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1 11:38

태양광때문에 산사태 일어난거 아니네 ㅋㅋ

조회 수 82236 추천 수 1010 댓글 313
태양광때문에 산사태 일어난거 아니네 ㅋㅋ


산사태때문에 태양광이 피해본거자너 ㅋㅋ
  • BEST [레벨:2]차살예정 2020.08.11 11:40
    그럼 저말대로라면 산사태에 개취약한 태양광을 왜 만든거지
  • BEST [레벨:24]191201콩산 2020.08.11 11:48
    따사로운말 이명박이 밀어붙인 원전 없앨려고 하는거지 뭐 좌파새끼들 하는짓이 다른 이유는 없음
  • BEST [레벨:26]시화월곶 2020.08.11 11:39
    아직 제일 큰문제는 시작도 안됨
    저 패널들 처리 어쩔거야
    가뜩이나 태양광 발전 ㅈㄴ큰 단점이 패널 처린데
  • BEST [레벨:35]따사로운말 2020.08.11 11:44
    차살예정 ?? : 원전 무셔워..
  • [레벨:21]하얀멍멍이 2020.08.11 20:21
    감히 문정부가 시행하는 태양광에 산사태 네 이놈!!!!!!!!!!!
    어느 안전이라고 산사태를 일으키느냐!!!!!!!!!!
    산사태 네 이놈만 아니었어도 혁명적인 정책이었거늘!!!!!!
  • [레벨:28]구너맨 2020.08.11 22:37
    진짜 왤케 전문가 의견은 귀를 안기울이는지 이해가 안감... 경제도 그렇고 원전도 그렇고
  • [레벨:23]AvenS 2020.08.11 23:30
    구너맨 종특임 ㅋㅋ
    천안함 때도 이공계 대장들 모여서 낸 결론 무시하고
    근본없는 씹병신 말 듣고 오오오 ㅇㅈㄹ
  • [레벨:23]AvenS 2020.08.11 23:29
    이 정부를 상식적으로 이해하려들지마라
    연락사무소 "폭파" 당했는데도 자존심은 개나줬는지 ㅋㅋㅋㅋ
    괴뢰국가에 돈 상납하는 나라임
    이완용이랑 다를거없는 매국노들이지 ㅇㅇ 문정부족속들은 ㅇㅇ
    더 병신 개빡대가리들은 지지자들 이고 ㅋㅋㅋㅋ
  • [레벨:25]Cidre 2020.08.12 00:18
    괴속하다 차로 전봇대 들이받아 쓰러뜨려놓고 전봇대 때문에 내 차도 박살났다 이러는거랑 뭐가달라
  • [레벨:34]FMM 2020.08.12 00:42
    창의력 대장이네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용과리 2020.08.12 02:01
    신문이 조...ㅅ....이네..ㅋㅋ
  • [레벨:24]만들게없어 2020.08.12 03:31
    대통령마다 한따까리 안하고 넘어가는 대통령이 없네..
    이번엔 국비로 중국산 태양광사업하다 말아먹네
  • [레벨:21]juvvvvvve 2020.08.12 05:21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025909
    이런 기사들도 있네요. 양쪽의 의견을 참고하면서 비판하는게 좋을듯.
  • [레벨:34]차돌박이쌈한입 2020.08.12 06:38
    ???: 저 산이 이명박 박근혜 때 지어진 거라구요!
  • [레벨:2]토마토학살자 2020.08.12 10:42
    빛이 당신을 태울 것입니다!
  • [레벨:16]허리뉴 2020.08.12 11:25
    ㅆㅂ 역발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분석가위 2020.08.12 11:45
    저 패널들에서 중금속 오지게 나오는거 아냐? 핵폐기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1540 1541 1542 154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