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6 18:44

아버지가 목사인데 우리집 개가 성경책 찢어먹음.JPG

조회 수 54274 추천 수 481 댓글 166
  • BEST [레벨:25]컨셉잘못잡음 2020.09.16 19:25
    종교만 보면 굳이 필요이상으로 리처드 도킨스 빙의하는 쿨찐들 많음 ㄹㅇ ㅋㅋㅋㅋ
    그냥 예수쟁이 하는게 취미일수도 있고 사교모임의 하나라고 생각하고 라이트하게도 하는게 종교인데
  • BEST [레벨:24]제이슨므라즈 2020.09.16 19:22
    개는 영어로 도그 맞습니다 개독
  • BEST [레벨:30]오크 2020.09.16 18:47
    된장 안바른게 용하네
  • BEST [레벨:11]바트1 2020.09.16 18: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표정봐라 저거
  • [레벨:2]치즈볶음밥 2020.09.16 23:49
    뿌에에에엥 그냥 넌 혐오에찌들어 사는 하류인생밖에안보임..
  • [레벨:2]치즈볶음밥 2020.09.16 23:53
    뿌에에에엥 이해 하라고 강요하지도 않으니깐 혐오성댓글이 개극혐임 ㅋㅋ
  • [레벨:21]구도욱 2020.09.16 20:00
    컨셉잘못잡음 ㄹㅇ 종교가 비과학이니마니해도 정신적으로 기댈대있는거는 엄청 긍정적인 부분인데
  • [레벨:1]Whdhfu 2020.09.16 20:01
    컨셉잘못잡음 개독이 왜 개독이라 불리는데ㅋㅋ 불교나 천주교는 욕안먹는데 기독교 병신교리 때문에 남한테 피해주면서 강요하고 다니는 종교니까 욕을 쳐먹지 종교로 엮지 마라 개독이 욕먹는거다
  • [레벨:2]치즈볶음밥 2020.09.16 23:50
    Whdhfu 무슨 그리고 니 말하는
    꼬라지보니깐 답나오네 ㅋㅋ 그냥 혐오주의자네 니가 히틀러랑 뭐가다르냐 ㅋㅋ
  • [레벨:24]가비바티 2020.09.16 20:25
    컨셉잘못잡음 종교는 그냥 무슨 이유로 하든지 간에
    강요 안하고 남한테 피해만 안주면 아무도 뭐라 안함
    근데 문제는 위의 두가지를 하는 종교인이 많다는것뿐
  • [레벨:20]수용소용 2020.09.16 19:25
    저 개 그 지랄견 아님?
  • [레벨:3]북개 2020.09.16 19:27
    수용소용 ㄴㄴ 그건 비글이고 저건 푸들
  • [레벨:22]너라는축제 2020.09.16 19:28
    북개 푸들도 생각보다 지랄맞음
    대가리좋아서 지능적으로 주인굴려댐
  • [레벨:3]북개 2020.09.16 19:29
    너라는축제 ㄹㅇ 사촌누나가 푸들키우는데ㅜ개똑똑함
  • [레벨:26]오리군 2020.09.16 19:26
    우리집 개생키랑 똑같은 견종이네 아 ㅋㅋ 저놈들은 다 저러나
  • [레벨:2]공부 2020.09.16 19:26
    푸들 지능이면 성경이 주인한테 소중한 물건이란 걸 알고 고의로 물어뜯었을 가능성이 농후함 좆댕이 새끼 바로 된장 발아야됨
  • [레벨:25]찬빈네따뜻한만두 2020.09.16 19:27
    공부 츄르 줄까?
  • [레벨:7]아스날은사랑이다 2020.09.16 19:27
    지극히 인간적인 이유가 더웃겨 ㅋㅋㅋ
  • [레벨:26]풀냄 2020.09.16 19:27
    성경을 개가 물어 뜯게 놔둬? 하나님 천벌각
  • [레벨:32]성공 2020.09.16 19:27
    간장치킨처럼 생긴게
  • [레벨:21]going2 2020.09.16 19:27
    개표정이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에어컨이용규칙 2020.09.16 19:27
    성경도 철학책 비슷한거라 열심이신 목사님들은 공부 진짜 많이 하시는데
  • [레벨:35]아이스트레 2020.09.16 19:28
    ㅉㅉ킹냥이였으면 기도할 때마다 옆에서 아멘 한다
  • [레벨:25]작전상뒤로돌격 2020.09.16 19:28
    개 눈치보는거봐ㅋㅋㅋ
  • [레벨:9]고환큰암사자 2020.09.16 19:28
    남을 이해못하겠다고 하면서 존중받고 싶은 인간들 천지
  • [레벨:3]woowakgd 2020.09.16 19:29
    속삭이는 몽자
  • [레벨:2]에리리 2020.09.16 19:29
    아이디 씹
  • [레벨:6]존댓말을쓸거에요 2020.09.16 19:29
    주인 반응보고 개가 눈치보는거같네 ㅋㅋㅋㅋㅋ
  • [레벨:23]제너럴라모스 2020.09.16 19:29
    저건 보신탕 인정 땅땅땅
  • [레벨:22]내빠따불빠따 2020.09.16 19:29
    올해는 끝났고 내년 복날 준비해야....
  • [레벨:22]월월멍멍컹컹 2020.09.16 19:29
    첨엔 아니 목사님이라도 글치 그냥 책 한권 새로 사시지... 싶었는데

    아들의 댓글을 보니 넘 안타깝네... 인생을 함께 보낸 물건은 진짜 둘도없이 귀한데
  • [레벨:12]코리안코커 2020.09.16 19:29
    아버님 귀엽당 ㅋㅋㅋ
  • [레벨:25]dadapapa 2020.09.16 19:29
    저걸 저렇게 다려서 붙이실 정도면
    개는 무사하겠네
  • [레벨:14]DragonX 2020.09.16 19:29
    저렇게 소중한 책들은 제본소에서 다 스캔 해서 PDF로 전환 시켜두는것도 좋음. 물론 원본도 다시 제본해서 보관하고.
  • [레벨:24]광래종신 2020.09.16 19:31
    말그대로 아버지의 추억을 찢어발겼구만...ㅋㅋㅋ
  • [레벨:23]사거리의미소년 2020.09.16 19:31
    우리 아빠도 목사님인데 오래전부터 형광펜으로 밑줄 치면서 사용하시는 성경책 있어서 이해 됨 성경책을 신성시 하는게 아니고
  • [레벨:33]DD충 2020.09.16 19:32
    ㄷㄷ
  • [레벨:15]녹차먹은돼지 2020.09.16 19:34
    크 난 암만 열심히 봤던거여도 정이 안 가던데 ㅋㅋ
  • [레벨:7]갈통쿤 2020.09.16 19:35
    댕댕이 눈흰자위 보이면 지가 뭐 잘못한거 아는거라던데 ㅋㅋㅋㅋ
  • [레벨:24]북한김정은 2020.09.16 19:36
    갈통쿤 자위?
  • [레벨:15]살라사랑해 2020.09.16 20:32
    북한김정은 화이트 마스터베이션 ㄷㄷ
  • [레벨:24]북한김정은 2020.09.16 19:36
    댕댕이 댕풍당당하네 ㅋㅋ
  • [레벨:3]차차좋 2020.09.16 19:36
    오늘은 좆댕이 패배... 저시발 코에다가 딱밤 쏘고싶네
  • [레벨:24]쿤라이 2020.09.16 19:37
    나같음 물을 반만 채운 냄비에 넣고 산 채로 끓인다
  • [레벨:2]마그네스 2020.09.16 19:37
    애장품처럼 소중하다는뜻이것네
  • [레벨:3]우리날두형최고 2020.09.16 19:38
    푸들 정도 지능이면 강아지 티어 상위권인데 저 개새끼 지능으로 성경 소중히한다는거 모를리가 없음

    진짜 나였으면 ㄹㅇ..
  • [레벨:35]쥐와양 2020.09.16 19:39
    이건 개새끼 잘못 맞네
  • [레벨:24]주린이는배고프다 2020.09.16 19:39
    스스로 줄치고 주석달아서 한권정리본 만든거 망가진거잖아 ㅋㅋㅋㅋ
  • [레벨:24]라라라라라 2020.09.16 19:43
    군대에서 선임이랑 맞후임이랑 맞맞후임 이랑 기독교 존나 욕한적 있었는데 가만히 듣던 맞맞중 한놈이 아우씨 우리 아부지 목사님인데 준내 불편하네 이런적 있었는데
  • [레벨:5]숙갓케이 2020.09.16 19:50
    라라라라라 군대에서 개독인애들이 제일.또라이더라
  • [레벨:24]라라라라라 2020.09.16 19:51
    숙갓케이 걔는 기독교는 아니였음 그냥 장난친거 ㅋㅋㅋ
  • [레벨:2]체레우123 2020.09.16 19:46
    ㅋㅋㅋㅋ미안한가보긴허네 하긴 된장발리기 일보 직전인데
  • [레벨:21]rudk 2020.09.16 19:49
    이런글 보면 펨코에도 개독들 참 많음 역겨운놈들 어디서 기어온건지
  • [레벨:12]황유슽 2020.09.17 00:46
    rudk 선생님 무려 5시간전 댓글이지만 찐냄새가 그윽하시네요. 뭐 그렇게 역겨운 사람만 있지는 않습니다.
    참고부탁드립미다
  • [레벨:21]rudk 2020.09.17 01:10
    황유슽 네 다 개독
  • [레벨:14]지단의발리슛 2020.09.16 19:50
    개 표정봐 ㅋㅋㅋ
  • [레벨:5]숙갓케이 2020.09.16 19:50
    어휴 그냥 사라 사
    공부한새끼들이 하는짓보면 걍 암거나사서 봐도됨
  • [레벨:7]와이드 2020.09.16 20:00
    불만있음 된장발라
  • [레벨:21]ACMilan 2020.09.16 20:02
    꺼억사
  • [레벨:21]IlIIlI 2020.09.16 20:11
    나도 제목만 보고는 성경 하나 사면 되지 생각햇는데
    설교 준비하려고 소스 체크 해놓은것들이 있다 생각하니 저 목사님 이해가 되네
    대학원생으로 말하면 연구자료 USB를 개가 물어간거라 생각해야되나
  • [레벨:7]개복치숟가락 2020.09.17 11:39
    IlIIlI 아 시바 상상했다
    그래서 클라우드 두 개에 동시 저장해둠ㅋㅋㅋㅋ
  • [레벨:5]선번 2020.09.16 20:13
    문서만들고 저장안했는데 댕댕이가 물어뜯으면 딱 저상황이겠지
  • [레벨:21]반수는필수 2020.09.16 20:26
    개: 뭐 꼽냐?
  • [레벨:9]lovegood 2020.09.16 20:26
    종교혐오할만한 내용이 없는데 개독거리는새끼들은 진짜ㅋㅋㅋ
  • [레벨:22]고윤하 2020.09.16 20:32
    lovegood 제대로 읽지도 않고 댓단거임ㅋㅋㅋㅋㅋㅋ
  • [레벨:2]치즈볶음밥 2020.09.16 23:55
    lovegood 그냥 혐오하고싶은걸꺼임 왜나면 자기 인생은 혐오랑 가득차있어서 욕구불만을 그걸로배출함
  • [레벨:21]봉알 2020.09.16 20:30
    닉네임이 왜저래
  • [레벨:15]중앙시사매거진 2020.09.16 21:07
    ㅋㅋㅋ 커엽 ㅠ
  • [레벨:21]봉동봉동 2020.09.16 21:33
    개표정 ㅋㅋㅋㅋ 위풍당당
  • [레벨:2]치즈볶음밥 2020.09.16 23:57
    우리 혐오코리아 또 나왔네 ㅋㅋㅋ 지 인생은 돌아보지도않고 그냥 까대길원하시는 펨붕이들 메갈워마드돼지들이랑 뭐가다를까? ㅋㅋ 내가봤을때 혐오하는 애들은 자존심더럽게많고 귀찮음 많으신분들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8 409 410 411 412 413 414 415 416 41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