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0 21:31

[PL 소튼vs토트넘]손흥민 포트트릭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조회 수 157974 추천 수 3602 댓글 1043


.

  • BEST [레벨:15]잼민 2020.09.20 21:36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무버지 저 질질 쌀거같아요... 헤으응...
  • BEST [레벨:3]실바람 2020.09.20 21:37
    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점심 나가서 먹었어!
  • BEST [레벨:2]아이유친척 2020.09.20 21:31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무리뉴.... 쥬지 설거 같아... 헤으응...
  • BEST [레벨:20]윈스턴장인 2020.09.20 21:36
    몇골까지 넣을려고 그래 ㅋㅋㅋ
  • [레벨:4]머귺 2020.09.20 21:37
    미쳤다미쳤어!
  • [레벨:15]괴로운비행도참아 2020.09.20 21:38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 [레벨:2]카이하베르츠29 2020.09.20 21:38
    우리흥 득점왕 해보자아아아아아ㅏ
  • [레벨:26]생명의땅으뜸전남 2020.09.20 21:38
    주모 특가 바겐세일 ㄷㄷ
  • [레벨:11]capricor 2020.09.20 21:38
    미친거아님 축신강림이다
  • [레벨:2]등번호는8번 2020.09.20 21:39
    무버지 2년차 싼다씨빨
  • [레벨:22]붉은새 2020.09.20 21:40
    케인 어시도 지리네ㄷㄷ
  • [레벨:20]반반충 2020.09.20 21:41
    4골 전부 수비가 못 쫓아가네 ㅋㅋ 드리블할 필요가 없누
  • [레벨:3]Dfhtt 2020.09.20 21:42
    하 이경기를 생방으로 못보다니 ㅅㅂ
  • [레벨:23]공익하는곡괭이 2020.09.20 21:42
    케인 패스 오진다...
  • [레벨:2]자장면 2020.09.20 21:42
    손흥민 혼자 있는데 아무도 안보네
  • [레벨:24]뱩리깊은나무 2020.09.20 21:44
    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오란다 움짤 포트트릭!
  • [레벨:3]랄라란거 2020.09.20 21:45
    버근가?
  • [레벨:10]민대풍 2020.09.20 21:46
    쏜보고 패스해줬더니 넣어주던데요? 오늘 둘이 다 해먹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7]유정안 2020.09.20 21:47
  • [레벨:9]불고기가좋다 2020.09.20 21:47
    살다살다 포트트릭을보네 ㄷㄷ
  • [레벨:2]Twily 2020.09.20 21:47
    진짜 넣었어???
  • [레벨:2]회버냐뵈버냐 2020.09.20 21:48
    해리 카네 1골 4어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폭포 2020.09.20 21:49
    와 오늘 왜이래
  • [레벨:2]애쉬튼어윈 2020.09.20 21:49
    진짜 오늘 머냐 ㅋㅋㅋ
  • [레벨:7]초보임12 2020.09.20 21:50
    결정력ㄷㄷ
  • [레벨:10]이기자신교대의무 2020.09.20 21:50
    2리뉴 무년차 ㄷㄷ
  • [레벨:22]제1군단 2020.09.20 21:51
    포트트릭 근데 역대 아시아선수중에 최초 아님? ㅋㅋㅋㅋㅋㅋ
  • [레벨:19]고종훔 2020.09.20 21:52
    진짜 어설프게 라인올리면 어떻게 되는지 여실히 보여준 경기같다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9.20 21:55
    와ㅋㅋㅋ
  • [레벨:22]겔포스 2020.09.20 21:55
    지린다
  • [레벨:21]토트넘챔스기원 2020.09.20 21:57
    케인손미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nojam 2020.09.20 21:58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주모 나 미칠거 같에 ..
  • [레벨:2]DRX_Deft 2020.09.20 21:59
    와 씨발 손흥민!!
  • [레벨:4]위고 2020.09.20 22:05
    월드클래스 스트라이커 해리케인!
  • [레벨:23]세조 2020.09.20 22:11
    각성!
  • [레벨:8]오리 2020.09.20 22:12
    아니 케인 패ㅑ스 뭐냐
  • [레벨:25]피스타치오아몬드 2020.09.20 22:22
    손흥민 포트트릭 ㄷㄷ
  • [레벨:2]회버냐뵈버냐 2020.09.20 22:47
    박지성은 밥먹듯이 하던거다
  • [레벨:21]RVLB 2020.09.20 23:26
    주모 돌아가시겠구만
  • [레벨:24]풋볼리코더 2020.09.20 23:43
    근데 수비수 진짜로 뭐하냨ㅋㅋㅋㅋㅋ 그냥 앞에 가라고 멀뚱히 놔두고 있네ㅋㅋㅋㅋ
  • [레벨:11]브라질튀김맨 2020.09.20 23:47
    흥민이도 미쳤지만 댓글수도 미쳤다ㄷㄷㄷㄷㄷ
  • [레벨:24]현아이유인나 2020.09.21 00:08
    오프더볼 지리네ㄷㄷ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0.09.21 01:59
    크...
  • [레벨:32]FTL 2020.09.21 01:59
    진짜 미쳣다
  • [레벨:2]Yoosa 2020.09.21 20:26
    미쳤손~
  • [레벨:1]OnlySon7 2020.09.22 20:37
    20년 뒤에도 기억하게 될 듯
  • [레벨:1]바로우 2020.09.23 17:07
    1056댓 포텐 ㄷㄷ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235 1236 1237 1238 1239 1240 1241 1242 1243 124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