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28 22:02

대한민국 남자라서 죽은 사람들

조회 수 51260 추천 수 348 댓글 84
  • BEST [레벨:21]쳇셔 2020.08.28 21:39
    어림없지 대구 창녀지원금 2천만원!
  • BEST [레벨:26]근본은드록바 2020.08.28 22:01
    페미 시민단체 자원금 얹어!!
  • BEST [레벨:5]베스사냥꾼 2020.08.28 22:03
    햇볕정책 3대원칙 제 1원칙 일체도발 불용의원칙

    자국민이 적국의 일방적인 무력도발에죽고 핵개발을해도
    지들이만든 원칙조차 어기면서까지 퍼주고싶어 야단난 좌파빨갱이들은 이나라에서 없애야함
    진보는 꼭 종북질을 해야만 진보인가
  • BEST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0.08.28 22:15
    여유증 님말도맞는데 남자라서죽은것도있지
    아예없다는발언도 모순아님?
    여성도징병하면 전사자중 절반은 여성일수도있자나
    그러면 북한때문에죽었다 군인이라서죽었다란말이 무조건맞지
    연평도 천안함은
    북한때문에죽었다 맞는말
    군인이라서 죽었다 맞는말
    남자라서 죽었다 맞는말
  • [레벨:23]대포동2호 2020.08.28 17:38
    ㅠㅠ
  • BEST [레벨:21]쳇셔 2020.08.28 21:39
    어림없지 대구 창녀지원금 2천만원!
  • [레벨:23]쇠질유망주 2020.08.28 22:03
    쳇셔 인천이아니고 대구임? 대구는 또 언제줬어 ㅅㅂ
  • [레벨:28]dadapapa 2020.08.28 22:03
    쇠질유망주 인천도 준대?
    대구는 한창 시끌시끌했자나
  • [레벨:23]쇠질유망주 2020.08.28 22:05
    dadapapa 예전에 펨코할때 본거 같아서 구글에 쳐보니 진짜 줬는지는 모르겠고 인당 2200만원 주는 법안 발의? 했다는 기사는 나오네 2018년에 ㅋㅋ
  • [레벨:2]균형의수호자 2020.08.28 22:04
    쳇셔 +여가부, 시민단체 등 그딴 쓸데없는데다 돈만 안버려도
    군인도 최저임금 쌉가능
  • [레벨:21]두두비비 2020.08.29 00:15
    쳇셔 ㅋㅋㅋㅋ시발 창년들 제발 낙인마냥 확인할수잇었음좋겟다
  • [레벨:23]니콜키크드먼 2020.08.29 17:40
    쳇셔 그거 어케 됨? 줬음?
  • BEST [레벨:26]근본은드록바 2020.08.28 22:01
    페미 시민단체 자원금 얹어!!
  • [레벨:2]30대의꿈 2020.08.28 22:02
    필승!
  • [레벨:1]신한쥬지 2020.08.28 22:02
    남자라죽었어 ㅠ..............
  • [레벨:11]나도왕년에백곰 2020.08.28 22:02
    남자라서 뒤지는데 그 남자들은 다 노예처럼 대꾸도 못함.. ㅅㅂ
  • [레벨:22]humhyume 2020.08.28 22:03
    엄마는 울지않는단다 들어봐라
    리얼 보면서 눈물난다 ㅠㅠ 26사 사라진 사단이지만..
  • [레벨:2]마귀음란 2020.08.28 22:06
    humhyume 링크좀
  • [레벨:22]humhyume 2020.08.28 22:17
    마귀음란 https://youtu.be/213bHr6e52s
  • [레벨:27]케첩은하인즈 2020.08.28 22:17
    humhyume 마스터카드 사단....
  • [레벨:25]오헬리엉 2020.08.28 22:03
    원래 자기들이 혜택 받은 건 체감이 되지 않아서 고마워 할 줄도 모르는 거임.
  • [레벨:23]수아레쓰비 2020.08.28 22:03
    진짜 ... 이나라에서 젊은남잔 옛날의 노비랑 다를게뭐냐
  • [레벨:25]쟈니핸섬 2020.08.28 22:03
    그리고 살아돌아오면
    패잔병, 북괴사진 증정, 짜장면 드립 남발함
  • [레벨:24]조들호 2020.08.28 22:03
    ???: 가서 사람 죽이는거 배우고 오는 살인자 한놈들 사회나와서 힘 없는 여성들 강간하고 죽이느니 잘됐다^^

    ㄹㅇ 이렇게 생각하고도 남겠지?
  • [레벨:24]리버풀훗징 2020.08.28 22:03
    힘내라...
  • [레벨:24]AW139 2020.08.28 22:03
    고생하셨소! 편히가시오!
  • [레벨:1]공격수 2020.08.28 22:03
    저 희생장정들 부모 초청해다가 저들 죽인 집단 대가리랑 찍은 사진 보여주는 대통령과
    집지키다 죽은 개라며 희화화 하는 메갈들
    환상의 콜라보
  • [레벨:21]thegame 2020.08.28 22:03
    진짜 이분들은 월드컵때 사고터져서 재대로 조명도 못받고 애휴 북한 갸씨바놈들
  • BEST [레벨:5]베스사냥꾼 2020.08.28 22:03
    햇볕정책 3대원칙 제 1원칙 일체도발 불용의원칙

    자국민이 적국의 일방적인 무력도발에죽고 핵개발을해도
    지들이만든 원칙조차 어기면서까지 퍼주고싶어 야단난 좌파빨갱이들은 이나라에서 없애야함
    진보는 꼭 종북질을 해야만 진보인가
  •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0.08.28 22:13
    베스사냥꾼 난 우판데 솔직히 공략좋고 믿을만하면 진보도 뽑아줄의향이있음 근데 그런 진보 본적있음?좀데여야지
  • [레벨:5]베스사냥꾼 2020.08.28 22:15
    여자절대안만남 난 좌우 떠나서 그냥 실제로 수년마다 무력도발로 사상자생기고 핵실험해대는 적국 빨아대는 집단이
    1,2등 다투는거 자체가 문제라고 생각함

    동맹국은 어떻게든 비난하기바쁘고 적국을 두둔하고 수년마다 자국민 쏴죽여도 자국민세금으로 적국 지원해야된다는게
    이나라 좌파라는것들이 절대 포기안하는것중에 하나인데

    다떠나서 이거 하나만으로도 이새끼들은 걍 뽑지말아야할 이유가 명확한거 아님?
    이해가안감 그냥 다른분야에서 압도적으로 잘한다고해도 뽑을까 고민할판에 다른분야도 걍 무능의 극치수준인데
  •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0.08.28 22:20
    베스사냥꾼 우리나진보는 친북반미가 모토이고 그걸로 여론형성해서 먹고사는거라 절대고칠수가없음
    그럼 안뽑아줘야하는데 이게 존나웃긴게 20대초중반애들한테 존나게먹혀
    나도 애기땐 광우병 장갑차때 미국나빠 거리던시절이있었으니까
    강대국미국을 독재자처럼 만들기도좋고
    허울좋은 진보란 단어로 이미지만들기도좋고
    내생각엔 틀딱들이문제가아니라 젊은층이랑 586대가리깨진새끼들이 문제임
    틀딱들은 이미 진보 싫어하는거 하나만으로도 1인분은 하는거
  • [레벨:11]ㄴㄷㅉ 2020.08.28 22:03
    뭑고쉽푼거없나요 허허
  • [레벨:13]호랑이연고 2020.08.28 22:03
    나라 지키다 죽었는데 사실상 세월호보다 더 가치없는죽음임
  • [레벨:22]핌코 2020.08.28 22:0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22]청소년루이14세 2020.08.28 22:04
    의암댐은 어케 됐냐
  • [레벨:1]호날두팬 2020.08.28 22:04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김여정 2020.08.28 22:05
  • [레벨:9]낄렵슨ㅋ 2020.08.28 22:09
    호날두팬 도요타 다이쥬 입니다 글 내려주세요
  • [레벨:23]응꼴려캉테 2020.08.28 22:13
    호날두팬 dj pump this party
  • [레벨:21]펨코폭8 2020.08.28 22:14
  • [레벨:1]랜디존슨 2020.08.28 22:04
    오히려 천안함 유족한테 돼지 사진 보여줬지
  • [레벨:21]그만징징대 2020.08.28 22:05
    그래도 분노하면 여초랑 데를베 엡세지는 겝니다~~
  • [레벨:2]센미더헛 2020.08.28 22:05
    ??? : 군인몇명죽은거가지고 일 크게 만들지마라
  • [레벨:3]영국의산초 2020.08.28 22:05
    북괴 이시발놈들
  • [레벨:26]커먼유스퍼스 2020.08.28 22:05
    종북좌파는 시발 사람도아님
    진짜 대한민국의 적이다
  • [레벨:3]짜네 2020.08.28 22:06
    군대가 밥도 주고 돈도 주고 사회적 이득도 있다고 진짜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아는 여자애들이랑 싸웠는데 이 게시물보니 더 화가 나네요
    ???: 그럼 군대 보내주던가 라고하면 할말이 없어지더라고요..
  • [레벨:25]개굴아씨 2020.08.28 22:06
    김대중 3대업적
    1.북한한테 돈퍼주기
    2.여성가족부 설립
    3.국군 죽었는데 월드컵보러가기
  • [레벨:33]이것도사랑은아넬 2020.08.28 22:06
    이인영은 저 영웅들을 주적이라고 생각할듯
  • [레벨:24]장미9송이 2020.08.28 22:06
    thank you for your service
  • [레벨:23]와타나베요우 2020.08.28 22:06
    저 당시 일왕이랑 축구 보러가신 정치인이 있었지
  • [레벨:23]karyl 2020.08.28 22:06
    안타깝네..
  • [레벨:24]키케발베르데 2020.08.28 22:06
    당장 지하철 쓰레빠 할배만 봐도 사건사고에 가만히 있어도 욕먹는게 한국남자 ㅋㅋ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06
    북한 때문에 죽은거지 남자라서 죽었다는건 너무
    남녀갈등으로 끌고올 생각밖에 안하는거 아님?
    연평이나 천안함 사건을 군인 혜택이나 사후 유가족 보상을 더 올리는데 쓰거나 북한이 우리 주적인걸 상기시키고 국방의식을 가지는 사건으로 써야한다고 생각함
    비추받을거 아는데 그냥 써봄
  • [레벨:4]빚쟁이나데코에요 2020.08.28 22:12
    여유증 ㅇㅇ 이건 북한을 욕해야지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15
    빚쟁이나데코에요 사회에서 군인에 대한 존경과 존중 의식을 올려야지
    너무 억지로 남녀갈등으로 가져온다고 생각함
    전부 남녀갈등만 이야기하길래 나만 모난줄 알았네 ㅠ
  • BEST [레벨:23]여자절대안만남 2020.08.28 22:15
    여유증 님말도맞는데 남자라서죽은것도있지
    아예없다는발언도 모순아님?
    여성도징병하면 전사자중 절반은 여성일수도있자나
    그러면 북한때문에죽었다 군인이라서죽었다란말이 무조건맞지
    연평도 천안함은
    북한때문에죽었다 맞는말
    군인이라서 죽었다 맞는말
    남자라서 죽었다 맞는말
  • [레벨:24]바그네르로베 2020.08.28 22:21
    여자절대안만남 3단논법 굳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21
    여자절대안만남 남자라서 죽었다는거? 틀린 말은 아니지
    근데 글쓴 의도가 보이잖아 남녀갈등으로 끌고갈려는거
    실제로 댓글들도 그렇게 반응하고 있고
    난 저 사건을 남녀갈등으로 끌고오는게 꼬운거임

    그래 여자도 징집했으면 저분들 몇분은 배에 안타서 안돌아가셨겠지 근데 남자 여자 섞여서 죽으면 당사자 빼고 뭐가 달라지는거임? 군인이라서 죽었다는 이해할 수 있어도 남자라서 죽었다는건 난 공감못함
    누군가는 희생 당했을 사건임
    여자가 죽으면 희열을 느끼는 사람은 아니잖아?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40
    여자절대안만남 근데 내가 아예없다는 발언을 언제했다는거임?
    발언을 하지도 않았는데 왜 모순이지??
    북한 때문에 죽었다, 군인이라서 죽었다가 여성도 징병했다면 무조건 맞다는게 뭔말임?
    남자만 징병하는 현실에서는 군인이 북한에 의해서 죽은게 조금은 와전된 사실이라는건가
    내가 잘못 이해했으면 이해시켜주셈
    징병을 어느 성별을 하든 북한이 군인 죽인건 변한없는 사실 아닌가?
  • [레벨:1]인생섬유 2020.08.28 22:20
    여유증 나도 이렇게 생각함
    글 제목처럼 단순히 남자라서 죽었다고 말하는건
    주적인 북한과 싸웠던 숭고함에 대한 모욕이고
    또 남녀 문제로 초점을 두면 이보다 본질적인, 보상문제나 국방의식이 흐려져 이 글 제목은 아니라봄
  • [레벨:20]응애나애기 2020.08.28 22:21
    여유증 와 이댓글에 비추가달리네.......진짜펨코수준역겹다
  • [레벨:4]헥토파스칼킥 2020.08.28 22:27
    응애나애기 동접자 3만명 넘는 사이트에서 비추 고작 11개 달렸다고 커뮤티니 역겹다라고 말하는 니 수준이 역겹다
  • [레벨:5]여유증 2020.08.28 23:04
    응애나애기 비추 박히는게 당연함 남녀갈등 만들고 여성을 혐오하는데 핀트가 잡힌 애들은 비추를 꼭 줌
  • [레벨:23]스티븐스필버그 2020.08.28 22:42
    여유증 '남자라 죽었다'가 맞는 말이면
    강남역 사건같은데 쓰이던 '여자라 죽었다'도 맞는 말인거지
    여자가 약자라서 강력범죄에서 타게팅되는건데

    써놓고 보니까 둘다 맞는 말이네
    이게 양성갈등 조장하는데 이용되어서 그렇지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44
    스티븐스필버그 미러링이랍시고 쓰여진 글이 아니기를 빈다
    남의 죽음과 희생을 남녀갈등을 위해 이용하는것 밖에
    더 없는거닌깐
    나도 남자라서 죽었다는건 부정하지는 않았음
    너처럼 이용당하는게 싫은거임
  • [레벨:23]스티븐스필버그 2020.08.28 22:47
    여유증 뭔 미러링? 나도 남녀갈등 부추기는거 싫은데?
    남녀갈등 문제 빼고 객관적으로 보면 맞는 말이라는거야
  • [레벨:5]여유증 2020.08.28 22:47
    스티븐스필버그 너가 쓴 댓글말고 원문 글
    내가 뭘 지칭했는지 빼먹었네 미안하다
  • [레벨:16]안산폭격기 2020.08.28 22:06
    주적 삭제!
  • [레벨:20]응애나애기 2020.08.28 22:07
    아좀 국군 순직용사분들까지 성별싸움에 끼우지좀마..
  • [레벨:1]멜로디막스 2020.08.28 22:08
    군대에서 평택 2함대 견학가서 천안함 직접 봤는데
    기분이 이상하더라
  • [레벨:28]부루루 2020.08.28 22:10
    멜로디막스 ㄹㅇ 제대로 반쪽나서 처참함
  • [레벨:2]dwx2311 2020.08.28 22:10
    적당히해라 좀
    좆같은 소리 할라고 나라지키다 돌아가신분들 이용하지마 좆같네진짜
  • [레벨:5]여자이쁘다 2020.08.28 22:10
    엄마는 울지 않는단다
    영상https://youtu.be/213bHr6e52s
  • [레벨:21]펨코폭8 2020.08.28 22:11
    여성들도 징병을 검토해야한다 더이상 안보무임승차를 반대한다
  • [레벨:1]우리똥 2020.08.28 22:12
    ??: 챙녀는 피해자
  • [레벨:20]klattu 2020.08.28 22:13
    참 씁슬하다 대통령이란 작자는 천안함 유족들인가 초대해서 김정은이랑 악수하는 사진밖힌 팜플렛 나눠주고 미친새끼 역하다
  • [레벨:22]claemft 2020.08.28 22:13
    원래라면 '대한민국 군인으로 전사하신 용사들' 이란 제목으로 써졌어야 하는 글인데ㅜㅜ
  • [레벨:2]돌담병원 2020.08.28 22:13
    정말로 감사합니다
  • [레벨:20]Adrian0 2020.08.28 22:14
    진짜 영웅들
  • [레벨:24]내일은미스딥트롯 2020.08.28 22:15
    진짜 불쌍한 대한민국 장병들... 정말 감사합니다.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0.08.28 22:18
    https://www.fmkorea.com/best/631936208

    여기 댓글보면 기가 참. 주적을 주적이라고 하지도 못하고 ㅋㅋ 이 사이트도 한창 대가리 깨진 새끼들 천지였는데 문재앙이 하도 똥과 설사를 뿌려대니 대가리 봉합한거지 전에는 여기도 좌빨사이트였음
  • [레벨:22]미햠 2020.08.28 22:21
    아스날배팅금지 크....이니 하고싶은거 다 해!! 훠훠훠 공산주의 좋슙니다
  • [레벨:22]미햠 2020.08.28 22:19
    훠훠훠 킹인지 갓수성이 부죧 하시군여 31조 8000억 봐로 입귬 괍니다 여성전용 쥬택! 여성 귀과 안쉼귈!
  • [레벨:12]루가스 2020.08.28 22:23
    킹인지 갓수성 개나 줘버리고 애국심이나 가졌으면 좋겠다 망할 정부.
  • [레벨:20]다이슬러왼발 2020.08.28 22:28
    서해교전때문에 뜨거운 마음으로 해군입대했었다.
  • [레벨:21]고양시덕양구 2020.08.29 07:07
    다이슬러왼발 오 나도 연평도포격사건때매 뜨거운 마음으로 해병 ㅋㅋㅋ
  • [레벨:1]^조커^ 2020.08.28 22:43
    정말 감사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963 7964 7965 7966 7967 7968 7969 7970 7971 797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