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6 23:21

곧 망할나라) 내년 신생아 숫자 5만명감소

조회 수 39314 추천 수 246 댓글 392
곧 망할나라)  내년 신생아 숫자 5만명감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친일=친중=매국 2020.10.06 17:05
    자국민 사이좋게 만들어서 출산률 올릴생각은 안하고

    자국민끼리 서로 못죽여서 아쉬운 원수만들어서 편갈라서 나라 갈라치기 내분만드는게 급급하고

    외국인 인권 챙겨주는데 급급하는데 결혼률 출산률 오르는게 말도안되지
  • BEST [레벨:26]전략폭격기 2020.10.06 16:26
    "너희 20대 때문에 한국 전체가 불타고 있잖아!!"
    "우리도 알아....
    아름답지 않아....?"
  • BEST [레벨:25]포티아 2020.10.06 16:29
    나 살아있는동안 50년도 안되서 나라 먹힐거같음
  • BEST [레벨:36]버래씨언 2020.10.06 23:20
    살라만타 2등시민이면 다행이지ㅋㅋㅋㅋ

    1등급: 중국인
    2등급: 조선족, C86 남자
    3등급: 꼴페미
    4등급: 기타
    ㅡㅡㅡㅡㅡㅡㅡㅡ
    불가촉 천민: 2030남자
  • [레벨:20]서폿유저 2020.10.06 23:36
    기득권들을 위한 나라 ㅋㅋ 못살겠어서 애새끼도 안낳는데 시위도 안일어남 ㅋㅋㅋ유교탈레반 교육, 강제징용으로 충실히 만든 노예기질 ㅋㅋ 그냥 일본에 나라 파는게 나을듯
  • [레벨:7]난잘살고있다 2020.10.06 23:42
    서폿유저 맞다 이제는 투표로 안된다. 진짜 들고일어나야되는데 국민들이 넘 멍청 ㅠㅠ
  • [레벨:16]스팸마이쳥 2020.10.06 23:37
    정말 항상 느끼는거지만 박근혜 이 씨벌련은 우리 민족 역사에 길이 남을 십새끼다 그 새끼 대통령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 아 시발 이젠 돌이킬수가 없다
  • [레벨:20]서폿유저 2020.10.06 23:38
    스팸마이쳥 박근혜문재인 ㄹㅇ 잃어버린 10년이 아니라 좆한민국을 완전 기초부터 조져놓음
  • [레벨:7]킹플조아 2020.10.06 23:38
    스팸마이쳥 뭘 이걸 박근혜 타령이야 ㅋㅋㅋ 근혜아니었으면 그냥 재앙이가 3년더 일찍한거지
    보수 좆망 인물없어서 이지경된거
  • [레벨:10]갤럭티카 2020.10.06 23:49
    킹플조아 띵박이형이 마지막 불꽃이었을 줄이야
  • [레벨:2]자강두천! 2020.10.07 00:10
    킹플조아 개소리지

    박근혜가 잘했으면 보수에서 하나 나왔지

    박근혜 잘나갔을때 유승민 김무성 투탑이였는데 박근혜 망하고 나서 좆망한건데

    물론 유승민 김무성도 꼰대+무능인건 사실이나 문재인 보다는 낫다
  • [레벨:7]킹플조아 2020.10.07 00:22
    자강두천! 박근혜랑 문재인때 득표율 보고와라
    3%밖에 차이안났다
    어차피 박근혜아니었으면 보수에서 아무도 문재인 못이겨
  • [레벨:2]자강두천! 2020.10.07 00:25
    킹플조아 문재인 표가 많이 나온건 서울권+진보+전라도 진영에서 많이 나온거지

    대선하면 핵심이 서울이랑 충청도 표인데 사람수가 영남권 TK가 많아서 대선은 원래 보수가 유리해

    근데 박근혜 삽질로 그렇게 된거지 그리고 차이 안난 가장 큰 이유는 이명박 정권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이 가장 큰거고

    근데 지금 봐라 원래 같으면 다음 대선 보수가 유리해야 하는데 민주당이 삽질해도 새누리가 못먹잖아 하는짓이

    박근혜 석방 이딴거나 쳐 하고있으니
  • [레벨:36]루기아 2020.10.06 23:40
    스팸마이쳥 안철수가 나쁘지

    원숭이랑 재앙이 만들어줬으니
  • [레벨:21]Sapphire 2020.10.06 23:44
    루기아 안철수 양보 스노우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빈지노!! 2020.10.06 23:42
    스팸마이쳥 근혜 안됐으면 재인이었잖아?
  • [레벨:10]illiiiii 2020.10.06 23:43
    빈지노!! 박근혜가 그지랄만 안떨었어도

    보수정권이 집권했을거임
  • [레벨:2]자강두천! 2020.10.07 00:12
    illiiiii 보수정권 단점이 너무 돈있는 쉐끼들만 챙겨주는게 문제임

    그것도 대놓고 챙겨주는거

    새누리당이 잘했으면 먼저 최순실 꼰질렀어야지 알고도 김진태 이정현 같은 애들이 실드나 치고

    그러니까 지금도 망하지

    가로세로 연구소 가봐라 하는게 박근혜 석방이지 애들은 아직도 정신 못차렸음
  • [레벨:21]재난같은시기 2020.10.07 06:25
    자강두천! 맞음 보수정치세력은 스스로 망했고 아직도 정신못차렸음
  • [레벨:28]홍카콜라 2020.10.07 11:35
    자강두천! 요즈음은 민주당은 교묘하게 자기편들 다 부정부패로 다 챙겨주고, 보수당은 많이 허접해짐. 다만 다음 대선 후보의 면면으로만 봤을 때 보수가 집권하는게 이재명, 이낙연, 김경수같은 애들보다는 훨씬 낫다고 봄. 박근혜 석방 그런 거 말하는 애들은 거의 코인팔이들인데 현재 당에서는 직접적으로 그런 말을 하지 않음. 나중에 그런 말 한다고 해도 정치적 보복을 서로 하지 말자고 석방하자는 수준일 거임.
  • [레벨:16]스팸마이쳥 2020.10.07 00:25
    illiiiii 내가 이생각하고 댓썼는데 밖에 나갔다오니까 댓글 엄청 달려있네 개쫄렸다 ㅋㅋㅋ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0.10.06 23:37
    조선족이랑 똥남아새끼들 받아들일생각밖에 안하고있음 정치인새끼들은
  • [레벨:2]보스톤테리어 2020.10.06 23:51
    가슴이커야제맛 그게 더 싸게 먹히고 쉬운 방법이라서 그래
  • [레벨:23]슬기랑결혼할래 2020.10.06 23:37
    님들도 얼른 언어배워서 뜰 준비 하셈 전문직종은 유럽영주권 잘내줌
  • [레벨:7]히짱항용행 2020.10.06 23:38
    슬기랑결혼할래 직업추천좀 ㅋㄷ
  • [레벨:23]슬기랑결혼할래 2020.10.06 23:40
    히짱항용행 진지하게 묻는거면 EU는 블루카드라고 해서 비자발급 쉽게해주고 eu안에 부족한 인력 끌어모으는중임. 찾아보셈
  • [레벨:7]히짱항용행 2020.10.06 23:56
    슬기랑결혼할래 답변 감사합니다!
  • [레벨:25]틀니앙근첩척결 2020.10.06 23:44
    히짱항용행 성기사 추천
  • [레벨:26]카나유메 2020.10.06 23:39
  • [레벨:23]슬기랑결혼할래 2020.10.06 23:40
    카나유메 위에 썼어영
  • [레벨:24]탈주중독 2020.10.07 00:30
    슬기랑결혼할래 님은 어느나라로 갔음?
  • [레벨:23]슬기랑결혼할래 2020.10.07 00:32
    탈주중독 아직은 아니고 내년 독일 대학으로 나갑니당
  • [레벨:25]틀니앙근첩척결 2020.10.06 23:39
    걍 애낳고 가정꾸리고 평범하게 산다는 허들자체가 개씹높아지다보니 인생에 아무 의욕이 없음 20-30 전부 걍 존나 의욕없는 쳇바퀴 인생사는중임
  • [레벨:22]일본 2020.10.06 23:40
    틀니앙근첩척결 ㄹㅇ ㅋㅋㅋㅋ

    의욕없는 챗바퀴

    보통으로살려면 죽도록 노력해야되는 사회

    "평범"이라는 단어가 이토록 무거웠던적이 있었나
  • [레벨:10]illiiiii 2020.10.06 23:45
    일본 중소형 아파트 (10억)
    중형차 (3천만원)
    월급 (300만원)

    ㅎㅎ
  • [레벨:3]gcdc 2020.10.07 00:13
    틀니앙근첩척결 ㅇㄱㅆㄹㅇ이다 진짜
  • [레벨:22]일본 2020.10.06 23:39
    이쯤되니
    솔직히 문재앙 탓아님 ㅋㅋㅋ

    재앙신 뽑고도
    180석 더 뽑은

    국민들이 진정한 potg 십니다.

    21세기에 스스로 망국이 되는 좆병신국가가 있따아?~
  • [레벨:10]illiiiii 2020.10.06 23:49
    일본 박근혜 미친년이 싸지른 똥이 아직까지 안치워지고 냄새를 풍기고 있단 소리임

    국개롤? 솔직히 문재인 개병신새끼에 민주당도 씨팔롬들인데 이새끼들이라고 민주당보다 낫다는 확증이 없음.

    그리고 더 나은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해도 그딴식으로 행동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병신 황교안 새끼 당대표로 뽑아갖고 그 개새끼는 박찬주 같은 등신을 인재랍시고 대려오고 그 밑에 똘마니 김진태 원..뭐야 원균 씨발롬이랑 이상한 아줌마랑 사퇴하세욧~~ ㅋㅋㅋ
  • [레벨:23]수영장파티제라드 2020.10.07 01:46
    illiiiii 이건 결과적인거죠 ㅋㅋㅋㅋㅋ

    여성가족부를 어떤개새끼가 만들었더라~~~~~~???
  • [레벨:25]레오타뜨 2020.10.07 01:55
    일본 ㅇㄱㄹㅇ ㅂㅂㅂㄱ 이와중에 국개론 부정하는 대깨문이 위에서 씩씩거리누 ㅋㅋ 평생 자기 주제 모르고 '야당 한 게 뭐냐 빼애애액' 거릴 애송이 ㅋㅋㅋ
  • [레벨:22]까페모카우유 2020.10.06 23:40
    역시 문노스답네 ㅋㅋㅋ
    한번도 보지 못한 나라 = 존재하지 않는 나라
    즉, 이 나라 없에버리겠다는거네~
  • [레벨:7]난잘살고있다 2020.10.06 23:41
    국회의원 개새끼들 지들하고 지들 새끼만 챙기니 나라가 제대로 될일이 있나

    국민이 힘 합쳐 노력해봤자 정치인새끼들이 나라망하게한다.
  • [레벨:22]흐헤흐 2020.10.06 23:41
    나이먹으니까 20,30대가 되었는데 이것저것 곱창났고 출산율은 곱창난거는 20,30대가 모든걸 책임져라 이런 말도 안되는게 어딨냨ㅋㄴ
  • [레벨:22]일본 2020.10.06 23:42
    흐헤흐 나중에 우리 자식세대는 우리 고려장하려고할껄ㅋㅋㅋㅋ

    문재앙 탄핵안하고 뭐했냐고
  • [레벨:36]루기아 2020.10.06 23:51
    일본 그러고 보니 정말 궁금하네

    지금 2030들이 586 좆팔육이라고 부르고 극혐하는데

    뒷세대는 지금 2030들 어떻게 평가하려나
  • [레벨:22]Hermano 2020.10.07 00:09
    루기아 20대는 모르겠고 3040은 ㄹㅇ 존나 욕할듯. 후대에 싸지른 똥이 너무 많어
  • [레벨:23]모우코코 2020.10.07 00:19
    Hermano 20대도 마찬가지지 뭐 180석 못막고 뭐했냐고
  • [레벨:21]포틀랜드우승기원 2020.10.07 14:00
    루기아 역사상 가장 무능하고 나약한 세대.. 해줘세대
  • [레벨:21]Kugisa 2020.10.06 23:41
    노무현이 죽은게 진짜 존나 크다
    노무현만 안죽었어도 상황이 이렇게 되진 않았을듯
    문재앙이 지금 완전 미쳐가지고 두번다시 정권을 뺏기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나라의 미래는 알바아니고 현재 지지율에만 목숨걸고 있는데 솔직히 골든타임도 놓친것 같고 이제 다 좆됐다는 생각만 든다

    뭐 좆만한 나라에서 이정도에서 피크 찍었으면 그래도 선방한건가?
    한강의 기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한 나라가 이제 한강의 좆망으로 가장 빠르게 몰락하는 일만 남았네
  • [레벨:22]일본 2020.10.06 23:42
    Kugisa 한강의 기적도 있었으니

    한강의 좆망도 있어야되는게 세상 이치 겠지 ㄹㅇ ㅋㅋ
  • [레벨:20]서폿유저 2020.10.06 23:44
    일본 빠르게 올라왔으니 빠르게 내려가야지 ㅋㅋㅋ
  • [레벨:24]vmfldrmf 2020.10.06 23:42
    일할 수 있는 때 진짜 돈 많이 모아놔라 ... 20~30대 남성은 정치적으로 이미 뭘 할 수없는 세대라 진짜 각자도생이다
    노후에 몇 십년 비참하게 살기 싫으면 지금부터 진짜 돈 존나 모아놔라

    지금 혼자사는애들도 큰 돈 들어갈일 없어서
    저축 잘안해놓는 애들있던데 언제까지 일 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면
    젊을때부터 진짜 미친듯이 모아놔야 간신히 노후에 입에 풀칠이라도 하고 살거다
  • [레벨:21]재난같은시기 2020.10.07 06:28
    vmfldrmf 무조건 달러바꿔서 미국투자
  • [레벨:22]일본 2020.10.06 23:43
    일본은 언제나 여러분들에게 열려있습니다.
  • [레벨:21]Kugisa 2020.10.06 23:44
    일본 좀 닫아둬
  • [레벨:22]일본 2020.10.06 23:44
    Kugisa 어이 김씨 열릴때 들어오라구 ;;
  • [레벨:26]카나유메 2020.10.06 23:45
    일본 저..저도.. 가고싶어요..!!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0.06 23:49
    일본 진짜 받아주냐?
  • [레벨:22]일본 2020.10.06 23:52
    펨코로커뮤시작 구라임 ㅋㅋ
    동조선씨발 우리보다 확실히 낫긴한데
    레알 먹기 애매한 계륵임
    내가 이민에 대한 역설 쓴거 가져와드림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0.06 23:52
    일본 동조선도 안되면 이민 갈 만한 데가 어디 있을까
    일단 대만 떠오른다
  • [레벨:22]일본 2020.10.06 23:52
    펨코로커뮤시작 이민을 가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라고 질문해 본적 있나요?





    1. 미국 기술이민으로도 유명한 "STEM" 을 전공해야겟죠?

    (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Mathematics)

    2. 당연하게 이민가고자 하는 나라의 언어를 어느정도 수준으로 해야될껍니다. 의사소통의 문제 없이.

    3. 어느정도 기반이 있는게 좋겠죠? 경력이라던가, 종자금이라던가.







    자 여기서 문제에 빠집니다.




    "위 3가지 조건을 다 갖춘다면 당신은 이미 한국에서 먹고살만 할겁니다."





    이게바로 딜레마입니다.

    예컨대 ,

    인서울 - 기계공학전공 - 석사 - 빚없음, 군필 - 영어 프리토킹됨.

    이러면 당연히 이미 취직을 굉장히 좋은 기업에 했겟죠...
  • [레벨:24]펨코로커뮤시작 2020.10.06 23:54
    일본 응애 나 학부 문과야 대학원이 그나마 stem이라고 쳐줄 수 있겠네
  • [레벨:22]일본 2020.10.06 23:58
    펨코로커뮤시작 ㅋㅋㅋ 일본으로 오라고 댓글썻더니
    비추 달리네

    ㄹㅇ
    망할만해 우리나라 ㅋㅋㅋ

    진짜 좆병신들로 가득해 ㅋㅋㅋ
  • [레벨:2]자강두천! 2020.10.07 00:29
    일본 일본 이민은

    현장직 블루칼라면 할만하다고 봄

    우리나라는 현장직 돈은 벌지 몰라도 보는 시선이 븅이지만 일본은 그래도 나름 대우 해줄려고 하는게 있음

    그리고 일본가면 나름 여자만날수 있다는 희망들이 다 있으니 (다 허상이지만)
  • [레벨:22]일본 2020.10.06 23:53
    펨코로커뮤시작 ㅇㅇ
    일본 ㅡ> 대만 ㅡ> /// 호주, 캐나다, 미국 등등..

    왜냐면 역시.. 멀지않고 같은 동양권인 곳이

    맘도 편하고... 언어배우기도쉽고...
  • [레벨:20]서폿유저 2020.10.07 00:06
    일본 진짜 여기에 댓글 단 개돼지새끼들도 문재앙이 만든 반일프레임에 빠져있는거봐ㅋㅋㅋㅋ 박정희는 일본한테 돈받아와서 공장세우고 도로깔고 김대중도 일본 문화 배워야된다고 그랬는데 ㅋㅋ
  • [레벨:28]슈로더 2020.10.06 23:46
    이전 정권까지만해도 정치인들 잘못드러나면 무슨 연예인들 진보인사들 다같이 들고일어나서 죽일듯이 까대더니 이번정권은 조국이 입시비리 윤미향은 위안부할머니통수 추미애는 병역비리 쳐일으켜도 어느누구도 입안털고 지지율 44 밑으로 절대 안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천룡인들을 위한 나라가 되버림. 이런 나라에서 애를 싸지르라고?
  • [레벨:1]그러고 2020.10.06 23:50
    슈로더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6]루기아 2020.10.06 23:52
    그러고 ??? : 아이 잘 낳는 나라를 만들든가! (울컥)
  • [레벨:10]illiiiii 2020.10.06 23:53
    슈로더 이정도 병신짓을 했는데도 못 물어뜯으면 그새끼가 병신이 아닐까 하는 합리적 의심을 해보자.

    그리고 사실 박근혜 탄핵당하면서 보수는 정치적으로 끝난거나 다름없음. 황교안같은 빙딱을 얼굴마담 세워놔서 더 뇌리에 깊게 새겨줬지 병신들 ㅋㅋㅋㅋ

    앞으로 민주당이 더한 미친짓을 해도 보수새끼들은 물어 뜯을 능력도 명분도 없을거임 ㅋㅋ 대한민국에서 한나라당이란 정치세력의 시대가 저물은거란 말임.
  • [레벨:10]illiiiii 2020.10.06 23:57
    illiiiii 다음 세력은 한나라당과의 연관성이 없고
    민주당과는 다른 헤게모니로 뭉친 세력이 부상할거임

    그리고 설사 하늘의 도움으로 어떻게 새누리당이 다시 정권을 잡는다 해도 민주당의 언플을 견뎌낼 도리가 없을거임 평생 휘둘리다가 즈그들끼리 똥볼차고 국민들한테 외면당하고 정권뺏기겠지
  • [레벨:24]탈주중독 2020.10.07 00:37
    illiiiii 상황이 박근혜보다 훨씬 더 지랄났는데 계속 지지하는거 보면 야당탓만 하는것도 에바임 솔까 이 정도면 투표권 들고있는 애들이 개병신들이지
  • [레벨:25]레오타뜨 2020.10.07 01:59
    탈주중독 내 말이 그거임 ㅋㅋ 계속 국가가 씹창나도 '아 그래도 야당은 아니지' 하고 투표로 좆지랄 했던게 4월 총선아니였던가 ㅋㅋ 그렇게 온갖 다 실책이니 떼법 중 하나인 민식이법을 보여줬음에도 막말 듣기 싫다고 민주당에 몰아준건데 ㅋㅋ 이제와서 그 결과에 대한 후회보단, 몰아줘놓고 야당 뭐하냐 이러는 것도 존나 병신같고 소시오패스 같음 ㅋㅋ
  • [레벨:4]에펨마렵다우 2020.10.06 23:49
    이게 나라냐?
  • [레벨:24]뎀바바의동물농장 2020.10.06 23:52
    복지 평등 인권 좋아하는 진보정당 최고 지지자인 586들의 '내 집값은 올랐으면 좋겠다'는 위선덕분이지

    아가리로는 모두가 잘사는 사회주의 낙원을 꿈꾸면서 정작 내 집값 올려주는 신자유주의는 존나게 좋아하는 분들 아니야 ㅋㅋㅋ

    지금 청년층은 내집도 없는데 기성세대되면 지금 586틀딱년들 복지 재정으로 피빨리다가 다 뒤질예정이다. 그냥 좆됐다고 보면됨
  • [레벨:22]치약과칫솔 2020.10.06 23:53
    아이러니하게도 여기선 낄낄대지만
    정작 피해보는건 우리들임 ㅋ

    정치인? 금수저?
    나라 망하면 저런 사람들 해외로 뜨면 그만인데
    정작 펨코 서민들은 여기서 같이 좆망이거든
  • [레벨:36]루기아 2020.10.06 23:55
    치약과칫솔 ㅠㅠㅠㅠ
  • [레벨:14]dhwodj 2020.10.06 23:56
    이상태면 무조건 진보정권이든 보수든 이민 확받을꺼같네
  • [레벨:12]워싱턴보살 2020.10.06 23:58
    군복무하는 조건으로 동남아 남성들한테 영주권 뿌릴거같은데
  • [레벨:4]귀끠 2020.10.06 23:58
    현실에 대깨문들 넘치는거 보면 이나라는 망해도 쌈
  • [레벨:2]H1ghway 2020.10.07 00:24
    사회 기반 부양 이제 누가하냐. 지금 2030대도 ㅈㄴ 힘든데 지금 10대들이 30대 되면 세금 폭탄이겠다.
  • [레벨:6]토트넘FC 2020.10.07 00:26
    얘네는 진짜 우리나라의 미래는 별로 중요핟지가 않음
    자신들의 집권이 더 중요함
  • [레벨:22]쿠만코치믿씀다 2020.10.07 00:26
    좆됐네 씨발 나 이제 20대 들어섰는데 나라 좆되겠네 씨발진짜
  • [레벨:2]야림보 2020.10.07 00:28
    새삼 느끼는건데 민주주의의 한계점과 악이용의 극치를 볼수 있는게 우리나라의 경우라고 생각함
    일정 수준의 소득이나 교육을 받은 사람에게만 투표권을 줘야하는 이유가 우리나라 보면 왜 그래야 하는지
    나오는거 같음. 전세계적으로 pc에 물들어서 좆같아 지는데 투표권의 선별적 지급이 필요하다고봄
    뭔 ㅅㅂ 와꾸만 보고 대통령 뽑는년 공약 한줄도 안 읽고 그저 지지정당 따라서 투표 하는 빡대가리 놈 등 너무
    많음 그 결과 당선된게 문재앙아님? 뭐만하면 인싸아싸 이지랄 하면서 뭐 인싸는 정치에 그닥 관심이 없다 어쩐다
    하면서 씨부리는 놈들 있는데 인싸는 국민 아니고 젊은사람 아닌가? 그깟 꽃놀이 술자리 잠자리 한번 안갖고
    공약읽고 투표하고 분노할 일 있으면 성향 상관없이 시위하고 해야 하는데 그런게 안보임
    특히 여자들 그냥 여자한테 이득되는 공약이라고 나머지 안읽고 뽑아주고
    인물 훤하다고 뽑아주고 그런 머저리 같은 년들때문에 나라가 잘 돌아가다 못해
    50년 안에 망하게 생겼음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10-07 00:40:36]
  • [레벨:36]루기아 2020.10.07 14:02
    야림보 민주주의는 최선이 아니라는걸 뼈저리게 느낌

    누가 옳고 그르고를 떠나서, 적어도 본인이 지지하는 후보가 어떤 공약을 내세우는지...과거에 어떤 행보를 밟아왔는지는 알아야 하지 않나?

    후보는 떡하니 공약으로 내세웠는데 마치 하루아침에 뒤통수 맞은 양 행동하는 꼬락서니 보면 역겨움을 넘어서 우습더라

    특히 얼마전에 있었던 인국공 정규직 전환 사태 ㅋㅋ 그거 문재인이 후보 시절 공약으로 내세웠던 거임
  • [레벨:2]야림보 2020.10.07 14:40
    루기아 ㄹㅇ 공약 안쳐읽고 투표하는 놈들은 투표권을 갖을 자격이 없음
    애초에 문재앙 당선될때 분명 공약을 내걸었고 대선토론에서도 논지 없어 개쌈싸먹신거 보고도 투표했으면
    지금 이럴줄 몰랐다 등 개소리하면 안되는거임 ㄹㅇ 자기 문재앙 지지했다가 대가리 깨졌다가 이제 알게됐다 어쩐다 하는놈들 은 다음투표 되면 또 똑같은 짓 할꺼라 기대도 안됨
  • [레벨:24]탈주중독 2020.10.07 00:30
    상황이 이 지랄났는데도 헬조선 소리 안 나오는거 보면
    보수정권때 지겹도록 나오던 n포 세대,헬조선 드립은 선동이 맞는듯ㅋㅋㅋㅋㅋ
  • [레벨:20]농어의방주 2020.10.07 00:33
    낳는게 병신이지ㅋㅋ
  • [레벨:22]힉스입자무지작아 2020.10.07 00:33
    정상국가라면
    ㄹㅇ 계엄령에 준하는 전준시 사태임

    계엄령 선포하고
    여가부 해체하고 통일부 해체하고
    남는 자원 바득바득 긁어서

    사병월급 200으로 현실화 시키고

    결혼부 만들어서 결혼부장관은 국가 부총리로 만들고
    허경영식 시스템 도입하고 혈세 80조 이상 투입해서
    국가 모든 역량 영끌해서 출산률 끌어올려야

    "정상"인데

    아무런 반응도 없음
  • [레벨:22]극한직업발파공 2020.10.07 00:35
    훠훠 중국동포 여러분들이 칼부림 치면서 라바 까니까 괜촪숩니돠
  • [레벨:20]쓰앵님 2020.10.07 00:39
    참고로 한국전쟁 때 미군 전사자가 3만6천 베트남전때 전사자가 5만8천임
    대한민국은 올해 베트남전을 속성으로 하나 치룬거임
  • [레벨:18]브라이언힐 2020.10.07 00:43
    부족한 인구 난민으로 채운다!
    난민 일자리 문제 갈등 심화
    난민 A씨 칼부림, 3명 중상 원인은 종교적 갈등?
    조만간 요런 기사 볼듯
  • [레벨:6]유패왕 2020.10.07 06:40
    브라이언힐 우후죽순 생기는 자경단과
    자경단만 잡아가는 경찰들까지..
  • [레벨:31]또물보라를일으켜 2020.10.07 02:09
    진짜 심각허네
  • [레벨:21]재난같은시기 2020.10.07 04:08
    586쓰레기들이 나라꼴 망쳐났는데 내 자식한테 고생을 강요하고 싶지않음
  • [레벨:21]포틀랜드우승기원 2020.10.07 14:15
    무기력에 잠식당한것같음. 망하던가 말던가 모르겠다 오늘하루만 버티자는 생각으로 사는사람들이 많은듯...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335 6336 6337 6338 6339 6340 6341 6342 6343 634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