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4 22:25

[PL 웨스트햄vs맨시티]경기종료 1-1 무승부

조회 수 23560 추천 수 173 댓글 242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5]아이메릭라포르테 2020.10.24 22:22
    펩재앙 죽어
  • BEST [레벨:20]첼싕 2020.10.24 22:26
    램재앙만 있는게 아니라 빅6들 다 거기서 거기네 ㅋㅋ
  • BEST [레벨:23]리켈메시호날두 2020.10.24 22:30
    이걸 펩탓한다고? 메시 이니에스타 사비 부츠케츠 린가드가 없는데 어케이김;;
  • BEST [레벨:34]육덕미시 2020.10.24 22:24
    神威 올시즌만 보면 싼 수준이 아닌데ㅋㅋㅋㅋㅋ
  • [레벨:21]카인백작 2020.10.24 22:31
    아직 이르긴하지만 돈그렇게쓰고...이런 펩을 퍼거슨에 비비던애들 반성해라
  • [레벨:23]흑화한피린이 2020.10.24 22:31
    토트넘 지난번경기 이겼으면 우승도 가능하겠네. 맨시티 리버풀 힘들어 보이는데
  • [레벨:3]기적의알바트로스 2020.10.24 22:54
    흑화한피린이 라고 8등이 정신승리
  • [레벨:24]첼쎄 2020.10.24 22:31
    이래서 epl이 재밌지 영원한 강자는 읎다
    어게인 2016가자
  • [레벨:34]현승희. 2020.10.24 22:32
    스털링은 왜케 내볼못이냐..
  • [레벨:22]펩아웃 2020.10.24 22:32
    현승희. 항상 못했으니깐 님이 볼때도 못하는 것
  • [레벨:22]펩아웃 2020.10.24 22:32
    펩재앙 ㅋㅋ 이새끼도 어지간한게 이렇게 빅똥싸면 경질설 나와야하는데 보드진에 펩보이들이 많아서 경질설도 안뜸 ㅋㅋ
  • [레벨:24]짱큰종 2020.10.24 22:33
    펩아웃 만수르부터가 펩보이니 ㅅㅂ...
  • [레벨:21]비인간만블라함 2020.10.24 22:32
    이번시즌도 리그우승은 힘들겠네 맨시티 ㅋㅋ
  • [레벨:23]살라신 2020.10.24 22:44
    비인간만블라함 어쩌면 레스터동화처럼 에버튼동화 나올수도 있겠다ㅋㅋㅋ 빅6 승점 많이 놓치네ㅋㅋㅋ
  • [레벨:27]달리는자동차. 2020.10.24 22:32
    펩도 이제 맨시티에서 한 사이클이 끝난 거 같다
  • [레벨:21]둘기닭둘기 2020.10.24 22:32
    이번 EPL은 진짜 최종순위 가늠하기가 너무 어렵다...

    방금 그 강해보이던 아스톤빌라가 홈에서 리즈한테 3대떡 당하고....
  • [레벨:22]스즈무라 아이리 2020.10.24 22:33
    스털링 저런거 날려먹는거 꽤 보이는데
    의미없는 가정이지만 저 자리에 흥민이었으면 진짜...
  • [레벨:17]박한이 2020.10.24 22:33
    맹시 얘네는 아스날만 만나면 존나잘하고!!!
  • [레벨:24]울바메양종신 2020.10.24 22:36
    박한이 아스날이 홈이었으면 이겼음 ㄹㅇㅋㅋ
  • [레벨:17]라토스크 2020.10.24 22:33
    맹시도맹신데 웨스트햄도 개 잘버티네 전에 펨코에서 웨스트햄 팬이 팀 좆망했다고 글올린거 포텐가던데
  • [레벨:20]머지사이드블루 2020.10.24 22:35
    라토스크 이적시장 ㅈ망해서 ㅋㅋㅋㅋ
  • [레벨:21]COYI 2020.10.25 10:05
    라토스크 나 불렀냐?
  • [레벨:4]마렉함시크 2020.10.24 22:33
    스털링 몸값이 뭐??손흥민 보다 높다고?? 항상 손흥민이랑 비교하던데 ㅋㅋ 요즘 똥싸는 플레이 자주나오는구만ㅋㅋ 진짜 드럽게 못하네
  • [레벨:30]주희조아 2020.10.24 22:33
    와.. 시티팬들 펩한테 등돌린사람 꽤많을거같다
    진짜 에반데
  • [레벨:27]달리는자동차. 2020.10.24 22:36
    주희조아 이제는 슬슬 등 돌릴 시기긴 하지 사실 리그우승보다도 챔스를 더 기대했을 건데
  • [레벨:37]안소희♥ 2020.10.24 22:38
    주희조아 등 거의 돌려다 봐야지 겨우 끈집고 있는 사람드ㄹ
    대부분이 메시야 재계약 박으면 당장 나가야지
  • [레벨:12]woker 2020.10.24 22:40
    주희조아 근데 솔직히 펩 탓 하기 좀 그렇다고 보는게 오늘 경기만 봐도 스털링 마레즈 이새끼들 날려먹는거 보면..
  • [레벨:24]기저귀 2020.10.24 22:33
    무스트햄 ㄷㄷ 이러면 리그4경기 무패인가
  • [레벨:24]킹슬리망코 2020.10.24 22:34
    펩 어지간히 조지는거 아닌이상 메시때문에 경질은 안될듯.. 웃긴상황은 메시만 바라보고 조져도 안짤랐는데 메시가 안오는거임 ㅋㅋ
  • [레벨:28]저격병 2020.10.24 22:34
    펩은 작별해야할듯. 이 스쿼드로 우승도 못먹으면 쓸 이유가 없음
  • [레벨:14]곧휴와랄부사이 2020.10.24 22:36
    웨햄이 강한것인가
  • [레벨:4]hunlike 2020.10.24 22:36
    펩빡련아 그 돈 쓰고 뭔 개지랄 중이냐
  • [레벨:22]치킨엔콜라 2020.10.24 22:36
    스털링 대단했다
  • [레벨:26]버발 2020.10.24 22:38
    펩새끼야 니가 쓴 돈이랑 니 연봉값은 해라 노양심련아
  • [레벨:2]베르나르두 2020.10.24 22:40
    시발 진짜...
  • [레벨:25]에뛰드하우스 2020.10.24 22:41
    맨체스터엔 재앙밖에없냐 ㅋㅋ 솔재앙 펩재앙 ㅋㅋ
  • [레벨:27]추석 2020.10.24 22:42
    맨시티가 문제인지 이피엘이 개빡세진건지... 강팀약팀이 없어보이네
  • [레벨:23]살라신 2020.10.24 22:46
    추석 리버풀 맨시티가 정점에서 내려온듯 이러면 또 챔스에서 이피엘위상 같이 내려올듯
  • [레벨:24]우리형화이팅 2020.10.25 08:51
    살라신 애초에 맨시티는 챔스에서 위상을 높여준적이없어서..
  • [레벨:4]Nasir 2020.10.24 22:48
    스털링 마레즈 둘중 하나만 정상이었어도 이건 이겼다
  • [레벨:7]서면소명 2020.10.24 22:49
    그냥 맨시티 윙어들폼이.. 예전에 느낌이안나더라
  • [레벨:9]핼린이 2020.10.24 22:51
    스털링이 븅신이라 ㅋㅋ
  • [레벨:3]기적의알바트로스 2020.10.24 22:54
    에버튼 우승이네
  • [레벨:31]제임스저스틴 2020.10.24 23:16
    웨스트햄 ㄷㄷ 울버4ㄷ0 레스터3ㄷ0 토트넘3ㄷ3 맨시1ㄷ1
  • [레벨:27]최동환 2020.10.24 23:31
    킹스트엠ㅋㅋㅋㅋㅋ
  • [레벨:21]김치뽁음밥 2020.10.24 23:44
    맨시티 공격수들이 죄다 부상병동에 노쇠, 스털링이 공격수냐
    모예수 시발 호흡기 계속 붙여 주네 ㅋㅋㅋㅋ
    2경기만 더 깨지면 해임각이였는데
    빡빡이 선수빨인거 아직도 모름? 지금은 사달라는 선수 다사줘도 박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780 5781 5782 5783 5784 5785 5786 5787 5788 578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