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9 13:14

기안84 못 놓는 MBC…혐오는 침묵이 키운다

조회 수 59255 추천 수 665 댓글 189
  • BEST [레벨:3]핫가락 2020.08.19 12:31
    남자들의 침묵이 페미를 키웠지..
  • BEST [레벨:35]이광수. 2020.08.19 12:32
    군인혐오 유공자혐오도 다들 이렇게 열심히 까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땐 다들 주둥아리 오공본드바른 양 줏닥치고있던데
  • BEST [레벨:3]월트디즈니 2020.08.19 12:36
    어떻게 정준영 승리와 갖다 붙이나
  • BEST [레벨:3]핫가락 2020.08.19 13:15
    커피맛콜라 피아구분이 지금 안되시는거같은데
  • [레벨:26]Mstone 2020.08.19 13:17
    유기자님 배리나님 닮으셨을거 같음
  • [레벨:9]범돌고래 2020.08.19 13:1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6]청량리괭이 2020.08.19 13:19
    범돌고래 서울시장 울산시장 부산시의원은 쟤네편인데다 안만만한데 기안84는 만만해보여서?
  • [레벨:9]범돌고래 2020.08.19 13:20
    청량리괭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6]청량리괭이 2020.08.19 13:24
    범돌고래 만화인물이 해달빙의해서 조개 깨는거 그렸는데 '조개'여서 그분들을 불편하게 함
  • [레벨:33]돈코에만하쿠야 2020.08.19 13:27
    범돌고래 기안이 본인웹툰에 논란이 될만한 장면(배위에 조개깨고 그 이후에 채용되서 팀장이란 사람이랑 사귀게 되는 장면)을 그렸는데 여초에서는 그게 무슨 성상납이 연상된다고하나 조개가 보지를 연상하는거 아니냐ㅇㅈㄹ로 안그래도 여초에서 기안 ㅈㄴ싫어했는데 이 장면보고 꼬투리잡아서 여혐이라고 빼애액거리고 있는거임 별거 아니야
  • [레벨:9]범돌고래 2020.08.19 13:30
    돈코에만하쿠야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돈코에만하쿠야 2020.08.19 13:32
    범돌고래 보지민국이라 페미에 여론이 워낙 많이 휘둘려서 그렇습니다 참 남자가 살기 좆같은 국가지요
  • [레벨:6]알고싶지않아 2020.08.19 13:17
    이런 분노를 오거돈이나 성추행한 부산시의원한테좀 표출해주면 안되나

    실제로 성추행한 새끼들한테는 입닫고 아무말 못하면서

    만화캐릭터 갖고 이런기사쓰면

    대단한 일 하는거 같나?
  • [레벨:24]보들보들알밥 2020.08.19 13:17
    기안이 잘못한게맞다면 불륜드라마는 사회혼란일으키는주범이라도 봐도되는거아닌가?
    불륜드라마 만드는 작가들도 비난받고 퇴출해야한다
  • [레벨:1]콩구구 2020.08.19 13:17
    역시 그컷뉴스ㅋㅋㅋ
  • [레벨:23]딸기우유통 2020.08.19 13:17
    표현의 자유를 아예 없애려고 하는 ㅂㅅ같은 사상 ㅋㅋㅋㅋ 살인 강간 ntr 유기 사기등의 범죄는 좋지만 ??어 여성을 불편하게 표현했네? 너 혐오 ㅋㅋㅋㅋ 애미 ㅅㅂ 이거 펨코에도 포텐글에 편드는 애미두진 새끼들 많더라 ㅋㅋ
    드래본볼 브루마 보지 팡팡인데 불매 안하고 머했냐 ㅋㅋ
  • [레벨:21]Siron 2020.08.19 13:18
    악성댓글 쓰지말라고 댓글 막아놨는데 악성 기사를 쓰면 우짜노 ㅋㅋㅋㅋㅋ
  • [레벨:21]하드한일상 2020.08.19 13:20
    Siron ㄹㅇ 악성댓글 금지하니까 기사 자체가 악성이 됨 ㅋㅋㅋㅋ
  • [레벨:21]Siron 2020.08.19 13:22
    하드한일상 K한녀기자 대단해!
  • [레벨:20]앙토니마르쿠스 2020.08.19 13:18
    걸스캔두애니띵이라면서 여성이 왜 사회적 약자냐
  • [레벨:20]세계사학과 2020.08.19 13:18
    아니 왜이리 병신들이 많아졌어

    어릴 땐 그래도 기자랑 목사 이미지 좋은 편이었는데

    지금은 개나소나하니까 병신들도 많아져서 그런가
  • [레벨:22]Artin 2020.08.19 13:18
    노컷뉴스 여자가 하면 논란? '웅앵웅'·'피어싱'의 내로남불 3 0 11
    노컷뉴스 "내가 가해자면 넌 창녀"…n번방에 당당한 남성들

    끄덕끄덕
  • [레벨:32]범선 2020.08.19 13:19
    연예란 댓글 잘막았다 ㅋㅋㅋ
  • [레벨:17]정령술사어빈 2020.08.19 13:19
    ' 기안 84 못놓는 MBC 'ㅋㅋㅋㅋㅋㅋ

    ~~ 못잃어!! 이거 갖다가 어떻게든 아둥바둥 순화해서 썼네
  • [레벨:22]어림없는볼 2020.08.19 13:19
    대충 회사보면 논조 나오니 걸름
  • [레벨:21]하영이 2020.08.19 13:19
    기자 자격같은거 필요하다 진짜
  • [레벨:11]Nujabes 2020.08.19 13:19
    왜 작품을 작품으로 못보는거냐
  • [레벨:24]아이스홍시 2020.08.19 13:19
    별것도 아닌걸로 기안이 만만하다고 지랄 염병을 하네 ㅋㅋㅋ
  • [레벨:2]8월96kg 2020.08.19 13:19
    제발 대가리 숙이지 마라
  • [레벨:21]칼아츠 2020.08.19 13:20
    코로나 뿐만 아니라 염병도 유행 중인가
  • [레벨:23]FM.KOREA 2020.08.19 13:20
    기안 도대체 왜 사과한거냐;;

    암만 생각해봐도 네이버에서 시키고 나발이고 걍 씹고

    오히려 고소 언급하면서 큰소리 내면서 강경하게 나갔어야 됬는데
  • [레벨:26]벙큐 2020.08.19 13:20
    스탠스 참으로 일관적이구요.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0.08.19 13:20
    연예계뉴스 다루는 애들은 기자 아님. 기레기일뿐
  • [레벨:24]아이스홍시 2020.08.19 13:20
    개가 짖는데 왜 반응을하냐
  • [레벨:23]FM.KOREA 2020.08.19 13:21
    아이스홍시 요센 그 개같은 년들이 한국 사회를 지배하니까.
  • [레벨:23]쥬디메리 2020.08.19 13:21
    캬 진짜 역겹네. 정준영 꺼내들어서 비비려고 하는거보소 ㅋㅋ
    잡것들 별거 아닌거에도 ㅇ베 묻혀서 쓰레기 만들려는짓하고 똑같네그려
  • [레벨:11]호랑메랑 2020.08.19 13:21
    노컷뉴스 ㅋㅋㅋㅋ 발로 썼나
  • [레벨:20]세계사학과 2020.08.19 13:27
    호랑메랑 멍청한 기사도 컷 안 하고
    그대로 내보내서 노컷뉴스임
  • [레벨:17]정령술사어빈 2020.08.19 13:21
    잘난 상판 한번 보려고 구글링좀 했더니 프사 다 내려놨네 ㅋㅋㅋ
  • [레벨:21]퉁텅틍텅 2020.08.19 13:22
    이런 관심 제발 정치인에 관심좀....
    정치는 아예 눈 귀막고 예능만 보고 사는건지
    오거돈같은 사람들에게는 희안하게 가해자에게 감정이입이 되가지고 침묵하게 되는건지
  • [레벨:25]로캅이형 2020.08.19 13:22
    저 지랄 하는 기사들 보면 죄다 여기자들임ㅋㅋ 얼마전에 경향에서 미투당한 소설가 무죄증거 뜬 기사 지들 선배가 작성했는데 저 여기자년들이 지랄지랄해서 기사 내림.
  • [레벨:1]파이어파이터 2020.08.19 13:23
    기안버리면 걍 개망하는거임
  • [레벨:12]너구리볶음 2020.08.19 13:23
    개듣보 언론 기자 수준
  • [레벨:3]anon1 2020.08.19 13:23
    미디어 권력 남성 중심주의 ㅇㅈㄹ
  • [레벨:25]둥글레종 2020.08.19 13:24
    CBS 코로나 걸려서 방송중지됨 꼴조타
  • [레벨:23]허헉~! 2020.08.19 13:24
    요새 점점 노잼 테크 타서 안보는데 그나마 기안 나오는편은 잼있는데 나머지는 그냥 개노잼임
  • [레벨:2]타피오카 2020.08.19 13:24
    끄덕
  • [레벨:22]격주코믹스 2020.08.19 13:25
    지금 화망 집중해서 못하차시키면 무도 곤장 이후로 가능해진 완장질 유지 못한다 판단했나
  • [레벨:20]한화유나이티드 2020.08.19 13:29
    애째래게~
  • [레벨:24]주작과연출사이 2020.08.19 13:29
    배리나가 몰카발언을해? 피해자 포지션이야?
  • [레벨:24]헬쓰크림 2020.08.19 13:29
    저런 미친년도 밥벌어먹고 사네ㅎㅎ 좋은 나라다 씨발
  • [레벨:2]지리산작두88 2020.08.19 13:30
    암만 봐도 혐오는 너네만 키움
  • [레벨:22]Mace214 2020.08.19 13:30
    방송사나 대기업들도 이젠 느낀거지 진짜 인권 문제 사회적 문제가 아니라 그냥 진영논리로 비판하는거라고 괜히 한쪽 편드는 모양세를 보이면 망하는건데 그냥 입닫고 귀막는거지 그러다 시간 지나면 흐지부지 되거든
  • [레벨:1]요리왕샤룡 2020.08.19 13:30
    어? 우리 말을 무시해? 이게 기싸움하네?
  • [레벨:24]크림소스파스타 2020.08.19 13:30
    원정아 제발
  • [레벨:20]듀랑고 2020.08.19 13:30
    이분 노컷뉴스중에서 싫어요 최다보유자네 ㅋㅋㅋㅋㅋ
  • [레벨:1]박원순수그자체 2020.08.19 13:31
    방관자논리는 가불기 수준이라 그냥 씹고 무시해줘야함
  • [레벨:21]mantrais 2020.08.19 13: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디종머스타드 2020.08.19 13:32
    노컷뉴스 ㅇㄷ
  • [레벨:13]라디오77 2020.08.19 13:34
    좆컷뉴스
  • [레벨:3]바풀버풀밥풀 2020.08.19 13:37
    ㅂㄹㄴ는 걍 존재자체가 국격손실임
  • [레벨:34]리오넬메시 2020.08.19 13:38
    생산성 없는 똥글 쓰면서 기자랍시고 입에 풀칠하는 것까지는 뭐라고 안하겠는데

    적어도 그 똥글로 사회에 해악은 끼치지 말아야지
  • [레벨:17](볼이빨개지며) 2020.08.19 13:39
    CBS=기독교 방송
    기독교&페미니스트 혼종
  • [레벨:21]존잘맨 2020.08.19 14:08
    (볼이빨개지며) 기독교 방송이 페미노선을탄다고? ㅋㅋㅋ 진짜면 정신나간것들인데
  • [레벨:11]맹스나인 2020.08.19 14:41
    (볼이빨개지며) 뭔 개소리야
  • [레벨:2]새끼너구리 2020.08.19 13:41
    미친년아니냐 진짜
  • [레벨:22]예덕 2020.08.19 13:41
    왜 이러면서 기레기라는 단어는 그렇게 싫어하지
  • [레벨:2]명지대 2020.08.19 13:41
    근데 궁금하긴함
    보통 다른경우에는 출연자가 잘못하지 않았더라도 이렇게 이슈되면 하차시키는데 기안은 나혼산이 꽉 잡는 이유가 뭐지??
    기안한테 악감정 전혀없고 패션왕복학왕 매주 개재밌게보고 있음 ㄹㅇ 궁금해서 그럼
  • [레벨:4]카이로만 2020.08.19 13:59
    명지대 기안이 캐리하잖아
    핵심인물을 내치긴 힘든거
  • [레벨:30]제이뮈바디 2020.08.19 14:08
    명지대 기안없으면 나혼산 폐지해야됨
  • [레벨:17](볼이빨개지며) 2020.08.19 14:12
    명지대 오바메양 없는 아스날
  • [레벨:22]일치얼짱괴자번호 2020.08.19 13:42
    https://www.reportrash.com/?content=reporter/detail&id=415
    비추오지게박히는 기자였구연
  • [레벨:12]위즈원김찬호 2020.08.19 14:01
    일치얼짱괴자번호 극성 우파 페미니스트 지향이네 딱봐도 ㅋㅋㅋ
  • [레벨:8]네이키드비비 2020.08.19 13:43
    기사 들어가니까 기안이랑 정준영을 비슷하다고 엮네ㅋㅋㅋㅋㅋㅋㅋㅋ고소 안되냐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깡닥 2020.08.19 1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더 키우는구만 무슨...
  • [레벨:23]오늘도졌죠 2020.08.19 13:48
    ㅋㅋㅋㅋ 장애인 외국인 노동자 끌어들인거
    어디서 많이 봤나했더니
    군가산점 폐지때 가져다 쓴거 그대로 가져온거네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8.19 13:51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
  • [레벨:11]나비 2020.08.19 14:05
    원정아..
  • [레벨:21]갓상팔 2020.08.19 14:19
    토나온다
  • [레벨:26]야스콘신 2020.08.19 14:22
    적당히 해라 기ㄹ기 씨발련아 또 사람 하나 죽어야 만족하려고
  • [레벨:22]역시축신풀신 2020.08.19 14:27
    연예기사 댓글을 막았더니 기사로 쓰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아파룸파 2020.08.19 14:30
    쟤들한테 논리적으로 따져봐야 내 정신만 썩는것같음 에휴 ㅋㅋ
  • [레벨:1]kimhgff 2020.08.19 14:34
    댓글막았다고 대놓고 선동 날조ㅋㅋㅋ연예기자 개꿀~
  • [레벨:20]김펨붕 2020.08.19 14:38
    개듣보 언론사 연예부기자? 수준 다나왔지 뭐
  • [레벨:1]TWICE사나 2020.08.19 14:46
    이정도면 기안이 살인정도는 한줄알겠네 ㅅㅂ 적당히가 없어 진짜 자살하게 만들려고 하나
  • [레벨:21]불장난빠빠빠라라 2020.08.19 15:11
    댓글을 막아놓으니깐 이제 기자끼리의 여론전이네 ㅋㅋㅋㅋ
  • [레벨:22]쟈카절대종신해 2020.08.19 15:30
    다 업보로 돌아가길 ㅅㅂ
  • [레벨:27]오리군 2020.08.19 15:49
    이런 기사가 혐오를 키우는거지
  • [레벨:21]Bright.G 2020.08.19 16:08
    씨발년들 진짜 논란만들려고 애쓴다 븅신년들
  • [레벨:14]별에펨 2020.08.19 16:18
    페미는 왜 기안84 싫어하지?
  • [레벨:22]램반장의황첼 2020.08.19 16:29
    아가리 닥치세요 기좆자좆련아
  • [레벨:9]노보트니 2020.08.19 16:43
    지랄을 한다
  • [레벨:24]zeroback 2020.08.19 17:36
    좌이티비씨,오마이,한겨례,노컷,경향
    좌파언론 어쩌고 정치성향 제외하고 페미소굴임 믿거해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00 6801 6802 6803 6804 6805 6806 6807 6808 680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