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22:29

생각해보니까 고스트는 재평가에 재평가네

조회 수 23025 추천 수 295 댓글 62


아가리.jpg 생각해보니까 고스트는 재평가에 재평가네

고스트를 탑 미드때문에 저평가 심하게하는데  

고스트는 안티캐리형이라 서폿을 탑미드에 보내도 손해를 안보내는 원딜러라고 반박함 

근데 이번 g2전에서 안티캐리도 가능하고 캐리도가능한 만능형이라는걸 보여줌 

심지어 드레이븐장인출신 

  • BEST [레벨:26]김미현 2020.10.24 22:05
    ㄹㅇ 언럭키 프레이에서 점점 프레이랑 비슷해지고있음 개멋있다 진짜
  • BEST [레벨:31]만두. 2020.10.24 22:04
    걍 뭘 시켜도 잘하는듯
  • BEST [레벨:25]짱짱함니다 2020.10.24 22:04
    무슨 안티캐리형 받쳐주는 이런 수식어가 걍 필요없음 그냥 "잘하는" 원딜
  • BEST [레벨:21]잉여인간32호 2020.10.24 22:04
    프레이같은 원딜에 완전체가 되가는중
  • [레벨:22]냐냐히히 2020.10.24 22:34
    나는우리베일믿어 플레이 스타일은 심하게 변함없는데 그냥 해설들이나 관계자들 말하는거에따라 수식어가 달라지는거지 뭐
  • [레벨:27]에드가르 2020.10.24 22:35
    나는우리베일믿어 딱 도사느낌... 커리어 초반에는 번뜩이는 피지컬을 보여줬다면 중후반부터 노련함을 자랑하는 스타일
  • [레벨:20]BUFFA 2020.10.24 22:32
    고스트가 샌박에 있을때 샌박 성적이랑 없을때 샌박성적 차이 ㅈㄴ 나고 고스트 담원 들어오기 전 담원 성적이랑 들어온 후 담원 성적도 차이 많이 남
    성적이 말해줌
  • [레벨:25]평타도구 2020.10.24 22:33
    이정도면 국제전서 증명한거니 새가슴도 아님
  • [레벨:2]휴가휴강휴일 2020.10.24 22:33
    일단 사릴때 사리는걸 진짜 잘하는듯 ㅋㅋ
  • [레벨:31]볼빵빵귤선생 2020.10.24 22:36
    이 선수의 머릿 속에는 협곡이 있다
  • [레벨:21]DWG아르테타 2020.10.24 22:37
    애초에 듀렉스전 첫세트 케틀 가져가서 캐리해버림으로써 보여줌. 저 때부터 캐리된다했는데 이제 다 보여줘서 너무 좋다ㅜㅜ
  • [레벨:10]블블 2020.10.24 22:38
    롤판에서 대기만성하는 유형은 정말 흔치않은데.. 오더형원딜이라는 기이한 특성이 뒷받침되서 고스트가 괴물이 된것 같다..
  • [레벨:5]말루송 2020.10.24 22:40
    애초에 드레이븐으로 천상계겜하던 애인데
    피지컬 딸린다느니 생존력 원툴이라느니 말하던게 이상했던거임
  • [레벨:25]조지콜먼 2020.10.24 22:48
    룰러?
    고스트가 짱이야
  • [레벨:1]또영이 2020.10.24 23:05
    적당히 날 하는듯 더잘하면 티 밸런스 아낮는다
  • [레벨:23]Sevlow 2020.10.24 23:23
    작은육각형에서 육각형으로 진화함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020 6021 6022 6023 6024 6025 6026 6027 6028 602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