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2 00:46

결혼당일에 결혼취소한 신부.pann

조회 수 100156 추천 수 412 댓글 231
004224.jpg 결혼당일에 결혼취소한 신부.pann
004319_.jpg 결혼당일에 결혼취소한 신부.pann

https://m.pann.nate.com/talk/355575979?&currMenu=talker&page=1

ㅁㅊ..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등산복아저씨 2020.11.22 01:35
    단오절 주작 아니여서 씁쓸함.. 우리동네임
  • BEST [레벨:26]닥쳐 2020.11.22 00:49
    근데 진짜 저런건 배상청구 안되나?
    너무 억울할 꺼 같은데
  • BEST [레벨:19]애플와플파인애플 2020.11.22 00:50
    신부 존나 진짜 개불쌍하네 마음 개짠하다 얼마나 기대했을가 평생에 제일 기대되는 순간이었을텐데 나쁜년이;;
    다망쳐놨네 코로나로 죽었으면
  • BEST [레벨:21]anyway 2020.11.22 00:50
    상사 개호로 썅년이네
  • [레벨:22]카이사 2020.11.22 12:32
    곰표맥주 지랄났네 지랄났어ㅋㅋㅋ 지랄도 적당히 해야 지랄이지
  • [레벨:31]도훈경질시닉변 2020.11.22 13:20
    곰표맥주 와ㅋㅋㅋㅋ
  • [레벨:24]코고로코코네 2020.11.22 12:16
    어린이집이라면 뉴스 떴나?
  • [레벨:24]후쿠토미츠키 2020.11.22 12:22
    코고로코코네 저 판글 댓글에 학부모글도 그렇고 다 겹쳐보면 어제 하남에서 터진 어린이집 맞는거 같음
  • [레벨:24]코고로코코네 2020.11.22 12:38
    후쿠토미츠키 ㄹㅇ 뉴스 떴었네
  • [레벨:19]엉빠성 2020.11.22 12:26
    아팟다던 주초에 저 상사가 코로나 검사해서 이후 양성뜨고 격리됐으면 적어도 결혼 5시간전이 아닌, 결혼 5~6일전에 취소를 했겠지. 위약금은 그나마 덜 물테고.
  • [레벨:10]4DENCE 2020.11.22 12:30
    죽여도 무죄다 진짜 개빡치겠네
  • [레벨:17]도훈아만나지말자 2020.11.22 12:41
    아우시발 주작무새새끼들
  • [레벨:19]사마엘 2020.11.22 12:54
    5시간 전이면 ㅅㅂ 신랑신부 화장하고, 멀리 사는 친척들은 버스 대절해서 예식장으로 벌써 출발 했을 시간인데.
  • [레벨:22]사카미치미루 2020.11.22 13:11
    이거는 ㄹㅇ로 손배 걸어야지
  • [레벨:24]꼬부기머리 2020.11.22 13:12
    진짜 무책임한X
  • [레벨:2]유남쌩 2020.11.22 13:14
    와 얼마 전에 결혼한 사람으로서
    진짜 얼마나 좆같을지 공감이 간다ㅠ
  • [레벨:13]젠지라이프 2020.11.22 13:14
    저러면 결혼식 강행하믄 안되나 거리두기 지키면서
  • [레벨:24]peling 2020.11.22 13:20
    젠지라이프 실내라 확산이 엄청 되지, 실외면 모를까.

    또, 사진 찍고 뷔폐에서 밥도 먹을테고.

    만에 하나 한 명이라도 나오면 축복 받을 자리에서 찾아오신 분들에게 죄 짓는거지
  • [레벨:27]인민재인 2020.11.22 13:53
    동생 어린이집선생 하는데 코로나 걸리면 자기 짤린다고 ㅈㄴ 몸사림
    요즘 밖에서 안놀고 집에서 노는데 맨날 내방침대가 제일 편하다는 이유로 나 쫒아낸다
    개가튼년
  • [레벨:3]황족레알빅맥 2020.11.22 13:59
    원장이라 뭐 말도못할거같네
  • [레벨:1]뚜떠마 2020.11.22 14:00
    지금 속보로 부천 어린이집 교사 ,원생 11명확진 떳는데 여기인가?..ㄷㄷㄷ
    http://naver.me/F08oxf3X
  • [레벨:1]Million8 2020.11.22 14:02
    저 상사가 무슨잘못이냐 도대체
    그럼 감기걸린사람들은 다 죽일놈들이겠네? 코로난지뭔지알고 개인연차써가며 남한테 눈치받아야되냐
    원장이 업장 관리잘못한 책임이고 상사는 몸아파죽겠는데 좀회복되면 알아서 처신하겠지 아주 사람하나 골로보내는구만
  • [레벨:24]타고나 2020.11.22 14:33
    Million8 혹시 싸이코십니까? 글 읽고도 이딴 소리하시는 거면 제발 주변에 피해주지말고 정신 병원 가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증상도 아니고 명백하게 의심 증상이 나왔는데도 쌩깠는데 뭔 잘못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Million8 2020.11.22 16:24
    Million8 이시국에 결혼하려면 저정도 리스크는 감수하는거지
    무슨지옥이니 기억상실이니...맘은 이해한다만 담담하게 헤쳐나가야지 누굴욕해달라할 처지는 아니란 말임
  • [레벨:19]s개스날비어 2020.11.22 14:04
    존나짜증나겟내 이정도면진짜 ㅜㅜ
  • [레벨:5]고기쪼아 2020.11.22 14:34
    손배청구 안되나? 짠하네ㅜ
  • [레벨:25]호나우두황제 2020.11.22 14:35
    완전 개썅년이네 진짜

    이기적임의 끝이네 시발년
  • [레벨:3]급똥 2020.11.22 14:52
    내가 이래서 결혼 안함
  • [레벨:21]가봉맨 2020.11.22 15:14
    하남이라며 저기.. 저기 학부모들이랑 선생님들이랑 다 어떻하냐 한 사람 때문에...0
  • [레벨:1]미숫가루77 2020.11.23 08:56
    가봉맨 부천이야....
  • [레벨:8]한국화약이글스 2020.11.22 15:17
    좆돼보라고 당일날 얘기한건가 너무 이기적이네
  • [레벨:22]스팸10조각 2020.11.22 16:25
    우리 사촌누나 12월 결혼인데 남일 같지 않네
  • [레벨:21]히도미 2020.11.22 16:38
    할말하않...
  • [레벨:3]투퍼 2020.11.22 17:22
    이건 걍 상사가 글쓴이 엿멧인거같은데
  • [레벨:25]하고싶은대로 2020.11.23 10:26
    상사가 K-대처 실행했네

    이미 좆됨을 감지하고 아예 뻔뻔하게 나가기로 마음먹은듯

    조금이라도 잘못을 인정하면, 자신이 다 책임져야하는 상황이 생길수 있으므로 철저한 피해자 입장에서만 생활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 다음
/ 10,000 이상