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9 00:44

[공홈] 티아고 알칸타라는 리버풀의 새로운 𝗡𝗼.𝟲 입니다.

조회 수 16695 추천 수 206 댓글 75

thumb_110826_default_news_size_5.jpeg [공홈] 티아고 알칸타라는 리버풀의 새로운 𝗡𝗼.𝟲 입니다.
https://www.liverpoolfc.com/news/first-team/408969-thiago-alcantara-to-wear-no-6-shirt-for-liverpool



티아고 알칸타라는 리버풀 FC의 소속으로 6번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게될 것입니다.



그는 지난 달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따내기도 했던 바이에른 뮌헨에서의 등번호와 같은 번호를 달기를 원했으며 그는 이제 데얀 로브렌의 번호였던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리버풀의 6번을 달았던 선수들로는 루이스 알베르토, 파비우 아우렐리오, 마르쿠스 바벨, 욘 아르넨 리세 등이 있습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정승원 2020.09.19 00:33
    로브렌도 타이밍좋게 나가서 6번바로먹을수있게 ㅋㅋ
  • BEST [레벨:21]북한산 2020.09.19 00:43
    동그라미네모 사실은 제가 기억에서 지운겁니다.
  • BEST [레벨:26]Fool!! 2020.09.19 00:33
    6번 마킹 갑자기 떡상했네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2]망나뇽뇽이 2020.09.19 00:39
    북한산 그는 이제 데얀 로브렌의 번호였던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 [레벨:24]네이마르 2020.09.19 00:33
    진짜 존나부럽다 ㅋㅋㅋㅋ
  • [레벨:22]luvyou 2020.09.19 00:33
  • BEST [레벨:26]Fool!! 2020.09.19 00:33
    6번 마킹 갑자기 떡상했네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4]정승원 2020.09.19 00:33
    로브렌도 타이밍좋게 나가서 6번바로먹을수있게 ㅋㅋ
  • [레벨:10]마빈갓 2020.09.19 14:35
    정승원 설계였던것
  • [레벨:23]karyl 2020.09.19 00:34
    6아고 ㅅㅅ
  • [레벨:2]-10 2020.09.19 00:34
    그래 이게 6이지
  • [레벨:21]북한산 2020.09.19 00:34
    왜 로브렌만 쏙 빼놓고 얘기하는거죠?
  • BEST [레벨:22]망나뇽뇽이 2020.09.19 00:39
    북한산 그는 이제 데얀 로브렌의 번호였던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 [레벨:26]동그라미네모 2020.09.19 00:42
    북한산 있는데
  • BEST [레벨:21]북한산 2020.09.19 00:43
    동그라미네모 사실은 제가 기억에서 지운겁니다.
  • [레벨:27]둠포스터 2020.09.19 00:51
    북한산 압박 속으로 뛰어들어가 탈압박 ㅇㄷ
  • [레벨:4]레논 2020.09.19 00:52
    둠포스터 어 뎀옹?
  • [레벨:27]야오옹 2020.09.19 00:35
    모든걸 주고간남자 짱브렌...
  • [레벨:1]욱요요 2020.09.19 00:36
    아이좋아
  • [레벨:5]싸이콥패스 2020.09.19 00:37
    바로 사버렸다
  • [레벨:23]Sancho7 2020.09.19 00:38
    부럽네
  • [레벨:37]빌샹클리 2020.09.19 00:43
    행복하네요 ㅎㅎ
  • [레벨:14]Shuhua 2020.09.19 00:44
    섰다
  • [레벨:2]이정후라이드치킨 2020.09.19 00:44
    로브렌 = 등 ㅋㅋㅋ
  • [레벨:7]Mai 2020.09.19 00:44
    와 형님 하이라이트 보고 3발빼고 오겠습니다..
  • [레벨:22]XE 2020.09.19 00:44
    수비의신 대브렌의 후계자 ㄷㄷ
  • [레벨:11]데릭리 2020.09.19 00:44
    왔구나 드디어 ㅠㅠ
  • [레벨:30]클종롭신해 2020.09.19 00:44
    세계최고 4순위 센터백 황브렌에서 티아고로 진화
  • [레벨:2]유가현 2020.09.19 00:44
    아니솔직히 실감이 안나.. 나만그러냐
  • [레벨:2]유가현 2020.09.19 00:45
    유가현 경기 나와야 그때 실감날거같아..
  • [레벨:24]생쥐 2020.09.19 00:44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티아고!
  • [레벨:31]패스 2020.09.19 00:44
    키야 싼다 진짜
  • [레벨:21]로봇 2020.09.19 00:45
    이거 이거.. 타팀 팬이지만 저는 전의 6번 선수가 더 그립네요. 이 친구 말고 그 친구를 남겼어야해요.
  • [레벨:2]유가현 2020.09.19 00:45
    로봇 "선 넘네..."
  • [레벨:24]氷菓 2020.09.19 00:45
    6번 무게감 변화 봐라 ㅋㅋㅋㅋㅋㅋ
  • [레벨:23]LFC클롭 2020.09.19 00:45
    큰그림 고맙다!!! 역시 대한로브렌!!!!
  • [레벨:8]티아구실바 2020.09.19 00:45
    포그바 티아고 드링크워터 ㄷㄷ
  • [레벨:1]키미히32 2020.09.19 00:45
    뭔가 씁쓸하네
  • [레벨:27]유즈v 2020.09.19 00:45
    이런거 보면 코로나아녔음 베르너도 진짜 데려오려했을거같다 넘 아쉽다
  • [레벨:24]안필드직관러 2020.09.19 00:45
    6
  • [레벨:1]욱요요 2020.09.19 00:45
    유니폼 사야겠다
  • [레벨:6]rf0322 2020.09.19 00:45
    티아고형 오피셜 영상 몇번째 보는데 볼때마다 그냥 웃음이 절로 나옴ㅋㅋ 실감이 안나는 느낌? ㅈㄴ 섹스 ㅋㅋ
  • [레벨:35]추천잘눌러줌 2020.09.19 00:46
    6번 떡상 ㄷㄷㄷㄷ
  • [레벨:20]끼룩깨룩 2020.09.19 00:46
    파비우 아우렐리오 12번 아니었나?? 쨋든 소리질러~! 환영해 티아고!!
  • [레벨:2]안필디언 2020.09.19 00:46
    뛰는거 빨리 보고싶은데 첼시전은 당연히 안나오겠지?
  • [레벨:1]cokacola 2020.09.19 00:47
    조아 조아 좋다 ㅎㅎ
  • [레벨:10]라면인건가 2020.09.19 00:47
    중미에서 티아고 보다 잘하는 미드필더 진짜 없는거...?왜 이 선수를 아무도 안산거지...?
  • [레벨:1]noninoni 2020.09.19 00:49
    라면인건가 지가 리버풀 말곤 다 깠을걸
  • [레벨:21]조온나아퍼 2020.09.19 00:50
    라면인건가 얘가 리버풀만 갈거에요 라고
    소문돌아서
    그리고 나이도 곧 30이라
    무리할 필요 못느낀듯
  • [레벨:18]영지맘 2020.09.19 01:01
    라면인건가 일단은 웬만한 팀은 티아고가 안갈거고, 그것만 해도 후보군이 엄청 줄어든다. 티아고의 부상위험을 크게 본 팀들도 있을거고, 이미 세워놓은 스쿼드 계획에 갑자기 티아고같은 특이한 놈이 들어가는 게 부담스러운 팀들도 있을거고. 리버풀은 그냥 서로가 서로한테 너무 최적의 선택이었고 초장부터 그냥 티아고 리버풀로 각이 날카롭게 선 상태였어서 다들 다른 가능성은 별로 고려 안했을듯
  • [레벨:21]조온나아퍼 2020.09.19 00:47
    로브렌 나갈때까지 기다린거야??
    6번 얻으러고??
    로브렌 눈치 잘 챙겼네 ㅋㅋㅋ
  • [레벨:21]블랙풀빅클럽아니야 2020.09.19 00:49
    리버풀 티아고 최근 1번씩 챔스우승리그우승했으니 한번씩더하자 ㅎㅎ
  • [레벨:14]제라드의앞발 2020.09.19 00:49
    진짜 얼마만에 리버풀에 검증된 월클을 데려온거지?? 거의 처음아님?
  • [레벨:4]Zidane 2020.09.19 00:55
    제라드의앞발 앤디캐롤 이후 처음인듯
  • [레벨:1]호벤져스 2020.09.19 01:17
    Zidane 시발아
  • [레벨:24]시퐁쿡히 2020.09.19 00:55
    제라드의앞발 21세기 최초인 것 같은데
  • [레벨:11]구구국구구구 2020.09.19 00:49
    리버풀의 6번을 달았던 선수들로는 루이스 알베르토, 파비우 아우렐리오, 마르쿠스 바벨, 욘 아르넨 리세 등이 있습니다. ㅅㅂ 이거 왜 불안하지 ㅋㅋㅋㅋ
  • [레벨:25]RMM 2020.09.19 01:12
    구구국구구구 아우렐리오 12번 아님? 글고 파비오랑 리세 정도면 성공한거지
  • [레벨:20]끼룩깨룩 2020.09.19 00:50
    아씨발 코로나 때문에 관중 없어서 그 열기를 못느끼네.. 티아고 나오면 환호 존나 할꺼같은데
  • [레벨:20]다크엘프 2020.09.19 00:50
    에펨에서 6번은 거의
    딥라잉 미드필더한테 주고 시작하는데 ㅎ
  • [레벨:4]킹드레 2020.09.19 00:52
    대한의 건아 로브렌 그립읍니다..
  • [레벨:20]BVB로이스 2020.09.19 00:52
    진짜 내가 분데스나 뮌헨경기안봐서 모르겠는데 티아고가 어느급임?
  • [레벨:20]보라매141 2020.09.19 00:53
    BVB로이스 Pl 미들 전체 합쳐도 덕배다음급 유럽 5손가락정도?
  • [레벨:20]BVB로이스 2020.09.19 00:54
    보라매141 덕배다음급이면 말다했네ㄷㄷ
  • [레벨:22]뤼디거주마 2020.09.19 00:53
    BVB로이스 월클 수비, 패스, 공격 전부 잘함
  • [레벨:3]건전 2020.09.19 00:54
    BVB로이스 난 얘보면 크로스생각남 딱 축구도사란 말이 어울리더라
  • [레벨:18]영지맘 2020.09.19 00:56
    BVB로이스 급을 어떻게 나눠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느 팀에 가든 다른 선수들을 티아고에 맞춰야 하는 정도. 이것도 급이라고 보긴 뭐하고 어떻게보면 단점일 수도 있긴 하지만... 암튼 티아고를 잘 설명할 수 있을듯. 온더볼 기술 면에서는 그냥 현존하는 미드필더 중 원탑이라고 생각해도 될듯
  • [레벨:25]댕추댕추 2020.09.19 01:02
    BVB로이스 다 좋은데 약간 유리기질이 있는..
  • [레벨:15]복정동쇠파이프 2020.09.19 01:16
    BVB로이스 극강의 기본기, 브라질 태생 아니랄까봐 유려한 발재간과 탈압박...좌우 벌려주는 전환패스, 찔러주는 로빙패스 다 좋음..포지션이 포지션인지라 슈팅 시도는 많이 안 보이지만 아무튼 월드클래스 중앙미드필더~
  • [레벨:24]똥글 2020.09.19 01:18
    BVB로이스 덕배 바로 아랫급이거나 쓰임에 따라서는 동급
    덕배가 킥력이 압도적이긴 해서 먹고가는게 큰데 온더볼은 중앙 미드필드중 걍 원탑수준
    피엘 탑급에 덕배 바로아래로 평가받았던 저번시즌 헨더슨보다도 한급은 높음
  • [레벨:31]no.6티아고 2020.09.19 00:53
    ㅋㅋ
  • [레벨:24]90아재 2020.09.19 00:57
    [페키르]안해서 다행이다 ㅠㅠ
  • [레벨:25]댕추댕추 2020.09.19 01:02
    TA6
  • [레벨:21]프란시스코헨토 2020.09.19 01:10
    딥플메의 번호 6번
  • [레벨:22]오늘부터메갓 2020.09.19 02:08
    티아고-파비뉴-헨더슨
    티아고-헨더슨-케이타
    둘중에 어떻게 쓰려나
  • [레벨:5]티아고리버풀기원 2020.09.19 03:27
    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점심나가서먹을거같애
  • [레벨:3]데빌령 2020.09.19 04:05
    리버풀에 없는 유형이라 너무 기대된다 ㅎㅎ
  • [레벨:3]MANCHAST 2020.09.19 04:39
    전6번이랑 차이 많이나네
  • [레벨:22]Totti94 2020.09.19 05:16
    왜 리버풀간거야 바르사 갔으면 했는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078 7079 7080 7081 7082 7083 7084 7085 7086 708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