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4 16:47

[스포르트 빌트] 리버풀, 뮌헨과 티아구 이적 협상

조회 수 22952 추천 수 174 댓글 130
[스포르트 빌트] 리버풀, 뮌헨과 티아구 이적 협상

* 감독 인터뷰 생략

티아고는 아마도 영국으로 이적 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느 클럽에?

빌트 정보에 따르면 티아고는 리버풀과 4년 계약을 합의했습니다.

바이언은 30M~ 40M유로를 원하고 리버풀은 더 적은 금액을 내길 원합니다. 향후 며칠 내에 추가 협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면판에는 리버풀 이적 확률 90프로라고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속옷 2020.08.24 16:39
    어차피 째째한 개좆풀 새끼들 또 돈아끼겠다고 20m 찔러보다가 옆에서 보던 첼시나 맨시티가 화끈하게 질러서 티아고 뺏길거 눈에 훤하다
    등신들 케이타 좆둠>티아고라고 진심으로 생각하는 병신구단
  • BEST [레벨:12]포도잼 2020.08.24 16:42
    V19 리버풀이랑 결렬되면 달려들 클럽 천지일걸
  • BEST [레벨:18]식지않는심장 2020.08.24 16:50
    악마저그 맹구 묻은 단어 쓰지마라
  • BEST [레벨:9]테라 2020.08.24 16:55
    작두부 저는 생각이 좀 다른데
    1. 중원이 숫자만 많지 포화 였던적이 없음. 자동 부상 로테 될듯. 이건 클롭 전술에서는 어쩔수 없는 부분
    2. 29살 고주급을 감안 할정도로 잘함. 부상이 심해서 선수생명이 훅 가릴정도만 아니라면 지금 리버풀 미드진과는 다른 클라스임

    우승팀은 더 발전해야 된다고 생각해서 영입 했으면 함.
  • [레벨:22]NECO76 2020.08.24 16:53
    난 베르너도 올줄알았는데 오피셜전까진 걍 안믿음
  • [레벨:27]버섯깔아야대 2020.08.24 16:53
    솔직히 1년 남았는데 싸게 사오고 싶긴 하겠지 이상한 가격만 부르지 말아라 제발
  • [레벨:10]8월96kg 2020.08.24 16:55
    감독이 클롭이라 오는건가, 베르너까지 왔으면 ㅠ
  • [레벨:7]비옴바 2020.08.24 16:55
    안갔음 좋겠다
  • [레벨:21]조온나아퍼 2020.08.24 16:56
    일단 리버풀이 지금 미들진으류 챔스 1회 리그1회 먹어서 그런가
    내년 자계로 풀리는애한테 큰돈쓰는건
    좀 아까워하는눈치..
    티아고를 사면 존나 더 잘할수 있지만
    쟤 없다고 우리가 망할일은 없잖아??
    이런 생각인듯
  • [레벨:12]포도잼 2020.08.24 17:01
    조온나아퍼 원래 이번시즌에 중미 영입할 생각 없었다함.근데 갑자기 티아고가 새로운 도전하고싶다고하고 리버풀로 가고 싶다해서 상황이 이렇게 온거라고 봄. 나이랑 부상이력 그리고 고주급이 걸리기도 하고. 타팀만큼 재정이 풍부한 팀도 아니고 중미에 퀄리티야 떨어진다지만 자원이 많이 있기도 하고
  • [레벨:20]멍밍러브 2020.08.24 17:22
    포도잼 랄라나 나갔으니, 영입할만한 자리는 생기지 않았나요~??
  • [레벨:12]포도잼 2020.08.24 17:27
    멍밍러브 랄라나 나가도 파비뉴 바이날둠 그루이치 핸더슨 케이타 챔보 밀너있고 유망주로 커존까지 있어서요. 클롭이 또 방대한 스쿼드를 안좋아하기도 하고.. 그래서 방출작업이 없으면 영입 안한다고 리버풀에코 쪽에서도 계속 애기가 나오는 상황이라..
  • [레벨:2]라면끼리묵는남자 2020.08.24 22:34
    멍밍러브 랄라나자리는 아마 커존 키우려고 할거같은데
  • [레벨:14]꼴매기 2020.08.24 16:57
    한 23m에 합의 볼꺼같은데
  • [레벨:21]미나리37 2020.08.24 16:58
    티아고 데려오고 베이날둠도 남기는건 욕심임? 내년 일정도 빡세고 날둠같이 건강한놈은 없으면 무조건 티날텐데 그루이치 내보내는걸로 퉁치자
  • [레벨:14]제라드의앞발 2020.08.24 16:59
    미나리37 둠둠이가 티아고오면 재계약 안할 삘임
  • [레벨:21]미나리37 2020.08.24 17:02
    제라드의앞발 그런가 1년쓰고 자계풀리는거보단 파는게 낫긴한데 티아고가 유리몸기가 있다해서 그게 걸림
  • [레벨:2]리비가짬뽕 2020.08.24 17:03
    미나리37 그렇게 되면 1군 미드필더만
    헨더슨 파비뉴 케이타 티아고 챔보 바이날둠 밀너
    이렇게 꾸려지기 때문에 과한건 사실...... 안그래도 거지풀인데 다들 주급도 만만치 않고..
  • [레벨:21]미나리37 2020.08.24 17:05
    리비가짬뽕 챔보는 이제 거의 윙백업으로 보지만 챔보빼고 봐도 배부르긴하네...
  • [레벨:26]Fool!! 2020.08.24 17:28
    미나리37 그루이치 빼도 일곱명임
  • [레벨:14]제라드의앞발 2020.08.24 16:58
    20+(15)옵션 이렇게하면 안되나 ㅠㅠ 아무리 돈이 없어도 바이언한테 상도는 지켜야지..
  • [레벨:3]Kuyt 2020.08.24 16:58
    섹스
  • [레벨:1]단장님 2020.08.24 17:01
    바이날둠 팔리면 결국 30 언저리로 사게 되어있음 ㅋㅋㅋ
  • [레벨:24]치달하는베일 2020.08.24 17:02
    본인이 리버풀가고싶어서 그런가 다른팀들은 왜안붙지?
    요즘 이적시장에 이런매물 이런가격에 못살텐데
  • [레벨:24]잉0ㅕ곰 2020.08.24 17:06
    치달하는베일 아마 다른팀이랑은 리밥이랑 협상이 파토가 나거나해야 링크 날거같은데
  • [레벨:35]작두부 2020.08.24 17:11
    치달하는베일 티아고가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 => 그럼 갈만한 리그는 라리가와 분데스는 제외될테고...

    세리에에서 유벤투스는 스왑 아니면 거액 쓸 생각 없음

    파리는 중원 보강이 필요하긴 한데, 4-2-2-2 로 갈 꺼면 베라티 파트너로 박투박 유형을 노릴 듯

    첼시, 맨유는 중원 보강이 1순위가 아니고

    맨시티도 귄도안 나가면 모를까 현재까지 중원 보강은 크게 생각 없어 보임
  • [레벨:19]킴씨에쓰 2020.08.24 17:05
    30m 쿨거래하고 둠둠이 사기쳐서 파는게 제일 좋은거 같은데
  • [레벨:21]8o0__ㅣ 2020.08.24 17:12
    왜 트레블하고 팀 나가느거임?
  • [레벨:21]반의반다이크 2020.08.24 17:15
    8o0__ㅣ 자기가 나가고 싶어함
  • [레벨:7]11kono 2020.08.24 17:15
    8o0__ㅣ 새로운도전이라잖아
  • [레벨:2]Norwich 2020.08.24 17:25
    그냥 재계약하고 뮌헨에 남자 ㅠㅠㅠㅠ
  • [레벨:24]Virgil4 2020.08.24 17:31
    내가 지금 존나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났어.

    눈물나지만..... 헐값에 바이날둠 주고 15m에 영입!!!!

    겨울쯤 바르샤가 바이날둠 영입하며 뮌헨 씹 이득!!!!


    은 오늘밤에 꿈에서 꿀 예정
  • [레벨:25]폐급코리아 2020.08.24 17:46
    좆까지말고 제발 그냥 사와 씨발;;;
  • [레벨:2]kopago 2020.08.24 18:09
    40은 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229 8230 8231 8232 8233 8234 8235 8236 8237 823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