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31 19:31

미국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것

조회 수 63040 추천 수 592 댓글 129

m.jpg 미국인들은 이해할 수 없는 것

아무튼 진짜임ㅋㅋㅋ

  • BEST [레벨:39]창모mlb기원 2020.08.01 15:01
    장위안 이거 미국 역사 200년 드립칠려고 빌드업한거 아니냐 ㅋㅋㅋ
  • BEST [레벨:2]우라시마에이지 2020.08.01 15:00
    어으 위에 몇몇 찐따들 웃자고 한 소리에 진지빨고 욕하는거 보게나.
  • BEST [레벨:24]레몬새우 2020.08.01 15:01
    ㅋㅋㅋ 장위안 드립 찰지누 ㅋㅋㅋㅋ
  • BEST [레벨:39]창모mlb기원 2020.08.01 15:20
    공승연 위치가 너무 씹사기라
  • [레벨:12]오르가자미 2020.08.01 15:27
    저새끼 식장에 저드립친거 틀어줘야함 ㄹㅇ
  • [레벨:21]냉동이 2020.08.01 15:27
    드립 개잘쳤다 ㄹㅇㅋㅋㅋㅋ
  • [레벨:28]MID 2020.08.01 15:29
    트럼프도 듣고 피식하겠다 ㅋㅋㅋㅋ
  • [레벨:21]칼가라요 2020.08.01 15:29
    전설의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삼천갑자동방삭 치치카포 사리사리센터 워리워리세브리깡 무두셀라 구름이 허레케인담벼락 서생원에고양이 바둑이는 돌돌이 미만잡
  • [레벨:24]조이갈로 2020.08.01 15:29
    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
  • [레벨:13]주징징이 2020.08.01 15:29
    이건 인디언들도 못 참지 ㅋㅋ
  • [레벨:24]모르페코 2020.08.01 15:30
    따거 유머 ㅆㅅㅌㅊㅋㅋㅋㅋ
  • [레벨:2]여친생기면닉변 2020.08.01 15:32
    솔직히 이거는 존나 웃겼음ㅋㅋㅋㅋ
  • [레벨:30]생츄어리 2020.08.01 15:33
    이거는 ㄹㅇ 고급유머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20](예의바르게) 2020.08.01 15:37
    근데 미국인들은 학교에서 역사공부할 때 자기 원주민들 역사도 배울지 궁금하넹
    원래 살던 사람들은 아니지만
  • [레벨:3]더블리프트 2020.08.01 15:40
    (예의바르게) 초등학교때 텍사스 잠시 살았는데 그때 살짝 배워용
  • [레벨:21]빠니bottle 2020.08.01 15:44
    이름이 짱쌈뿅ㅋㅋㅋㅋㅋㅋ 이름으로 웃기네 짱깨새끼ㅋㅋㅋㅋㅋㅋ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8.01 15:47
    ㅋㅋㅋㅋㅋㅋ
  • [레벨:31]콘트라 2020.08.01 15:47
    타일러한테 암살시도 당한게 몇번인데 저정도쯤이야 ㅋㅋㅋ
  • [레벨:12]고클린 2020.08.01 15:52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PirloX21 2020.08.01 15:54
    장위안도 중화사상 가득한 짱게 아님?
  • [레벨:15]오에이시스 2020.08.01 15:54
    저건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파울렌저 2020.08.01 15:55
    ㅋㅋㅋㅋㅋ미국인은 모르지 아 ㅋㅋ
  • [레벨:20]dia뽁뽁 2020.08.01 16:00
    나도 300살 살고싶다 ㅋㅋㅋㅋ
  • [레벨:25]한양문지기 2020.08.01 16:03
    두번쨰 짤은 눈치가 아니고 걸려들었다 이 표정인데 아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하이브마인드 2020.08.01 16:07
    빌드업 보소
  • [레벨:3]마됏자루 2020.08.01 16:08
    이건 ㄹㅇ 몇안되는 탈짱깨드립임
  • [레벨:18]볼라시에플릭 2020.08.01 16:32
    앗차차
  • [레벨:26]벼락오함마 2020.08.01 16:39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돌돌말이김밥 2020.08.01 16:53
    근데 기록상으로는 충분히 300년 살았을수 있을것 같아. 중국놈들 땅도 넓고 사기꾼도 많아서 여기저기서 태극권이라면서 손목 살살 돌리면서 사람패고 내가 태극권 창시자 짬뽕짱! 이요 이러면 어떻게 알거여? 기록상으로는 짬뽕이 또 어디서 사람 팼다 이렇게만 기록 되겠지
  • [레벨:2]T1조마시 2020.08.01 17:07
    뭐 우리나라 단군도 사람이름인줄 알고 몇백년 살았다고 믿는사람 많았는데 뭐
  • [레벨:20]rudk 2020.08.01 18:06
    짱깨도 중화인민공화국 건국부터 따지면 역사 얼마 안되면서 깝치기는
  • [레벨:27]데이빗뷰캐넌 2020.08.01 18:16
    ㅋㅋㅋㅋㅋ이건 웃긴데?
  • [레벨:31]KangYoMi 2020.08.01 19:31
    이거 ㄹㅇ 장위안 올타임 넘버원 드립 아니냐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혐인거 감안하고도 이건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5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