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1 17:37

미국에서 멧돼지 잡는 방법

조회 수 47240 추천 수 164 댓글 130









  • BEST [레벨:21]Rodney 2020.08.01 23:23
    씨이발년아 여기가 혜화역이라 하지않았노!!! 꿰ㅇ에에에에에에에에엑
  • BEST [레벨:14]오오옹우 2020.08.01 18:18
    언냐 오또케
  • BEST [레벨:17]고추장석쇠불고기 2020.08.01 23:23
    꿀 쳐빨려고 문명권에 들어 온 순간 자연의 법칙이 아니라 인간의 법칙이지.
  • BEST [레벨:15]박준표 2020.08.01 21:26
    펀쿨쉨 맛이없음
  • [레벨:32]산은산이요 2020.08.01 23:26
    ㅋㅋㅋ 헬기타고 머신건을 쏴서 잡네
  • [레벨:10]동이생 2020.08.01 23:26
    미니건맞으면 그냥 터지네
  • [레벨:24]킬리언능밥해 2020.08.01 23:27
    갑자기 콜옵이 되버리넻ㅋㅋㅋ
  • [레벨:26]칸투스 2020.08.01 23:27
    수천평방미터 짜리 농지에 멧돼지 가족 들어온거 늦게 찾으면 수천만원 날아가는거 금방이겠지
  • [레벨:22]치비로 2020.08.01 23:29
    칸투스 한가족으론 몇백만원도안들겠지 ㅋㅋ 저기 농산물 양이랑 값이얼만데
  • [레벨:15]무스타피의수비교실 2020.08.02 13:49
    칸투스 초기투자비용 제외하면 차라리 헬기 기름값 총알값이 더 싸겠다 ㅋㅋㅋ
  • [레벨:35]블랙메사 2020.08.01 23:27
    우리 귀여운 뀨뀨 죽이지망 ㅠㅠㅠ
  • [레벨:8]평범한잉여인간 2020.08.03 12:52
    블랙메사 그게 도대체 무슨말임???
  • [레벨:17]짭시개아팡주팬 2020.08.01 23:27
    유튭에 가끔 저런거 올라와서 보는데 야간에 열화상 스코프로 멧돼지 쏘니까 피 철철 흘리면서 도망가는거까지 다 보이더라
    되게 신기했음 칼라가 아니라 열화상 캠이라 그러나 실제같지도 않고 진짜 게임 같아 보였음
  • [레벨:20]워마 2020.08.01 23:29
    선탑에서 k-6사격 했던거 생각나네
    탄두도 챙겨왔었는데 어디다 뒀는지 기억도 안나누
  • [레벨:27]쓰완은죽었는가 2020.08.01 23:31
    게틀링건 무엇;;;
  • [레벨:22]옛지배자 2020.08.01 23:32
    코요테 저격해서 잡는거 보니까 재밌겠더라..
  • [레벨:9]오아윤 2020.08.01 23:33
    호그 헌트네 방역 목적
  • [레벨:29]호나우두쥬벤 2020.08.01 23:34
    죽일맛 나겠네
  • [레벨:29]No18BF 2020.08.01 23:34
    ???:혜화역이 코앞인데 눈이 감기노 이기..
  • [레벨:21]뀨뀨뀨 2020.08.01 23:34
    농가멧돼지는 쫄깃하니 존맛이던데
  • [레벨:24]베터콜서울 2020.08.01 23:35
    저 덫존나 좋겠다 ㅋㅋㅋㅋㅋㅋ몇일짜리 식량이냐 ㅋㅋㅋㅋ
  • [레벨:27]OLED 2020.08.01 23:36
    울타리로 잡는가 속이다 시원하네
  • [레벨:24]호탁기 2020.08.01 23:40
    중간에 부비트랩임? 끔찍하네
  • [레벨:32]인싸흥 2020.08.01 23:40
    ㅈㄴ재밌어보인다
  • [레벨:34]우에하라히마리 2020.08.01 23:42
    날라가는거봐라 ㄷㄷㄷ 터지고 후두둑 떨어지는건 고깃덩이인가 ㄷㄷ
  • [레벨:8]문ㅈH인 2020.08.01 23:52
    인간 존나무섭네
  • [레벨:23]세조 2020.08.01 23:56
    클라스가 다르네 ㄷ
  • [레벨:18]TGIFR 2020.08.02 00:04
    언냐들 나 갓양남한테 헌팅당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22]유머평점가 2020.08.02 00:14
    궁금한게 초식동물들을 저런 케이지에 가둬놓고 밥 안주면 자기들끼리 잡아먹을까?
  • [레벨:20]카프만 2020.08.02 00:56
    유머평점가 초식동물도 육식을 한다니까 먹을듯
  • [레벨:15]무스타피의수비교실 2020.08.02 13:49
    유머평점가 초식동물도 죽은시체같은거 먹음
  • [레벨:34]첼­시 2020.08.02 00:29
    헬기타고 총쏘면서 잡는거 유툽에 있던데 죤나재밌음ㅋㅋ
  • [레벨:21]오늘도땃다 2020.08.02 13:57
    ㅋㅋ 한국에선 멧돼지 쫓는다고 공포탄 일정한 간격으로 터지게 설정해놓거나 공기총으로 쫓는데
    저기는 기관총을 갈겨버리네ㅋㅋ
  • [레벨:10]흐하하하핫 2020.08.02 14:04
    재미로 죽이는 느낌이라 잔인한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