • [레벨:24]작성자전여친: 2020.07.30 21:36
    zeroback 난 1년 해봣는데 진짜 딱 중간만 해야함 일시키는 새끼들이 얼마나 개새끼들인데 ㅋㅋㅋ
    저렇게 일하면 더시킨다
    그리고 곰방 하루만해도 온몸이 다아픔... ㅠ
  • [레벨:6](속닥거리며) 2020.07.30 17:44
    정보) 노가다판 근처에서 구경도 못해본 페미년이 트위터에 쓴 주작글이다
  • [레벨:14]AC씹란 2020.07.30 17:46
    지랄하네 절대못든다 남자들도 힘들어뒤질라하는데ㅋㅋ
  • [레벨:27]서사마 2020.07.30 17:47
    3중 하나네 ㅋㅋㅋㅋ
    장미란이 알바 뛰고 아버지가 장미란 팬이다.
    아니면 알지?
    듀듀듀듀듀작
  • [레벨:4]1인의아해 2020.07.30 17:47
    저정도 피지컬이면 너희 아버지 삥뜯기고 계시는거야
  • [레벨:24]디즈니 2020.07.30 17:48
    Kㅡ노가다걸
  • [레벨:3]아스팔트풋린이 2020.07.30 18:01
    시멘트 존나무겁다 진짜 존나무겁다
  • [레벨:17]달롯 2020.07.30 18:05
    헬스보이말고 성인 남성 일반인 기준으로
    40kg 짜리 포대 어깨에 이고 계단오르거나
    언덕 심지어 평지 조차도 옮기는거 힘듦.

    나도 어지간하면 쓰는 장비 바가지에 실거나
    양많으면 지게차 불러준다고
    몸쓰지말라고 반장님들한테 말씀드리는데..
  • [레벨:25]인중맞은여포 2020.07.30 18:10
    달롯 힘들어도 시키면 하지
    군대가면 결국 시키면 다하더라
  • [레벨:13]MG라보 2020.07.30 18:20
    인중맞은여포 요즘 노가다 가보면 돈준만큼만 일한다.
    저거 시키면 그냥 십장 욕하고 집에감 ㅋㅋ
    옮기는거 전문팀이 따로 있음 저거만 하는 사람들
  • [레벨:17]달롯 2020.08.02 23:24
    MG라보 ㅇㅇㅇ맞아
    용역부르면 저런거 안시킴 ㅋㅋ

    요즘같은 시대에 저런거 시키면
    용역사무실 사이에서 소문나서 현장에서 용역구하기 개힘듦 ㅠ
  • [레벨:18]따지지마라 2020.07.30 18:13
    하루에 10만원? 뭔소리냐? 한사람 더써도 되는데
  • [레벨:2]보러미어 2020.07.30 18:14
    발가락이 닮았네 ㅋㅋㅋ
  • [레벨:21]주마신종신 2020.07.30 18:17
    시멘트 두판? 대단하네 난 1판도 버거운데
  • [레벨:15]성지오 2020.07.31 13:51
    주마신종신 당연하지 상상이니까
  • [레벨:24]NANAYANG 2020.07.30 18:29
    두포대씩하고 십만원 더받은거면 병신아니냐
    그 힘아껴서 다음날 일할생각을 안하내
  • [레벨:3]지용초 2020.07.30 18:33
    병신ㅋ
  • [레벨:24]트럿트토 2020.07.30 18:37
    어휴 사비로 꼬박꼬박이면 지들 집에 들어갈 월 200 이상을 타인한테 준다는건데 남녀를 떠나서라도 그게 있을수 있는 일이냐ㅋㅋ
  • [레벨:5]논리적인사람 2020.07.30 18:42
    현장에서 조공은 노예다
  • [레벨:4]충청도의지배자 2020.07.30 18:42
    레미탈?
  • [레벨:9]ARScreed 2020.07.30 19:05
    개소리하네 진짜 ㅋㅋㅋ 건설현장 근처도 안가본 티를내냐.. 내가 안전관리직으로 건설현장에서 2년 근무했는데 냉정하게 근로자 100명이라 가정하면 여성 근로자는 10명미만이다.

    10명도 많은거고 비교적 힘쓰는일 아닌 철근 가공장에서 아지매들 일하고 방수 페인트칠하는 팀에 조선족 여자들 조금 있었음

    팩트는 여성 근로자 건설현장오면 위험한 일 안하고 내장팀이나 방수팀같은 쉬운 파트에 조공일만 함
  • [레벨:25]사랑애솟을용애용 2020.07.30 19:16
    ARScreed 부산쪽으로가면 곰빵하고 미장하는데 시멘40키로 들고나르는 아지매들 가끔있긴한데 대부분 무거운거는 거의안들지..벽돌메지 아지매들이나 좀 들까
  • [레벨:24]작성자전여친: 2020.07.30 21:37
    ARScreed 내가본 여성근로자는 청소하고 포대에 넣어두면 우리가 옮겻다 씁.......
  • [레벨:15]안전좋아 2020.07.30 19:12
    아따 내가 인창동에서 어떤 가시내가 세멘 두 포대를 혼자 들고 옮기는걸 봤는디..

    만식아 입 닫고 나라시나 똑바루 혀라 레베루 하나도 안맞네 이 상노무새끼
  • [레벨:12]최고수준해법수학 2020.07.30 19:25
    저놈의 물음표 시발진짜ㅋㅋㅋㅋㅋ
  • [레벨:22]사카쿠치켄타로 2020.07.30 19:29
    다른이유 ㅋㅋㅋㅋㅋㅋ
  • [레벨:21]쿼드로 2020.07.30 19:49
    군대에서 들어보고 허리 부숴지는줄알았는데
    쌀이라고 생각하고 들면 좆됨
  • [레벨:12]요새할거전나게없 2020.07.30 19:50
    시멘트 군대에서 처음 들어봤는데 길도없는곳에서 들고가다 디질뻔했는데 ㅋㅋ 개무거워
  • [레벨:26]DDP 2020.07.30 20:05
    아니 지금 군인인데 여기서 첨으로 시멘트 들어봤는데 진짜 뒤질뻔... 그거 들고 초소에 갖다 놓으라 했는데 진짜 허리고 어깨고 다 나갈뻔
  • [레벨:23]포도잼 2020.07.30 20:50
    시발 들어보고나 말해라 존나 무거워 디지는데
  • [레벨:19]아무런글도안쓸꺼 2020.07.30 21:17
    로즈란인가 ㅋㅋㅋ
  • [레벨:9]문학동인지 2020.07.30 21:45
    새엄마네 ㅋㅋㅋ
  • [레벨:2]프창 2020.07.30 21:56
    딱봐도 개 구라인데 아예 없는일은 아닌거같다 어떤 할아버지가 시멘트들고 계단올라가는 경우도 있음 ㅋ
  • [레벨:28][][][][] 2020.07.30 22:28
    여자가 양 어깨에 40kg 시멘트 한포대 씩을 짊어지고 나른다고? 노가다 아재들보다도 더 잘하고? 그 정도 힘이면 태릉가야지ㅋㅋ

    그리고 글의 주작성을 떠나서, 너무나 특수한 경우인데 의미가 있나 여경 특채 훌륭하신 분들 들고와서 여경 쉴드치는애들 보는거같아 사람틀 핀트는 여성 기본적인 체력시험부터 문제있다는건데
  • [레벨:22]사과애플파이 2020.07.30 23:33
    도배현장이면 몰라도 건설현장에 여자 있어봐야 얼마나 있을까..
  • [레벨:11]높새 2020.07.31 00:55
    군대 갔다 와본 사람은 알텐데 진짜 건장한 남자 1명이 시멘트 한포대 옮기는것도 존나 용한 일임 ㅋㅋ 앵간하면 둘이서 들지. 근데 저걸 여자가 2포대씩 들었으면 시발ㅋㅋ역도 선수 데뷔 안하고 뭐하누
  • [레벨:6]카이블럭 2020.07.31 03:46
    예전에 시멘트 한포대는 노가다할땐 많이 들어 날랐었지만.
    난 이제까지 두포대씩 나르는 사람은 본적이 없다.
    무리해서 어쩌다 한번 나를수 있는 사람이 있다해도 노가다하며 그렇게 하는놈은
    미친놈 소리만 듣지.
  • [레벨:2]갓노자키아이 2020.07.31 11:28
    하 ptsd오네 말년에 애들 행군나가고 열외자랑 말년들 부대에있었는데
    하필 행보관 당직이라서 시멘트 50개 2명이서 옮길때 탄약고옆 창고에서 부대까지
    구르마로 옮겨도 존나 무거웠는데 행보관이 안쓰러웠는지 그날 저녁에 담배 1갑이랑 크림우동사주더라
    탄약고도 산위에 있어서 ㅅㅂ 근데 담배생각해보면 보급관이 한갑펴서 사준것같은데 남는장사가 아니였음 말년에 30일도 안남았엇는데
  • [레벨:1]3대불백 2020.07.31 12:14
    2개 드는사람 보긴했다... 개쩔긴하더라 한개도 ㅈㄴ무거운데
  • [레벨:3]어찌저찌산다 2020.07.31 12:20
    아무리 일을 잘 한다고 해도 "사비로 10만원"을 줄 이유가 전혀 없지
    사비를 주는건 사적인 일을 할 때 주는거고.
  • [레벨:20]호량말팡 2020.07.31 13:11
    10만원 ㅅㅂ ㅋㅋㅋ
  • [레벨:7]pd23 2020.07.31 15:49
    시멘트 한포대 무시하지마라 ㅋㅋ

    군대에서 생전 처음 40kg 한포대 작업하면서 옴겨봤는데....

    존나 무거움..... 둘이서 들어도 무겁더라......
  • [레벨:21]1가구1박스터 2020.07.31 18:10
    노가다는 마라톤이다!
  • [레벨:20]다솜이 2020.07.31 22:01
    저렇게 하면 남녀떠나서 그담날 온몸에 알배겨서 팔도 안올라갈텐데 ㅋㅋㅋㅋ
  • [레벨:2]날카로운황소 2020.08.01 17:40
    구라도 칠거면 제대로 쳐야지. 페인트였으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시멘트는 ㅅㅂ
  • [레벨:22]빡빡이라이프 2020.08.03 08:11
    세상에 ㅋㅋㅋㅋㅋ 그 정도면 역도를 해야지 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95 396 397 398 399 400 401 402 403 40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