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20:46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조회 수 122525 추천 수 1067 댓글 142

1754aa33d984b4f4f.jpg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1754aa34c494b4f4f.jpg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1754aa358fb4b4f4f.jpg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인테리어 사기당하고 어찌어찌 헬스장을 열었는데 코로나로 영업중지를 당해 홧김에 먹방을 해봤는데 엄청난 관심을 받은 핏블리




1754aa53ae84b4f4f.jpg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1754aa558bf4b4f4f.jpg Bj치즈볼 타락헬창 근황

방송으로 모은 돈을 어려운 친구들을 위해 기부함




  • BEST [레벨:32]캉테가캉캉테 2020.10.21 20:53
    김시민 참된 인간이지 참된 헬창은 아니다... 참된 헬창은 뇌졸중으로 기절했다 깨어나도 근손실을 걱정해야한다.
  • BEST [레벨:30]인혁오빠오라이 2020.10.21 20:56
    저러고 레깅스녀랑 뜨겁게 운동
  • BEST [레벨:25]김시민 2020.10.21 20:54
    캉테가캉캉테 보충제 나눠주는 정신으로 선행 실천하는 헬창이지 않습니까ㅎㅎ
  • BEST [레벨:32]캉테가캉캉테 2020.10.21 20:54
    김시민 아... 그러네... ㅇㅈ
  • [레벨:30]휴가휴강휴일 2020.10.21 21:05
    루시퍼 ㄷㄷ
  • [레벨:25]ㄹㅅㅇㅅ 2020.10.21 21:06
    뭔가 외모가 염보성류...
  • [레벨:9]퓨노비 2020.10.21 21:08
    근육팔아 기부했네 ㅋㅋ
    성냥팔이대신 근육팔이
  • [레벨:3]밸로띠 2020.10.21 21:08
    이게 먹방이지 맨날 맛있는거만 쳐먹으니 배불러서 돈받고 뒷광고나 때리잖아ㅋㅋㅋ
  • [레벨:9]개저통 2020.10.21 21:15
    밸로띠 ㅋㅋ 먹방하는애들 맨날 맛있는거만 쳐먹으니 절대 찐텐이 안나옴
  • [레벨:14]야한얘기좋아함 2020.10.21 21:09
    치즈벌 한입 물고 우와~ 하는거 ㄹㅇ 찐텐이던데 ㅋㅋㅋㅋ
  • [레벨:21]44000 2020.10.21 21:12
    근육팔이 헬창 근육들 팔아서 기부를.하는 감동설화
  • [레벨:2]비행 2020.10.21 21:13
    이런분은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 [레벨:29]헬창인생(뮌헨) 2020.10.21 21:16
    석기햄 ㅜㅜ 장래희망 문석기
  • [레벨:22]카구야님 2020.10.21 21:16
    난 치즈볼보다 그냥 2000원짜리 슬라이스치즈 주먹밥처럼 뭉쳐서 오래 씹어 먹으면 ㄹㅇ꿀맛이던데
  • [레벨:7]미처몰랐다 2020.10.21 21:22
    이 분꺼 타바타 3달정도 하고있는데 효과 좋음
  • [레벨:12]알리만쥬 2020.10.21 21:27
    bj치즈볼 닉넴 존니 귀엽다ㅋㅋㅋㅋ
  • [레벨:9]김봉준 2020.10.21 21:34
    근데 저분 먹는양도 많고 엄청 고칼로리 음식 많이 먹던데
    아무리 운동한다고 해도 돼지 되는거 아님?
  • [레벨:3]이종걸 2020.10.21 21:37
    김봉준 기본적으로 칼로리소모가 일반인들과는 다르고, 살 찐다 하더라도 베이스가 일반인이 아니기 땜시 금방 다시 빼고 몸만들거라 걍 벌크업 한다치면 될듯 ㅋㅋㅋㅋ
  • [레벨:2]괜찮아극복해 2020.10.22 09:40
    이종걸 진짜 다져놓은 근육많고 다이어트 전문가인 저런분들은 금방뺌...
    오히려 벌크업 시기라고 운동 빡세게하실듯ㅋㅋㅋ
  • [레벨:22]Joker_J 2020.10.21 21:43
    와 굿굿
  • [레벨:22]09.토레스 2020.10.21 21:48
    좋은일 하는건 멋있는데 입에 넣고 씹기도전에 우와 해서 이제 약간 조회수맛 안거같은 느낌..치즈볼이 레전드였는데
  • [레벨:6]qwe876asd 2020.10.21 21:50
    저렇게 좋은일하셔도 천하에 개쌍너메새기만드는거 한순간이더라 저분도 언젠간 이새기들한테 인민재판을 당하시겠지 ㅋ
  • [레벨:22]꿀사과 2020.10.21 22:28
    나도 기부란걸 해보고싶네...
  • [레벨:24]오이무침 2020.10.21 22:31
    꿀사과 핏블리 저사람이한 세더칠 저기 한달 오천원도 가능함 ㅋㅋ 매달말고 한번만 하는것도 가능하고 나도 액수보단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소액으로 하는중
  • [레벨:22]꿀사과 2020.10.21 22:38
    오이무침 저기는 믿을 만한 회사인가요??? 하도 기부회사 횡령 터지는거 보고...좀...물론 전부는 아니지만...저희집은 일년에 한번씩 안쓰는 물건 모아서 무슨집?인가 거기에 기부하기는 하는데
  • [레벨:24]오이무침 2020.10.21 22:42
    꿀사과 세더칠이 아마 큰 단체중엔 젤 오래됐을텐데 기부단체들 문제많은것들 대부분 한국이 뿌리인데가 많음... 세더칠은 영국이 뿌리고 매년 기부금 내역서 몇년전부터 자기들 홈페이지에 개재함 완전히 믿을단체는 없다라고 해도 아직 저긴 뭐 나온게 없어서... 아 하나 나온건 월급기본급보다 적게줘서 문제였다 기부는 좋은거라도 월급은 노동법에 맞게 줘야지..
  • [레벨:22]꿀사과 2020.10.21 22:51
    오이무침 글쿤...감사감사
  • [레벨:2]212144 2020.10.21 22:52
    광고좀 그만해라
  • [레벨:22]양싱 2020.10.21 22:54
    유일신 제로콕을 모독한자 잊지않는다.
  • [레벨:10]버터스스타치 2020.10.21 23:36
    자기도 어려운 상황에 더 어려운이들에게 기부하다니 참 멋지네
  • [레벨:2]일하는개미 2020.10.21 23:48
    관상도 좋드만
  • [레벨:26]미라클틱 2020.10.22 00:02
    치즈볼 먹고싶다
  • [레벨:14]헤롱헤롱 2020.10.22 00:06
    손실메꾸는것도 힘들어보이는데 진짜 대단한사람이다
  • [레벨:7]불덩이 2020.10.22 00:45
    본인도 힘든 와중에 기부라니.. 멋진 사람이네
  • [레벨:10]글라우룽 2020.10.22 01:46
    썸네일 존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수익달성 2020.10.22 01:58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선악미추호오 2020.10.22 02:49
    멋있네 사람이 진국이고만.
  • [레벨:34]얼죽아아 2020.10.22 07:57
    우왕
  • [레벨:35]아이유는사랑입니다 2020.10.22 08:12
    멋있다멋있어
  • [레벨:20]주앙펠릭스섹 2020.10.22 10:27
    이분 유튜브에 나오는 약간 동안같은 여성분 ㄹㅇ 죤나 귀여우면서 이쁨
  • [레벨:19]죽창평등 2020.10.22 10:36
    저거 보충제야?ㅋㅋ
  • [레벨:7]멕시무스 2020.10.22 11:29
    치즈볼 갑자기 땡기네
  • [레벨:34]야광나비 2020.10.22 13:28
  • [레벨:7]메수트질외 2020.10.22 14:24
    나도 시발 벌고 기부좀 해보고싶다
    맨날 외국인하고 기관한테만 기부하네 시버~ㄹ거
  • [레벨:4]김우빈 2020.10.22 19:15
    오늘 치즈볼먹었다 질문받는다.
  • [레벨:13]KidmiIIi 2020.10.22 19:37
    멋있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30 1531 1532 1533 1534 1535 1536 1537 1538 153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