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2 12:10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조회 수 60259 추천 수 415 댓글 180

1.jpg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2.jpg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가전 알아보는 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올라온 오픈마켓에 들어갔더니

재고 확인위해 카톡을 하라네??

11.PNG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12.PNG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갑자기 주는 링크가 옥션이아닌 액션?????????

헐레벌떡 펨코에 신고하러왔다.


링크에 들어가보니

113.PNG 오픈마켓에도 뻔뻔하게 등장해있는 요즘 피싱사기

뭔가 비슷하지만 출력되어있는걸보면 뭔가 조잡함.


다들 조심해라

  • BEST [레벨:26]Be효율 2020.08.12 11:25
    제이미바디로션 경찰 못믿어!! 펨코를 믿어!!
  • BEST [레벨:9]제이미바디로션 2020.08.12 11:22
    아니 펨코가 아니라 경찰에 해야하는거 아냐?ㅋㅋㅋㅋㅋ
  • BEST [레벨:1]죄송해요 2020.08.12 11:23
    저런거 보면 오픈마켓도 저런 범죄에 대해서 조금은 책임을 지는게 맞는것같음.
  • BEST [레벨:9]제이미바디로션 2020.08.12 11:26
    Be효율 아.. 답변 고마워
  • [레벨:21]카카드림 2020.08.12 12:16
    시진핑 개새끼 함 해보라지 ㅋㅋ
  • [레벨:21]우우깡 2020.08.12 12:16
    난 왜 이해가 안되지? 뭐가 문제인거야?
  • [레벨:8]종신계약오스마르 2020.08.12 12:17
    우우깡 안전거래라고 준 링크에 스펠링이 옥션이 아니라 액션임
  • [레벨:21]우우깡 2020.08.12 12:22
    종신계약오스마르 아 가짜사이트 보내줘서 사기치는거구나.
  • [레벨:4]도나카란뉴욕 2020.08.12 12:16
    사이트 주소 확인해보니
    http://page.item-action1.com/?pd=1
    에어팟 프로 : 20만원 ㄷㄷㄷ
  • [레벨:21]위도우메이커 2020.08.12 12:30
    도나카란뉴욕 돈 빠져나가는 버튼 말곤 눌리는게 없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Hate'_' 2020.08.12 15:05
    도나카란뉴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구매하기밖에 안눌러지네 ㅋㅋㅋ 구매하기도 무조건 비회원으로 구매밖에 안눌러져 ㅋㅋ
  • [레벨:2]기성용짱 2020.08.12 12:17
    팸코에신고합니다가 ㅈㄴ웃기네 ㅋㅋㅋ
  • [레벨:34]라민카림루 2020.08.12 12:17
    저 사기꾼도 당황했을듯 뜬금없이 펨코에 신고한다고 하니까 ㅋㅋㅋ
  • [레벨:25]zeroback 2020.08.12 12:17
    카드가 최고다
  • [레벨:12]T.T 2020.08.12 12:17
    이래도 조선족이 한국 동포입니까?
  • [레벨:27]착한병신 2020.08.12 12:17
    어이.. '시스템모니터'.. 처리해라..
  • [레벨:2]여왕 2020.08.12 12:18
    옥션 틀딱들 많이 당하드라
  • [레벨:23]계정원장 2020.08.12 12:18
    http://mitem.auction.co.kr/Vip?itemNo=B893563464&keyword=k579ts35e


    여기 또있다 쇼핑몰 이름 카톡이름 바꾸었네
  • [레벨:1]호랑사자 2020.08.12 12:46
    계정원장 다비켜 포텐 내꺼야
  • [레벨:24]목동아파트 2020.08.12 12:18
    사기꾼들 점점 늘어나는거같다
  • [레벨:23]투퍼데이 2020.08.12 12:18
    펨코에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리이브 2020.08.12 12:19
    안내페이지랑 상점이름부터 안맞네

    사기꾼이 성의가 없구만
  • [레벨:24]hm_son7 2020.08.12 12:19
    나도 최근에 원룸냉장고 알아보다가 이 사기수법 알게되었는데 ㅋㅋ 누가 q&a에 이거 사기라고 안했으면 내가 당했을듯
  • [레벨:21]겕걁 2020.08.12 12:19
    저런 사기 개많음
  • [레벨:2]여왕 2020.08.12 12:20
    http://m.auction.co.kr/Shop/pinkya?WF=A&VERSION=8.1.40#/

    같은 양식 사기꾼
  • [레벨:4]X__X 2020.08.12 12:20
    이거 사기 티비 뉴스에 나오던데 조심하자
  • [레벨:25]꾸르구름 2020.08.12 1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닭볶음털 2020.08.12 12:21
    중국애들 저 짓거리한지 몇개월됐는데
    옥션에는 아직도 ㅈㄴ 많음
  • [레벨:33]알샴 2020.08.12 12:21
    포텐갈 생각부터하시는 진성펨창님ㅎㅎ
  • [레벨:2]고크 2020.08.12 12:21
    근데 왜 펨코에 신고함 ㅋㅋ
  • [레벨:1]셰리. 2020.08.12 12:21
    무조건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야되네
    저거 다 대포통장이겠지?
  • [레벨:24]촛불 2020.08.12 12:22
    막짤 왼쪽위에 가전'재'품ㅋㅋㅋ
  • [레벨:6]김하성 2020.08.12 12:22
    시벌 ㅋㅋㅋ 펨코에 신고합니다래 ㅋㅋ 아 ㅋㅋㅋ
  • [레벨:25]조콜더프 2020.08.12 12:24
    페이스톡 걸어본다
  • [레벨:4]immerse 2020.08.12 12:27
    조콜더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위도우메이커 2020.08.12 12:32
    조콜더프 후기 ㅇㄷ
  • [레벨:2]정말모르겠다 2020.08.12 12:27
    조심해야겠네
  • [레벨:34]카카메시 2020.08.12 12:27
    펨코에 신고 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카르대제 2020.08.12 12:28
    팸코에 잘 신고 했음.. ㅎㅎ
  • [레벨:2]벨라-코찹 2020.08.12 12:29
    이걸 포텐각을 보네
  • [레벨:2]Pavard 2020.08.12 12:31
    링크사기 이거 짱깨들이 하는거라 잡지도 못하던데.. 친구 에어팟 사기 이거랑 똑같은 방법으로 당함. 검찰에 고소장 내고 왔는데 피해자 많아도 다 해외에 있어서 기소중지됐다고 함.
  • [레벨:25]왼발의이강인 2020.08.12 12:33
    무슨 사기꾼들은 하나같이 닉네임이 00맘이네
  • [레벨:7]쿠와타케이스케 2020.08.12 12:34
    포텐갈생각에 싱글벙글 ㅋㅋㅋ
  • [레벨:23]Samid 2020.08.12 12:36
    아니.. 오픈마켓 중간에서 돈을 쳐받아먹으면 이 새끼들도 책임을 물려야됨..
  • [레벨:21]세상의나 2020.08.12 12:39
    Samid 오픈마켓이 저런업체를 먼수로 다 거르냐.
  • [레벨:23]Samid 2020.08.12 12:42
    세상의나 사업자등록번호로 공정위에 조회하면 사업장 소재지랑 다 나오는데 가서 확인하고 입점시키는게 뭐가 어렵다고 ㅋㅋ
    가격 장난질이야 얘네가 잡기 어렵다고쳐도 이거는 뭐 실체도 없는건데
  • [레벨:3]도리가필요할때 2020.08.12 15:49
    Samid 원래 입점했던 사업자인데 한동안 사용한하는거 해킹해서 쓰는거라고 함
  • [레벨:23]Samid 2020.08.12 16:40
    도리가필요할때 ㅋㅋ 이거는 어쩔수없네..
  • [레벨:26]청오리 2020.08.12 12:37
    와 미친
  • [레벨:31]리전판 2020.08.12 12:42
    ㄷㄷㄷ 나 명예경찰인거야?
  • [레벨:27]Wkdwjfal 2020.08.12 12:44
    펨코에 신고 ㄹㅇ 찐따같네 ㅋㅋㅋ
  • [레벨:26]가슴매니아 2020.08.12 12:46
    어? 나 저런식으로 기타 샀는데
  • [레벨:7]이근호 2020.08.12 12:47
    카톡프로필사진눌러서 오른쪽위에 ₩표시있는지 보셈 없으면 짱깨새끼들임
  • [레벨:20]DTIS 2020.08.12 13:26
    이근호 저새끼 \표시 있음
  • [레벨:20]막국수요정 2020.08.12 12:47
    게시판 양식이야 복붙만 해도 잠깐이면 똑같이 만드니깐 주의들하고 쓸데없이 애기 사진 이것도 걸러 ㅋㅋ
  • [레벨:21]-_-^ 2020.08.12 12:51
    애기 사진 올려놓고 ~~ 맘 이지랄 하는것도 역겹네 ㅋㅋㅋㅋ
  • [레벨:2]이민재민이 2020.08.12 12:56
    마지막 짤에 가전재품뭔데ㅋㅋㅋㄴ
  • [레벨:21]오직첼시만 2020.08.12 12:59
    왕윤정ㄷㄷ
  • [레벨:19]용이Da 2020.08.12 13:01
    저거 나도 당할뻔함 중고나라에도 ㅈㄴ많음
    번개장터 링크주는데 혹시해서 찾아보면 다 가짜로 만든거
  • [레벨:12]삐삐비삐삐삐삐비 2020.08.12 13:04
    가전재품이라 써있네ㅋㅋ
  • [레벨:5]시진핑핑보 2020.08.12 13:04
    카톡 친추했더니 ~맘 ~아빠 닉넴에
    프사 아기사진이면 99.9% 사기꾼임
  • [레벨:25]봊이탈곡기 2020.08.12 13:05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 [레벨:22]아이이즈원 2020.08.12 13:10
    펨코에 신고는 뭐임ㅋㅋ
  • [레벨:20]에보라 2020.08.12 1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펨창ㅌㅋㅋㅋㅋㅋㅋ
  • [레벨:21]왕고추도마뱀 2020.08.12 13:25
    에보라 ㅋㅋㅋㄲㄱㄲㅋㅋㄱㅋㅋㄱㄱㄲㅋㅋㅋㅋㄲㄱㄱㅋㄲㅋㅋㅋㄲ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ㄲㄱㅋㄲ기ㅋㅋㅋㄲㄱㄲㅋㅋㄱㅋㅋㄱㄱㄲㅋㅋㅋㅋㄲㄱㄱㅋㄲㅋㅋㅋㄲㄱㅋㅋㅋㄱㅋㅋㅋㄱㄲㄱ
  • [레벨:20]DTIS 2020.08.12 13:15
    국민은행 (655601-04-471410)KIM VITALII(옥션)
    판매자새끼 계좐데 올려도되나?
  • [레벨:26]O지털O라자 2020.08.12 13:15
    펨코에 신고하면 독고랑 시모 손잡고 잡으러가러나
  • [레벨:24]포유럽 2020.08.12 13:22
    나이런거비슷한거본적있는데 똑같네 본문스타일이
  • [레벨:21]왕고추도마뱀 2020.08.12 13:32
    짱깨대학살 시즌 가즈아
  • [레벨:25]인생망함 2020.08.12 13:37
    ㅋㅋㅋㅋㅋ펨신
  • [레벨:28]뚜벅초 2020.08.12 13:38
    ㅋㅋ 말투 줜나기엽네 씹련 ㅋㅋ
  • [레벨:8]트레콰르티스타 2020.08.12 13:40
    펨코에 신고합니다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 [레벨:6]형수님저흥분데요 2020.08.12 13:41
    찐펨창이네 ㅋㅋㅋㅋ
  • [레벨:24]부르르르르 2020.08.12 13:57
    10년 전에 아버지 안전거래 유니크로 40만원 피싱당했던 그 사이트랑 똑같네 ㄷㄷ
  • [레벨:22]레오넮메시 2020.08.12 13:57
    경찰에 하라고 ㅋㅋㅋㅋ
  • [레벨:26]밥다섯쥬염 2020.08.12 14:42
    이거 존나 많어 사기 ㅋㅋㅋㅋㅋ 개판이다 진짜 오픈마켓 . 지마켓, 옥션 특히
  • [레벨:35]Porsche 2020.08.12 14:46
    이거 네이버스토어에서도 성행중임
  • [레벨:22]G.디로렌초 2020.08.12 14:49
    오픈마켓 새끼들 저런거 왜 안거르냐 시발놈들이
  • [레벨:8]군필여고생쨩 2020.08.12 15:27
    아니 펨코에 신고합니다는 뭔데 ㅋㅋㅋㅋ 경찰서를 가야지
  • [레벨:23]고독한꼴통 2020.08.12 16:32
    펨코에 신고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솔라 2020.08.12 17:19
    졷정맘 ㄹㅇ ㅋㅋ
  • [레벨:13]헬조선 2020.08.12 20:23
    최저가 조심해야됨 lg제습기 구매하려고 최저가 지마켓에 들어갔는데 후기보는데 다사기라고함 ㅋㅋ
    한달지나도 안온데 ㅋㅋ
  • [레벨:24]괜찮아뭐어때 2020.08.12 21:09
    헐 저런거 다 사기임? se2 10만원에 올라와서
    봤더니 카톡 문의라길래 귀찮아서 안했는데
  • [레벨:28]볼티모어 2020.08.15 10:41
    무조건 현금요구에서 걸러야.
    현금요구 응함 = 대놓고 "탈세하겠습니다." 소리에 공범으로 맞장구 쳐주는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439 8440 8441 8442 8443 8444 8445 8446 8447 844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