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2 11:51

그래픽카드 막차 성공한 사람.jpg

조회 수 56650 추천 수 333 댓글 115

1744c6ad089ee0b5.jpg 그래픽카드 막차 성공한 사람.jpg

꿀잠과 이불킥 한명씩 ㅋ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빅토특공대 2020.09.02 11:52
    설명좀해줄사람 아까부터 디갤에서 글카포텐 몇개오는데 뭔소린지몰라서 못웃음
  • BEST [레벨:24]ACMilan.16 2020.09.02 10:52
    콘소메 3070이면 용프 붙어도 사고도 꽤 남음ㅋㅋㅋㅋㅋ
  • BEST [레벨:26]영남회장 2020.09.02 11:56
    쿨맥스 Aaa급 게임하면 왠만한 글카로는 쾌적한 플레이 안됌. 롤이나 피파 정도만 하면 상관없겠지만
  • BEST [레벨:34]호나우두쥬벤 2020.09.02 11:52
    빅토특공대 3080 가격이 발표됐는데 생각보다 싸게 나옴
  • [레벨:20]실수 2020.09.02 11:57
    디에서콱 9월부터 훅갈거같던데 출시되면
  • [레벨:26]헐 시티 2020.09.02 12:01
    디에서콱 기다렸다가 3070 사면됨.
  • [레벨:38]섹시 2020.09.02 11:57
    자랑할만하다 ㅅㅂ
  • [레벨:12]선트 2020.09.02 1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길가던중생 2020.09.02 11:59
    기다리다가 3070 사면 되나요??
  • [레벨:23]딸기우유통 2020.09.02 12:01
    60을 태워? ㅋㅋ
  • [레벨:21]미코미코니 2020.09.02 12:01
    2080ti 살 생각한새끼가 30발표를 모르네...
  • [레벨:17]헤헤후후 2020.09.02 14:17
    미코미코니 아니지 30이 어떤 성능으로 나올지 모르니까 지금 발표된 거 보다 성능 구리게 나와서 중고가 저거보다 안 떨어질거라 생각하고 산거지
  • [레벨:28]뿅뿅뿅이 2020.09.02 12:04
    이해 쉽게 설명해줌
    전세대 하이엔드급 글카 가격 1499딸라
    이번 세대 중상급 글카 가격 499딸라
    1000딸라 차이나는데 이번세대 그래픽 카드가 성능 더 좋음
  • [레벨:23]LFC클롭 2020.09.02 12:05
    놋북으로 3000번대 나올라면 아직 한참 있어야겠지? 11월달에 게이밍놋북살려고 하는데 좀더 존버해야하나ㅋ
  • [레벨:8]살몬튜나 2020.09.02 12:05
    저런거 환불해달라그러면 어떻게함?
  • [레벨:2]Portal2 2020.09.02 12:07
    살몬튜나 개인거래라 불가
    걍 상품에 결격 사항이 있는데
    이를 속이고 판 경우같은게 아니면
    판매자가 무시해도 무방함
  • [레벨:25]호나우두황제 2020.09.02 12:14
    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호구당했넹
  • [레벨:24]맑은바다 2020.09.02 13:09
    이엠택 2070인데도 혹하네요

    나오면 사고 2070 중고로 팔아야겠다
  • [레벨:21]기상충 2020.09.02 13:50
    아예 기다렸다가 컴터 하나 맞춰야겠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538 7539 7540 7541 7542 7543 7544 7545 7546 754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