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7 11:58

[OSEN] '김민재 관심' 토트넘, 베이징에 최종 제안 전달... 라치오 無

조회 수 45961 추천 수 212 댓글 244
5F5CE5E5-5A1B-4E11-A43B-3A76AA0E2838.jpeg [OSEN] \'김민재 관심\' 토트넘, 베이징에 최종 제안 전달... 라치오 無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109/0004274796


중앙 수비수 영입을 노리고 있는 토트넘은 최근 김민재의 새로운 에이전트를 통해 베이징에 최종 조건을 내걸었다그동안 베이징은 1500 파운드(228 ) 이적료를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통에 따르면 토트넘이 베이징에 제시한 이적료는 1250 파운드(190 )차이가 크다그러나 토트넘은 마지막으로 제시한 이적료  일부를 옵션 형식으로 내걸었다따라서 정확하게 이야기 한다면 최종 제시 금액은 1250 파운드가 되지 않는다


이적료 조건이 확고한 가운데 베이징도 여러 구단의 제의를 받고 있다그런데 이적이 유력한   라치오는 구체적인 제안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축구 사정에 정통한 복수의 관계자는 "베이징 구단은 김민재 이적에 대해 많은 고민을  상태"라면서 "우선 라치오는 구체적인 금액을 베이징에 제의하지 않았다라치오의 경우 구단 내부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베이징에 직접적인 영입제의를  것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베이징이 라치오에 구체적인 제안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직접적인 협상도 펼쳐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레논 2020.09.17 12:05
    기사 전문 요약:
    -베이징, 새 외인 센터백 영입

    -베이징 요구액: 15m (228억)

    -토트넘: 12.5m (190억) +@ 최종 제시

    -라치오: 직접적인 협상 or 제의 없었음. 단장은 이적 밀어붙이는 중이나 감독은 김민재에 대해 의구심 품고있음. 아직 구단 내부적인 문제 해결 X 때문에 직접 협상 안하는 중.

    -베이징은 이미 책정해 놓은 이적료에 맞는 금액을 제안 받더라도 김민재 이적 시기는 정규리그를 마친 뒤 할 예정. 외인 영입해서 외국인 한명 내보내더라도 그게 김민재가 아닐 수도 있음.
  • BEST [레벨:4]I손흥민 2020.09.17 12:33
    그냥 FA로 나중에 와라. 베이징에 빅엿 먹여라.
  • BEST [레벨:22]corsaic 2020.09.17 12:06
    레논 궈안 외국인방출 1순위는 페르난도임. 김민재는 그냥 적당한 이적료가 오면 풀어주겠다는거
    여태 나온 이탈리아발 소식들은 그럼 다 구라였다는거네
  • BEST [레벨:34]레논 2020.09.17 12:10
    Nd0mbeIe 사실 아무리 김민재 선수가 슈퍼리그랑 국대에서 베스트급이였어도 아시아 리그 밖으로 벗어나본 선수한테 15m 지르는건 유럽 구단 입장에선 큰 도박이긴 하죠 ㅋㅋ
  • [레벨:24]항의 2020.09.17 13:12
    레논 어제 에이전트 수수료 이유로 결렬 기사가 나왔는데 그럼 어제 바꿨다 이말이고 라치오랑 다시 협상한다 이말인가요
    정말 에이전트 때문에 결렬되었다고 생각하나요?
  • [레벨:34]레논 2020.09.17 13:19
    항의 라치오는 제안한적 자체가 없다는데요.. 이건 기자님이 인터뷰한 토트넘 측 협상 대리인도 라치오에대해선 들은 바가 없다 했고요..

    그리고 라치오 토트넘이 아무것도 안보고 아시아 중국리거를 12m 관심있겠는지는 의문이 드네요. 클럽들도 스카우트 자료 추천 등 평가해서 오퍼 하지 않을까요? 물론 토트넘 아스날 가서 닥주전먹는다는 많이 과장된 이야기이지만 그렇다고 안통한다고 단정지을 수도 없는데요..
  • [레벨:24]항의 2020.09.17 13:20
    레논 그럼 지금까지 이태리 지역지에서 나온 기사들이 다 뻥이다?
  • [레벨:34]레논 2020.09.17 13:21
    항의 사실 김민재 영입 반대하시는 분들도 가격을 문제삼으시는건지 영입 자체는 할 만합니다. 가격이 문제죠.

    정확한건 기사마다 달라서 누가 정확했는지는 이적 시장 끝 가서 알아봐야겠죠
  • [레벨:24]민트초코빌런 2020.09.17 13:12
    다들 왜 중국리거를 190억씩이나 주고 데려오냐고 하는데 오히려 난 토트넘이 중국리거임에도 190억을 찔러볼정도로 실력에 확신이 있는거라고 받아들여지는데 내가 너무 긍정적으로 보는건가??
  • [레벨:24]원투쓰리 2020.09.17 13:54
    민트초코빌런 아무리 확신이있다고 해도 커리어 내내 아시아리그에서만 활약한 선수에 190억을 지불할만한 팀은 없음
    애초에 저 190억 제안했다는 기사도 나중엔 그런적없다고 다시 기사 나올듯
  • [레벨:2]psg갑부님 2020.09.17 13:15
    유럽에서 일년 있는게 클거같은데 걍 이적했으면
  • [레벨:24]레어 2020.09.17 13:16
    아님말고 내년에 자계로 가즈아
  • [레벨:30]코맥 2020.09.17 13:17
    190억도 토트넘 입장에서는 엄청 크게 제시한건데 베이징 뭘 믿고 저러는거지 계약 끝나면 돈 한푼 못받을텐데
  • [레벨:20]오베르뉴 2020.09.17 13:49
    코맥 190억 보다 구단에서 1시즌 더 뛰는게 이득이라 판단한거 아님? 산초처럼
  • [레벨:8]맨유사랑나라사랑 2020.09.17 13:57
    코맥 베이징 우승각 보이던데 그리고 중국애들 우승하면 돈 엄청들어와서 우승하는게 이득임
  • [레벨:27]FCFBSC 2020.09.17 14:02
    코맥 FM하면 중국리그 상금 큰걸 알 수 있음 ㅋㅋ

    쟤들 돈 진짜 많이 받아서 저 이적료도 사실
    쟤들 입장에서는 싸게 파는거일 수도 ㅋㅋ
  • [레벨:22]corsaic 2020.09.17 14:58
    코맥 우승노리기는 최적이라 그렇기도한데, 일단 슈니치가 공식출전하려면 10월부터나 가능한상황이고, 기존선수들과 훈련을 안해봐서 김민재를 남겨놓는게 더 안정적이기도함. 슈니치로 제공권따고 발밑이랑 속도 좋은김민재가 커버해주고
    그리고 일단 궈안의 이적계획이 틀어진것도 영향이 있음. 원래 11월 아챔대비용으로 아시아쿼터가 한명은 필요한데 상강에서 아흐메도프 데려올생각이었음. 거기에 슈니치로해서 슈니치앞선에 아흐메도프 수미로 쓸생각이었는데 아흐메도프가 이번에 다롄인가로 톈진으로 이적해버림. 슈니치는 예정된이적이었는데 아쿼자리를 하나 못채우게된상황이라 김민재 남기면서 11월아챔까지는 유보해두고, 아시아권에 선수 구할시간을 버는거임. 그리고 12월에 이적시킬 가능성도 있음.
  • [레벨:25]달리는자동차. 2020.09.17 13:19
    성사되긴 어려울 거 같은데
  • [레벨:23]Sazabi 2020.09.17 13:20
    이적 마지막날이 언제에요?
  • [레벨:34]레논 2020.09.17 13:22
    Sazabi PL 기준 10월 5일입니다 현지 시각으로
  • [레벨:23]Sazabi 2020.09.17 13:23
    레논 님은 김민재 토트넘행 가능성 있다구 생각하심? 난 개인적으로 토트넘 갔으면 좋겠는데 흑
  • [레벨:34]레논 2020.09.17 13:25
    Sazabi 저도 개인적으로 가능성 있다 생각하는 편입니다만 이적 시장 끝까지 봐야죠 ㅋㅋㅋ 물론 토트넘팬으로서 가격이 부담스럽다고 생각은 듭니다
  • [레벨:24]한잔의아메리카노 2020.09.17 13:23
    드러누워라 민재야 ㅋㅋㅋ 어차피 구단이랑 틀어진김에 ㅋㅋ
  • [레벨:23]윌그레이엄 2020.09.17 13:23
    잘한다고 해도 검증은 해바야지...
  • [레벨:33]DD충 2020.09.17 13:25
    ㄷㄷ
  • [레벨:34]신유나 2020.09.17 13:25
    토트넘가면 4순위 아님?? 토비,산체스,다이어를 이길 수 있으려나
  • [레벨:2]칭챙 2020.09.17 13:44
    신유나 다이어 산체스는 제낄 거 같아요 제 기준 2순위인듯
  • [레벨:22]벵신종거 2020.09.17 13:26
    아직 젊어서 굳이 이번에 안나가도 되긴하지만 그냥 중계를 보고싶어...
  • [레벨:7]19살이강인 2020.09.17 13:28
    한준한테 자꾸낚이네 슈발...
  • [레벨:7]백승호 2020.09.17 13:29
    손흥민이 레비한테 존나게 어필했나
  • [레벨:25]컴퓨터핫딜좋아 2020.09.17 13:48
    안양와라
  • [레벨:15]스와아야카 2020.09.17 13:50
    베이징은 이미 김민재 대체자영입한 상황이니 김민재랑 같이 쓸 거 아닌이상 가격 낮춰서라도 팔려하지않을까
  • [레벨:22]마왕 2020.09.17 13:57
    매일 매일 바뀌는구나 오피셜만 기다려야겠다 ㅇㅇ..이건 뭐 ㅋㅋ
  • [레벨:20]Giroud 2020.09.17 14:03
    팩트 : 알고보니 토트넘제의도 없었다!!
  • [레벨:34]레논 2020.09.17 14:03
    Giroud 토트넘 제의 자체는 팩트죠
  • [레벨:20]Giroud 2020.09.17 14:05
    레논 7월달부터 여기저기서 제의했다고했다가 알고보니 문의라고하고 여기저기서 또나와서 비꼰거임 사실 이것도 신뢰가안감
  • [레벨:34]레논 2020.09.17 14:06
    Giroud https://m.fmkorea.com/3074833206

    이 글 읽어보시면 도움 될것같네여
  • [레벨:10]케손소 2020.09.17 14:15
    지금 들어가도 ㅈ이어 ㅈ체스 바로 제끼는 축구력과 피지컬도 안딸려서 더 기대하는게 당연 영뽕맞은애들이랑 섬국현지애들은 모르지만
  • [레벨:2]비니시우스JR 2020.09.17 14:35
    코로나때매 190억이 커보이긴 한다
  • [레벨:5]카스트로빌리 2020.09.17 14:35
    이번시즌 끝나면 지금 나오는 값 절반도 못받을텐데 돈많다이건가
  • [레벨:22]corsaic 2020.09.17 15:01
    카스트로빌리 이번시즌 혹시라도 우승할수만있다면 영입한 원금정도만 받고팔아도 크게 손해나는장사는아니지... 김민재도 저번시즌못들었던 우승커리어하나 채우면서 기분좋게떠나는거고
  • [레벨:1]루루더샴 2020.09.17 16:36
    김민재 불만뜨겠네
    토트넘의 제의 거절당해 실망했다

    이럴땐 제계약이 답인데
  • [레벨:18]킹주당 2020.09.17 16:37
    실수할때마다 요리스한테 인종차별 당하겠네ㅋㅋ
  • [레벨:34]레논 2020.09.17 16:37
    킹주당 요리스 인종차별자 만들어버리네 ㅋㅋ
  • [레벨:4]MANCHAST 2020.09.17 16:59
    아니 그니까 중국 누가 가랬냐
  • [레벨:22]행복한뚱이 2020.09.17 17:03
    짱개새끼들이 이적료 200억 이나 받아먹는다는게 좀 마음이 아프네
  • [레벨:20]레알은황족이야 2020.09.17 17:51
    여기 베이징 출입기자 많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3]Sancho7 2020.09.17 19:19
    쫑난건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