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2 15:26

이렇게 뻔뻔한놈은 처음 보는거 같다

조회 수 109114 추천 수 1031 댓글 251
20200802_152441.jpg 이렇게 뻔뻔한놈은 처음 보는거 같다

20200802_152453.jpg 이렇게 뻔뻔한놈은 처음 보는거 같다

벌써 복귀해서 
브이로그 찍고 매일 반성문 쓴다고 ㅇㅈㄹ이네 ㅋㅋ

  • BEST [레벨:26]세가미유 2020.08.02 15:28
    반성문 브이로그는 처음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3]지긋해 2020.08.02 15:29
    피나치공에서 질질끌어서 제대로 엿먹여줬으면 좋겠네

    저렇게 복귀하는모습보니 내가 화난다
  • BEST [레벨:33]아몬드마이쩡 2020.08.02 15:29
    대익이 이제화서 뭐 회사 다닐수도 없고
    벌어봣던 돈이 있으니 다른일은 보잘것 없어 보이니
    힘든일도 못할 것이고
    그럼 다시 유툽하면서 어그로 끌어야지
  • BEST [레벨:30]랑콤 2020.08.02 15:30
    천만댕댕단 어제 올라온 공지에도 안봐주고 그대로 진행한다던데
  • [레벨:12]neffex 2020.08.02 16:36
    저런애들 왜 또보는지 이해불가 ㅋㅋㅋ
  • [레벨:25]멍멍행성댕댕박사 2020.08.02 16:39
    봐주는 개병신들도 문제
  • [레벨:24]바할라나 2020.08.02 16:39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젓가락멸치 2020.08.02 1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깎기 전에 찍은거임?
  • [레벨:23]세건 2020.08.02 16:47
    108만명 구독보면 저럴만하지 ㅋㅋㅋㅋ 다른 유튜버도 잘만 사고치고 안떨어지는데 ㅋㅋ 컨텐츠 문제가 없는 이상 잘만 살꺼임.
    개돼지라서
  • [레벨:26]C-77홍련 2020.08.02 17:00
    세건 리얼 암뚜렛이랑 갑수목장이 특이 케이스지 악질 유튜버가 망하는일은 별로 없음ㅋㅋㅋ
  • [레벨:26]개고기초밥 2020.08.02 17:03
    C-77홍련 시청자가 해외까지 뻗어있는 사람들은 망하게 만들수 없긴한데 국내한정이면 말이달라짐
  • [레벨:26]개고기초밥 2020.08.02 17:02
    아무이유없이 본인의 이익을위햐 다른사람 조지면 본인부터 조져진다는걸 보여줘야합니다
  • [레벨:24]강원도감자떡 2020.08.02 17:16
    반성해서 좋다고 봐주는 개병신돼지들이 문제
  • [레벨:5]어제정신병원탈출 2020.08.02 17:44
    잼민이들 쉴드치면서 형형거리는거 개패고싶음
  • [레벨:7]미분가능 2020.08.02 17:49
    아직도 백만이야??
  • [레벨:2]cecilius 2020.08.02 17:54
    뭐하는 놈이지는 몰라도 저런게 먹히면 안되지
  • [레벨:23]쿤라이 2020.08.02 17:57
    주시청자라고 할수있는 사람들은 쟤 사건 다 알텐데 보면 개돼지 ㅇㅈ
  • [레벨:29]탈리스 2020.08.02 18:11
    얜 누구야?
  • [레벨:24]LuckyE 2020.08.02 19:13
    탈리스 피자나라 치킨공주 주작
  • [레벨:14]이이니오이 2020.08.02 18:27
    3600명 좋아요 클릭ㅋㅋㅋ
  • [레벨:4]레알이스코 2020.08.02 18:37
    우욱
  • [레벨:11]기분좋은박종우 2020.08.02 18:51
    근데 좋아요숫자가 비슷한거 실화냐
  • [레벨:34]살인마 2020.08.02 19:40
    또누구여 이건
  • [레벨:33]라르칼리아 2020.08.02 19:53
    저딴게 5만이 찍혀?
  • [레벨:2]브페와포그바 2020.08.02 19:58
    저거 보는 새기들도 하나같이 정신병자들임
  • [레벨:26]굿모닝얄 2020.08.02 20:32
    아직도 구독자가 100만명이네 100만명의 개병신들ㅋㅋㅋ
  • [레벨:35]크로스 2020.08.02 20: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강대봉 2020.08.02 20:57
    아직도 구독자 100만명에 조회수 5만나온다는거에서 놀랍다. 100만 병신설이 진짜였구나.
  • [레벨:26]첼시사생팬 2020.08.02 21:13
    강대봉 지금 2만명 줄어들어서
    106만임
    개꿀
  • [레벨:33]매운간장 2020.08.02 22:12
    저거 반성문도 자세히 보면 이상함 ㅋㅋㅋㅋ
  • [레벨:10]맨유얍얍 2020.08.02 22:14
    저거 반성문 잘 보면 아랍어같은 이상한 문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JayOh 2020.08.02 22:32
    ㅋㅋㅋ
  • [레벨:2]songbra 2020.08.02 22:48
    유튜버만 몇년째하니 사회성이떨어진듯
  • [레벨:27]kinjacks 2020.08.02 23:48
    저래도 돈은 벌리니까 ㅋㅋ
  • [레벨:22]표승주 2020.08.02 23:59
    역시 요즘은 어그로가 최고네;;
  • [레벨:25]조제 무리뉴 2020.08.03 00:37
    저 반성문 확대해서 보면 제대로 쓴 게 아니라 걍 낙서한 거임. 아무 글자 휘갈긴 거 ㅇㅇ
  • [레벨:8]씨그렘 2020.08.03 01:18
    이햐 저걸 컨테츠각잡네 .. 그래도 개돼지들은 조회수 쭉쭉 빨아주니 ㅋㅋㅋ 양아치새끼들 ㅅㅅ
  • [레벨:2]루영주 2020.08.03 06:01
    나 궁금한게 있는데 피나치공 정도 대기업에서 소송걸어서 승소하면 송대익은 금전적으로 얼마정도 손해보는거임 대충?
  • [레벨:22]재난같은시기 2020.08.03 07:18
    잼민이들이 주 시청자층이지?
  • [레벨:22]알폰소맘 2020.08.03 07:19
    재난같은시기 거의 대부분이 초딩임
  • [레벨:25]퇴물재기대성공 2020.08.03 08:18
    저걸로 수입을 안받는다면 모를까
  • [레벨:5]닉넴변경하고싶다 2020.08.03 08:23
    누구지
  • [레벨:6]isnine 2020.08.03 11:00
    그래도 구독자가 100만이네 ㅡㅡ
  • [레벨:2]더위야가라제발 2020.08.03 11:08
    개돼지의 특성을잘 알고 이용하는거지. 병신들은 저지랄에 넘어가주니까
  • [레벨:2]꿀바른망고 2020.08.03 12:01
    대가리 제대로 깨진 급식들이 빨아주니 저렇게 기어나오는건가?
  • [레벨:2]고독한편식가 2020.08.03 12:35
    저딴걸 봐주는 색기들이 있으니...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라이너 2020.08.03 13:10
    신고해서 유투브 못터뜨림?

    유투브 인기동영상 1위에 있던데 조회수 160만회

    마치 사람들이 엠씨몽 노래 들어줘서 차트 1위 시켜주고

    조국지지자들이 수호 시위 하는거 보는듯한 되게 이상한 느낌이었음

    철저하게 망해가야 정상 아닌가
  • [레벨:6]vayne779 2020.08.03 14:54
    이젠 반성문도 보여주기식 이네..ㄷㄷ
    그냥 짱박혀서 반성문 쓰던말던 주작을 하던 해.. 잘못해서 반성문 쓰는걸로다 돈을 벌려하네 ㅉㅉ
  • [레벨:25]세쿠스 2020.08.03 15:21
    법정에 제출한 자료2
  • [레벨:20]Keras 2020.08.04 10:34
    헐;
  • [레벨:3]Smcheol 2020.08.04 14:58
    진짜 어떻게든 복귀하려고 아무말하면서 보여주기식으로 반성문 보여주고 머리깎는거 보여주고 별짓 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슈레더 2020.08.05 19:24
    조외수 달달허다 ㅋㅋㅋㅋㅋ
  • [레벨:1]위아더챔피언 2020.08.06 06:33
    좋아요 수 뭐냐 개돼지들 많네 ㅋㅋ
  • [레벨:26]숙하이 2020.08.06 22:48
    시발 신박하긴 하네. 여러의미로.
  • [레벨:21]속이후련핸냐 2020.08.07 08:39
    반성문 가시방석위에 도게자하고 써도 모자를판에 건성건성쓰는거 봐주는 머저리들도 있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45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