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11:46

일본에 환상 가진 분들

조회 수 78171 추천 수 591 댓글 629
일본 10년차 되어가지만

살면 살수록 병신같은 나라가 일본입니다

한국이 훨 좋아요

딱 2개만 일본 좋음

문화

일본여자

이거 ㄹㅇ임
  • BEST [레벨:30]때리면잉포나옴 2020.08.02 11:47
    갈 이유가 충분하네요. 가즈아!!!!
  • BEST [레벨:30]D.Piero 2020.08.02 11:47
    좋은나라 맞네요
  • BEST [레벨:29]DJzhared 2020.08.02 12:00
    어차피 살면 살수록 병신같은건 동아시아 3국 공통입니다 그 중에 중국이 독보적으로 병신일 뿐이지
  • BEST [레벨:25]엘지우승 2020.08.02 11:51
    일본 2년만 살아도 저렇게 느낌 ㅇㄱㄹㅇ임. 근데 난 난 4개로 늘리겠음. 문화, 여자, 화장실, 불법주정차없어서 길거리의 깨끗함
  • [레벨:12]무리하게점프 2020.08.02 15:32
    ㅇㄱㄹㅇ이긴 한데

    근데 문화적으로 이게 반은 맞고 반은 다름
    피씨게임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닥치고 한국임
    멀티방,PC방,VR카페 여러가지 노는곳,당구장(짜장면시키기 가능) 24시간 가능

    일본 불가능 ㅋㅋㅋ 이게 큰사람들은 일본에서 심심해서 뒤짐 ㅋㅋㅋㅋㅋ

    비디오게임 좋아하면
    일본에 살면 아키하바라만 존나 갈껄?

    문화적=애니 ㅆ타쿠새기들은 일본이고 어차피 ㅋㅋ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8-02 15:44:41]
  • [레벨:25]나의어머니 2020.08.02 15:36
    문화라는게 존나 포괄적인 개념이라
    문화 하나만으로도 엄청나다고 생각이듬
    무슨 문화를 말하는거임?
  • [레벨:21]글피나흘 2020.08.02 15:50
    나의어머니 혼자 즐길 수 있는 애니나 성적인 컨텐츠(게임 포함) 좋아하면 일본, 드라마 영화 페도필리아적 요소 없는 성인 콘텐츠(게임 포함) 여러 명이서 즐기기 좋아하면 한국임. 일본은 성으론 한국보단 개방적인데 완전히 성인 컨텐츠라 할 수 있는 고어적 요소 이딴 건 외국겜 수입할 때 검열 존나 함. 인터넷에 근본없는 씹덕 새끼들 많아서 개지랄하는 거라 보면 됨.
  • [레벨:2]둥단지 2020.08.02 15:39
    일뽕들 필사적으로 쉴드치는거 웃기네 ㅋㅋ
  • [레벨:9]문학동인지 2020.08.02 15:42
    둥단지 걍 사실만 보면됨
    거짓으로 치켜세울 필요도 없고 낮출 필요도 없음
    우리나라보다 지진,화산같은 자연재해가 많은 나라
    남자가 강제징병 안당하는 나라
    교통비 톨비 등등이 비싼 나라
    여자들 페미성향이 우리나라보다 덜 한 나라
    우리나라보다 행정같은게 아날로그식으로 뒤 쳐진 나라
  • [레벨:21]글피나흘 2020.08.02 15:44
    둥단지 문학동인지 말에 신경 쓰지 마셈. 미통당 지지자면서 징병제 욕하는 병신임. 징병제 더 잘 써먹는 게 보수당이면서 저 지랄하는 병신 말을 듣는 건 걍 대깨문 믿는 것보다 덜떨어진 소리임.
  • [레벨:3]고레에다히로카즈 2020.08.02 15:42
    뭐야 장려글인가
  • [레벨:21]흥구 2020.08.02 15:44
    일본도 좋긴한데 한국생각 개 많이 남....
  • [레벨:24]일본별로야 2020.08.02 15:48
    님처럼 오래 산건 아니지만..

    일본여자는 인정이지..

    나머지는 진짜 한국이 거의 비슷하거나 우위라..
  • [레벨:2]첼시의오블락 2020.08.02 15:54
    이..일본어를 배우겠습니다
  • [레벨:2]각박한 2020.08.02 15:59
    젊은남자들 군대 끌려가는데도 그 어떤 혜택도 못 받고 여성부 여성단체가 이렇게나 설쳐대는 나라? 페미민국이 유일하지
  • [레벨:1]Melonsee 2020.08.02 16:07
    공부하는 새끼면 해당없음 ㅋㅋ
  • [레벨:7]SwaeLee 2020.08.02 16:09
    존나 좋네
  • [레벨:20]차트와호가창 2020.08.02 16:14
    스페인어가 아니라 일본어를 배웠어야 했는데ㅋㅋ
  • [레벨:2]쌍끌이 2020.08.02 16:17
    10년차면 걍 슬슬 본인이 외국인인거 자각하고 거기 적응할 시기인데 저렇게 서술한거보면

    이거랑 똑같은듯 한국온지 10년된 조선족이 중국인커뮤니티가서 한국 알면알수록 구리다 중국최고 이런거랑 똑같음
  • [레벨:22]맹구는유로파지 2020.08.02 17:07
    일본여자가 좋다는 말은 어디서 들은 허언이냐 한국여자애들도 돈밝히기로 유명하지만 일본여자애들도 돈오지게 밝히기로 유명한데 ㅇㅇ? 책임지기는 존나게 싫어하는거
  • [레벨:24]고양호랑이 2020.08.02 18:00
    일본여자가 어떻길래 ㄷㄷㄷ
  • [레벨:21]주인공역보정 2020.08.02 18:10
    고양호랑이 스시녀뽕 진짜 많은데

    현실은 그런 환상과 달리

    스시녀 국제결혼 점점 감소중임.

    2011년 1124
    2012년 1309
    2013년 1218
    2014년 1345
    2015년 1030
    2016년 838
    2017년 843
    2018년 987
    2019년 903

    https://m.fmkorea.com/3017649594
  • [레벨:3]쏘대장은실망했다 2020.08.02 23:41
    주인공역보정 애초에 전체적인 결혼률이 줄고있는건 아닐까
  • [레벨:21]주인공역보정 2020.08.02 23:43
    쏘대장은실망했다 그런 거 감안해도 연간 900명 정도밖에 안되잖아. 암만 스시녀뽕 맞아봐야 900명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얼마나 되냐
  • [레벨:25]버발 2020.08.02 18:03
    씨발 한녀들
  • [레벨:23]참치김치찌개 2020.08.02 18:09
    해외 장기 거주는 못해보고 끽해봐야 몇달이었지만 그래도 한국이 참 살기 좋구나라고 많이 느낌 볼티모어는 ㄹㅇ 무법지대임
  • [레벨:7]IllII!li 2020.08.02 19:27
    사실 저거 두개가 인생의 대부분이라 ㅋㅋ
  • [레벨:3]야림보 2020.08.02 20:19
    결혼하고 살거면 저게 인생의 과반수는 될텐데..
    결혼 포기하고 초식으로 살거면 한국이 좋긴함 아파트도 그나마 상대적으로저렴하고(지방)
    언어도 같고
  • [레벨:10]안산폭격기 2020.08.02 21:57
    예언하나 할까? 8.15에 문재앙이 일본에 한방친다 봐라
  • [레벨:24]Mr.Trump 2020.08.02 23:30
    문화와 여자면 이미 인생에 대부분을 얻은거 아님?
  • [레벨:33]시루바 2020.08.03 00:31
    문화랑 여자가 장점이라니. 일본 찬양 아님? ㅋㅋㅋㅋ
  • [레벨:20]김해김씨93 2020.08.03 01:20
    전 일본에 3년차인데 저한텐 일본이 더 맞네요
  • [레벨:27]Keras 2020.08.04 11:54
    ㅎㅎ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