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23:33

사이먼 존슨 - " 멘디딜은 일요일에 20+5 유로에 합의했어 하지만 "

조회 수 11732 추천 수 130 댓글 49

https://twitter.com/SJohnsonSport/status/1306159123810181120?s=20


렌은 첼시가 키퍼가 매우 필요한걸 알기에 최대한 뽕뽑으려고 대기중 ㅋㅋ

  • BEST [레벨:4]대머리램파드 2020.09.16 18:17
    이 새끼들 브라이튼전 봤구만
  • [레벨:2]탄코맘 2020.09.16 18:16
    ㅋㅋ
  • [레벨:2]도이견 2020.09.16 18:17
    ㅋㅋ 시발
  • BEST [레벨:4]대머리램파드 2020.09.16 18:17
    이 새끼들 브라이튼전 봤구만
  • [레벨:24]녹카 2020.09.16 23:34
    대머리램파드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케파 절대 종신!
  • [레벨:21]Jackyboy 2020.09.16 23:34
  • [레벨:20]행인1 2020.09.16 18:17
  • [레벨:1]Werner. 2020.09.16 18:17
    첼좆 슈퍼을이네 그냥
  • [레벨:20]행인1 2020.09.16 18:18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6]징크스 2020.09.16 18:18
    ㅋㅋㅋ
  • [레벨:24]철강왕자카 2020.09.16 18:18
    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에 케파가 한짓 봤자너
  • [레벨:22]어둠다크지존 2020.09.16 18:19
    ㅋㅋㅋ
  • [레벨:24]블루스짱 2020.09.16 18: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5]캡틴탄코 2020.09.16 18:23
    블루스짱 그래서 대안은?? 라이코비치?ㅋㅋ
  • [레벨:24]블루스짱 2020.09.16 18:26
    캡틴탄코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5]캡틴탄코 2020.09.16 18:30
    블루스짱 멘디 싫다고만 하지말고 차선책을 얘기해봐 누구보다 보드진이 네이션스컵 모르지도 않을테고 출전여부도 아직 모르고 나간다면 케파도 주전경쟁한다니까 그기간에는 케파쓰겠지ㅋㅋ
  • [레벨:9]H.zouma 2020.09.16 18:34
    캡틴탄코 네이션스컵 22년으로 연기된거 아님? 뭘 벌써 걱정함?
  • [레벨:5]캡틴탄코 2020.09.16 18:43
    H.zouma 나말고 저 친구가 걱정함
  • [레벨:33]C.풀리식 2020.09.16 18:32
    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펠릭스77 2020.09.16 19:31
    그래서 여기에 토모리 임대까지 끼워달라는거 아닌가 제발 빨리 끝내자
  • [레벨:20]살인미소테베즈 2020.09.16 20:40
    ㅋㅋㅋ 협상은 일케 하는거지
  • [레벨:1]떽하영 2020.09.16 21:18
    ㅋㅋㅋㅋㅋㅋ
  • [레벨:4]불맛 2020.09.16 21:24
    제일급한게 키퍼인데 뭔생각으로 제일마지막에 영입하는거냨ㅋ
  • [레벨:22]채송아 2020.09.16 21:45
    케파신 ㅁㅊ
  • [레벨:5]민하가준유자 2020.09.16 22:16
    채송아 후후....어쩔거냐 마.리.나!!
  • [레벨:18]CT11 2020.09.16 21:51
    이런 씨발..
  • [레벨:27]호드 2020.09.16 22:17
    ㅋㅋㅋㅋ
  • [레벨:20]1+1롱스태프 2020.09.16 22:32
    맨유 배워라!
  • [레벨:27]삼성이성규 2020.09.16 23:33
    케파 시발아!!!!!!
  • [레벨:24]no.1노이어 2020.09.16 23:33
    ㅋㅋㅋㅋ백퍼 브라이튼전 봤다
  • [레벨:26]W0000p 2020.09.16 2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시ㅣ발 들켰네
  • [레벨:23]런던페인터 2020.09.16 23:34
    마리나 발터장전후

    "이총은 아까부터 당신 아랫도리를 겨냥하고있었어."
  • [레벨:5]리제타미운트도이 2020.09.16 23:34
    씨이발
  • [레벨:21]지단펌 2020.09.16 23:34
    아 시발 약점잡혔네 ㅋㅋ
  • [레벨:1]순살불족발 2020.09.16 23:34
    그래 상대가 첼시인데 뽕뽑아야지
  • [레벨:5]얄리얄리얄라셩 2020.09.16 23:34
    ㅋㅋㅋㅋㅋㅋㅋ약점잡혔누ㅋㅋㅋㅋ
  • [레벨:8]킹자르갓자르 2020.09.16 23:36
    시발
  • [레벨:32]우승 2020.09.16 23:37
    이또한 케파신의 위엄이겠죠
  • [레벨:38]호우경보 2020.09.16 23:39
    +5m 되겠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STRMCWBY 2020.09.16 23:39
    불카 노려라
    지금 1년 남았더만

    어차피 지금 월클급 키퍼를 원하고 딜하는게 아니잖아
    그냥 평타나 평타 아래도 괜찮으니깐
    유스 출신 불카나 노리자
  • [레벨:25]우리사이 2020.09.16 23:47
    체흐 현역 복귀 하면 안 되나?
  • [레벨:23]오디온 2020.09.16 23:51
    렌 장사 존나잘하네 ㅋㅋ
  • [레벨:31]매탄2 2020.09.16 23:55
    레알 좆됐다 저새끼들이랑 카마빙가 거래해야하는데
  • [레벨:25]와타나베요우 2020.09.16 23:56
    시발년들 이래서 라이코비치나 챠키르도 뒷 작업 했어야 하는건데
  • [레벨:11]등딱 2020.09.16 23:58
    그냥 체흐가 뛰자;
  • [레벨:2]Giroud18 2020.09.17 00:00
    이러면 빨리 다른 대안도 첼시가 찾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거아닌가 걱정되네
  • [레벨:27]두산+첼시 2020.09.17 00:12
    이번시즌 골리 꼭 영입해야 됨. 케파 불안하다. ㅠㅠ
  • [레벨:23]karyl 2020.09.17 00:14
    ㅋㅋㅋ
  • [레벨:16]조르징뇨 2020.09.17 00:20
    이적료를 높이려한다기보단 자기들 대체자 구할때까지기다려라 + 토모리 임대딜을 유리하게 끌고가려 한다는 말인듯
  • [레벨:34]맹악첼 2020.09.17 00:24
    렌씨....참 무서운 사람이다...카바옹 선발가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631 5632 5633 5634 5635 5636 5637 5638 5639 564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