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2 11:24

갈통이 팬들도 인정하는 이번 파이널 최고 미친새끼

조회 수 23830 추천 수 231 댓글 71

25fe674ce37115c7a576ba61033e110a.jpeg 갈통이 팬들도 인정하는 이번 파이널 최고 미친새끼


컨파때만 해도


캐리 못하고 탄돌린다고 욕먹던 꼰틀러신...


그는 꼰대가 아니라 '클래식' 이었습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파랑로봇 2020.10.12 11:30
    진짜 슬램덩크 대만이형급 불꽃남자 간지맨

    이런 선수 내친 팀 시카고 미네소타 필리
    지금 소속팀 마이애미

    앞의 세 팀과 마이애미 ㅋㅋㅋ 진짜 비교되는 프랜차이즈들 ㅋㅋㅋ
  • BEST [레벨:22]볼넷 2020.10.12 11:22
    나는 진짜 버틀러가 1옵션 에이스급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생각이 바뀜
  • BEST [레벨:15]돌아온강아지 2020.10.12 11:25
    그분에게 어울리지 않는 노근본 잡팀 유니폼입니다. 마앰으로 바꿔주세요.
  • BEST [레벨:15]돌아온강아지 2020.10.12 11:27
    Nufc벤아르파 그것은 노근본 잡놈들이 항상 꼰틀러를 받아들이지 못한 것.
  • [레벨:24]17주은 2020.10.12 11:42
    구슬 엌ㅋㅋㅋㅋㅋㅋ
  • [레벨:11]충팍 2020.10.12 11:34
    히로볼 엠비드가 꼰틀러 경기계속 트윗하면서 ㅗㅜㅑ계속이럼ㅋㅋ
  • [레벨:13]Cirilla 2020.10.12 11:48
    히로볼 엠비드가 버틀러 찐덕후임
  • [레벨:25]떤더메이커 2020.10.12 12:53
    히로볼 엠비드는 화냈다고 그랬음
    버틀러 보내서
  • [레벨:10]루니갑 2020.10.12 11:31
    헥스볼 미네소타에서 성적 피똥써는데 애들 훈련때 놀면서 재밌는 분위기로 하고 퇴근후에 개인방송하고 이런거 보면서 ㅈㄴ 싸움
  • [레벨:25]떤더메이커 2020.10.12 12:54
    루니갑 제일 간지는 후보들 데리고 주전들이랑 연습경기 이기고 한마디 한거
  • BEST [레벨:20]파랑로봇 2020.10.12 11:30
    진짜 슬램덩크 대만이형급 불꽃남자 간지맨

    이런 선수 내친 팀 시카고 미네소타 필리
    지금 소속팀 마이애미

    앞의 세 팀과 마이애미 ㅋㅋㅋ 진짜 비교되는 프랜차이즈들 ㅋㅋㅋ
  • [레벨:23]양준영 2020.10.12 11:31
    파랑로봇 미네소타 플옵보냈다도르...
  • [레벨:23]땅땅나코땅땅 2020.10.12 11:31
    양준영 ㅋㅋㅋㅋㅋㅋ미네플옵도르는 우승1회 ㅇㅈ이지
  • [레벨:24]진짜롱패스요 2020.10.12 12:00
    파랑로봇 진짜 시카고 트레이드 개븅신같이 함 핑계도 존나 이상했고
  • [레벨:20]파랑로봇 2020.10.12 12:02
    진짜롱패스요 진짜 이새끼들도 마사장님이랑 시카고 연고지 빨검 유니폼 중에 하나라도 없었으면 연고지 이전했어야됨 ㅋㅋㅋ
  • [레벨:2]드록신님 2020.10.12 11:31
    지미 조던 리스펙
  • [레벨:20]뭐냐준호야 2020.10.12 11:33
    요즘시대에 3점없이 원맨캐리 ㄷㄷ
  • [레벨:20]okko 2020.10.12 11:34
    클래식 vs 클래식 싸움이었네 오랜만에
  • [레벨:11]충팍 2020.10.12 11:36
    okko 사실 마이애미가 스몰볼 적극적으로 쓰는팀이라 현대농구 스타일 그 자첸데 버틀러하나로 올드스쿨 향기나게함ㅋㅋ
  • [레벨:24]17주은 2020.10.12 11:42
    ㅇㅅㄲㅅ
  • [레벨:25]티아고종신 2020.10.12 11:51
    마앰 솔직히 2쿼터 중반부터 게임 끝난건데
    랄이 후반에 빡겜 안한것도 있지만 13점차로 좁히는거 보고 대단하긴 하더라
    스윕할줄알았는데 4ㄷ2면 선방했네..
  • [레벨:21]축신다실바 2020.10.12 11:59
    버틀딱이라고 놀렸는데 그가 맞는거네... 겜만 하는 타운스쉑
  • [레벨:13]니구타사 2020.10.12 12:11
    믿어주면 보여주네
  • [레벨:2]겨울나기새 2020.10.12 14:30
    버틀러 없었으면 선방도 못했지...
  • [레벨:17]상보우 2020.10.12 15:39
    올스타에서 슈퍼스타로 스텝업 한듯 ㅈㄴ멋있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084 6085 6086 6087 6088 6089 6090 6091 6092 609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