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01:01

흔한 초등학교 1학년의 점심시간

조회 수 61969 추천 수 344 댓글 14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죄송해요 2020.08.05 01:11
    공무원 유투브 해도 되냐
  • BEST [레벨:10]보바위가위 2020.08.05 07:10
    죄송해요 관리자 허가 받으면 가능해요
  • BEST [레벨:36]Xopowo 2020.08.05 06:07
    나 초1때는 선생님한테 저렇게 의지하는애들 없었던거같은데
  • BEST [레벨:21]오늘밤내일밤 2020.08.05 07:50
    보바위가위 관리자 + 자기가 맡은 반 학부모 동의 다 받아야함
  • [레벨:12]지나갑니다으 2020.08.05 08:14
    타임푸어 초2라고 하는거보면 많아야 서른, 서른한살 정도인데 촌지가 있었다고...?
  • [레벨:19]타임푸어 2020.08.05 08:15
    지나갑니다으 강원도에서 초등학교 다녔음ㅋㅋ 충격적이라 그런지 그 때 그 느낌이랑 날아갈 때 경험이 아직도 기억난다ㅋㅋㅋ
  • [레벨:9]이린아 2020.08.05 09:00
    지나갑니다으 촌지는 아직도 있는데
  • [레벨:2]호국노 2020.08.05 09:32
    이린아 촌지가 있다고?
  • [레벨:9]미나리초밥 2020.08.05 16:00
    타임푸어 촌지가 뭐야?
  • [레벨:19]타임푸어 2020.08.05 16:04
    미나리초밥 우리 애 잘 봐달라고 주는 뒷돈
  • [레벨:12]지나갑니다으 2020.08.05 08:13
    나 3학년까지 남녀공용화장실이었는데, 남자애가 여자애 문 아래 틈으로 훔쳐보려다 걸려서 담임이 바지 벗겨서 빤스차림으로 벌 세운거 생각나네. 요즘같으면 뉴스 나오고 선생 짤리냐?
  • [레벨:25]침멍이황멍이 2020.08.05 08:38
    지나갑니다으 감옥갈듯
  • [레벨:21]헬창씹창펨창 2020.08.05 08:19
    유튜브에서 다른 영상 보니 얼굴도 존잘이네 ㄷㄷㄷㄷㄷㄷㄷ
  • [레벨:2]레스터바보 2020.08.05 08:19
    나 초딩땐 촌지안줫다고 나 ㅈㄴ 괴롭힘 ㅈ미도 ㅅㅂ련
  • [레벨:24]캐소니 2020.08.05 08:21
    아무리 선생님이라고 해도 오전오후를 같이 지내니 교육+애돌보기 느낌이네. 몰랐는데 저렇게 보니 다르게 보인다.
  • [레벨:20]펨코로커뮤시작 2020.08.05 08:22
    123학년은 미혼 애 없는 교사가 하기엔 힘든 것 같어
  • [레벨:2]뉴비는늅늅하고움 2020.08.05 08:25
    난 저런 뒤치다거리할 자신이 없어서 안정적이어도 교사는 할 마음이 안들더라
  • [레벨:11]쿠라차차 2020.08.05 08:27
    애새끼들이 집에서 우쭈쭈해주니까 선생님도 엄마로보이냐 약해빠져가지고 이 험난한 세상 어떻게 살아가려고 에잉 ㅉㅉㅉ
  • [레벨:1]리미트리스 2020.08.05 10:28
    쿠라차차 초4도 아니고 초1인데 너무한거 아니냐
  • [레벨:15]Fgthhhy 2020.08.05 08:30
    요새는 애새끼들 진짜 오냐오냐 자라는구나ㅋㅋ
    저러니 예의도 없고 개념도 없지ㅋㅋ
  • [레벨:5]성소수자 2020.08.05 08:46
    Fgthhhy 근데 막상 부모되면 저학년때는 저런 교사를 바랄거 같음
  • [레벨:8]히린이 2020.08.05 09:15
    Fgthhhy 이딴 댓글 다는거 보니깐 니도 오냐오냐 자란듯ㅋㅋ
    맞고 다니던 시절도 개념없는 애들은 똑같애 ㅉㅉ
  • [레벨:4]mangopap 2020.08.05 10:35
    Fgthhhy 저기 나온애들은 선생님한테 예의있게 부탁했는데 왜 화나있냐?
  • [레벨:22]김호영 2020.08.05 08:31
    촌지없다고 여자애 대신 맞으라고 때렸던 미친년만 생각남
  • [레벨:23]지쟈스 2020.08.05 08:32
    초 1때 다들 저렇냐? 뭔 4살인줄
  • [레벨:21]잔달라트롤 2020.08.05 08:33
    라떼는 1학년 이랑 2학년 오전 오후 반 나눠서 했는데
  • [레벨:9]프러스지 2020.08.05 08:33
    사과즙 뒷광고 아님?
  • [레벨:22]낙성공업전문대학 2020.08.05 08:39
    초1때 기억남? 난 하나도 기억안난다
  • [레벨:24]마구니야 2020.08.05 08:43
    초등학생때 기억이 가물가물함 한컷씩만 생각나서 모르겠다
  • [레벨:26]크리스티앙 2020.08.05 08:43
    저거 플러스 아무말 대잔치 임 진짜 말 많고 하나하나 다 해줘야함
  • [레벨:21]야끼런 2020.08.05 08:43
    애들이 따르는거보니 엄청 착한가보다
  • [레벨:5]고양이고향은고양 2020.08.05 08:48
    난 절대못한다
  • [레벨:24]티맥 2020.08.05 08:51
    아이들이 의지하는건 그나마 괜찮지
    근데 부모가 끼는 순간...
  • [레벨:21]핑크와드 2020.08.05 08:54
    나 초딩땐 안그랫던거같은데. 어린이집 수준인데 거의. 라떼는 말이야가 괜히 있는게 아니여. 항상 꼰대는 아님. 케바케. 생각해보니 저학년땐 도시락이였다 ㅋㅋ
  • [레벨:25]버발 2020.08.05 08:56
    나 초1때도 저러진 않았는데 무슨 유치원 선생같네
  • [레벨:27]평생갓수이고싶다 2020.08.05 09:00
    엥 안저러던데 학공 다닐때 급식실 일도와줘가지고 아는데 걍 잘먹던데
  • [레벨:12]이스코아킨 2020.08.05 09:01
    옛날 선생들은 존나 무식한 사람들도 너무 많아서 ㅈ같았음

    집안 망해서 초3 끝무렵 즈음 전학갔었는데,
    첫 날부터 존나 컬쳐쇼크였음.

    50대 여담임이었는데 나 대충 인사시키고 앉힌 다음에
    종례하는데 1시간 넘게 공포 분위기 조성해서
    애들한테 히스테리 부리고
    오늘 말썽 피운애들 하나하나 호명해서 부른다음에
    바로 귓방맹이 갈겨버리더라.
    맞은 애들도 존나 당연한듯 맞고 자기 자리 착석하고

    종례가 ㅈㄴ 늦으니까 복도에서 자기 친구 기다리고 있는 다른 반 애들한테 쌍욕하면서 꺼지라고 하고

    와 이 동네는 이렇구나... 존나 충격먹었는데,
    그냥 그 년만 ㅈ같은 년이었음.

    아무 이유 없이 진짜 매일 저 지랄했음.

    지금 생각하면 폐경기였을 연배로 보였는데
    매일 애들한테 스트레스 풀더라 ㅆ년
  • [레벨:11]acnes 2020.08.05 09:24
    https://youtu.be/gYY8XIdsM7U

    선생은 일일히 챙겨줘야 하니까 힘들어보이는데 ㄹㅇ 자상함 애들은 진짜 병아리처럼 삐약대고 ㅋㅋ 사랑해요 선생님 하는 거 보는데 귀엽네 저맘때 아이들에게 선생님은 절대자임 선생님 말 듣는 거 세상에서 제일 중요해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8-05 09:43:25]
  • [레벨:21]염세주의자 2020.08.05 09:25
    요즘 초딩을은 디지털세대이기 떄문에 그쪽으로는 강하지만
    나머지 부분은 약합니다.
    초1학년이면 횡단보도도 혼자 못건너갑니다.
    버스도 못타고 슈퍼가서 먹을거도 못사옵니다. ㅋㅋㅋㅋㅋ
    부모가 하기 나름이지만 아이가 1명인 집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과잉보호를 합니다.
    학교도 차로 데려다주고 하교시간 맞추어서 데리러 갑니다.
    자기혼자 밥먹어본적이 없으니까 선생님한테 많이 부탁할거에요.
  • [레벨:11]쿠라차차 2020.08.05 13:00
    염세주의자 국1때 등교 첫날만 같이 가주고 그 담부턴 혼자 가면서 친구들 만나서 문방구들어가서 군것질좀하고 그런게 재미아니냐
  • [레벨:24]카메하 2020.08.05 09:52
    초딩 1학년때 우유 먹는 시간 때마다 밖에서 단체로 앉아서 먹었거든. 그때 우유 마시다가 머리에 새똥 맞았음. 선생님이 그거 보고는 더럽다고 집에 가서 씻고 오라해가지고 바로 갔다옴.
  • [레벨:24]홈런최정 2020.08.05 10:04
    옛날에는 선생님을 어렵게 생각했던거같고 무서워했던거가 컸었는데... 요즘에는 다 선생님분들이 잘해주시고 하니까 애들이 되게 편하게 생각하는듯... 이렇게 좋게봐야되는거겠지..? 학부모들이 무리하게 요구하고 그런경우가 아니라면..
  • [레벨:24]갓팅엄포레스트 2020.08.05 10:29
    요새는 급식실에서 안먹고 반에서 먹나,,?
    그리고 초1도 요새는 점심먹어?
  • [레벨:21]염세주의자 2020.08.05 15:06
    갓팅엄포레스트 반에서 먹습니다.
    선생이 밥하고 반찬 퍼주고요.
    오전수업만 하는데 점심을 먹고 하교합니다.
    점심먹고 방과 후 수업을 학교에서 많이 합니다.
  • [레벨:24]갓팅엄포레스트 2020.08.05 15:30
    염세주의자 와 선생님들 일이 추가됐네,, ㅠㅋㅋ
  • [레벨:19]안정원선생 2020.08.05 10:30
    선생 얘기 나오면 관련 없는 자기가 만난 쓰레기 얘기는 꼭 나오는 구먼 ㅋㅋ
  • [레벨:22]연시펭귄 2020.08.05 10:58
    나 초딩때는 집 열쇠 목걸이 하나 달고 학교가고, 학교 수업 끝나고 목걸니 정글집에 달아두고 깡통차기하다 그대로 집가서 다시 학교로 돌아오곤 했지...
  • [레벨:14]자라시 2020.08.05 11:42
    나 초딩때는 점심시간에 선생 없었던거 같은데
  • [레벨:5]exmity 2020.08.05 11:47
    첫짤 자막에 고객님 ㅇㅈㄹ 해놓은것부터 불편하네 ㅋㅋ 학생을 자기 돈 벌게 해주는 고객-업주관계로 보나 ㅋㅋ
  • [레벨:23]asdvedf 2020.08.05 13:15
    exmity 권한이 없어지면서 교사가 실질적으로 훈육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지면서 저런 인식이 확산되가고 있는거 같음
    선생보다는 교육공무원으로 생각들 해가는거 같음
  • [레벨:5]exmity 2020.08.05 14:38
    asdvedf 내가 선생님이라 해도 그런 생각으로 일할거 같긴 함 ㅋㅋ근데 자막으로 고객 ㅇㅈㄹ 한건 너무 대놓고 드러내버린거지 ㅋ
  • [레벨:2]소슬구름 2020.08.05 13:54
    exmity 이건 영상을 안본거지?
  • [레벨:18]저능아코리아 2020.08.05 14:49
    소슬구름 안봐도 장난으로 했겠다 알수가 있는데 찐따새끼들 사고방식은 다른가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62 1863 1864 1865 1866 1867 1868 1869 1870 187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