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03:41

데클란 첼이스 “오늘 경기 판정 좀...”

조회 수 32984 추천 수 177 댓글 75
https://twitter.com/_DeclanRice/status/1289629138244874242?s=20
  • BEST [레벨:34]Euclis 2020.08.02 03:44
    매수는 당연히 아니겠지만 아스날이 이득보긴 했잖아 솔직히ㅋㅋ
  • BEST [레벨:6]버러지코리아 2020.08.02 05:58
    진양호 맹구가 딱 정의해준다
    경기력 아스날 승
    심판판정 아스날이 이득본거맞음
  • BEST [레벨:34]Euclis 2020.08.02 05:57
    진양호 아스날이 잘해서 이긴거라는건 나도 부인안함 그런 말은 한적도 없고 램파드도 기자회견에서 팀이 못해서 진거라고 했잖음 나도 동의함 그렇다고 아스날이 판정 이득 아예 안봤다고 말은 못하자너 마지막 페페가 페드로였나 걸고 넘어진건 뭐라할건데
  • BEST [레벨:14]조르지뉴방출기원 2020.08.02 04:07
    FA컵을 바쳐서 라이스 오는거면 화풀린다
  • [레벨:22]한마유지로 2020.08.02 05:44
    친구응원하는거자너ㅋㅋ
  • [레벨:24]방구석드리블 2020.08.02 05:44
    첼시에 관심있구나 너? ㅋㅋ
  • [레벨:22]이매진브레이커 2020.08.02 05:45
    방구석드리블 관심 있는게 아니라 첼시 유스 출신이라 그런 거 아님?
  • [레벨:24]덜푸른램파드 2020.08.02 05:44
    아 빨리 오라고 ㅋㅋㅋ
  • [레벨:24]댕꾸 2020.08.02 05:45
    마운트랑 부랄친구니깐 내심 이적 할거면 첼시가는게 좋겠다고 생각은 할듯 근데 웨햄에서 팔겠냐고
  • [레벨:13]음반사러감 2020.08.02 05:45
    니가 와서 그냥 뛰어
  • [레벨:16]내다버린30년 2020.08.02 05:45
    첼이스!!
  • [레벨:36]박종윤 2020.08.02 05:46
    벌써부터 첼시선수 마인드...
  • [레벨:10]뭐탈래디나탈레 2020.08.02 05:48
    심판부터 백인인데;
  • [레벨:21]프리슷트 2020.08.02 05:50
    와 선수가 심판 까도 되나
    불이익 없을라나
  • [레벨:30]지쥬버거 2020.08.02 05:55
    얘 벌써 첼씨왔냐 ㅋㅋ
  • [레벨:21]릴야티 2020.08.02 06:01
    구너인데여 솔직히 심판 판정 이상한거 ㅇㅈ해요
    근데 우리선수들이나 구너분들 욕하지말아주세요ㅠㅠ
  • [레벨:25]에당아자르 2020.08.02 06:02
    애초에 첼시 유스 출신에 마운트 절친임 ㅋㅋ
  • [레벨:21]Odin 2020.08.02 06:03
    심판 병신 끝
  • [레벨:26]liwhat47 2020.08.02 06:19
    라이스 너만오면 고
  • [레벨:33]Marryme. 2020.08.02 06:41
    겜부터 일단 개발렷는데 아스날한테
  • [레벨:24]라이너 2020.08.02 07:24
    코바치치 퇴장이 ㄹㅇ;
  • [레벨:3]황족첼붕이 2020.08.02 07:46
    솔직히 판정 좀 좆같앴는데 어떤 글 베댓에서 선생님들 우리 돈없어요 씨발 하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
  • [레벨:25]W0000p 2020.08.02 08:09
    라이스 새끼야 우리팀와서 도와줘 시ㅣ발...
  • [레벨:1]Verdandi 2020.08.02 08:15
    아스날이 잘하긴했지만 판정으로 이득을 너무많이봐서 더 기세타서 잘한듯
  • [레벨:24]검객 2020.08.02 09:24
    첼시새끼들 ㄹㅇ 토나오네 ㅋㅋ 맨유한텐 유니폼 합성가지고 개 지랄 떨면서 지들 유니폼 합성글 올라오고나선 아닥쳐하더니 요근래 산초 합성 올라왔다고 또 기어나와서 개 병신짓거리하더니 이젠 지들이 게시글 제목으로 데클란 첼이스 이지랄하네 병신새끼 ㅋㅋㅋ
  • [레벨:25]에당아자르 2020.08.02 09:48
    검객 저놈 첼시 유스 출신 이야 인마 ㅋㅋ 그리고 욕하는게 전부 첼시팬이냐 이미 산초는 첼시랑 관계가 없는데 왜 급발진함. 하베르츠로 선회한지 오래고만.
  • [레벨:1]JEJE 2020.08.02 12:45
    검객 너 친구없지?
  • [레벨:20]중꼬사길모어 2020.08.02 09:50
    제발 쌀 첼시 와라
  • [레벨:14]BCMG 2020.08.02 13:23
    아니 심판 판정 유리하게 받았다는데
    “매수할 돈 없음”
    “어짜피 질 경기력이었음”
    이딴말은 왜나오는거지ㅋㅋㅋ
    병신같은 심판때문에 결승 말아쳐먹은게 ㅅㅂ 첫번째도 아니고 개빡치네 진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60 1961 1962 1963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