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1 10:47

강호동과 브록레스너가 뒤바뀐 세계.gif

조회 수 88543 추천 수 993 댓글 16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万年筆 2020.08.01 10:48
    시발 딥페이크 ㅋㅋㅋㅋ
  • BEST [레벨:3]아는게없음 2020.08.01 10:59
    와 윗짤은 존나 무섭다
  • BEST [레벨:23]공기조화설비 2020.08.01 10:48
    브록레스너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8]블랙팬서 2020.08.01 11:03
    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
    첫짤은 진짜 전투밖에 모르는 순수 전투기계느낌이라
    더 무섭다 ㅋㅋㅋㅋ
  • [레벨:27]훠훠훠훠훠 2020.08.01 11:30
    발전해라 딥페이크
  • [레벨:22]151km 2020.08.01 11:35
    서양인들이 몽골군을 처음 맞닥뜨렸을때 이런 기분이었을까
  • [레벨:3]대한국민의회 2020.08.01 11:35
    폴헤이먼과 이수근 뒤바뀌는거 보고싶다ㅋㅋ
  • [레벨:2]쿠와타케이스케 2020.08.01 11:36
    짤줍 ㅊㅊ
  • [레벨:34]그루트 2020.08.01 11:36
    브호동 미친ㅋㅋㅋㅋㅋㅋ
  • [레벨:23]갸르샨아 2020.08.01 11:38
    아ㅜ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ㅜ웃기네ㅜ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풋볼리코더 2020.08.01 11:38
    요즘 딥페이크 프로그램은 포토샵처럼 아무나 쓸수 있는거임 아니면 전문적인 데서만 만드는 거임? 후자면 이런 짤 돌아다니는게 어색해서ㅋㅋ
  • [레벨:6]해멍 2020.08.01 12:16
  • [레벨:34]굴리트 2020.08.01 11:39
    ㅁㅊ ㅋㅋㅋㅋ
  • [레벨:6]나쥬지가쥬만지 2020.08.01 11:48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9]바라램 2020.08.01 12:05
    요즘은 앱으로 저런게됨?
  • [레벨:4]곡산역마스터 2020.08.01 12:05
    브록레스너 사정ㅇㄷ
  • [레벨:21]Basker 2020.08.01 12: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FNTSY 2020.08.01 12:10
    성기야~~~~~~~~!@@@!!!!!!!!!!!@!@@!!!!!!!!!
  • [레벨:24]방시혁 2020.08.02 00:56
    FNTSY ??? : Hey Penis, why did you do this..? what's happening..?
  • [레벨:32]우주소녀김지연 2020.08.01 12:13
    아니이게되네ㅋㅋㅋ
  • [레벨:5]티모베르너맘 2020.08.01 12:17
    밑짤 덕배닮음
  • [레벨:12]지브리스튜디오 2020.08.01 12:25
    강호동ㅇㄷ
  • [레벨:24]체리오 2020.08.01 12:26
    영화 호빗에 나오는 흰둥이 닮았네 ㅋㅋ
  • [레벨:2]Lampard8 2020.08.01 12:31
    벨트 머리에 댈때마다 얼굴 바뀌네 ㅋㅋㅋㅋ
  • [레벨:5]빅션 2020.08.01 12:42
    ㅋㅋㅋㅋ 아 오미자차도 해주라고
  • [레벨:10]Chapman 2020.08.01 12:50
    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제라드싸커킥 2020.08.01 12:58
    강호동 ㅇㄷ
  • [레벨:21]D.mOGkOD 2020.08.01 13:22
    아 존나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화끈한고추 2020.08.01 13:28
    와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거울보니안습 2020.08.01 13:41
    ㅋㅋㅋ
  • [레벨:24]doppel 2020.08.01 13:49
    브록레스너가 진짜 순하게 생겼네
  • [레벨:11]코도비스트 2020.08.01 14:05
    밑짤 ㅈㄴ자연스러워 ㅋㅋㅋㅋ
  • [레벨:23]세건 2020.08.01 14: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자연스럽네 ㅋㅋㅋㅋㅋ
  • [레벨:3]8WINKS8 2020.08.01 14:10
    자연스럽다 ㅋㅋㅋ
  • [레벨:7]악플러 2020.08.01 14:21
    ㅁㅊ
  • [레벨:4]dlljll 2020.08.01 14:24
    아 존나 윳기네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
  • [레벨:29]뇌동매매손실러 2020.08.01 14:36
    위에 진짜 팔다리 찢는 몽골 전사처럼 생겼다 ㅋㅋㅋ
  • [레벨:21]쿠바샌드위치 2020.08.01 14:52
    뇌동매매손실러 저런놈들이 말타고 달려오니 나라 내주지 ㄷㄷㄷㄷ
  • [레벨:21]기임처얼수우 2020.08.01 14:49
    챔피언 벨트를 드는데 '왜 나만 아니면 돼~'라고 말하는 거 같냐ㅋㅋ
  • [레벨:21]쿠바샌드위치 2020.08.01 14:51
    밑에 케인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Kric 2020.08.01 14:59
    밑에짤보니까 오미자마시고 뽕맞은표정 짓는거랑 합성한것도 궁금하네
  • [레벨:23]멜로딕데스메탈 2020.08.01 15:07
    ㅋㅋㅋㅋㅋ
  • [레벨:28]퇴장 2020.08.01 15:48
    근데 다른 평행우주에서 강호동이 운동계속했으면 격투기하는거 보고싶다 ㄹㅇ..
  • [레벨:6]Roses 2020.08.01 16:31
    ㅋㅋㅋㅋㅋ
  • [레벨:1]행시낭인 2020.08.01 16:35
    아니 시발 ㅋㅋㅋㅋㅋㅋ 브호동 벨트로 자기머리 찍을때마다 한번씩 원래 레스너 얼굴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인공물 2020.08.01 1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6]윌든 2020.08.01 17:02
    레스너 존나 착하게 생긴편이었네 호동이형 얼굴 박으니까 아주 그냥 살인병기다 그냥
  • [레벨:34]에아 2020.08.01 18:04
    다음엔 브록 레스너와 덕배를 바꿔보자 ㅋㅋㅋ
  • [레벨:3]진도리도리 2020.08.01 18:57
    막짤미쳣나 ㅋㅋ
  • [레벨:22]bendicio 2020.08.01 19:28
    졸웃기네 ㅋㅋㅋㅋㅋ
  • [레벨:22]신선한고기 2020.08.01 19:47
    평행세계의 전투머신 강호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족젖존망염 2020.08.01 20:44
    하핳ㅎ핳ㅎ
  • [레벨:21]이진번 2020.08.01 21:18
    왤케 어울리냐 서로
  • [레벨:2]AJ_Styles 2020.08.01 21:54
    존나 그럴듯하네 ㅋㅋㅋㅋㅋ
  • [레벨:27]볼티모어 2020.08.01 22:24
    둘다 바꿔도 너무 어울리네
  • [레벨:21]-소나는브란트- 2020.08.01 22:56
    마인부우;
  • [레벨:12]자두에몽 2020.08.01 23:03
    아 존나 배아퍼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똥고 2020.08.01 23:27
    아 간만에 존나 웃었다 ㅋㅋㅋㅋ
  • [레벨:24]카이의호랑이 2020.08.01 23:47
    왜 씨발 어울리냐ㅋㅋㅋㅋㅋㅋ
  • [레벨:25]혐5안하기운동 2020.08.02 00:53
    부르르르 이지랄 ㅋㅋㅋㅋㅋ 새벽에 존나웃기네
  • [레벨:8]107억 2020.08.02 03:05
    호동이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22]빡빡이라이프 2020.08.02 04:01
    브록레스너 뭔가 인자하다? ㅋㅋㅋㅋㅋ
  • [레벨:24]인천결호 2020.08.02 08:29
    첫짤 같은 놈이 말 타고 장팔사모 휘두르고 댕기면 존나 공포네..
  • [레벨:26]뮐란 2020.08.02 09: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솜브라온라인 2020.08.03 22:56
    레스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Wweeea 2020.08.04 00:47
    막짤 뭔가 핑거스냅 하고 난 후 타노스 같다
  • [레벨:3]끼리 2020.08.04 08:50
    ㅋㅋㅋㅋㅋ
  • [레벨:20]Keras 2020.08.04 12:38
    ㄷㄷ
  • [레벨:34]훼잌매니아 2020.08.04 13:56
    첫짤 만세-!하는거같네
  • [레벨:4]고신키 2020.08.04 16:38
    성기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501 50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