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10:15

나 방금 맘카페에서 명언 봄.jpg

조회 수 124062 추천 수 767 댓글 242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5]한버 2020.09.16 10:16
    독박육아 ㅇㅈㄹ할거면 혼자살지 왜 시발ㅋㅋㅋ
  • BEST [레벨:26]크리스찬베일 2020.09.16 10:16
    애들 독박공부도 보상해줘야겠네
    남편 독박atm도
  • BEST [레벨:19]고추바사삭 2020.09.16 10:36
    나가서 일을해 제발 씨발년들아
    긴급보육인데 좆까고 애들 얼집 보내놓고
    (얼집에선 맘충년들 눈치보여서 말못함)
    가지말라는 커피숍 단체로가서
    남편 욕하고 처웃지 마
    진짜 역겹지만 실화임
    *워킹맘들은 긴급보육으로 맡길수 있음에도
    오히려 애들 안보내고 처가나 시댁등
    가족들에게 부탁하고 얼집 안보냄
    그럴필요도 없지만 맡길데가 없어 보낼때는
    얼집선생들한테 미안하다고 연락하고
    커피쿠폰 보내고해서 선생들이 더 미안해 한다더라
    일을 할 수 있음에도 이핑계 저핑계로
    집에서 처노는 년들은 그냥 개이기적이고
    피해의식에 쩔어있어서 사고회로가 좆같이 돌아감
    결혼할때 이부분 진짜 잘 고려해라
    여자가 직장생활 얼마나 했나도 중요한 요소임
    애초에 싹수노란 씨발년들은 일을 한다는 거에대한
    개념이 일반인들과 다름
  • BEST [레벨:24]시대의앙심 2020.09.16 10:16
    자녀분의 해맑은 웃음이 보상해주지 않을까요...?

    라고올리면 강퇴당하나?
  • [레벨:2]스넥면 2020.09.16 11:26
    이상하지않냐 ㅋㅋㅋㅋㅋㅋ항상 몸 ㄹㅇ 축나는 워킹맘들은 가만히 있은데 전업이 개지랄 존나심함
    진짜 밥먹고 하는짓이 없어서 저딴것만하는건지
  • [레벨:7]레게노딱대 2020.09.16 11:28
    독박국방 개씨발년들아
    어린이집에 애덜 투척해놓고 커피쳐마시면서
    다리 벅벅긁고 드라마 존나볼거 뻔히아는데
    양심 ㅇㄷ?
  • [레벨:24]남아당자강 2020.09.16 11:30
    독박육아라는 말 도대체 누가 쳐 만든건지 이해가 안되네

    남녀 맞벌이인데 남자가 육아 안도와 줄때만 저 말이 성립하지 않나?
  • [레벨:24]팀던컨의뱅크슛 2020.09.16 23:14
    남아당자강 꼭맞벌이아니어도 남편이 나가싸돌아다니고 생활비도 제대로안주고 집에 안들어오는..이런케이스도 적용되지
  • [레벨:15]히파구리 2020.09.16 11:35
    애랑 하루종일 있는게 고통일 정도면 애를 낳지 말았어야지.
  • [레벨:21]Basker 2020.09.16 11:40
    지 애새끼 돌보는게 뭔 시발 강제노역임? ㅋㅋㅋㅋ
    저런게 부모라고 진짜
  • [레벨:3]완벽한포물선 2020.09.16 11:40
    생각하는게 틀려먹었네 ㅋㅋㅋ
  • [레벨:21]페펩시 2020.09.16 11:56
    자기 자식키우는 게 언제부터 짐덩어리가 되었고 남편이 돈벌어다주는 건 땅파서 돈버는 거라고 생각하나?

    출산률도 0.8이던데 100년안에 나라 망하고 중국한테 먹혀서 여성평등 입만 뻥긋해도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져야 정신차릴려나..
  • [레벨:15]내다버린30년 2020.09.16 12:05
    독박육아 누가 처음 생각해 낸 거임?? 진짜 자기밖에 생각 안하는 이기적인 생각을 가진 븅신들ㄹㅇㅋㅋ 사회에서 그 사람의 생각이 잘못됐고 생각을 바꿔야한다고 주장해야되는데 오히려 부추기는 개븅신들이 많은데 결혼하고 출산은 하래 개븅신국가 가정주부가 저딴말하면서 카페가서 수다떠는 인간들 존나 많음
  • [레벨:7]야림보 2020.09.16 12:07
    걍 애를 낳으면 안될인간이 애를 낳아서 생긴 문제지
    어짜피 독박육아 저지랄 할 년들은 사회생활 10년하다 애 낳고 전업해도 경단녀 드립치면서 정신분열
    일으킬 년들인데 남편과 사랑해서 낳은 지 자식을 사랑하지 않으니까 독박육아라는 말이 나오는거지
    애초에 정상적으로 생각하며 자식 사랑하는 부모님은 직장다니면 자식 더 보고싶다고 하고 애 더 보는거 좋아하면
    좋아했지 독박육아 같은 얘기가 나오지도 않음
  • [레벨:7]야림보 2020.09.16 12:09
    야림보 경제력이 너무 후달려서 애 뒷받침을 못해주는것도 안타까운데
    애 입장에서 부모가 저따위여서 사랑 못받고 자라면
    애가 망가질 확률도 미친듯이 올라가는거지 궁핍한 환경이 경제적인거에 한정되는게 아님
  • [레벨:13]에펨은07이지 2020.09.16 12:17
    여자 잘 만나라 진짜
  • [레벨:17]으아가그아그아 2020.09.16 12:28
    독박육아 씨부리는 년들은 애 낳아줬다고 하는 씨받이라고 밖에 생각안든다 지가 나가서 일하고 남편이 독박육아 하면 지가 돈벌어 온다고 개 유난떨것들이 ㅋㅋㅋㅋ
  • [레벨:10]육보시 2020.09.16 12:29
    남자가 육아한다고 하면
    개거품 물년들이 태반임
  • [레벨:21]구름덩어리 2020.09.16 12:38
    지새끼 지가 낳은건데 왜 엄한데서 자꾸 보상을 바라는 걸까
  • [레벨:22]리치부어스트 2020.09.16 12:49
    누가보면 데려온 애새끼 키우는줄알겠네.
    지가 낳은 지새끼 지가 키우면서
    존나 투덜대는거 이해를 못하겠네.
    못키우겠으면 낳지를 말던가
    누가 강제로 질내사정해서 임신한것도
    아니면서 맨날 육아가지고 지랄지랄..
    애키우는거 힘든지 모르고 쳐 싸질렀나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폐급병신년들
  • [레벨:9](사실잘모름.) 2020.09.16 12:51
    누가보면 지새끼 나라에서 낳아준줄 알겠네
  • [레벨:2]Alsiel 2020.09.16 13:12
    독박육아같은 씹소리 대체 누가처만든건지 ㅋㅋ
  • [레벨:21]펨붕이(불속성) 2020.09.16 13:31
    남자가 가정주부면 아줌마들이 저 남편은 집에서 놀고 있다고 뒷담화함

    결론은 사실 아줌마들도 지들이 편한걸 앎
  • [레벨:24]편의점유정이 2020.09.16 13:49
    애랑 하루종일 있기 싫으면 너도 어린이집에 애 맡기고 나가서 일하던가 쌍련이
  • [레벨:30]펨타쿠노 2020.09.16 14:16
    정보)
    아이는 신이 주신 선물이다
  • [레벨:3]니얼굴탐켄치 2020.09.16 14:56
    독박육아 싫으면 쳐 일해 ㅅ년들
  • [레벨:9]오뎅 2020.09.16 15:04
    자기가 낳은 애기 키우는데 정신적고통 받을정돈가
  • [레벨:7]내꿈은플래티넘 2020.09.16 16:10
    내 와이프는 코로나때문에 애봐줄사람이없어서 최근에 일그만뒀는데 ㅡㅡ
    유치원 긴급보육 보내고싶어도 애들이없음 우리애혼자 보내는게 너무 가슴아파서
    내린 결단임 ㅅㅂ
  • [레벨:3]스배 2020.09.16 16:13
    우리엄마도 독박육아 이러더라 불속성효자 ㅠㅠㅠ 22살인디..
  • [레벨:4]버터스스타치 2020.09.16 16:29
    니 자식이잖아 이년아
  • [레벨:2]오뚜기신라면 2020.09.16 18:13
    독박육아만큼 좆같은단어가 없다 진짜
    단어하나에서 씹창나버린 뇌구조,정신상태가 다드러남
  • [레벨:25]축리웹 2020.09.16 18:39
    육아는 지구에서 한녀만 강제로하는거잖아 ㅄ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악성롤크리트 2020.09.16 18:53
    조카랑 몇시간 놀아줘보고 느낀건데
    일하는게 더 쉽긴 하겠던데..
  • [레벨:26]C-77홍련 2020.09.16 19:19
    지 자식 케어하는건 존나 귀찮은데 오직 지 체면을 위해 자식을 두는 엄마가있다??

    병신tv가 아닌 실화입니다.
  • [레벨:14]곰발 2020.09.16 19:53
    저런 마인드면..
  • [레벨:16]후니볼 2020.09.16 21:21
    남편 너무 불쌍하다
  • [레벨:7]황회장 2020.09.16 21:41
    저런 엄마들은 패륜모 라고 불러야하나?
  • [레벨:21]카인백작 2020.09.16 22:06
    진짜 결혼 잘해야된다 이쁘다고 결혼했다가 진짜 안타깝게사는 사람 주위에 2명있음 한명은 결국이혼했는데 사귈떄는 얼굴이지만 결혼은 아니냐 진짜
  • [레벨:2]하소데스까 2020.09.16 22:10
    ㅋㅋㅋㅋㅋ....
  • [레벨:28]MID 2020.09.16 22:58
    근데 맞벌이하는 부부는 죽어나더라.... 우리 부서 이제 초등학교 들어가는 애 있는 사람 한창 저거 할 때 정신없었음
    외가 친가 다 타지역이라 맞벌이 학부모들끼리 친구도 사귈겸 로테로 연가쓰면서 놀러오게 해서 돌보던데
  • [레벨:24]이집트디제이 2020.09.16 23:26
    독박육아글 싹 모아서 애크면 보여주기하자
  • [레벨:15]FM초짜임ㅎㅎ 2020.09.17 01:28
    자기 아이 키우는데 무슨 보상이냐..
  • [레벨:1]렉토르 2020.09.17 03:36
    독박육아가 싫으면 나가서 돈을 처벌어
  • [레벨:18]일묘 2020.09.17 04:56
    어휴...저런말 함부로 해대는 애엄마 밑에서 자란 아이가
    어떻게 클까 불쌍하다.. 지금은 잘몰라도
    나중에 머리 크고 그러면 분명히 알게 될텐데
  • [레벨:20]손바느질 2020.09.17 06:22
    병신같은년 잘못보고 결혼한 병신흑우들도 지 능력껏임
  • [레벨:3]엑스키드 2020.09.17 10:26
    자기 애 키우는게 도대체 왜 독박육아...? 진짜 저런 정신머리 가진년들은 주위에 두면 안된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